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28년째 이어지고 있는 두산베어스 '곰들의 모임' (일명 곰모)이..12월 첫째날에 열렸습니다.
몇 년 전부터는 선수들과 팬들이 만나는 행사라기보다는 대규모 사인회로 변질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그런 모임으로 전락을 했지만 그래도 베어스를 응원하는 팬들에게는 '곰모'에
참석을 해야 한 시즌을 제대로 끝마치게 되는 것이라고나 할 수 있으니 정말 중요한 것이죠.

하지만 올해는 곰모를 치루기 전에..FA로 인해 주축선수들이 줄줄이 다른 팀으로 옮겨갔고
고참선수들의 트레이드 및 방출에 이어 김진욱 감독의 경질과 송일수 감독의 취임 등..정말
굵직굵직한 일들이 눈 깜짝할 사이에 이뤄졌고 이에 불만을 품은 일련의 팬들이..이 와중에
무슨 곰모를 하냐고 했지만 불행 중 다행인지 다행 중 불행인지 모임은 무사히(?) 끝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감독의 경질을 시기가 늦었던 게 문제였지 경질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정규시즌은 그렇다치고..한국시리즈 5차전은 지금 생각을 해도..열이 확 솟을 지경이랍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신임감독이 경질된 감독보다 더 나은 것이 있을지 그게 걱정이 되네요..-.-
FA로 이적한 선수들은 울 팀에서 제시한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고 움직인 것이니 그건
어떻게 할 수 없고 단, 좋아했던 선수..타신과 써니가 옆집으로 간 것이 슬플 따름입니다..ㅠ

어쨌든..어수선한 가운데 열린 2013년 '곰들의 모임'에 참석해서 사인하는 선수들의 모습은
사인회가 끝날 무렵에 겨우 봤고..나머지 행사로 예전과 다름없이 별 생각 없이 지켜보면서
사진이나 열심히 찍었을 뿐입니다..체감상 예년에 비해서..분위기가 다소 처진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무래도 오랫동안 봤던 선수들이 없었기 때문이겠죠..?? 암튼 사진 올립니다..^^





회원들에게 나눠준 선물..올해는 곰모를 위해 특별히 담요를 만들었나 봅니다





야구공 팔찌





써니..ㅠㅠ



사인받는 사람이 넘 많아서 사인회 끝날 무렵에 몇 장 찍었네요









5대 5 가르마 노갱



오재일 선수의 헤어스타일..저거 걍 팍 밀어버리고 싶은..ㅋㅋㅋ



갈수록 인물이 살아나고 있는 변진수 투수



힘드나..??







4조인데요..여기가 제일 늦게 끝났어요







내년 시즌 기대해 보아요



오동통 수비니





바쁜 수비니





아~~ 걍 아쉬운 무엇인가가..ㅠㅠ



브이 경민



저를 본 거 아닙니다..ㅋㅋㅋ





1조도 참 바빴지요





다들 엄철 부러워 하시더군요



2부 행사를 위해 들어오는 선수들..제일 먼저 맹구 님 입장







그냥 웃김..ㅋㅋㅋㅋㅋ



조카 델구오는 맹구 삼촌









전상렬..장원진 그리고 권명철 코치



인사하러 나오는 송일수 신임감독



딱 한 마디 하고 내려가심..내년에 잘 하겠다고 하셨나..?? 팬들 대략 한숨..-.-



가득염 코치도 보이네요



오재일 선수..?? 1차 지명된 덕수고 한주성 선수..근데 고졸 맞음..?? ㅋ









손시헌 선수를 생각나게 하는군요..^^



입대예정인 선수들



돌아온 좌완투수



살쪄서 돌아온 최현진 투수



역시 살 좀 붙어서 온 장민익 투수



환영합니다~!!



무사히 수술을 마친 최재훈 포수



이적되어온 선수들



장민석(장기영) 선수



김수완 투수



구단에서 주는 상을 받은 우수선수는 윤명준 선수와 민병헌 선수입니다



마이크 안 나와요









최우수 선수는 유희관 투수입니다..상금 300만원을 챙기심..^^





팬들의 수여하는 상을 받기위해 나오는 최재훈 포수





축하합니다~!!







