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태풍 '다나스'가 접근해오고 있는 한반도..그러나, 비바람에도 전혀 아랑곳 하지 않는 곳
바로 준플레이오프 1차전이 열리는 목동구장이었습니다..비록, 궂은 날씨 때문에 곳곳에
빈자리가 속출해서 다소 썰렁은 했지만 우리는 자연재해에 민감한 약한 인간인지라..^^;

어쨌든 오늘 열린 베어스와 히어로즈의 준플레이오프 1차전은 8회 말까지 별다른 재미가
없이 진행되다가 9회 초 투아웃 이후부터 급격하게 재미있어진 그런 경기였다는 것..ㅋㅋ
한 마디로 꿀재미를 안겨줬던 십여 분간의 라스트..문제는, 제가 응원하는 베어스가 아주
장렬하게 끝내기 패배를 당했다는 것..ㅠㅠ 그래도, 그전의 몇 분간은 정말 행복했답니다.

1회 말, 우왕좌왕 불안했던..베어스의 수비..그것 때문에 다소 흔들렸던 선발투수 니퍼트
그러나 바로 2회 초, 2대 2로 동점을 만들며..분위기를 반전시키는데 성공했으나..정수빈
선수의 3루 도루실패로 다시 급하락된 분위기..ㅠ 그렇게 계속 두 팀 모두..아슬아슬하게
추가점을 내줄듯 말듯 하다가..6회 말에 이성열 선수의 안타로 히어로즈가 앞서갔습니다.

니퍼트나 나이트, 두 팀의 선발투수가 참 대단했던 게..분명 난타를 당했다고 생각했는데
내준 점수는..두 선수 모두 두 점..위기관리가 분명했던 것인지..타자들이 못 했던 것인지
그런 것까지는 잘 모르겠으나..여하튼 컨디션이 안 좋았다 해도..에이스는 역시 다르네요.

문제는 베어스의 4번 타자 김현수 선수..오늘 수비도 亡이었지만..공격은 더 亡이었죠..ㅠ
도대체 가을만 되면 이 분은 왜 그러나요..?? 모의고사는 잘 보다가 본시험인 수능만 보면
망하는 그런 수험생들이 꼭 있잖아요..?? 그런 수험생이 바로..김현수 선수인 것 같구만요.

거기에 박병호 선수를 지나치게 의식하는 모습도 패인의 하나였지요..물론 의식하는 것이
지극히 당연합니다만..의식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하든가..할까 말까 하다가 그냥 당한 거죠.
사사구가 무려 일곱 개나 나왔다는 것도 또 하나의 패인..ㅠ 극적인 동점을 만들어 내면서
승리의 여신이 우리를 외면하지 않는구나 했는데..사사구 여신이 우리를 외면했어요..-.-;

또 번트를 대려면 대고 말려면 말고 시즌 내내 그 넘의 페이크 번트 앤 슬래시로 말아먹은
경기가 몇 개인데..정말 고질병 중에서 아주 악질병이 사라지지 않고 있으니..경기에 졌죠.
그래도 뭐..이원석과 정수빈 두 선수 때문에 잠시 행복했던 준플 1차전이었습니다..ㅎㅠㅠ







준플 1차전 입장권입니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제일 먼저 마음..아니 배를 채우러 갑니다..목동구장 건너편에 있어요



울 선수들도 이 로봇김밥을 좋아해서 목동경기가 있을 때마다 쥔장이 배달을 간다네요..ㅎㅎ
쥔장도 베어스 팬으로 알고있는데..몇 번 갔다고 얼굴도 기억해 주시고..정말 고맙습니다..^^





와사비가 들어간 참치마요김밥과 숯불갈비김밥











중앙석..카메라맨이 바로 옆에 계심





뷰가 죽여주죠..?? 제가 앉은 자리는 평소 선수단 가족들이 앉는 자리라고 하네요



1회 말, 박병호 선수의 솔로홈런





요즘 제일 열심히 야구하는 냥반이 바로 이분임..^^



바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우익수 뒷쪽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투수들









6회 말, 이성열 선수의 안타로 다시 앞서가기 시작하는 히어로즈







꾸역꾸역..그래도 퀄리티를 해줬던 니퍼트



1번 타자도 亡





빈자리가 넘 많았어요..ㅠㅠ



7,716명이라니..ㅠㅠ





손승락 투수



그러나..그러나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야구..정수빈 선수가 동점안타를 때려냈습니다





아~ 정말 행복했던 순간..ㅎㅎㅎ





4타수 무안타니 하나 칠 때가 됐는데 생각하는 순간..ㅠㅠ



택근브이 끝내기 안타







ㅠㅠ







얼굴 굳은 커피 감독..안 굳으면 이상한 거죠..-.-











우는 거 아닙니다..물 맞아서 그래요..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지만 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