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지혁 said "근데 이거 한마디 드리고 싶은 거 있어요..오늘은 그냥 어떤 이유인지 아실 거에요.

정말!! 이기고 싶었습니다..다른 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는데..저희 팬분들은 저희

항상 응원하고 열심히 사랑해 주십시오..열심히 하겠습니다~!!" (나도 이기는 거, 보고 싶었다)

 

 

오, 반가운 얼굴..윤명준 선수와 허준혁 선수..휴가나왔는가 봅니다..^^

 

 

축하합니다~!!

 

 

 

꽃다발과 트로피를 받고 있어요

 

 

전풍 사장과 김재환 선수

 

 

선수들에게 늘 액자를 건네주는 일을 하고 있는? 김태룡 단장..ㅋㅋㅋ

 

 

감독과의 악수

 

 

 

축하합니다~!!

 

 

 

동료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박.건.우.아.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꾸역 투수

 

 

오늘 시구는 캐다나에서 귀화를 한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인

맷 달튼 선수입니다..안양 한라의 아이스하키 선수이기도 하구요

울 팀 팬이라고 늘 말하면서..시구를 하고 싶다고 했답니다..ㅎㅎ

 

 

 

 

오늘 부탁해요~!!

 

 

처남..요즘 용돈 못 받고 있는가..??

 

 

 

오늘은 허슬두데이 김재환 선수의 날입니다..그런데 저 얼굴이 김재환..?? 아닌데..??

 

 

문규현 선수의 홈런..?? 응..?? 왜죠..??

 

 

5회 초, 2사에서 공을 잡다가 김재호 & 김재환 선수가 충돌..ㅠㅠㅠㅠㅠ

 

 

아이쿠..김재호 선수..ㅠㅠ

 

 

 

 

몸을 제대로 펴지를 못 하네요..ㅠㅠㅠㅠㅠ

 

 

재호 엄마 시게코 씨..그저 멍하니..놀란 얼굴로..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큰 부상이 아니길 기도하고 기도하는 시게코 씨

 

 

클리닝 타임..울 선수들은 하나도 안 나왔어요..ㅠㅠ

 

 

꾸역꾸역..6회까지 던진 장원준 투수..이후 아깝게도 승투는 날아가고..ㅠㅠ

 

 

호투하는 레일리 투수

 

 

 

7회 말, 류지혁 선수의 초구 솔로포..동점이 됐습니다..ㅎㅎㅎ

 

 

 

 

7회 말, 만루상황에서 민병헌 선수의 땅볼을 문규현 선수가 잡아서 홈으로 송구..아웃

강민호 포수가 3루로 던져서 아웃판정을 받았으나 이후 발이 떨어졌다는 지적을 받은

3루의 박근영 심판이 판정번복으로 세잎 선언..이후 롯데의 항의로 뭐 그렇게 계속..-.-

 

 

 

항의하느라 비디오 판독 요청 시간이 늦어버리고......

 

 

그러거나 말거나 2루의 두 외국인 선수는 담소를 나누고..?? ㅎㅎㅎ

 

 

 

 

이후 항의가 끝나고 폭투로 김재환 선수가 홈으로 들어오면서 역전

 

 

8회 초, 수비에 들어간 김재환 선수에게 외야의 롯데팬들이 손가락욕을 시전하고..??

 

 

 

김재환 선수에게 손가락욕을 날리는 롯데팬..그런데 저 경호원은 왜 좋다고 웃나요..??

 

 

아재들 그러지 마소..추하다요

 

 

그 상황에 열받은 오재원 선수..말리는 류지혁 선수

 

 

오식빵은 3루에서 계속 들려오고..아, 정말..롯데 응원단장은 뭐한다요..??

 

 

 

 

그 와중에 울 류지혁 선수는 열일 하시고..^^

 

 

베어스 유니폼에 쓰레기봉투 머리에 올린 너는..??

 

 

롯데팬 남친..두산팬 여친..별일 없으시죠..??

 

 

박근영이라고 쓰고 개새......라고 읽는다..이런 닝기리 히빠빠 얼어죽을..니가 기어이

 

 

 

웃는 자가 일류..ㅋㅋㅋ

 

 

이겼다~!!

 

 

 

 

 

 

늠름한 녀석들..ㅋ

 

 

 

 

 

울 팀 수훈선수 인터뷰 내내 3루 테이블석에서 소리소리 지르다가 중앙석을 지나서

1루 테이블석까지 진출해서..내내 고래고래 욕설과 막말을 시전하신 분들..아, 쫌~!!

 

 

오늘 정말 이기고 싶었다는 류지혁 선수..누가 뭐래도 열렬히 응원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orza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30 03:23

    오늘은 이겼는데 막 화딱지나는 그런 경기였어요.. ㅠ 심판은 조감독 퇴장시켰어야 하는데...아웃인거 김동환선수가 인정했는데 알면서 우긴거밖에 더 되냐고요..진촤....내일은 왠지 아작을 낼것같은 기분이드네요.. 아니 바램이죠--;

  2. 부메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30 08:20

    웃는 자가 일류.... 보고 빵 터졌어요!!

    정말 롯데응원단은 뭐하는지
    김재호 선수는 괜찮을런지 안타깝네요 ㅠ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30 08:49

    재호선수 큰부상 아니길요.. ㅜㅜ

  4.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30 09:22

    우선 재호선수 제발 큰부상아니길 바랍니다~
    롯데수준에 맞는 쓰레기팬이네요ㅠㅠ
    엄한 재환선수가 욕먹.. 귀 깨끗이 씻길~~^^
    오늘 겜은 닥치고 승리죠!!