역시 팬들이 수여하는 상을 받은 김재호 선수



무사히 재활에 성공하고 빨리 나올 수 있길



게임시간이 시작됐습니다







사회자가 정수빈 선수에게 늙어간다고..이제 어린이 아니라고..ㅋㅋㅋㅋㅋ







파트너 정하기



선수와 팬 모두 코끼리 코를 하고 열바퀴 돈 다음에 풍선 터뜨리기



그러나, 진수 선수와 파트너는 끝내 못 터뜨리고..^^;;



김현수 선수는 중년의 팬이 걱정되어 혼자서 스무바퀴을 돌았어요



빠르게 돌고 빠르게 터뜨리고..^^;



근데 어지러워..ㅠㅠ











이 두 사람은 둘 다 어지러워서 쓰러짐..ㅎㅎㅎ







바로 다음게임으로 이어집니다



도레미..뭐 그런 게임인데 다들 엄청나게 웃더군요







진짜 난리나게 좋아합니다











웃는 모습을 보니 좋긴 좋네요





이원석 선수는 언제나 즐거운 듯..?? 웃으면 복이 온답니다..^^


선글라스 낀 저 선수가 누구였나 했더니 임태훈 투수..아프지 말길







아직 얼떨떨..??



아이고..영훈 님..-.-;



장민석 선수도 아직은 낯설겠지요..??



오재일 선수가 옆에서 챙겨주더라구요..^^





팬이 선수를 업어주는 건데 현수 선수는 이번에도 본인이 팬들 업었어요..ㅋㅋㅋㅋㅋ



60kg이라는 저 팬이 맹구를 업었다가는 허리 부러질판..ㅋㅋㅋ





홍상삼 투수는 걍 편안한 표정입니다..^^





딸바보 좌완투수





완전 애교만점..^^









아들만 있는 오현택 투수..이참에 예쁜 딸 하나 어떠심..?? ^^;



댄스타임입니다..어린이와 짝이 된 최병욱 투수



김현수 선수의 조카..정말 춤 잘 추더군요..ㅎㅎㅎ



오재일 선수의 춤에 다들 쓰러집니다..^^





노래가 넘 길었나..스스로 꺼버리네요..?? ㅎㅎ 음향과 마이크가 에러였어요..-.-







배고픈 허경민 선수











드디어 행사 끝~!!







쓰레기 치우는 착한 오재원 선수











곰모 끝나고 남편이랑 교대역으로 늦은 점심 먹으러 고고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indm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08:38 신고

    현장의 생생한 사진이군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09:43

    비밀댓글입니다

  3. 볼보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09:44

    오실꺼같아서 인사드리려고 철순이탈쓰고 돌아다녔는데 못뵈었네요..예상과달리 잘끝나서 다행인거같아요 내년시즌에 뵐께요..ㅎㅎ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12.02 09:54 신고

      어..그랬어..??
      어제 철웅이 여친 내 앞에서 왔다갔다 했었는데..ㅋㅋㅋ
      그런줄 알았으면 가서 좀 괴롭히고 그럴걸..^^;; 고생 많았어~!!

  4.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11:21

    마지막에 드신 식사가 궁금하네요.. 맛있어보여요.. ㅎㅎ
    선수들 웃는거보니 좋긴한데..
    이젠 선수들한테 정 안줄라구요..... 흑흑...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12.02 14:34 신고

      차돌삼합이라고 얼마 전에 TV에 나왔던 맛집이어요.
      어제 남편이랑 같이 곰모에 갔다가 일요일이니 음식점도
      한가할 것 같아서 먹고왔어요..교대역쪽이라 가까워서..ㅋ

      선수들이야 생활인인지라 정을 줘도 떠나면 그만입죠..^^;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13:11

    비밀댓글입니다

  6. 이지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14:02

    아이큐ㅠ 비덧으로썻더니 제가못보게되서 다시씁니다ㅠ 신인선수 사진과 싸인 으로 어떤선수인지 알수잇을까해서 댓글씁니다~ 부탁드려요ㅠ♥

  7. 서태웅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16:00

    변진수 선수 파트너입니다 ㅋㅋㅋ..
    풍선이 안터지더군요.. ^^ 다른 선수들도 다 손으로 터트렸어요.. ^^;;

