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대구구장에서 열린..2015 한국시리즈 2차전 경기를 직관하고 돌아왔습니다..1차전은 다들 잘

알고 있겠지만 다 차린 밥상을 걷어차 버린..아주 허무한 결과가 나왔죠..-.- 그 밥 먹기 싫음

내나 주지..ㅠㅠ 하지만, 울 팀이..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승리하는 것이 더 웃긴 일인지도..ㅋ

 

느긋한 마음으로 오후 1시 고속버스를 타고 대구에 도착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를 봤네요.

왜냐..?? 울 팀 투수가 바로! 더스틴 니퍼트..아니, 니펏찡..니느님..갓퍼트였으니까요..ㅎㅎㅎ

한국시리즈가 마치 '니퍼트 시리즈'가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울 더스틴은 정말 완벽했습니다.

 

투수전 양상으로 이어지던 경기가 급격히 달라진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 것은 5회 초였습니다.

박건우 선수의 공에 발 부위를 맞아버린 장원삼 선수가 난조를 보였고 그 틈새를 놓치지 않고

몰아친 울 선수들..마땅한 마무리가 없는 상대 팀을 공략하는데 성공했습니다..뭐 그렇게까지

 

되었던 것에는 니퍼트의 호투가 뒷받침됐기 때문이겠지만..ㅎㅎ 비록 1차전을 놓친 것이 다소

아쉽기는 하지만 빨리 잊어버리는 게 좋겠죠..?? 원정에서 1승 1패면 선방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아무리 핵심투수가 빠졌어도 삼성은 삼성이니까요..그럼 3차전을 기대하면서 이만~!!

 

 

마산구장에서 열린 플레이오프 5차전을 승리하면서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베어스~!!

 

 

 

 

 

2차전 경기를 보려 가려고 고속터미널에 가서 표를 사고..헝..?? 뉴스에서 1차전 경기가..ㅠ

 

 

 

고고고~!!

 

 

야구장 건너편에 있는..유명하다는 납작만두가게

 

 

진짜 얇더라구요..?? ㅋ

 

 

고추튀김과 오징어튀김..맛나더군요..^^

 

 

 

늘 생각하는 것이지만 참 멋대가리 없다

 

 

갖고싶다, 이 트로피

 

 

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선글라스 안 어울림..^^;;

 

 

재일아..재일아..ㅠㅠ

 

 

 

허굥미니, 오늘도 잘 할거지..??

 

 

한국시리즈 책자..우승을 하면 정말 값진 책이 될 듯..^^

 

 

 

오늘도 그는 기원을 합니다

 

 

꾸벅~ 인사성 바른 박석민 어린이

 

 

 

뒷짐 진 의지 님..ㅋㅋㅋ

 

 

 

조잘조잘~

 

 

허굥미니가 있어서 3루수 필요없겠지..??

 

 

 

진중한 분위기

 

 

오재원 선수는 추위를 많이 타는 듯 싶더라구요..뭐 사실 춥기도 하지만..ㅋㅋㅋ

 

 

 

 

 

얼굴이 넘 희어서 그런지 카메라 렌즈가 튕김..ㅋㅋㅋ

 

 

2차전 시구는 안중근 의사의 증손자라는 분이 하셨어요

 

 

장 산적..^^;;

 

 

 

그래도 예전에는 막 기르더니 이제는 손질 좀 하시는 듯

 

 

유니폼 저렇게 들고 수다 떠는 중임요..ㅋㅋㅋㅋㅋ

 

 

진지한 박석민 선수..^^

 

 

 

 

잘 던지면 뭐하나..타이어나 받겠지..ㅠㅠ ㅋㅋㅋㅋㅋ

 

 

 

 

5년째 계속..??

 

 

 

박건우 선수 공에 복숭아뼈를 맞은 장원삼 투수..무척 아픈 표정

 

 

으~~ 나도 아픈 느낌이..ㅠㅠ

 

 

본의 아니게 섹시한 포즈..^^;;

 

 

 

여기 아파요

 

 

 

 

울고 싶다..ㅠㅠ

 

 

힘들어 보이네요

 

 

그 와중에 이 두 사람은 수다 삼매경..너는 아파라..우리는 수다 떤다..ㅋㅋㅋ

 

 

잘 던졌으나..한 번에 실점을 허용하고 러나는 장원삼 투수

 

 

누구를 찾으시는..?? 부모님..?? 예비 신부..?? (올 겨울에 결혼한다네요..축하~!!)

 

 

 

좋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

 

 

기분 좋은 배터리

 

 

음, 그러지 마요..앞으로

 

 

 

 

신난다..재미난다

 

 

 

멋있쥬..??

 

 

오비 아재들..ㅋ

 

 

 

전력질주를 하다가 뭐가 안 좋았는지

 

 

공 맞고 나간 김재호 선수를 토닥토닥하는 나바로 선수

 

 

이 뒷자리 테이블석..안습임

 

 

 

보름달은 아닌 것 같구요

 

 

9회 말, 좌익수 깊숙한 안타를 쳐냈지요

 

 

견딜 수 있지..?? 잘 막아라

 

 

이현호 투수가 잘 막아냈습니다

 

 

 

 

 

나, 또 타이러 타러 나가야 하는가..??

 

 

아, 내 어깨 위에 무거운 타이어~~

 

 

은총받는 무리들..ㅋㅋㅋ

 

 

다들 경외하는 표정임..??

 

 

수고~!!

 

 

 

한글 읽을줄 아는 외국인..그저 웃는다

 

 

 

타이어..부셔버릴테야~!!

 

 

 

타이어 상품권 50% 할인해서 팔아볼까..??

 

 

니퍼트 짱~!!

 

 

그 타어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어보래

 

 

음..이것들이 장난하나..?? (속으로)

 

 

타이어가게 하나 차릴 겁니다

 

 

껄껄껄~

 

 

탄좡님, 상품권 솰래..??

 

 

 

 

늦은 시간이라 터미널 주변에서 겨우 찾은 김밥천국에서 냠냠냠~

 

 

 

동서울터미널 도착~!!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