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28년째 이어지고 있는 두산베어스 '곰들의 모임' (일명 곰모)이..12월 첫째날에 열렸습니다.
몇 년 전부터는 선수들과 팬들이 만나는 행사라기보다는 대규모 사인회로 변질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그런 모임으로 전락을 했지만 그래도 베어스를 응원하는 팬들에게는 '곰모'에
참석을 해야 한 시즌을 제대로 끝마치게 되는 것이라고나 할 수 있으니 정말 중요한 것이죠.

하지만 올해는 곰모를 치루기 전에..FA로 인해 주축선수들이 줄줄이 다른 팀으로 옮겨갔고
고참선수들의 트레이드 및 방출에 이어 김진욱 감독의 경질과 송일수 감독의 취임 등..정말
굵직굵직한 일들이 눈 깜짝할 사이에 이뤄졌고 이에 불만을 품은 일련의 팬들이..이 와중에
무슨 곰모를 하냐고 했지만 불행 중 다행인지 다행 중 불행인지 모임은 무사히(?) 끝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감독의 경질을 시기가 늦었던 게 문제였지 경질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정규시즌은 그렇다치고..한국시리즈 5차전은 지금 생각을 해도..열이 확 솟을 지경이랍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신임감독이 경질된 감독보다 더 나은 것이 있을지 그게 걱정이 되네요..-.-
FA로 이적한 선수들은 울 팀에서 제시한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고 움직인 것이니 그건
어떻게 할 수 없고 단, 좋아했던 선수..타신과 써니가 옆집으로 간 것이 슬플 따름입니다..ㅠ

어쨌든..어수선한 가운데 열린 2013년 '곰들의 모임'에 참석해서 사인하는 선수들의 모습은
사인회가 끝날 무렵에 겨우 봤고..나머지 행사로 예전과 다름없이 별 생각 없이 지켜보면서
사진이나 열심히 찍었을 뿐입니다..체감상 예년에 비해서..분위기가 다소 처진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무래도 오랫동안 봤던 선수들이 없었기 때문이겠죠..?? 암튼 사진 올립니다..^^





회원들에게 나눠준 선물..올해는 곰모를 위해 특별히 담요를 만들었나 봅니다





야구공 팔찌





써니..ㅠㅠ



사인받는 사람이 넘 많아서 사인회 끝날 무렵에 몇 장 찍었네요









5대 5 가르마 노갱



오재일 선수의 헤어스타일..저거 걍 팍 밀어버리고 싶은..ㅋㅋㅋ



갈수록 인물이 살아나고 있는 변진수 투수



힘드나..??







4조인데요..여기가 제일 늦게 끝났어요







내년 시즌 기대해 보아요



오동통 수비니





바쁜 수비니





아~~ 걍 아쉬운 무엇인가가..ㅠㅠ



브이 경민



저를 본 거 아닙니다..ㅋㅋㅋ





1조도 참 바빴지요





다들 엄철 부러워 하시더군요



2부 행사를 위해 들어오는 선수들..제일 먼저 맹구 님 입장







그냥 웃김..ㅋㅋㅋㅋㅋ



조카 델구오는 맹구 삼촌









전상렬..장원진 그리고 권명철 코치



인사하러 나오는 송일수 신임감독



딱 한 마디 하고 내려가심..내년에 잘 하겠다고 하셨나..?? 팬들 대략 한숨..-.-



가득염 코치도 보이네요



오재일 선수..?? 1차 지명된 덕수고 한주성 선수..근데 고졸 맞음..?? ㅋ









손시헌 선수를 생각나게 하는군요..^^



입대예정인 선수들



돌아온 좌완투수



살쪄서 돌아온 최현진 투수



역시 살 좀 붙어서 온 장민익 투수



환영합니다~!!



무사히 수술을 마친 최재훈 포수



이적되어온 선수들



장민석(장기영) 선수



김수완 투수



구단에서 주는 상을 받은 우수선수는 윤명준 선수와 민병헌 선수입니다



마이크 안 나와요









최우수 선수는 유희관 투수입니다..상금 300만원을 챙기심..^^





팬들의 수여하는 상을 받기위해 나오는 최재훈 포수





축하합니다~!!







역시 팬들이 수여하는 상을 받은 김재호 선수



무사히 재활에 성공하고 빨리 나올 수 있길



게임시간이 시작됐습니다







사회자가 정수빈 선수에게 늙어간다고..이제 어린이 아니라고..ㅋㅋㅋㅋㅋ







파트너 정하기



선수와 팬 모두 코끼리 코를 하고 열바퀴 돈 다음에 풍선 터뜨리기



그러나, 진수 선수와 파트너는 끝내 못 터뜨리고..^^;;



김현수 선수는 중년의 팬이 걱정되어 혼자서 스무바퀴을 돌았어요



빠르게 돌고 빠르게 터뜨리고..^^;



근데 어지러워..ㅠㅠ











이 두 사람은 둘 다 어지러워서 쓰러짐..ㅎㅎㅎ







바로 다음게임으로 이어집니다



도레미..뭐 그런 게임인데 다들 엄청나게 웃더군요







진짜 난리나게 좋아합니다











웃는 모습을 보니 좋긴 좋네요





이원석 선수는 언제나 즐거운 듯..?? 웃으면 복이 온답니다..^^


선글라스 낀 저 선수가 누구였나 했더니 임태훈 투수..아프지 말길







아직 얼떨떨..??



아이고..영훈 님..-.-;



장민석 선수도 아직은 낯설겠지요..??



오재일 선수가 옆에서 챙겨주더라구요..^^





팬이 선수를 업어주는 건데 현수 선수는 이번에도 본인이 팬들 업었어요..ㅋㅋㅋㅋㅋ



60kg이라는 저 팬이 맹구를 업었다가는 허리 부러질판..ㅋㅋㅋ





홍상삼 투수는 걍 편안한 표정입니다..^^





딸바보 좌완투수





완전 애교만점..^^









아들만 있는 오현택 투수..이참에 예쁜 딸 하나 어떠심..?? ^^;



댄스타임입니다..어린이와 짝이 된 최병욱 투수



김현수 선수의 조카..정말 춤 잘 추더군요..ㅎㅎㅎ



오재일 선수의 춤에 다들 쓰러집니다..^^





노래가 넘 길었나..스스로 꺼버리네요..?? ㅎㅎ 음향과 마이크가 에러였어요..-.-







배고픈 허경민 선수











드디어 행사 끝~!!







쓰레기 치우는 착한 오재원 선수











곰모 끝나고 남편이랑 교대역으로 늦은 점심 먹으러 고고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