  8. 재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2 18:17

    이원석선수 앞에 있는 아이는 누구인가요?
    그옆에는 화리인거 같은데

  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4 10:41

    비밀댓글입니다

  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2.04 11:49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12.04 21:25 신고

      쩡이..??
      최재훈 선수가 수상하고 나서 팬들과 같이 찍은 사진은 있는데
      희관 선수 것은 없어..ㅠㅠ 앞에 한 번 받아서 걍 패스했다는..^^;
      아마도 구단에 물어보면 찍은 사진 있을 것이니 보내달라고 그래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내렸던 어제와 그제..남해안 지방에서는 호우주의보도 내렸으니
비가 얼마나 많이 왔는지 다들 아시죠..?? 그런데, 이미 예매해둔 비행기표와 기차표가
서운(?)해할 것 같아서 야구를 하든지 말든지 상관없이 원래대로 부산 나들이 감행..^^
물론 그 마음 한편에는 비가 그치고 해가 뜰 것이라는 바람을 가득 안고 말이죠..ㅎㅎㅎ

그렇게 공항에 내린 시간이..오후 1시 30분..비는 여전히 오락가락..그러나 오전이 비해
많이 잦아들었다고 하더군요..점심을 먹을 때도 흩뿌리는 비..ㅠㅠ 어쨌든, 일단 왔으니
야구장은 구경하고 가야지 않겠나 싶어서 사직구장에 도착한 시간이 오후 3시 30분..ㅋ
커피를 마시며 달리기로 몸을 풀고있는 상대 팀 선수들을 보면서 눈을 호강시키는 사이
와우, 미러클~!! 비는 완전히 그치고..하늘은 점점 밝아지고 급기야 해까지 뜨는 겁니다.

용덕한 선수를 비롯 야구장 경비아저씨와 롯데팬들까지..오늘은 절대 경기를 못 한다고
자신 있게 말했었는데 정상적으로 경기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똬아악~!! 전해진 겁니다.
먼 길 왔는데 절대 못할 줄 알았던 야구까지 볼 수 있다니 이건 로또당첨 같은 행운이야
정말 좋아라 했는데요..결과적으로는 뭐 굳이 안 했어도 됐을 그런 경기였다는 것..ㅠㅠ

사직구장 관중이 많이 줄었다고 들었는데..정말 휑한 바람소리가 날 정도로 적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관전 시작..그러나, 울 베어스가 1회에 점수를 내주면 그것은
바로 패배로 이어진다는 것..ㅠ 1회에 실점을 하면 승률이 고작 10%에 지나지 않는다는
결과가 있다는 겁니다..반면 1회에 점수를 내주지 않으면..90%에 가까운 승률이 있구요.

어제도 1회 말에 바로 두 점을 내주며 시작했던 경기..최준석 선수의 투런포가 터지면서
승기를 잡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 왜 유희관 선수를 5회 말이 끝난 후
바꾸지 않았으며 왜 하필 뒤를 이어 올린 선수가 오현택 투수일까..고작 6회 말이었는데
마무리로 활용하고 있는 선수를 올리다니 등등..물론 다 결과론적인 얘기겠지만 말이죠.

암튼, 비를 뚫고..바람을 가르면서 다녀온 5월 28일 사직구장 원정기..이만 마칩니다..^^





부산 사는 지인들이 다들 난리가 남..오지 말라고..ㅋㅋㅋ





뱅기타러 갑니다



공항버스 TV에서 나오던 뉴스







뱅기 안에서 읽은 스포츠신문에서도 이 기사가 1면 탑



구름 위는 참 맑지 말입니다



김해공항 도착..비는 여전히 내리고



먼저, 점심 먹기..^^





일단 야구장 구경이나 하러 갔지요..그 시간이 오후 3시 30분



런닝하는 롯데 선수들



저분 많이 보던 분인데 왜 왔지..?? 하는 표정..^^;;



덕한 선수..보자마자 왜 오셨냐고..이왕 오셨으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가시라고 막 그럼..ㅋ





친동생은 아니지만..부산에 가면 꼭 만나는 내 동생..^^



지인에게 선물 받은 사인볼..^^



야구 한답니다..으하하하하~!!



