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깊은 산 오솔길 옆 자그마한 연못에 지금은 더러운 물만 고여 있고 아무 것도 살지 않는다는

노랫말을 아시나요..?? 물이 더 썩기 전에..붕어, 아니 미꾸라지 몇 마리를 잡아내야 할 텐데

몸집이 커질 대로 커져서 이제는 이무기가 돼버린 애물단지를 이제 어찌해야 하는지요..-.-;

달은 몰락했다가 차오르지만..몰락하고 있는 베어스 야구는 과연 다시 차오를 수 있을지..ㅠ

 

 

 

경기 전, 익사이팅존 관중들을 위한 민뱅의 사인회가 열렸습니다..민뱅, 몸도 안 좋은데..ㅠ

 

 

열심열심

 

 

 

반가워요, 써니..^^

 

 

 

 

야구장 구내식당

 

 

 

뜨거운 가을햇살

 

 

지인이 찍어주신 사진인데 제 뒷모습..참 건강하게 보입니다..ㅋㅋㅋ ㅠㅠ

 

 

 

 

 

NC 다이노스 전력분석원..올해 참 보람을 느끼실 듯

 

 

뭐래..?? ㅋㅋㅋ

 

 

 

이제 몇 경기 남았는지 헤아리는 중..??

 

 

 

AOA의 초아 孃의 시구가 있었네요

 

 

귀엽귀엽..실제 모습이 브라운관으로 보는 것보다 나은 듯

 

 

 

 

 

 

베어스타임 6호가 나왔습니다

 

 

베어스의 루키들이 한자리에..ㅋ

 

 

 

 

 

 

 

황홀했던 베어스 야구는 과연 다시 올까요..??

 

 

 

 

1회 말, 좋은 기회를 병살로 박살내신..ㅠㅠ

 

 

지난 번에는 없었던 김재호 선수 마우스패드 득템..ㅋ

 

 

지하철에서 나눠주는 무가지에 나온 오쟁 사진..ㅋㅋㅋㅋㅋ

 

 

 

유광모자인가요..??

 

 

3회 말, 김현수 선수의 투런홈런으로 선취점을 뽑아낸 베어스..참 좋았지만 참 짧았던 기쁨

 

 

탤런트 최준용 씨..옆집 팬으로 알고있어요

 

 

4회 초에 바로 무너지는..ㅠㅠ

 

 

마야 선수의 필요없는 행동으로 벤치 클리어링이 일어났는데..현장에서는 두 팀 선수들이

왜 저러나..다들 뭔일이지..그러면서 한참 어리둥절..그런 상황이 벌어졌다는 것 아닙니까

 

 

 

 

니펏찡..ㅠㅠ

 

 

 

 

아이고..ㅠㅠ

 

 

 

릴렉스..컴다운~!!

 

 

아, 그런데 이거는 묘한..?? ^^;;

 

 

 

 

다시 열린 경기..합의판정중..손주인 선수는 아웃으로 번복이 됐습니다

 

 

 

클리닝타임..외야에서 만난 동네오빠들..^^

 

 

 

저, 내년에 군대가요

 

 

에휴~!!

 

 

아이고..어쩔 것인지..-.-

 

 

 

대단하다, 정말..이것도 기술임..ㅠㅠ

 

 

많이들 가셨네..당연한 것인가..??

 

 

다 남아게시네..이것도 당연한 것이지

 

 

영화배우 홍화리..^^

 

 

써니 나오심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볼보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0.12 00:16

    알바하면서 처음 엘지한테 저렇게 져서인지 멍하네요...아직도...ㅜㅜ가을야구도 못보고..ㅜㅜ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0.13 09:51

    비밀댓글입니다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준플레이오프 3차전..한 번만 이기면 플레이오프에 올라가게 되는
히어로즈..한 번만 더 패하게 되면 가을야구를 끝내야 하는 베어스..과연, 승리의 여신은
어느 팀에게 미소를 지어줬을까요..?? 베어스 팬인 저는 당연히 승리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만 2차전에서 말로는 표현할 수가 없는..내가 응원했던 팀이 이 따위(?)
경기를 하는 팀이었다니..치욕을 느낄 정도였는지라 3연패로 끝내라는 생각도 했답니다.

하지만, 사람 맘이 또 그런가요..?? 막장 경기를 하더라도..수준이 낮은 경기를 하더라도
이왕 올라왔으니..한 번은 이겨줬으면 하는 바람이 생기게 마련이죠..^^ 1회 말, 한 점의
득점만 얻어낸 것이 무척 아쉬웠지만..여하튼 선취점을 내는데 성공한 베어스..4회 말에
4번 최준석 선수와 5번 홍성흔 선수가 빽투빽 홈런을 쳐내며..분위기가 급상승했습니다.
거기에, 6회까지 단 한 점도 허용하지 않고..호투해준 선발투수 노경은..이대로 승리..??

