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올 시즌 첫 홈경기를 본 게 정말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이런~ 오늘이 마지막 홈경기라니..ㅠㅠ
세월은 화살과도 같은 게 아니라 화살보다 더 빠른 게 분명합니다..금방 어두워지고 날씨까지
쌀쌀한 것이..가을야구가 다가왔음이 실감이 나네요..마지막 홈경기 결과는 시원하게 승리~!!

부상 때문에 오랫동안 쉰 후에 복귀해서 두 번째 경기를 치룬 우리의 니펏찡..6이닝 동안 정말
완벽!한 피칭으로 열두 번째 승리를 챙겼습니다..1회 말, 동료들이 무려 넉 점이나 뽑아줬으니
아주 편안하게 투구를 할 수 있었겠죠..?? 8대 1로 대승을 거두어서..울 팬들은 그저 기쁠 따름

2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게 된 울 두산베어스..가을야구를 하게 됐으니 정말 좋기는 한데
제발 올해는 오래도록..끝까지 남아서 더 큰 기쁨을 팬들에게 줄 수 있길..간절하게 바랍니다요.
이제 정규시즌 경기가 몇 개 안 남았는데 지금보다 더 높은 순위를 바란다는 건 욕심일까요..??



마지막 홈경기..오늘 선발투수가 입장권에 있네요..^^





역시 올 시즌 마지막 식사..?? ㅋ



외국인들 딥다 많아요..단관 오셨나봐요



마지막까지 호갱놀이..^^;;







고 선수가 전광판에서 나오는 영상을 열심히 보더군요..ㅠㅠ



노진혁 검사님, 오늘은 안타 치지마요..ㅎㅎㅎ



잘 해주소서





50경기 연속출루의 위엄..^^





1회에 무려 넉 점



몸에 공을 두 번이나 맞은 허경민 선수..ㅠㅠ





야구 보는 박용만 회장



포스트시즌에도 이렇게만..^^





최훈 작가의 9개 구단 캐릭터가 피규어로 나오게 되는데..이건 견본으로 나온 것이라고 하네요
실제 판매될 것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심 되구요..다음 주부터인가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봤을 때는 제품이 튼튼할지가 염려됐는데 아주 견고하게 잘 만들었더군요..^^
9개 구단 피규어를 다 파는 줄 알았는데요 그냥 '곰'만 판다고 합니다..-.- 판매처는 위팬입니다







이쁜가요..??





헥헥헥~!! 숨가뿐 모창민 선수..ㅎㅎㅎ





정수빈 선수가 나오자 어린이들이 완전 신났어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민준이..훌쩍 컸어요..^^



응원가에 맞춰 흔들흔들 춤도 춥니다





재훈 님..웃어주시어요..^___^





제발 쫌~!!





인터뷰를 했는데 다들 관심이 없었던..ㅠㅠ



아빠를 기다리는 민준이



응원단상으로 향하는 선수들











이원석 선수가 제일 신나보였음..ㅎㅎㅎ





니펏찡..니느님..^^













자네, 야구 대신 사진촬영 좀 해보겠나..??



아이고..두 분..ㅎㅎㅎ











노경은 선수는 모자 벗어서 팬에게 주고 맹구는 목걸이를 팬에게 주고..받은 분들 좋겠다..^^



모든 행사를 마치고 그라운드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있는 아빠와 아들





관중석에서 지켜보는 팬들에게 애교어린 인사를 하는 민준이..ㅎㅎㅎ





9월 26일은 민준이 생일..^^























김현수 선수 티셔츠 제작 프로젝트(http://t.co/ILc2EiDzdR)에 한 번들 참여해 보세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