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22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우승을 열두 번 해도 계속 배가 고플 판에 이게 무엇인가요..?? 정말 답이 없는 베어스..-.- 

작년, 정규시즌 4위로 가까스로 가을잔치에 초대돼 불꽃투혼을 보여줬던 그 모습은 어디로

간 것인지..(아, 그런데 작년 포스트시즌을 생각하니..기쁨보다는 욱하는 마음이 더 듭니다)

 

어쨌든 2014년 올 시즌은 끝없는 추락과 수많은 모멸감을 남기고..6위로 마감하고 말았네요.

흔히 말하는 베어스다운 모습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시즌이라는 점에서..베어스 팬들은

더 마음이 아프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없는 법..부디 내년 시즌에는

 

제대로 만들어진 날개가 장착되길 바라면서..송일수 감독은 설령 구단에서 붙잡는다고 해도

양심이 있으면 알아서 물러나야 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분이 과연 그런 눈치가

있을지 의문이네요..성과 없이 몇 년을 허비한 사장과 단장도..많은 생각을 해보시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올 시즌에도 별 볼일 없는 제 직관후기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고맙습니다..^^

 

 

부산에 사는 지인이 보내주신 고마운 선물..강정호 선수 사인볼과 롯데 3인방 뱃지..ㅋ

 

 

차량용 방향제..베어스 로고가 눈에 확 띄죠..?? ㅋ 저는 야구장 안에 있는 매장에서 샀는데

우리 경기는 없는지라..ㅠ 인터넷에서 주문하시면 될 듯 (판매사이트: http://bit.ly/1sSyJPv)

 

 

나를 기다렸어요..??

 

 

빙수는 원래 1인 1빙이 당연한 것입니다..아무리 양이 많아도 말이죠..^^

 

 

야구장에 가기 전에 석촌호수 근처에서 잠깐 약속이 있었는데 나온 김에 오리 엉덩이 감상..ㅋ

 

 

엉덩이만 감상하면 러버덕에게 실례일 것 같아서 옆모습까지 보기로 했지요..아하하하~

 

 

 

제 카메라(캐논 SX30IS)는 정말 줌이 끝내줍니다..더 끝내주는 SX60HS가 나왔다는데..^^

 

 

 

 

딸기재학..방가방가..다이노스로 트레이드 된 게 신의 한수였다고 말해줬어요..ㅎㅎㅎ

 

 

 

올 시즌 마지막 구내식당..ㅠㅠ

 

 

다이노스 금메달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중

 

 

9, 10월 MVP로 선정된 이용찬 투수와 정수빈 선수가 동료들에게 축하인사를 받고있습니다

 

 

 

달..달..^^

 

 

 

이성곤 선수..어제 프로데뷔 첫 안타에 이어 오늘은 2루타를 날렸지요

 

 

 

 

민뱅은 사랑입니다..ㅋ

 

 

팽팽한 투수전..??

 

 

 

오종학 전 응원단장

 

 

 

심판의 판정에 어이없는 웃음을 짓는 변진수 투수

 

 

10회 말, 1사 만루상황

 

 

과연 모두까기 님의 아드님이 끝낼 수 있을까요..??

 

 

못 끝냈지요..ㅠㅠ

 

 

이분도 못 끝냈구요..아이고~!!

 

 

12회 초, 타자 박명환 등장..그리고 삼진..ㅋ

 

 

오늘 승리투수는 오 선수가 됐지요..축하축하~!!

 

 

다이노스 전력분석원

 

 

유광잠바를 입은 전력분석원

 

 

12회 말, 김진형 선수의 끝내기가 나왔는데..김진형 선수 걍 담담..?? ㅋㅋㅋ

 

 

 

박민우 선수.."우리는 4강 간다" 막 이래 생각하면서 웃었을 듯..ㅋㅋㅋㅋㅋ

 

 

 

 

 

응원단상 인사를 보기위해 늦은 시간에도 팬들은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선수단 인사

 

 

아웃..아웃..아웃~!!

