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오늘 승리로 올 시즌 화요일 경기에서 11연승을 기록했습니다..거기에 니퍼트 투수가 10승을

거두고 에반스 선수가 만루홈런을 터뜨렸으니..이 정도면 정말 그동안 승리를 거둬낸 화요일

경기 중에서 정점(頂點)을 찍어냈다고 표현할 수밖에 없겠다 생각되는데 제 말이 맞지요..??

 

고작 일흔 일곱 개의 공을 던졌을 뿐인데..그것도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던 니퍼트 투수가..왜

더 이닝을 끌어가지 않고..물러났을까 했는데..저런, 감기몸살이 심했다고 하네요..몸이 그리

안 좋은 상황에서도 그렇게 공을 뿌리다니 정말 대단합니다..ㅠㅠ 어여 완쾌하기를 바라면서

 

하루하루 거리를 좁혀가며 쫓아오고 있는 2위 팀에게 결코 호락호락하게 1위 자리를 내줄 수

없다는 선수들의 의지가..여실히 보였던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모처럼 호쾌한 타격을

보여준 타자들..특히 에반스 선수의 만루홈런..아하하~ 아름다운 화요일 밤이었습니다..ㅎㅎ

 

 

오늘은 허슬두데이..허경민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특정블럭(레드 103, 104)을 예매하면

해당좌석 티켓과 함께 usb가 선물로 주어집니다..아니, usb를 사면 티켓을 주는 거..?? 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댕강두..ㅋㅋㅋ

 

 

이거 무엇인가요..?? 천 경기 출장이라니..축하합니다~!!

 

 

 

자고로 남자는 머리가 커야함..^^;;

 

 

경기 전, 더스틴 니퍼트 투수가 늘 진행하는 혼자만의 의식?

 

 

신에게 승리를 기원하는 것이겠지요..??

 

 

kt 선수 누군가에게 인사를 하고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누군가 했더니 이분이셨음..ㅋㅋㅋ

 

 

 

 

 

허슬두데이 주인공인 허경민 선수가 팬들과 인사를 하기 위해 가는 중입니다

 

 

사인볼도 던져주지 말입니다

 

 

 

경기 직전, 민뱅이 에반스 선수에게 타격폼을 보이며 무어라고 열심히 말을 하더군요

 

 

참 잘 지내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ㅎㅎㅎㅎㅎ

 

 

껌 좀 씹는 남자 장원준

 

 

 

 

오늘 경기 시구자는 mbc 월화 드라마 '몬스터'에 나오는 탤런트 조보아 孃 입니다

 

 

 

 

좌완 시구자임..ㅋ

 

 

 

 

 

 

검색해보니 91년생이더군요

 

 

화요일 경기니 뭐 승리의 요정은 확실할 듯

 

 

 

 

 

kt wiz의 선발투수는 장시환 선수입니다

 

 

 

 

오늘 경기 잘 되는 허경민 선수

 

 

허경민 선수..엄마가 오셔서 잘 하는가 보네요..아버지는 외야에서 보신다고..ㅎㅎㅎ

 

 

 

 

요즘 표정이 다소 우울해 보인다고 팬들이 걱정하는데..다행히 안타 치고 웃고있네요

 

 

 

 

4회 말, 에반스 선수의 만루홈런이 터졌어요~!!

 

 

 

역시 4회 말, 2사에 투런홈런을 날린 박세혁 선수..박철우 코치가 흐뭇하게 바라보는 게

보이죠..?? 박철우 코치는 다들 아다시피 박세혁 선수의 아버지.ㅎ 정말 흐뭇하실 듯..^^

 

 

 

조용히 혼자 박수를 차고 있는 박철우 코치

 

 

 

 

 

 

영봉패는 당할 수 없다..8회 초, 김상현 선수의 홈런이 나왔네요

 

 

8회 말, 양의지 선수가 대타로 나왔는데.......??

 

 

 

ㅠㅠㅠㅠㅠㅠ 공에 맞았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요불패 베어스..오늘도 연승을 이어갑니다

 

 

아이고..류지혁 선수야..허리 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몸살이라더니 정말 안 좋아보이는 더스틴 니퍼트..ㅠㅠ

 

 

 

축하합니다~!!

