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이제는 집에 어린이가 없는 엄마 야구부인..ㅋㅋ 그래도 어린이날이 되면 언제나 가슴은
두근두근~ 그 이유는..해마다 어린이날만 되면..꼭 만나야 하는 친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96년부터 무려 17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만나고 있는 친구니..정말 각별한 사이임이
분명한데 그게 어떤 때는 즐거운 마음으로 헤어지고 또 어떤 때는 슬픈 마음으로 이별을
하고..하늘에서 비만 많이 내리지 않으면 운명처럼 만나야 하는 친구..바로 옆집 친구..ㅎ

재작년부터 작년까지..무려! 2년간 베어스를 응원하는 어린이들에게..슬픔을 가득 안겨준
5월 5일 어린이날..그러나, 올해는 베어스 어린이들이..함박웃음을 짓는 날이 되었습니다.
바로 울 베어스 선수들이 옆집 선수들과의 경기에서 짜릿하게 역전승을 거뒀기 때문이죠.

어린이날 즈음에서 3연전으로 치러지는 그 첫 번째 경기에서..3대 6으로 패하면서 약간의
불안감을 안겨줬던 울 선수들..ㅠ 그러나 어제 경기에서 유희관 투수가 데뷔 첫 선발승을
따내며 상승감을 유지했고..그것이 어린이날인 오늘까지 이어지며 2승 1패 위닝시리즈로

끝냈습니다..'아빠 어디가'의 김민국 어린이가 시구를 하고 아빠 손시헌이 싹쓸이 안타를
치고 아빠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지만 아빠가 분명한 오현택 투수가 뒷문을 잘 틀어막으며
5대 2로 승리를 거둬낸 베어스 선수들..오늘 베어스 어린이 팬들은 정말 행복했겠지요..??





이정호 투수..가족이 관람하러 오나요..??



주키치 아들..정말 많이 컸다는..ㅋ



어린이날이라 더욱 더 뜻깊은 선물이 될 듯 합니다





우리가 이겼어~!!



어린이들과 놀고있는 어린이들..?? ㅋㅋㅋ



나를 따르라~~~



아름 공주..^^





게임하는 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주고 있는 유희관 투수







좋겠다..선수들이 번쩍 안아주니



ㅎㅎㅎㅎㅎ





재밌니요..??



어린이를 정말 살갑게 대하고 있는 최주환 선수







변진수 어린이..ㅎㅎㅎ











유희관 선수와 어린이가 우승을 했네요









좋다~!!



오늘 시구는 김성주 아빠와 김민국 아들..^^



안녕하세요~~~





열 살이라 10번인가..??





정말 잘 던지더군요





어린이날 선발투수 노갱



민국이 동생 민율이도 같이





애국가를 부른 가수 홍대광 씨











멋진 수비를 보여준 김현수 선수



3루에서 아웃~!!





ㅎㅎㅎ



양영동 선수의 호수비도 끝내줬지요



오후 2시 경기라 햇볕이 장난 아니었어요..ㅠㅠ



팽팽한 접전



화철이..^^



팬 서비스를 열심히..??



깃발로 만든 원피스인 건가요..??





변진수 투수로 교체



점수를 낼 수 있을까 기대중인 팬들



일본 팬 두 분과 헤어지기 전에 한 컷..^^



한 점을 내주긴 했지만 잘 막아줬지 말입니다







이동현 투수, 열심히 던지긴 했으나



아빠 손시헌의 싹쓸이 3루타





아하하하하~





예쁜 화리..^^







제로맨..영점 사나이 오현택 투수 등장



깔끔하게 플라이로 처리









7회 말에 두 점을 더 추가합니다



오늘도 역시 매 회, 공을 던지기 전에 글러브 키스













눈이 커졌어..ㅋㅋㅋ









멋지게 잘 막아냈습니다~!!









다들 어찌나 기특하게 생각하시는지..^^





오늘 수훈선수는 손시헌 선수와 박세혁 선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나가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5 23:06

    식전행사 재미있었겠네요. 오늘 경기 지고 있길래 TV 껐는데 짜릿한 역전승이었군요. 현장에서 보셨으니 2배 부럽네요. 현택씨 최고~ ㅋ

  2. 우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6 11:52

    정말 멋있는 오현택 선수!!

  3. 자게에서 왔습니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6 15:15

    두산베어스 우승의 보살님이 되주소서~~ ㅋ

  4. 유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9 02:50

    화리 화철이 많이 컸네요..^^
    우리 오선수 요즘 잘해서 정말 좋아요..^^ 오늘은 아쉽지만..^^

  5. 박선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11 21:21

    사랑스런 김 민국 . 대전 아줌마들이 완전팬.

