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어제와 똑같이 1회 초에..선두타자인 이대형 선수에게 2루타를 허용하면서..선취점을 내주고

만루의 위기까지 맞이했었던 베어스..그러나, 역전을 하는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올 시즌 들어..선발 전원안타는 도대체 몇 번인지..크게 이기고 있음에도 재미 없다고

말하는 소리가 여기저기에서 들려오기도 하는데 우리가 너무 배부른 투정을 하는 거지요..??

물 들어올 때 부지런히 노를 저어야 하는 법..막내에게는 가혹하지만 경기는 이겨야 제맛..^^

 

 

 

요즘 잘 나가는 타자 이대형

 

 

 

영화배우 신혜선 씨가 오늘의 시구자입니다..이분이 은근 나이가

많네요..?? 요즘 드라마에 나온다는데..그건 제가 안 보고 있어서

잘 모르겠고 '검사외전'에 나왔던 것은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시구하는 신혜선 씨

 

 

아, 시구연습 제대로 할걸..ㅠㅠ

 

 

 

 

여배우도 비껴나갈 수 없는 야구장 치맥..?? ㅋㅋㅋ

 

 

 

1회 초부터 위기..뭐여..??

 

 

 

 

막 알려지기 시작하는 싯점이라 그런지 팬과 사진도 잘 찍어주고

 

 

사진촬영 요청도 잘 들어주고..ㅋ 시구하고 이겼으니 됐음..^^

 

 

제대로 털린 마리몬 투수

 

 

2회 말에 바로 역전을 한 베어스..ㅎㅎㅎ

 

 

 

 

얘들아, 니네 아빠 요즘 잘 하는 거 알지..??

 

 

 

어제 요 친구와 눈이 마추져서 홈런볼 하나 사줬더니 엄청 좋아라 하더군요..ㅎㅎㅎ

 

 

 

 

 

3루수가 그런지 어제도 3루타..오늘도 3루타..ㅎㅎㅎ

 

 

 

박세진 투수..박세웅 투수의 동생인 것으로

 

 

외야에서 만난 노인네들..ㅎㅎㅎ

 

 

 

kt wiz도 참 열심히 점수를 내고 있는데..워낙 우리가 많이 내놔서..미안쏘리..ㅠㅠ

 

 

8회 초에 울 팀 투수들이 뭔 짓을 한 것인지..-.-

 

 

 

 

 

에반스 선수, 냉장고의 음료수도 당당하게 마시고 하이파이브도 이제는 코치모드로 하고..ㅋ

 

 

 

수훈선수 인터뷰를 하고 있는 두 사람

 

 

김흐믓..^___^

 

 

 

 

재호 엄마 시게코 씨..인터뷰하는 모습을 보면서 거의 울듯한 표정이심..ㅎㅎㅎ

 

 

 

한국에 집을 얻은 보람이 있으시겠어요..ㅎㅎㅎ

 

 

 

 

 

누구일까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