 

 

 

외야에서 응원하시던 허경민 선수의 아버지가 가족들과 합류하심..ㅎ

 

 

팬들에게 아들 응원 많이 해줘서 고맙다고 인사를 몇 번이나 하셨는지..ㅎㅎㅎ

 

 

 

인터뷰 끝나고 팬들에게 하트 날리는 더스틴..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22 00:11

    시구자가 몬스터에 나오는 싸가지 없는 언니네요..ㅎㅎ 두산팬이었다니 급 예뻐질라고 하네요^^

  2.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22 01:00

    그나저나 우리 의지는 오늘 나오자마자 또 맞아서 어쩐대요.. 괜찮은지 걱정이네요..ㅠㅠ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22 07:03

    니느님 퍼팩트게임이 욕심나기도 했을텐데!~역시 대단^^에반스도 축하!! 경민,세혁선수도 잘해주었구요~~화욜 연승행진 넘넘 좋으네요^^
    엔씨가 바짝 추격해와서~긴장감이 있지만..
    이또한 즐기는 맘으로~지켜보려구요^^;
    사진 잘봤습니다

  4. MJ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22 10:34

    조보아 직찍 구경하러 왔습니당.ㅋㅋ
    넘 예쁘네용!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22 12:53

    비밀댓글입니다

화요일에는 절대 지지않은 베어스..오늘도 승리를 거두면서 기분 좋은 공식을 지켜나갔네요.

그것도 역전승으로 제일 먼저 30승에 안착했으니 정규시즌 우승도 은근 기대를 하게 됩니다.

선발 보우덴 투수가 다섯 점이나 내주면서 승리를 지켜내지 못 한 것이 아쉽지만..투수가 뭐

등판하는 족족~ 이길 수가 있나요..?? 늘 잘 해주기를 바라고 있는 막내 팀에게 승리를 거둔

것이 미안하기도 하지만..승부의 세계는 냉정한 법..^^; 화요일이 좋은 베어스, 오늘도 승~!!

 

 

 

경기 전, 불법 스포츠도박 근절을 위한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각 구단마다 한 명씩 홍보선수가 있는데 울 팀에서는 정수빈 선수가 홍보대사라고 합니다

허경민 선수는 사인회에 같이 참여를 한 것이니..일종의 찬조출연..??이라고 할 수 있네요

 

 

 

 

 

남성팬도 좋아하는 수빈 선수..ㅎ

 

 

 

 

아, 쑥쓰러워라..?? ㅎㅎㅎ

 

 

괜히 읽는 척..?? ㅋㅋㅋ

 

 

 

 

정재훈 선수의 저 난해한? 패션..그런데 은근 어울립니다..ㅎㅎㅎ

 

 

사인 받으려고 기다리는 아스정..^^;;

 

 

정재훈 선수..지인들에게 주려고 하는지 정수빈 선수의 사인을 받으려고 기다리고 있네요

 

 

사인 해주세염~!!

 

 

예쁘게 해주세염~!!

 

 

 

 

차곡차곡 승리를 챙기고 있는 유희관 투수..^^

 

 

 

유민상 선수..포텐 터지길..^^

 

 

장원준 투수 100승 기념구..사인을 받으니 더 멋지네요

 

 

음..잘 생겼네요..인정~!!

 

 

 

오늘은 두산베어스가 승리를 하는 화요일이지

 

 

 

 

 

에공..3루에도 관중이 많으면 좋았을 텐데..비가 내린 후라서 그런지 쌀쌀했습니다

 

 

 

3루수 허경민..3루타를 쳤네요

 

 

3회 말, 1타점 적시타를 친 김재호 선수

 

 

4회 말, 역전 투런홈런을 날린 우리의 에반스

 

 

 

6회 초, 3루로 들어오는 박경수 선수와 충돌..ㅠㅠ

 

 

ㅠㅠㅠㅠ

 

 

홈을 밟은 후 허경민 선수가 괜찮은지 보러오는 박경수 선수..본인도 아파 보입니다

 

 

 

툭툭..괜찮지..미안해

 

 

이때 바꿨어야 하는데..-.-

 

 

 

6회 초에 넉 점을 뽑아내면서 역전에 성공한 kt wiz

 

 

 

 

7말 만루상황에 타석에 들어선 오재원 선수

 

 

오재원 선수의 2타점 적시타~!!

 

 

기분 왕좋은 오재원 선수 아버지..^^

 

 

민뱅 베어스

 

 

그 남자의 뒷태..^^

 

 

 

요즘 정말 잘하고 있는 이대형 선수

 

 

 

경기 끝..30승 안착~!!

 

 

 

 

허경민 씨는 오늘도 폴더..^^

 

 

아스정 님도 잘 했어요..ㅎ

 

 

 

안정된 투구를 보인 윤명준 투수..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5 08:17

    이기다...이기는것보다 지다가...이기는~~
    역전승이 더 짜릿한거 같아요~ㅋㅋㅋ
    정재훈투수 패션..재밌네용!ㅍㅎ(어찌입어도 멋진^^) 요즘 수빈선수가 선발라인업에 못들어서 그런가~표정이 밝지 않아보였어요ㅜ
    사진 잘보고 갑니다~!!

