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기대에 부응하지 못 하고 부진했던..앤서니 스와잭 투수..날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어서 정말

고무적입니다..완투승을 못 하고 내려온 게 아쉽지만..괜히 더 던지다가 또 손가락에 물집이

생길지도 모르니 내린 거라고 생각을 하겠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정말 잘 했습니다..박수~!!

이렇게만 계속 잘 던져준다면..치열한 순위싸움에 한줄기 단비가 되어줄 것 같지 않나요..??

 

 

주중 외야 자유석을 예매하면 그 외야 자유석 요금으로 1루 테이블, 블루와 레드 그리고

네이비석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현재 진행중이라고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 (www.doosanbears.com)에 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외야석을 예매하고 3번 매표소에 있는 이벤트 창구에서 선수 이름을 하나 고르면 된다고..ㅋ

 

 

저렇게 외야석을 예매해고 블루석으로 업그레이드를 받은 분을 봤네요..ㅎㅎㅎ

 

 

민뱅, 용포에게 배트를 선물하더군요

 

 

수건 뒤집어쓴 나성범 선수..ㅎㅎㅎ

 

 

 

수건 뒤집어쓴 박민우 선수..그런다고 몰라보나..?? ㅋㅋㅋ

 

 

저를 보는 거 아닙니다..^^;;

 

 

임정호 투수 맞죠..??

 

 

 

류지혁 선수가 보이네요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노갱입니다

 

 

 

룰루랄라~~~

 

 

축하합니다..롯데에서 거의 다 해놓은 거, 우리가 숟가락만 얹은 것인가..?? ㅎㅎㅎ

 

 

쑥쓰~~

 

 

여전히 쑥쓰~~

 

 

계속 쑥쓰러운~~ ㅋㅋㅋㅋㅋㅋㅋ

 

 

멋지네요

 

 

 

양 팀 주장이 꽃다발을 주려고 모였는데.,한솥밥을 먹던 사이지요..ㅠㅠ

 

 

음, 이제 좀 웃는 장원준 투수..ㅎㅎㅎ

 

 

 

 

7월 월간 MVP로 뽑힌 두 선수

 

 

 

 

둘이 좋다고 껴안는다.,.ㅋㅋㅋ

 

 

오늘 선발투수는 앤서니 스와잭~!!

 

 

 

 

경기 전, 테임즈 선수에게 받은 사인볼..ㅎㅎㅎ

 

 

 

경기 전, 훈련할 때부터 배트가 잘 돌아가더니 역시 오늘 잘 하시네요

 

 

스튜어트 투수..이 선수를 보면 흡사 보물선..그런 곳에 나오는 인물같다는..^^;;

 

 

경기 전에 비가 내렸는데 하늘이 어찌나 맑든지요

 

 

정운찬 총장, 오늘도 야구장에 오셨네요

 

 

 

스와잭, 2회 초에 한 점을 내줬지만 이후 완벽투

 

 

맹타 이호준

 

 

 

스와잭 투수의 부인과 딸

 

 

6회 말, 역전에 성공한 베어스

 

 

적시 타점을 쳐낸 김현수 선수

 

 

현수가 살아나면 로메로도 살아남..^^

 

 

 

 

오늘 좀 되는데..??

 

 

 

7년 연속 두 자릿수 도루에 성공한 정수빈 선수

 

 

축하합니다~!!

 

 

 

아, 열심히 뛰었는데

 

 

 

오늘 스와잭 투수에게 꽁꽁 묶인 테임즈 선수..무안타로 경기를 끝냈습니다

 

 

유후~~

 

 

허니~~~ 잘 했어요

 

 

 

언제나 진지한 달세 님..^^

 

 

 

로메로 선수에게 투런홈런을 맞은 이혜천 투수

 

 

 

음하하하하핫~!!

 

 

9회 초, 1사에 투수코치가 올라오자 웃는 스와잭 투수..저 웃음의 의미는..??

 

 

오 노예 맞네..^^;;

 

 

 

 

이겼어~!!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