그러나 승리의 여신이 호락호락하게 1승을 내줄리 만무..-.- 1,2차전에서 별다른 활약을
보이지 않았던 김민성 선수..2명이 살아나간 가운데..동점 쓰리런 홈런를 쳐냈습니다..ㅠ
그 이후 두 팀은 또 다시 막장야구를 선보이면서 연장 14회 말까지 경기가 이어졌습니다.
이원석 선수의 끝내기 안타로..준플레이오프 세 번째 경기만에..1승을 챙긴 베어스..ㅎㅎ
3차전에서 MVP가 된 이원석 선수를 당연히 칭찬합니다만 잘해준 선수들이 정말 많지요.

노경은 선수의 뒤를 이어 나와 정말 잘 던져준 변진수 투수..무사 3루에서 이닝 종료시킨
윤명준 투수..완벽한 투구로 승리투수가 된 오현택 선수까지 간만에 울 투수들이 제대로
잘 해줬습니다..그러나 무엇보다도 제가 가장 칭찬하고 싶은..제가 뽑은 3차전의 MVP는
바로 선발포수로 나온 '최재훈' 선수입니다..세 번이나 멋지게 도루저지를 성공시키면서
팀을 구해냈다는 것, 아닙니까..?? ㅎㅎㅎ 거기에 안정적인 투수리드까지..MVP 맞죠..??

불펜소모가 많았고..연장 14회 말까지의 경기로 체력이 방전된 두 팀..낮경기로 진행되는
4차전에서..과연 어느 팀이 승리를 거두게 될까요..?? 남들이 수준 낮은 막장야구라 해도
승리를 위해 경기하고 응원하는..베어스와 히어로즈의 선수들과 팬 여러분..힘 내소서~!!




한국시리즈 끝나면 바로 여행가려고 준비했는데..그냥 일찍 갈껄..?? ㅠㅠ



11월에 여행 가려구요..ㅋ





1차 정기휴가를 마치고 귀대 준비하는 아들내미..^^



저 뒤..젊은 날의 홍포, 보이시나요..??



혼연일체..최강두산 (글로만 이러지 말라고~!!)



혼연일체되어 3연패..?? 그런 거는 아니겠지..??











다 쓸어버리고 말겠다는 테드찡..ㅎㅎㅎㅎㅎ



나와야 말이지..ㅠㅠ



3차전 선발투수는 노경은 선수입니다







연장중계의 달인 임용수 선생..^^





3번 김현수



주상욱 씨가 오늘 시구자인데 마침 티비에서 주상욱 씨가..ㅋㅋㅋ



일이 있어서 야구장에 왔다는 고창성 선수에게 전화가 와서 반가운 마음으로 만났습니다..^^

 





돌아가겠다는 것을 야구 보고 가라고 했는데 마침 이용찬 선수가 지나가기에 야구 보기로 결정





파이팅~!!





베어스 열혈팬 주상욱 씨의 시구..까오~!!





선수들아..이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 좀 알아주소~!!





1회 말, 김현수 선수의 희생플라이로 선취점 획득







이장석 히어로즈 구단주



4회 말, 홈런이냐 아니냐 비디오 판독결과는 홈런~!! 뒤를 이어 바로 홍포의 빽투빽 홈런~!!





도루저지는 내게 맡겨~!!



팬들과 사진을 찍는 고창성 선수..노경은 선수가 홈런 맞기 직전에 돌아갔답니다..^^;;



헉~!! 놓.쳤.다.



7회 초, 김민성 선수의 동점 쓰리런..ㅠㅠ



ㅠㅠ



진수 올라왔어요, 뿌잉뿌잉~!!



썰렁한 관중석..ㅠㅠ



9회 말, 김현수 선수의 2루타~!! 여기서 끝낼줄 알았는데..ㅠㅠ



오지호 씨가 자리에 앉지를 못 하네요



강정호 선수가 맥을 못 추네요





11회 초, 무사 3루에서 아웃카운트 세 개를 잡아낸 윤명준 투수..님종짱~!!



4차전 시구자 가수 케이윌 씨..이겨야 시구하는데..ㅠㅠ



박병호 선수를 꽁꽁 막는데 성공~!!



13회 초부터 나와서 호투한 오현택 투수



잡았어~!!



14회 말, 무사 1,3루..이원석 선수 타석입니다


이원석 선수 위에 올라탄 선수는 오재일 선수..?? 정수빈 선수는 최재훈 선수에게 뽀뽀..ㅋㅋ



이겼다~!! 나, 내일 시구한다~!!



이런..제가 잡혔네요..ㅎㅎㅎㅎㅎ (케이윌 씨 트위터에 올라온 거 무단 재배포합니다..ㅋㅋㅋ)
제가 입고있는 유니폼은 3차전 승리투수가 된 오현택 선수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입니다..^^



우윳빛깔 이원석..^^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0.12 14:12

    비밀댓글입니다

  2. 두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0.12 18:05

    사진 잘봤습니다^^ 저는 2차전 갔다 멘붕이었는데 부러워요ㅎㅎ

  3. 몽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10.14 13:36

    4차전은 안오셨나요??후기가 없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