  5.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30 09:29

    김재호선수도 걱정되고...
    김재환선수도 걱정되고...
    오늘 점수 왕창 내서 찍소리도 못 하게 만들면 좋겠네요..

어제 경기에서..아쉽게 역전패를 당했던 베어스..그 역전패가 오늘 경기에..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선수들이나 팬들이나 아마도 아니 분명히 해봤을 거라고 봅니다.

거기에 상대 선발인 레일리 투수에게 유독 약한 면을 보여왔는지라..장원준 투수의 부담감도

컸을 테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경기에서 투혼의 피칭을 보여준 선발투수 장원준~!!

 

사사구 한 개도 없이 8이닝 동안..딱 두 점만 내주고 내려간 장원준 투수..정말 호투를 했는데

9회 초, 등판한 우리의 아스정..투아웃까지 순조롭게 잡고..최준석 선수에게 투쓰리까지 가는

풀카운트 접전 끝에 동점 홈런을 맞고 말았네요..그리고, 저 멀리 훨훨 날아간..선발투수의 승

민병헌 선수의 끝내기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롯데와의 경기는 왜 늘 이렇게 힘든 것인지요.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일본에서 오신 팬과 정진호 선수..아, 그런데 왜 이리 떨어져서..?? ㅋ

 

 

재호엄마 시게코 씨가 좋아하는 다른 선수는 바로 정진호 선수..ㅎㅎ

 

 

어린이 팬에게 사인해주랴..전화하랴..바쁜 우원준..^^

 

 

정수빈 선수가 두산베어스의 대세라는 강민호 선수..ㅎㅎㅎ

 

 

사진 찍는 강민호 촬영기사..ㅋㅋㅋ

 

 

 

 

강민호 선수의 아내, 야구장 직관

 

 

선발투수 좌원준

 

 

오늘 선발 유격수는 류지혁 선수

 

 

레일리에게 유독 약한 면을 보이고 있는데..공략이 가능할까요..??

 

 

리퍼트 대사는 오늘도 야구장에..역시 이분들은 주말을 즐기는군요..근데 경호원은 근무..^^;

 

 

1회 말, 선취점을 뽑아낸 베어스

 

 

 

2회 초, 원히트..원에러로 홈에 들어온 아두치 선수

 

 

 

치맥 사오는 리퍼트 대사

 

 

충돌할 뻔

 

 

심판 합의판정을 기다리는 중

 

 

 

 

 

아웃에서 세잎으로 결과가 바뀌었어요

 

 

 

마눌님도 오셨으니 안타를..??

 

 

 

표정을 보니 안타를 친거죠..?? ㅎㅎㅎ

 

 

 

에반스 형..꾸준하게 잘해주고 있네요

 

 

오현택 아빠랑 야구보러 온 민준이..많이 컸네요

 

 

지금 눈 크게 뜬 거 맞지..??

 

 

국해성 선수, 오늘 타격감 좋네요

 

 

박근영 1루심..오늘 오심이 몇 개더라..?? 님 때문에 비디오 판독이 생긴 거 맞지..?? -.-

 

 

간만에 레일리 투수를 제대로 공략하고 있는 베어스

 

 

우리 아빠 지금 뭐하는 거지..??

 

 

이쁜 누나야들을 보자마자 수줍..그러면서 좋아하는 민준이..ㅎㅎㅎㅎㅎ

 

 

두산베어스 장바구니..ㅋㅋㅋ (스티커를 붙인 거죠)

 

 

투구폼 멋지죠..??

 

 

축하합니다~!!

 

 

 

이제 한 이닝만 잘 막으면 되는데

 

 

9회 초, 2사..이제 한 타자만 잘 막으면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내 안타를 못 치다가..?? 9회 초, 동점 투런포를 날린 최준석 선수..ㅠㅠㅠㅠㅠ

 

 

 

정 작가의 집필은 영원히 계속 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회 말, 안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아........깝게 내땅으로 물러나면서 득점 실패

 

 

망연자실 리퍼트 대사..??

 

 

하늘빛이 오묘하네요

 

 

승락극장도 열릴 때가 됐을 텐데..??

 

 

 

11회 말, 또 안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

 

 

 

오늘 이전까지 안타를 하나도 못 친 민뱅

 

 

그런데 끝내기 안타를 쳐냈지요

 

 

 

앗싸~~~~!!!!!

 

 

 

받아랏~~~~~~~

 

 

 

보우덴..입 벌리고 웃지맛~!! ㅋㅋㅋ

 

 

명준아, 너 승리투수야..장팬티는 죽어라 던지고 승 못 챙겼어..라고 말하는 니퍼트..?? ㅋㅋ

 

 

이현호 선수 표정..ㅎㅎㅎ 수빈이 등 두드려주는 보우덴 투수..^^

 

 

정 작가 나타나심

 

 

 

니퍼트 형에게 안기고 싶다..안기고 싶다

 

 

 

이 형이 나를 안으려고 해..어떡하지..??

 

 

에이..모른척 하자..나 안다가 주저앉을지 몰라

 

 

 

정 작가님..이제 집필은 집에서만..응..??

 

 

남은 물은 정진호에게..그러면 키가 더 클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의 블론 이현승..오늘의 블론 정재훈..무슨 얘기를 하고 있을까요..??

 

 

수훈선수 시상식

 

 

 

 

이겨서 기분 좋은 리퍼트 대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13 17:27

    리퍼트 대사님은 정말 두산팬이신듯 ㅠㅠ 그렇지 않고서야 이 힘든 경기를 끝까지 보실 수 없지요 ㅠㅠㅠ 사진 감사합니다.

  2. 146597556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6.15 16:26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