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올 시즌 첫 홈경기를 본 게 정말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이런~ 오늘이 마지막 홈경기라니..ㅠㅠ
세월은 화살과도 같은 게 아니라 화살보다 더 빠른 게 분명합니다..금방 어두워지고 날씨까지
쌀쌀한 것이..가을야구가 다가왔음이 실감이 나네요..마지막 홈경기 결과는 시원하게 승리~!!

부상 때문에 오랫동안 쉰 후에 복귀해서 두 번째 경기를 치룬 우리의 니펏찡..6이닝 동안 정말
완벽!한 피칭으로 열두 번째 승리를 챙겼습니다..1회 말, 동료들이 무려 넉 점이나 뽑아줬으니
아주 편안하게 투구를 할 수 있었겠죠..?? 8대 1로 대승을 거두어서..울 팬들은 그저 기쁠 따름

2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게 된 울 두산베어스..가을야구를 하게 됐으니 정말 좋기는 한데
제발 올해는 오래도록..끝까지 남아서 더 큰 기쁨을 팬들에게 줄 수 있길..간절하게 바랍니다요.
이제 정규시즌 경기가 몇 개 안 남았는데 지금보다 더 높은 순위를 바란다는 건 욕심일까요..??



마지막 홈경기..오늘 선발투수가 입장권에 있네요..^^





역시 올 시즌 마지막 식사..?? ㅋ



외국인들 딥다 많아요..단관 오셨나봐요



마지막까지 호갱놀이..^^;;







고 선수가 전광판에서 나오는 영상을 열심히 보더군요..ㅠㅠ



노진혁 검사님, 오늘은 안타 치지마요..ㅎㅎㅎ



잘 해주소서





50경기 연속출루의 위엄..^^





1회에 무려 넉 점



몸에 공을 두 번이나 맞은 허경민 선수..ㅠㅠ





야구 보는 박용만 회장



포스트시즌에도 이렇게만..^^





최훈 작가의 9개 구단 캐릭터가 피규어로 나오게 되는데..이건 견본으로 나온 것이라고 하네요
실제 판매될 것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심 되구요..다음 주부터인가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봤을 때는 제품이 튼튼할지가 염려됐는데 아주 견고하게 잘 만들었더군요..^^
9개 구단 피규어를 다 파는 줄 알았는데요 그냥 '곰'만 판다고 합니다..-.- 판매처는 위팬입니다







이쁜가요..??





헥헥헥~!! 숨가뿐 모창민 선수..ㅎㅎㅎ





정수빈 선수가 나오자 어린이들이 완전 신났어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민준이..훌쩍 컸어요..^^



응원가에 맞춰 흔들흔들 춤도 춥니다





재훈 님..웃어주시어요..^___^





제발 쫌~!!





인터뷰를 했는데 다들 관심이 없었던..ㅠㅠ



아빠를 기다리는 민준이



응원단상으로 향하는 선수들











이원석 선수가 제일 신나보였음..ㅎㅎㅎ





니펏찡..니느님..^^













자네, 야구 대신 사진촬영 좀 해보겠나..??



아이고..두 분..ㅎㅎㅎ











노경은 선수는 모자 벗어서 팬에게 주고 맹구는 목걸이를 팬에게 주고..받은 분들 좋겠다..^^



모든 행사를 마치고 그라운드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있는 아빠와 아들





관중석에서 지켜보는 팬들에게 애교어린 인사를 하는 민준이..ㅎㅎㅎ





9월 26일은 민준이 생일..^^























김현수 선수 티셔츠 제작 프로젝트(http://t.co/ILc2EiDzdR)에 한 번들 참여해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27 10:16

    어제 제가 잘못 들었네요.. 야구장에 없어요~~ 하시는줄.. ㅎㅎㅎ
    일행이랑, 왜지 ? 왜 야구부인님이 마지막 홈경기를 안오셨지 ? 그럼서요.. ㅎㅎ
    의지선수는, 하이파이브도 시크하군요.. ^^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27 12:15

    비밀댓글입니다

  3. 시밀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9.27 14:08

    지난번에도 구장내 저녁식사에 대해서 궁금했는데요...답변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민준이나 성흥선수 가족들 보면 늘 내야 비싼테이블석에 앉던데요,,,혹시 표를 구해서 앉는 것인지..아니면 선수가족들 좌석이 별도로 있는건지 궁금하더라구요...민준이네가 늘 테이븘거을 사려면 연봉도 작은 선수가 부담이 적지 않을것 같아서요..그리고 다른 선수 가족들은 잘 안보여서..더 궁금하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9.27 15:24 신고

      구내식당에 이어 선수들 가족이 어떤 자리에 어떻게 앉는지 궁금하신 걸 보니 님은 탐구파..??

      일단 홍성흔 선수네는 워낙 야구장에 오는 지인들이 많아서 중앙석 연간권을 여섯 자리인가?
      일괄구매한 것으로 알고 있구요..다른 선수 가족들은 사전에 예약을 하고 당일 구매를 하거나
      가끔 구단 VIP용으로 남는 자리가 있으면 제공을 해주기도 하는데 이것은 드문 것으로 압니다

      중앙석이나 테이블석은 주로 아이가 어린 경우에 많이 이용을 합니다..최준석 선수도 그렇고
      오현택 선수도 그렇고 김동주 선수도 아이가 둘이라 일반석에 앉으면 케어하기가 힘들거든요

      민준이 아빠가 연봉이 적어서 테이블석을 이용하기에 부담이 있지 않냐고 말씀하시는데
      올해 민준이네가 중앙석에 와서 야구를 본 것은 두 번이었는데 아무리 연봉이 적다고 해도
      10만원이 부담될까요..?? 어제는 8회 말에 야구장에 왔는지라 그정도 입장은 허용이 되구요

      참, 중앙석 입장권 가격은 중앙석 회원이 예매를 할 경우 1만원이 할인돼서 1인 5만원임..^^
      연봉이 3~4천만원 밖에 안 되는 야구선수들이 외제차를 타고 다니는 건 걱정 안 되세요..??