  2.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5 12:24

    에반스선수 저번에 가족들 왔을때도 이렇게 홈런쳐줬으면 부인이랑 아가들이 좋아했을텐데 ㅋㅋㅋ 올해 20홈런 넘고 80타점 넘게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보우덴 선수가 무너지는게 걱정되네요.

  3. 대한수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5 16:27

    [대한수산] 5월 가정愛 달 사랑이 담긴 수.목.금 이벤트!
    현재 영덕홍게가 대량 입고 되어 초초초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영덕 강구항에서 갓 잡아올린 영덕홍게가 3kg-> 19,000원?!!!!
    치킨 한마리 값에 영덕홍게 3kg 가져가세요!!
    오직 대한수산에서만 접할 수 있는 기존회원/신규회원님만을 위한 특가!

    영덕홍게 /당일조업 / 제철 최상품질 / 3kg 8~10 마리/ 초특가 /19,000원
    카페 가입하기→ http://cafe.naver.com/koreasusan1

올 시즌, 지금까지 화요일 경기가 일곱 번..그 중 한 경기는 우천취소가 돼서 오늘 경기까지

여섯 번의 화요일 경기를 치뤘는데 그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놀라운 팀이 있다는 것을

아시는지..?? 다들 익히 잘 알고 있겠지만 바로 울 베어스가 그 팀이랍니다..대단해요..ㅎㅎ

 

프로야구 선수들은 월요일이 쉬는 날이니 분명히 화요병이라는 것이 있을 법도 한데..울 팀

선수들은 그 몹쓸 병이 없나 봅니다..그러니 이렇게 계속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것이겠죠..??

오늘 경기 선발투수 마이클 보우덴..상대 팀은 광주에서 보우덴에게 1패를 안겨준 타이거즈

 

역시 녹녹치 않더군요..2회까지 무려..예순 다섯 개의 공을 던지게 했으니 말입니다..거기에

선취점까지 내줬으니 보우덴의 천적은 호랑이..?? 하지만 화요일 경기 전승팀인지라 경기를

쉽게 내줄 수는 없는 법..야수들의 호수비와 보우덴 선수 스스로..멋진 수비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롯데와의 경기에서 스윔패를 당하며 이제 드디어 위기가 시작된 것인가..불안했었는데

그 불안은 지난 주말, 넥센과의 경기에서 스윕승을 거두면서 괜한 우려가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과도한 방심은 금물..매 경기마다 늘 돌다리를 두드리듯..조심하면서 가길 바랍니다.

 

 

허슬두데이..오늘은 장원준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특정구역(103, 104블럭)을 예매하면

티켓과 함께 usb가선물로 주어지는데요..이거 날이 갈수록 예매하기가 힘이 듭니다..ㅠㅠ

 

 

 

일명 댕강두..목이 저렇게 댕강 날아갔다고 해서 붙여진..^^;;

 

 

 

 

허경민 선수와 백용환 선수..서로 배트도 바꿔서 휘둘러보고 그러더군요

 

 

 

기도하는..??

 

 

마치..오냐~ 하는 듯한..ㅎㅎㅎㅎㅎ

 

 

자리를 아주 잘 잡으셨어요..^^;;

 

 

 

 

은근슬쩍 리빌딩이 되어가고 있는 베어스

 

 

얼굴은 많이 봤는데 이름은 몰라서 찾아보니 진달래 아나운서..?? 맞나요..??

 

 

 

아, 풍선껌을 더 크게 불던 맹구가 생각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슬두데이를 맞아 관중석으로 사인공을 투척하러 가는 장원준 투수..이런 것도 쑥쓰..ㅋㅋ

 

 

축하합니다~!!

 

 

선물이 백만 원짜리 기프트카드..좋겠다~!!

 

 

 

보우덴이 보우하사~~

 

 

저 표정..좋아요..카리스마 짱~!!

 

 

 

경기 초반부터 투구수가 많아지고..음~

 

 

 

2회 초, 수빈 선수의 대단한 호수비~!!

 

 

아, 응원문구가 매우 엄숙..^^;;

 

 

2회 초, 한 이닝에만 공을 무려 쉰 개나 넘게 던진..ㅠㅠ

 

 

그래도 한 점만 내주고 이닝을 틀어막았습니다

 

 

지크 투수..이분은 보면 볼수록 운동선수 같지 않음..ㅋㅋㅋ

 

 

4회 말, 김재환 선수의 동점 솔로홈런이 터졌습니다

 

 

wefan에서 신상이 나왔어요..팬들 주머니를 터는 그런 신상..ㅠㅠ ㅋㅋㅋ (by 위팬)

 

 

두 번 생각할 것도 없이..41번 겟~!!

 

 

 

이쁘네요..^___^

 

 

성질 부리는(?) 모습도 멋진 보우덴 투수..^^;;

 

 

감독님은 왜 오재원 선수가 신청한 비디오판독을 안 받아줬는지..??