오후 5시가 넘어서야 경기장 정리





사람 없으요



텅~!!





기자들에게 뭐 그리 할 말이 많은 건지..-.-



마운드가 높다면서 흙 다져달라고 하시는 중





감독은 스트레스 안 받는 것 같은데 이분은 엄청 받으시는 듯..ㅠㅠ



경기 한다고..??





사뿐히 차려입고..^^;;



선발 유희관 투수



ㅋㅋㅋ 6시가 되자 정훈 선수가 팬들 사연 읽어줌..^^





6시가 넘었는데 관중석 텅~



여기도 마찬가지



익사이팅존에 일착 입장..그 이후 몇 명 안 들어왔음









석유 가득염~!!







작년에 봤던 익사이팅존 지훈 씨..올해도 그 자리에 있네















정말 사람 없죠..??





여기는 계속 나 혼자



이닝 바뀌는 사이 잡초 뽑는 심판..^^



오늘 대충 하세요 선배님~!!



투런홈런 날렸어요~!!











2회 초, 겨우 한 점 득점에 그친 베어스





그러더니 바로 3회 말에 정훈 선수에게 동점홈런 허용



ㅋㅋㅋㅋㅋ





몸에 공맞고 아파하는 오재원 선수..너는 아픈데 나는 웃기다..ㅋㅋㅋㅋㅋ








어제 6회 말..김대우 선수가 친 볼이 익사이팅존으로 날아오고 거리상으로 내 자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공이 떨어졌으나..진격해오는 두 베어스 총각들 때문에 걍 구경만..ㅋ

 



음~



왜 이분을 6회 말에 올렸을까요..??



빚맞은 안타가 계속 나오고



ㅠㅠ











이제 가야할 시간이 됐고 야구도 다 끝나가고





고생이 많구나..ㅠㅠ









시간 남은 김에 '구가의 서' 잠깐 시청..^^





이병훈 해설위원이 같은 칸에 탔더라구요



시청자 게시판 열독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9 14:56

    날씨도 궂은데 수고하셨어요 ㅠㅠ 이기기라도 했으면 맘이라도 편하게 돌아오셨을텐데.. 선수들도 스트레스 받겠지만 보는 입장에서도 한게임 한게임 지는게 익숙해지니 야구가 삶을 고단하게 만드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은 편히 쉬시길 바랄께요. 후기 늘 감사합니다.

  2.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9 17:40

    어제 파울볼 날아갔을때 보여서, 문자 드리려다 참았.. ㅎㅎ
    아예 5회 끝나고 투수교체하지 싶어요.. 투구수 많은데, 아직 완전 선발도 아닌데..
    그냥 다 아쉬워요.. 공격날린것도 아쉽고.. 왠 바가지안타...
    원정까지 가셨는데, 이겨주지.. 곰탱이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5.29 19:02 신고

      비 그쳐서 야구만 볼 수 있게 해달라고 빌었더니 정말 야구만 보게 해주신..ㅋㅋ
      어제 6회 말 파울볼 나왔을 때 동영상..그 부분만 편집에서 추가로 올렸어요..^^

  3.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9 21:58

    미련곰탱이들.. 야구보다가 미쳐 죽어요..ㅠㅠ
    오늘도 완봉패.. 그래도 울팀 스윕은 당하지 않으니.. 내일은 희망을 가져 볼까요..
    참.. 언니.. 어제 찍으신 사진 제 메일로 보내 주세요..^^

  4. 지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9 22:18

    저도 어제 집관하다가 화면에 나오시는거 보고
    괜히 반가웠어요!'-';;
    매일매일 올려주시는 포스팅과 방대한 양의
    사진들 감사합니다. 정말 잘 보고있어요~ 그런데...정말 수요일은 전패네요ㅜ.ㅜ 회복될 기미가 안보이는게 안타까워요...

  5.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9 23:12

    오늘도 패.수요일 전패.ㅠㅠ 어제는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도 답답했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