 

 

 

진짜..?? 제발..ㅠㅠ

 

 

 

선수들이 돌아가면서 인사를 하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분위기가 좋을리는 없지요..정규시즌 6위로 쫑쳤으니..ㅠㅠ

 

 

 

 

칸투, 내년에는 다시 볼 수 없겠죠..??

 

 

 

걍 올해 군대 다녀오지~!!

 

 

 

스키도 타고 많이들 즐기라고 하신 오쟁 어르신..ㅎㅎㅎ

 

 

 

내년에 또 보아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울 두산베어스가 한국 프로스포츠 사상 최초로 6년 연속!! 홈 관중 백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물론 우리와 게임을 했던 상대 팀의 팬들이 일조했음이 분명합니다만..정말 대단한 일이죠.

 

그 대단한 기록을 완전 축하하는 의미로 오늘 울 팀은 와이번스에게 만루홈런을 포함, 장단

13개의 안타를 허용하며 2대 12로 대패를 했습니다..ㅠㅠ 그리고 6년 연속이라고 팀 순위는

한 단계 하락하면서 6위가 되었답니다..아하하~!!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나는 추석 전날..ㅠㅠ

 

 

프리허그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수는 이 세 선수입니다

 

 

좋아서 어쩔줄 모르는 여성팬..나도 부럽부럽..ㅠㅠ ㅋ

 

 

어색어색~

 

 

ㅋㅋㅋ

 

 

이 모습은 완전 손잡고 간절하게 전도하는 모습이다..ㅋㅋㅋㅋㅋ

 

 

수빈 오빠를 완전 사랑하는 어린이 팬

 

 

계 탔다~!!

 

 

현수 아저씨는 이렇게 안 해도 되는데..이런 표정..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파이팅~!!

 

 

 

 

 

눈 꼭 감고 오빠 품에 안겨..?? ㅎ

 

 

 

몇 번 안다보니 자연스러워진 수빈 선수..ㅎㅎㅎㅎㅎ

 

 

므흣~

 

 

 

 

 

 

이게 꿈인가..??

 

 

 

 

헉~!!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프리허그는 화기애애하게 끝났습니다..^^

 

 

더운데 여기에서도 선수들이 고생

 

 

 

울 팀 선발투수

 

 

오늘 시구자는 윤슬아 프로골퍼

 

 

아, 경기 전에 선수가 관중석으로 던져준 공을 받았어요~!!

 

 

경기 시작하자마자 팔꿈치 부위에 공을 맞은 이영재 주심,,그대로 쓰러짐

 

 

 

 

KBO 관계자들 잘 들어라..9월이라고 바로 가을이냐..?? 32도 더위에 오후 2시 경기가 뭐냐..??

 

 

여건욱 투수..완전 호투하심

 

 

 

오늘 선발포수로 나온 김재환 선수

 

 

투수는 바로 교체가 되고..ㅠㅠ

 

 

 

 

 

어제, 오늘 정재훈 투수는 지는 경기에 나와서 왜 고생을 하는지..-.-

 

 

 

더워~~

 

 

 

열심히 응원하던 여성분..지루한 경기에 그만 잠이 들고..ㅋㅋㅋㅋㅋ (초상권 없음)

 

 

6회 초, 만루홈런을 때려낸 김상현 선수

 

 

만루홈런을 맞은 오 선수..ㅠㅠ

 

 

최병욱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

 

 

7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그러나 점수차는 너무 많이 벌어졌고..ㅠㅠ

 

 

석주일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

 

 

 

친구따라 야구장에 오신 분들

 

 

오늘 수비면 수비..공격이면 공격..다 잘한 김 상사

 

 

8회 초, 한동민 선수의 솔로홈런

 

 

ㅠㅠ

 

 

 

 

 

 

대전 경기에서는 한화가 이틀 연속 역전승~!!

 

 

경기 끝~!!

 

 

 

감사하면 잘 좀 하라고~!!

 

 

 

 

이분은 어디에 가셨나..??

 

 

재추첨으로 당첨된 여성분..완전 좋겠어요..^^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물론 처음부터 실망감을 안겨준 경기는 분명 아니었습니다..하지만 패배의 결과를
만들어낸 과정이..소리 높여 응원했던 홈팬들에게 큰 상처를 남겨주고 말았습니다.