 

 

초반에 고전했지만 6이닝..2실점으로 경기를 잘 끝내고 내려오는 보우덴 투수

 

 

오늘도 고생하는 노인네..ㅠㅠ

 

 

 

 

최주환 선수의 희생플라이

 

 

 

착잡한 표정의 정재훈 투수..나지완 선수가 자신의 공에 손등을 맞았거든요..-.-

 

 

아포~~

 

 

나도 맘이 아프다..ㅠㅠ

 

 

 

 

 

8회 초를 끝낸 후..아스정, 나비 씨에게 미안쏘리..하셨습니다..그전에도 물론 사과했구요

 

 

툭툭~~

 

 

이대로 잘 끝나는가 했는데..??

 

 

9회 초, 2루타를 쳐낸 김주찬 선수

 

 

막읍시다~!!

 

 

2루에 있던 저 선수는 양의지 포수의 견제구에 걸려 사라집니다..ㅎㅎㅎ

 

 

한 점차 박빙..^^

 

 

환호하던 베어스팬..같이 온 타이거즈팬에게 얻어맞음..ㅋㅋㅋㅋㅋ

 

 

고생했수다

 

 

의지, 너 최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표정 참..보면 볼수록 웃음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아죽는 선수들

 

 

 

쓰담쓰담~

 

 

보는 저도 즐겁네요

 

 

따봉을 엄청 좋아하는 사나이..오쟁..^^

 

 

 

 

 

폴더 허경민 선생

 

 

의지 너............우아~~~~~~~~~!!!!!

 

 

쌍둥이 아빠들..계탔네..^^

 

 

 

KBO 리그 최고의 팬 두산베어스 팬..이라고 말씀하신 보우덴 님..^^

 

 

요즘 인터뷰 풍년입니다

 

 

 

관중석을 향해 멋진 포즈를 취해보이는 중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재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8 06:57

    저 열쇠고리 저도 샀어요~ 35, 32, 29 ㅋㅋㅋ 대기중 13 아직 안나와서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5.18 08:19 신고

      ㅇㅇ 잘샀어..저것도 보니까 팔릴 때마다 어떤 선수 것이
      팔리는지 다 적는 것을 봐서..팔리는 만큼 각 선수들에게
      수익금?이 돌아가는 것 같으니 많이 사서 선물하셔용..^^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8 08:23

    2회에 무려 공을 50개 넘게 던지면서...보우덴
    마인드컨트롤이 안될까봐 ㅠㅠ 좀 걱정되더라구여;;
    무사히 넘어가줘서..다행이다 싶었죠!
    어제경기의 숨은 mvp는 기아 노수광 선수가
    아닐까 싶네요~ㅋㅋㅋ 노수광감수광^^;;!!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8 08:49

    마지막까지 심장 쫄깃한 경기였네요. 1년에 한번 볼까 말까 하다는 양의지선수 포효하는 모습도 보고...김기태감독 면도는 울팀이 강제로 집행했네요. 노수광선수가 한건가? ㅋㅋㅋ 암튼 별사랑님 사진과 글 늘 감사하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5.18 09:12 신고

      무엇보다도 미들맨으로 나온 우리의 아스정..참 대단합니다..^^

    •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5.18 14:23

      맞네요. 정재훈선수...불안한 불펜에서 그나마 아스정이 버텨주고 있어서 다행이네요. 매번 나올때마다 고맙고 미안하고 그러네요...

  4.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8 09:18

    보우덴 사진마다 얼굴 빨개져 있네요 ㅋㅋ ㅠㅠ 사진 늘 감사합니다.

  5.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8 09:40

    유에스비 너무 이뽀요~~ ( 저 장원준 선수 팬 하고 싶은데ㅋㅋ)
    2회에 보우덴 선수표정 보면서 얼마나 좌불안석 이었는지 ㅋㅋ
    팀의 야구색깔이 너무 달라서 좀 뭔가 적응이 안되더라는 ㅋㅋ
    양의지 선수랑 오재원 선수 마지막에 포효하는
    이맛에 야구 본다는 짜릿함 ^^
    곰팅이들 이쁘네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5.18 10:27 신고

      usb 예매티켓..갈수록 치열하네요..ㅠ
      이현승 투수랑 양의지 포수..이 커플을 보면
      알콩달콩..밀당하는 신혼부부 같아요..ㅎㅎㅎ

  6. 두산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8 10:22

    혹시 저 열쇠고리 어디에 파는지 알 수 있을까요?

  7. MJ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8 22:38

    어제 반가웠어요^^ 헌데 야구부인님이 넘 후다닥 지나가셔서 아쉬웠습니다ㅠㅠ 잠시 대화라두 나누고 싶었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