시범경기를 2위로 마쳤지만..타격부진으로 깊은 시름을 안고..시즌을 시작했던 베어스
그러나 페넌트 레이스가 시작되면..분명 다를 거라고 선수들이나 팬들이나 자기위안을
했었을 겁니다..비록 개막 후 세 번째 경기를 치렀을 뿐이지만 역시나 긍정적인 생각은
이렇게 좋은 결과로 나타나는군요..ㅎㅎㅎ 대구에서 열린 시즌 개막 원정 두 경기 모두
승리..그리고 오늘 벌어진 잠실 홈 개막 경기도 승리..쾌조의 3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어제 밤부터 내린 비는..오늘 오후 4시가 넘어서도 계속 내렸고 바람까지 불어서..정말
쌀쌀했던 글루미 먼데이였는데요 그래도 경기 시작 후에는 경기에만 집중이 되더군요.
그러나 4회까지 매 이닝 주자를 내보내고도 후속타 불발로 점수가 나오지 않아서 다들
슬슬 집중감을 잃어가던 5회 말에 일곱 개의 웅담포로 눈깜짝할 사이에 대거 여섯 점을
뽑아냈다는 것..지금까지 세 경기에서 뽑아낸 점수가 무려 스물 석 점이라는 것..ㅎㅎㅎ

선수들 모두 제대로 해보겠다는 마음이 일찌감치 나타나는 것 같아 정말 고무적입니다.
덧붙여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홍성흔 선수가 온 이후부터 눈에 띄게 달라진 덕아웃
분위기가 벌써부터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닐까..그런 생각도 드네요..^^; 두목곰이 즐거운
표정으로 홍포와 얘기 나누는 모습은..보면 볼수록 그저 좋기만 합니다..선수들이 한 명
한 명 타석에 나올 때마다 기대감을 갖고 지켜보는 것이 즐거웠던 홈 개막전이었습니다.




야구장이 보입니다..ㅎㅎㅎ





어린이와 청소년 팬들을 위한 베어스 여권 지급 이벤트..어린이 회원인 조카녀석의
카드를 빌려와서 받았습니다..티켓까지 챙겨넣으니 정말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브랜드 알리는 방법도 가지가지





여권 속은 이렇습니다





스무 가지가 넘는 스탬프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눈에 딱 들어온 외국인 베어스팬..더 눈에 들어온 그의 유니폼







개막전 사회는 sbs 김 환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양 팀 선수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혼자서만 긴장한 듯한 유희관 선수..이런 기분 처음이야..?? ㅋㅋㅋ







노장은 살아있다~!!





즐거운 두 사람..두목곰이 수다쟁이가 되신 것 같아요..^^









안녕, 맹구~!!









화철이 많이 컸네..씩씩하게 잘 컸네..ㅋ



잠실 홈 개막전 선발투수는 바로 이분입니다..^^





개막전 시구는 연기 잘 하는 아역 탤런트 김소현 孃











얼굴도 참 예뻐요..오늘 시구하고 이겼으니 더 예쁨..^^



팬북을 한 번 들여다 봅니다







우리의 호갱님 한석준 아나운서..ㅎ





반갑습니다~!!



'오자룡이 간다'도 봐야하는데..바쁘다 바빠





5회 말, 김동주 선수의 안타로 홈에 들어왔으나 아웃~!!



그러나 그 이후 대거 여섯 점을 뽑아냄..ㅋ









축하합니다~!!



한국야쿠르트 세븐프로야구



으으으~ 경기를 보다가 옷 사러 나갔다 왔는데 그 사이에..ㅠ





정말 님들 왜 이러심..?? ㅋ







유희관 투수가 마무리로 나왔습니다..군대 다녀오면 정말 달라지나봐요..^^







조유영 XTM 아나운서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03 00:35

    비밀댓글입니다

  2. 박유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03 06:11

    의정부 금오동 플래티넘프라자 401호. 서울바른치아교정 네트워크 의정부점.
    고영일원장 미성년자 성추행범.
    서울치과대학출신.

  3.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03 09:32

    으흐흐흐..... 블로그에서 선수들 사진보니...너무나 즐거운 마음에 저절로 웃음이 나와요.. 너무 사진 감사해요~ 어제 날씨가 너무 추워서...계속 추위에 떨었어요. 당분간은 정말 옷 잘 챙겨입고 야구장 가셔요~ 목감기가 약간 있었는데..밤새..으슬으슬...아팠어요..ㅠㅠ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4.03 11:30 신고

      어제 추운 곳에 있다와서 그런지 이상하게 잠이 잘 안 오더라구요.
      우리 어제 고생 넘 많았다는..ㅋㅋㅋ 따뜻한 차 많이 드시길요..^^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03 11:17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4.03 11:35 신고

      넵..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나저나 광화문이면 일 끝내고 오시기가 너무 힘드실 듯..ㅠ
      그래도 날짜 잘 맞춰서 가끔 직관하실 거이니 걱정 안 한다는..ㅋ
      언제 한 번 저렴하면서도 몸에 좋은 거 선물 한 번 해보세요.
      정말 더욱 좋아할 것 같아요..그 감격이 글에서 막 느껴짐..호호~

  5.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03 18:24

    별사랑님! 어제 날씨는 추워도 참~ 힘나는~~
    경기보고 오셨네요^^ 오쟁의눈빛, 투지가 장난 아니네요~ ㅋ
    모두~모두 화이팅!!! ㅎ
    오늘도 베어스 필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