      다른 선수들 가족이 많이 안 보이는 것은 저도 모르겠네요..블루석 두 매가 선수가족용으로
      지급된다고 알고있는데 아마도 블루석에서 보시지 않을까 합니다..테이블석 이상 중앙석은
      빈자리가 항상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경기 상황에 따라 못 앉게 되는 수가 많거든요..^^
      또 중앙석에서 야구보는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지라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듯

      그리고 덧붙여서..이재우, 임재철, 니퍼트와 핸킨스 가족도 다 중앙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연봉이 적고 많고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그 가족들이 일 년에 오는 건 몇 번 안 되거든요

  4. 저여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0.01 16:27

    두산 베어스 곰돌이 모자 너무 귀여운걸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5. 시밀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0.01 17:4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싸악 가셨네요...

어제 경기에서 끝내기 안타를 맞고..역전패를 당했던 이글스 선수들..오늘은 절치부심,
승리를 위해 집중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네요..지난 주 광주경기에서..비록 패전투수가
되긴 했지만..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김선우 투수, 독수리 군단의 집중력에..5이닝 동안 
다섯 점을 내주고 강판되고 말았습니다..-.-; 상대 선발인 유창식 투수는 같은 5이닝을
단 한 점만을 내주는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고..타선의 지원까지 확실하게 받았네요..ㅠ

야구에서는 속사포 단타보다는..멀리 보내는 장거리포가 더 확실한 승리의 요건이라는
것을 보여준 그런 경기였던 것 같습니다..안타는 아홉 개와 열 개로..겨우 한 개 차이에
불과했지만..점수는 넉 점이나 차이가 난 이유는..?? 그렇습니다..바로 홈런이었습니다.
올 시즌, 우리의 맏형 써니에게 '승리'라는 것은..정말 멀고도 험한 천리길!인가 봅니다.




어제 저녁 아들녀석이 집에 오다가 목격(?)했다는 구자운 야구아카데미..오늘 야구장에
오기 전에 들러봤습니다..제가 사는 곳에서 가까운 문정동 로데오거리 부근에 있습니다









구자운 투수는 1999년 두산베어스 투수로 입단해서..04년도에는 33 세이브를 기록하는
좋은 활약을 보였던 선수인데도 07년도에 어깨수술과 연봉협상 마찰로 인해 팀을 떠나
삼성라이온즈로 옮겼지만 부상 후유증을 이기지 못하고 11년 시즌 후 은퇴를 했습니다







사회인 야구단 여러분들, 많이 찾아와 주세요~!!



















쌍둥이 같다는..ㅋ







6월 자체 MVP로 선정된 이용찬 투수와 윤석민 선수













오늘 시구는 가수 지나









ㅋㅋㅋㅋㅋ











김선우 투수가 1루로 던진 공에 그만 머리쪽을 맞은 정범모 선수



제대를 목전에 두고있는 오현택 투수..휴가 나왔습니다



붕어빵 아들과 같이 야구 보는 중..앞모습은 궁금하시라고 안 올림..ㅋ

 



탤런트 진태현 씨와 박시은 씨의 야구장 데이트





3회에 한 점을 낸 베어스





배짱 두둑 유창식 투수



오늘 5회와 8회에 각각 솔로홈런을 때려낸 최진행 선수





벨트 끊어진 수비니..^^;







9회 초, 한상훈 투수의 투런홈런으로 점수는 더 벌어지고





9회 말 대타로 나와 이적 후 첫 안타를 때려낸 오재일 선수







9회 말, 집중력을 발휘하여 석 점을 뽑아낸 베어스..그러나 때는 늦었다~~~











니퍼트 투수와 오현택 투수, 얼마 전에 오션월드에서 만났었다네요..ㅋ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또오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12 08:49

    맨 아래 야구장 사진 정말 멋지네요.약장 간지가 ㅠㅠ 아내 출산하기전 한번 가야겠어요 좋은 사진 항상 감사합니다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12 09:37

    한화가 달라졌어요...실책이 없어요...ㅠㅠ 써니에게 승리는 정말정말... 뼈두이신 진태현배우님..무서운 영화 찍으셨던데...보진 못할것같아요..^^ 마지막사진 정말 멋져요~ 펴가도 되죠?

  3. 약쟁이미쓰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12 10:53

    뼈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니님 승리는 언제쯤ㅠ.ㅠ

  4.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12 10:54

    병살치고 에러하고.. 방법없죠.. ㅠㅠ
    니퍼트선수가 안고있는 한국어린이는, 누구 아이에요 ? ㅎㅎ
    오현택 선수, 내년에 1군에서 보고 싶네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07.12 13:05 신고

      니퍼트 가족을 많이 도와주는 한국인 지인의 딸입니다.
      어제 뭣때문에 삐쳤는지 혼자 있었는데 나오자마자 발견하고는 다독거려 주더군요..^^

  5.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12 12:57

    지는경기 도저히 못 보겠어서 한상훈 선수한테 홈런 맞자마자 꺼 버렸어요ㅠㅠ~~그래도 9 회말에 점수냈으니~ ㅎ오늘경기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