특히 김동주 선수의 물먹은 방망이와 손시헌 선수의 그 끔찍했던 병살타는 정말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것으로도 모자라는군요..ㅠㅠ 오늘 특히 미웠던 두 선수

왜 베어스가 6위인지를 딱 보여줬다는 것이 오늘 경기의 결론입니다..이만 총총~!!





더운데 뭐하러 야구보러 왔냐던 이순철 해설위원..ㅎㅎㅎ





두 번째 베어스 포토카드





야구장을 찾은 가수 케이윌



2회 초 공을 잡다 부상을 당한 이종욱 선수..결국 4회 초에 교체





유니폼 하나 장만했어요







안타를 하나 쳐냈지요









9회 말, 무사 1,2루에서 등판한 정재훈 선수..투아웃까지 잘 막았으나..ㅠㅠ





9회 말 대타로 나온 오재원 선수의 안타







상대방의 송구실책으로 동점 만들기에 성공



무사 만루 상황이 너무나도 좋은 써니





이제 끝내는 거야..끝내는 거야..시헌아, 한 개만~!!




그러나 손시헌 선수의 어처구니 없는 병살로 인해 순간 분위기 쏴아~





다시 역전당한 베어스



물밀듯이 빠져나가는 팬들





끝까지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수 케이윌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제목 그대로..저는 분명 야구장에 야구를 보러 갔는데..요즘은 그곳에서 막장드라마도
해주더군요..ㅠㅠ 물론, 오늘도 불꽃투혼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신 김선우 투수는 제외
비록 27이닝 무실점 행진이 중단되긴 했으나..분명, 새롭게 이어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어제 경기에 이어 오늘도 6회 초를 제대로 넘기지 못 한 베어스 그것도 믿고 또 믿었던
손시헌 선수의 연이은 실책 두 개..그나마 한 점밖에 내주지 않은 것이 천만다행이라고
생각될 정도였네요..오늘 타자들의 모습을 보니..어제 나왔던 16개의 안타가 이상한 게
분명합니다..쩝~ 그저 오늘은..써니 투수가 불쌍하고 안쓰러운 마음 밖에 없습니다..ㅠ

어제는 1,110일 만에 5위..그리고 오늘은 1,113일 만에 6위가 됐다네요..승률도 4할대로
떨어졌고 올해 기필코 해내리라 다짐했던 우승목표가 설마 끝에서 1등은 아닌 거죠..??
이제 내일부터 대구에서..삼성과의 원정 3연전이 벌어집니다..부디 파이팅 해주시길~!!



타자님들, 팬들의 정성이 부족했던 거임..??





퀸즈데이를 맞이하여 여성팬들에게 제공된 선물입니다







새 배트의 비닐을 벗기고 있는 김현수 선수







Sunny~!!







30년 전 야구장은 그나마 정겹기라도 했죠







5회까지는 수비 좋았는데 말이죠..ㅠㅠ





아~ 왜 점수를 내주지 않는 거야 - 클리닝타임



홍상삼 IN, 김재환 OUT



첫 번째 실책 후 손시헌 선수, 미안함을 담은 미소를 지어보입니다



이거, 시헌이라서 뭐라고 할 수도 없고



두 번째 실책 이후 표정이 굳은 손시헌 선수



미안해..잘 할게



ㅠㅠ



27이닝으로 마감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





7과 ⅓이닝을 던지며 무실점으로 역투한 김혁민 투수





최.강.한.화 - 어제 오늘만큼은 정말 최강이었습니다





ㅠㅠ



9회 초에 한 점을 더 줘서 0대 2가 됐답니다



9회 말 원아웃에서 김현수 선수가 안타를 치고 나가자 정말 좋아하던 손창민 씨



긴장..초조



병살이 어째 안 나온다 했는데 결국 9회 말에 나왔네요











지못미, 써니..ㅠㅠ



후기를 다 보신 후에 맨끝에 있는 손가락 한 번씩 눌러주시고 광고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