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한국시리즈 1차전에 이어서 2차전에도 9회 말 끝내기..'짜릿하고 아찔한' 끝내기 승리..ㅎㅎㅎ

그렇습니다~!! 야구 오래 이길 필요가 없지요..마지막에 이기면 되는 것 = 야오이마이 공식~!!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야구팬이라면 이미 접했을 내용..1차전 경기 도중, 상대 팀 덕아웃에서

일어난 일로 인해서..종일 시끄러웠던 하루..끝장나게 멋진 경기를 보여준 울 선수들, 최고~!!

덧, 이번 2차전은 베테랑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를 여실히 보여준 경기가 아니었나 합니다..^^

 

 

이틀 연속 매진

 

 

오늘도 이기자~!!

 

 

 

제일 눈에 띄던 선수

 

 

가수 김나영 씨가 애국가를 부릅니다

 

 

배우 이다희 씨가 시구를 합니다

 

 

베어스 열혈팬이죠

 

 

가자~!!

 

 

 

안녕, 먼로..^^

 

 

지진희 씨가 오셨네요

 

 

지진희 씨가 오면 지진나는 경기를 한다죠..??

 

 

송.성.문..-.-

 

 

히어로즈 선발투수 이승호

 

 

뭐라고 얘기하는 건지 궁금

 

 

 

4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동점이 됐습니다

 

 

 

이서진 씨도 야구장에 왔군요

 

 

 

심각한 표정을 보니 상황이 느껴지죠..??

 

 

긴장하지 말자~!!

 

 

 

2루로 진출한 송성문 선수..김재호 선수에게 인사를 하려고 몇 번이나 눈을 맞췄었는데

쳐다보지도 않더라구요..ㅋㅋㅋ 그러다가, 어떻게 해서 90도 인사를 했는데..역시 안 봄

선수에 대한 비난은 웬만하면 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이번 일은 비난 받아야 마땅합니다

 

 

8회 초, 무사 1루 상황에서 번트 실패로 병살타를 만든 송성문..결정적인 패배의 원인

 

 

8회 말, 드디어 박건우 선수의 안타가~!!

 

 

 

 

8회 말, 찬스에서 아쉽게 삼진으로 물러난 오재일 선수

 

 

9회 말, 허경민 선수의 안타 후 오주원 투수 등장

 

 

그리고 두두둥~~~~~

 

 

오재원 선수의 2루타로 허경민 선수는 3루까지..ㅋ

 

 

무사 2,3루 찬스~!!

 

 

 

 

 

 

 

사랑합니다..^^

 

 

김재호 선수의 적시타로 허경민 선수 홈..한 점 차이로 추격 시작~!!

 

 

 

동점 희생플라이를 날린 김인태 선수~!!

 

 

 

ㅎㅎㅎㅎㅎㅎㅎ

 

 

 

대주자 류지혁

 

 

박건우 선수 타석입니다..타율이 참 그렇죠..??

 

 

두구두구두구~~~~~

 

 

끝내기~~~~~~~!!!!!!!!!!!!

 

 

난리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

 

 

절씨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 세리머니..ㅎㅎㅎㅎㅎㅎ

 

 

 

우하하하하~

 

 

 

건우 씨는 울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이, 호오~~~~!!!!!

 

 

나도 님에게 박수~!!

 

 

영하야, 이런 그림 만들어 주려고 일부러 그렇게 던진 거지..??

 

 

땀승회 횽..승리투수~!!

 

 

권 혁 투수, 담에 잘해요~!!

 

 

이현승 투수, 2차전은 성공적..^^

 

 

 

 

만세~!!

 

 

 

슬슬 울기 시작..??

 

 

 

 

 

엉엉엉~~~~~~!!!!!!!!!!!!

 

 

 

축하합니다~!!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보..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4 07:10

    역시 끝내기 승리는 짜릿합니다 ㅎㅎ

  2. 잉여토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4 08:08 신고

    끝내기 승리라니,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는 박진감 있는 경기였겠어요.
    MVP를 받은 박건우 선수의 활약상도 좋았을 거 같아요.

  3.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4 09:36

    미안한얘기지만 권혁나올때 포기상태였는데.....ㅠㅠ
    어쨌든 꾸역꾸역 이긴걸보니..언니가 가셨군요......ㅋ
    아침에 다시봐도 9회말에 동점상황은 소름이~~~ ㅠㅠ
    좀더 고생해주세요~ ㅋㅋㅋㅋ

  4.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4 09:54

    역시나 고참이 그냥 고참이 아니란 사실~~
    우울한 날인데..
    울 곰탱이들 때문에 위안을 얻네요..
    언니 승요 인정^^

  5. 쏠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4 11:13

    박건우 선수도 선수지만...오재원 선수 정규시즌 우승하고 세레머니하는 선수들 틈에서 즐기지 못하는 표정을 봤었는데...오늘 진짜 잘해줬네요...정말 기쁘더라구요...캡틴이 살아나면 전체 팀분위기 끝난거죠...셀카 세레머니 정말 멋진것 같아요...4연승으로 끝날것 같은 느낌입니다. 마지막 우승 세레머니 기대합니다. 오늘도 좋은 사진과 글 감사합니다...^^

