달력

11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제가 일 년에 한 번 정도..?? 빵을 사러 대전에 내려가는데..곰곰 생각을 해보니..올해는 글쎄

지금까지 단 한 번도..내려가지 않았다는 것 아닙니까..?? 그런데 마침 오늘, 아니 어제..28일

수요일에 시간이 나더라구요..그래서 붕붕붕~ 차를 몰고 빵을 사러 대전에 다녀왔답니다..ㅎ

 

아, 그런데..또 마침 야구도 한다네요..?? 그것도 제가 응원하는 베어스가 이글스와 경기..??

이런 우연이 어디 있을런지..ㅎㅎ 그래서 내려간 김에..야구도 보고 왔다는 뭐 그런 얘기..^^;

경기 결과는 12대 3의 기분 좋은 대승..그렇게 님(빵)도 보고 뽕(야구)도 따고..올라왔습니다.

 

 

부릉부릉~~ 애마..아니, 애곰이를 몰고 대전으로 고고고~

 

 

망향휴게소

 

 

대전 중구 은행동..이곳은 성심당 거리입니다..^^

 

 

 

온갖가지 케이크가 가득합니다..@.@

 

 

 

 

우와~~~

 

 

 

성심당 케익 부띠끄 뒤에 있는 성심당 본점

 

 

 

 

이것저것 골고루~~

 

 

 

커피 감독, 빼꼼..?? ㅋㅋㅋ

 

 

순간 뿐만 아니라 영원도 지배하는 그날이 오길 바랄게요

 

 

 

헥헥헥~!!

 

 

 

나도 치고싶다..??

 

 

다이렉트존..이제는 도시락 안 준다면서요..?? 아니 왜..?? ㅠㅠ

 

 

 

기부는 좋은 일이죠..^^

 

 

 

 

경기 시간이 가까워지는데 사람들이 아직 안 옴

 

 

안녕하슈~~

 

 

수다수다

 

 

 

 

 

 

오늘 시구는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진 박예린

 

 

 

 

18승 고고고~!!

 

 

상삼 씨는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 궁금..^^;;

 

 

선물 받은 사인볼..김재현 코치와 신성현 선수

 

 

 

왼쪽의 남성은 보문산 호루라기로 불리는 분..열정은 좋으나..넘 과하신 듯..?? 정말 머리가

울려서 미치는줄 알았네요..ㅠㅠ 님의 바람대로 울 팀 한용덕 코치가 한화 감독이 될까요..??

 

 

제대하자마자 히트치고 있는 남자

 

 

4회 초에 선취점을 따내기 시작한 베어스

 

 

 

4회 말에 홈런 두 방으로 추격을 시작한 이글스

 

 

릴렉스~~

 

 

 

지못미 더스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범모 포수 방가요..^^

 

 

 

내 비더레 오재일 드디어 안타 침..ㅎㅎㅎ

 

 

 

니퍼트 선수의 표정이 좀 그래보인 것은 나만의 기우인 걸까요..??

 

 

경기 후반, 약간의 비가 내리기 시작한 대전 한밭구장

 

 

앞으로 계속 잘해주시길~

 

 

아스정, 한국시리즈에서 만나요

 

 

오늘 마무리는 진야곱 투수가

 

 

전날 경기는 비록 역전패를 당했지만 오늘은 대승..^^

 

 

 

 

울 팬들 정말 많네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지난 5월 24일 화요일 kt와의 경기에서 역전승으로 시즌 서른 번째 승리를 거둬냈던 베어스

오늘, 화요일 경기에서..역시 역전승으로 50승 고지에 올랐습니다..ㅎㅎㅎ 정말 사랑스럽고

또 사랑스러운 화요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올 시즌 열두 번의 화요일 경기 전승..작년 시즌

마지막 화요일 경기 승리까지 합하면 13연승인데..과연 이 기록이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30승에 올랐을 때 승리투수였던 더스틴 니퍼트가 이번 50승 경기에서도 승리투수가 됐는데

이것 또한 재미있는 기록이죠..?? 1회 초, 만루의 위기를 탈출하며 11승을 거두는데 성공~!!

다승 단독 선두에 오른 니퍼트..거기에 물오른 타격감이 잠시 주춤하는가 싶었던 울 타자들

모처럼 호쾌한 타격을 보여줬으니..화요일은 정말 좋은 데이..?? 매일 화요일이었으면..ㅋㅋ

 

 

고온다습한 날씨에 커피속 얼음이 마구 녹는 중..ㅠㅠ

 

 

오..김종호 선수의 웃음..매력있네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얼마나 좋을까나..?? 보는 나도 괜히 뿌듯뿌듯..ㅎ

 

 

 

꿈만 같으심..??

 

 

얼마의 격려금이 들어있을까요..??

 

 

 

무슨 얘기를..?? ㅎㅎㅎㅎㅎ

 

 

 

종박..다른 팀에 있어도 영원한 종박..^^

 

 

ㅎㅎㅎㅎㅎ

 

 

 

 

 

 

오늘 시구자 소나무의 나연..?? 나현..?? 죄송해요..잘 모르겠어요..^^;;

 

 

 

잘은 모르지만 암튼 이겼으니 승리의 여신임..ㅋ

 

 

 

컨디션이 아직도 안 좋은 듯..??

 

 

1회 초부터 위기에 빠진 더스틴

 

 

ㅎㅎㅎㅎㅎ

 

 

박석민 선수를 병살로 막고 마운드를 내려오려는데..?? 심판 합의판정을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르륵...꺄르륵~~ 1회 초를 잘 막아냈습니다

 

 

 

 

2회 초, 조영훈 선수의 홈런..선취점을 얻어낸 다이노스

 

 

 

오늘 뭔가 경기가 잘 안 풀리던 박석민 선수

 

 

어느 나라 방송국에서 온 분들인지 모르지만..열심히 촬영 중

 

 

잘하고 있는 국해성 선수

 

 

민뱅의 적시타가 터진 4회 말

 

 

반가워요..타신..^^

 

 

 

차곡차곡 점수..믿음의 화요일이 분명합니다..^^

 

 

5회 말 머리쪽에 공을 맞은 김재호 선수..ㅠㅠㅠㅠㅠㅠ

 

 

아......어쩌나...죄송합니다

 

 

아, 힘들어..머리도 아프고..ㅠㅠ

 

 

 

 

박용만 두산그룹 (前) 회장이 야구장에 오심

 

 

오재원 아들 적시타

 

 

오재원 아버지 신나심..^^

 

 

한석준 멋쟁이..^^

 

 

 

올 시즌 야구장 직관전적 9승 1패랍니다

 

 

3루타~!! 오늘 되는 남자 김재호

 

 

더 잘 되는 남자 민병헌..ㅋ

 

 

7회 초, 나성범 선수의 홈런

 

 

 

돈이 적립돼서 좋은 곳에 쓰여진다네요

 

 

 

7회 말, 민뱅의 쓰리런~!!

 

 

 

축제 분위기

 

 

 

오랜만입니다

 

 

 

 

오늘 경기, 테임즈 선수 무안타..화가 많이 난 것 같더군요

 

 

에반스 풍성

 

 

류지혁 풍선

 

 

경기 끝~!!

 

 

 

 

국해성 선수 헤어스톼일..ㅎㅎㅎㅎㅎ

 

 

 

 

 

 

 

반바지 김재호..경기 후 치료를 하고 있다가 나와서 저런 차림..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