  6. Luc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4 12:55

    9회에 심장 멎는줄요...ㅎㅎ 지고있어도 왠지 이길것 같더라고요. 우리 곰탱이들 눈물과 환호와 아픔을 겪는 과정을 보니 맘이 짠 하네요 ㅠㅠ

  7. 보르헤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4 22:52

    지적질해서 죄송한데 오캡틴사진밑에 쓰신글 오류가 있어서요 무사1.2루가 아니라 무사2.3루 였거든요 올려주시는글과사진 늘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10.25 12:15 신고

      아, 제가 글을 올리고 늘 살펴보는데 그게 가끔 오류가 나는 적이 있어요..ㅠ
      몰라서 그런 게 아니라 그런 거 있잖아요..머리와 몸이 따로 노는 거..ㅋㅋㅋ
      바로 윗사진에는 오재원 선수의 2루타로 허경민 선수는 3루까지라고 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와의 2019 한국시리즈 1차전..다른 할말은

없구요..이겨서 정말 다행입니다..ㅠㅠ 너무나 불안했던 베어스의 불펜..뭔지 모르게 정신이

없어보였던 선수들..물론, 그런 와중에 제 역할을 충분히 해냈던 몇몇 선수들과 마무리 투수,

칭찬해..ㅎㅎ 이겼으니 망정이지 정말 시리즈 다 날려버릴 뻔 했던 순간들..생각하기 싫네요.

 

 

매진..정말 이번 시리즈는 취소표가 거의 안 나오더라구요..ㅠ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찾아오신 청송 사과..^^

 

 

비록 3루지만 테이블석 예매에 성공한 나 님, 칭찬해..ㅋㅋㅋ

 

 

 

제발~!!

 

 

 

 

히어로즈 선수들 이름 부르는데 하나같이 쟁쟁한 네임드

 

 

가을이 좋은 사나이 정수빈..ㅋ

 

 

쿡~!! ㅋㅋㅋㅋㅋㅋ

 

 

박건우 선수, 잘하자~!!

 

 

 

일단 분위기 좋고

 

 

진지건우

 

 

감독 등장

 

 

한국시리즈 개최를 선포합니다~!!

 

 

 

1차전 선발투수 조쉬 린드블럼

 

 

강원도 산불진압에 애써주신 소방관 님이 오늘의 시구자

 

 

한국시리즈 책자의 표지 주인공입니다

 

 

 

요키시 히어로즈 선발투수

 

 

과연..

 

 

역시 안타

 

 

허경민 선수는 여전히 잘합니다

 

 

 

저기 오재원 선수..?? 아, 콧수염이 필요하군요..^^;;

 

 

 

선취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우리도 점수를 냅니다

 

 

 

박정원 구단주의 딸과 사위가 야구장에 왔군요

 

 

 

수비천재 오재일 선수..ㅋㅋ 근데 평범한 플라이 하나를 놓치는 실책도 있었지요..ㅠㅠ

 

 

이분은 정말 야구천재

 

 

 

4회 초, 무사 만루의 위기상황

 

 

무득점으로 막은 4회 무사 만루..선수들이 기뻐합니다..ㅋㅋㅋ

 

 

4회 말, 빅이닝을 만들어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박동원 선수가 던진 공에 요키시 선수가 맞..

 

 

 

어쨌든 계속 점수를 내는 중입니다

 

 

두 선수가 들어오면서 넉 점을 따낸 4회 말

 

 

잘했어~!!

 

 

 

김재환 선수의 2루타로 홈에 들어온 호세..그 비디오판독 결과 아웃..선수들 표정..ㅋㅋㅋ

 

 

 

6회 초, 1사 만루에 올라온 이현승 투수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

 

 

 

다행히 큰 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ㅠㅠ

 

 

6대 6 동점상황..팬들의 저 표정..ㅠㅠ

 

 

 

신났다 히어로즈

 

 

 

9회 초에 등판한 이용찬 투수..잘 막아줬습니다..칭찬해~!!

 

 

9회 말, 기습번트안타~!!

 

 

 

타구 후 쓰리피트로 아웃..2,3루로 진루했던 선수들 귀루..1사 1,2루가 된 9회 말

 

 

 

1사 1,2루에서 볼넷으로 나간 김재환 선수..만루가 됐습니다

 

 

과연..??

 

 

 

9회 말, 1사 만루에서 끝내기 안타를 쳐낸 오재일 선수

 

 

응, 그런데 왜..??

 

 

어쨌든 끝내기 승~!!

 

 

 

 

영하야, 봤니..??

 

 

 

?????????

 

 

 

 

 

 

 

귀엽 철웅이~!!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쏠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10.23 13:27

    오랜시간 재미있는 글과 사진 올려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오랜 팬입니다. 글 내용중 페르난데스 쓰리번트가 아니고 쓰리피트 아닐까 생각되네요..아주 작은 오류로 보여집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