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오늘 오후 2시..정규시즌 3,4위가 겨루는 준플레이오프 1차전이 잠실야구장에서 열렸습니다.

다들 알다시피..울 베어스는 포스트시즌 1차전 단골 패배팀입니다..첫 경기를 패한다는 것이

그리 대수롭지 않다는 것이지요..^^;; 2년 전에는 무려 1,2차전을 다 패하고는 리버스 스윕을

거둔 적도 있었는데 기억들 하시지요..?? 그런데 그런 울 팀이 1차전에서 승리를 거뒀답니다.

 

그것도 연장전에서 끝내기 역전승을 했다는 겁니다..아니, 세상에 이런 일이..정말 오랫동안

야구를 보고 있노라니 별 일이 다 생기네요..ㅎ 대타로 나와서 끝내기를 쳐준 박건우 선수가

제일 잘한 것을 알고는 있으나 선발투수로 등판해서 비록 홈런 두 개를 맞긴 했지만 7회까지

호투를 해준 우리의 니펏찡..니느님이야 말로..정말 1차전의 수훈갑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첫 경기를 이겼다고 해서..우리가 이번 시리즈를 가져오는 것은 물론 아닙니다..단지 조금은

유리한 방향으로..경기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1회 말, 만루의 좋은 기회를

놓치면서 계속 끌려갔던 오늘 경기와 같은 상황이 2차전에서는 절대 없었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팬들에게 짜릿한 역전승을 안겨준 선수들에게..고마움을 전하며..2차전도 파이팅~!!

 

저..2,3,4차전 모두 집관입니다..그런고로 준플 직관후기는 이것이 처음이자 마지막..?? ㅋㅋ

 

 

표 참 멋대가리 없네요..-.-

 

 

 

양 팀을 이끄는 두 선수

 

 

 

 

 

승리를 위한 간절한 기도..??

 

 

 

나는 오늘도 쉬고싶다

 

 

 

승리를 위하여

 

 

 

 

간만에 올드 유니폼을 꺼내 입었습니다..^^

 

 

허경민 선수와 정수빈 선수..파이팅~!!

 

 

애국가가 나오는 사이 펼쳐진 대형 현수막

 

 

 

준플레이오프 1차전 시구는 가수 효린 孃

 

 

 

 

 

넥센 선발투수는 양 훈 선수입니다

 

 

1회 말, 만루의 위기를 맞이한 히어로즈..그러나, 울 팀은 만루에 점수 못 내는데..ㅠㅠ

 

 

 

열정적으로 응원을 유도하는 한재권 단장

 

 

 

장민석 선수의 딸 하은이..^^

 

 

장민석 선수의 아내와 딸..저 뒷쪽에는 노경은 투수의 아버님도..^^

제가 앉은 자리 바로 옆..210블럭에 선수 가족들이 많이 앉았답니다

 

 

3회 초, 첫타석에 나온 박동원 선수에게 홈런을 맞은 니펏찡..ㅠㅠ

 

 

 

 

ㅠㅠ

 

 

 

 

오잉..?? 새마을운동도 아니고..걍 핑크가 더 나은 듯..ㅠ

 

 

올라간다..올라간다

 

 

 

가을야구에서만 볼 수 있는 응원

 

 

 

 

철웅아, 너도 차마 눈뜨고 못 보겠니..??

 

 

클리닝타임

 

 

허벅지에 공을 맞은 니펏찡..다행히 괜찮은 듯

 

 

 

오늘도 역시 수비와 공격 모두 잘한 허굥미니..^^

 

 

6회 초, 박병호 선수에게 홈런을 맞은 니펏찡..차마 볼 수 없는가 봐요..ㅠㅠ

 

 

0대 2로 두 점을 뒤지게 되는 베어스..ㅠㅠ

 

 

 

멋지다, 철웅이~!!

 

 

음, 저가 머리카락 없는 분..낯이 익지요..?? 박용만 회장의 아들입니다

 

 

베어스 팬보다 더 열심히 응원하는 이글스 팬..장종훈 코치도 없는데 걍 넘어오심이..?? ㅋㅋ

 

 

허굥미니 잘한다~!!

 

 

 

김현수 선수가 뽑은 키플레이어 오재원..아, 그런데..ㅠㅠ

 

 

리퍼트 주한미국대사 부부가 야구장에 왔네요

 

 

 

잘 어울림..??

 

 

곰머리띠를 하고 거울을 보는 리퍼트 대사 부인

 

 

 

잘 막아보자구~!!

 

 

 

 

7회 말, 2루타를 치고 나간 정수빈 선수..나, 가을 전어야~!!

 

 

정수빈 선수의 공을 받으려다 놓친 이택근 선수..넘어지면서 약간 다친 듯

 

 

 

이택근 선수 수난의 날

 

 

끝까지 잘 던져야지

 

 

이장석 구단주도 보이는군요

 

 

 

2대 3으로 뒤진 가운데 맞이한 9회 말..과연 역전을 할 수 있을 것인가

 

 

대단하신 분..ㅎㅎㅎ

 

 

150km 이상의 공을 던지는 조상우 투수..그러나 투구수가 좀 많았나요..??

 

 

 

9회 말, 만루에서 볼넷을 얻어낸 김현수 선수..밀어내기 동점~!!

 

 

연장전에 돌입합니다..ㅠㅠ

 

 

10회 말, 1사에서 2루타를 쳐낸 최주환 선수

 

 

대주자 장민석 선수

 

 

오재일 선수 타석에 대타로 나온 박건우 선수가 끝내기 역전차를 쳐냈습니다~!!

 

 

 

열광하는 선수들

 

 

 

이런, 얼굴로 야구하는 선수가 아니었네..??

 

 

아주 기뻐하는 양의지 포수

 

 

 

 

1차전에서 우리가 승리를 하다니~!!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2:04

    너누 좋아서 하이라이트 보고또보고...
    완전 좋아용..^*^
    낼도 열응해야죠~~ 두산 홧팅!!!

  2. 워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13

    항상 최고의 사진 잘보고 있어요
    두산베어스 우승을 위하여 고고씽~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22

    313에서 아들이랑 봤어요.. 올시즌 두경기 같이 봤는데, 둘다 한점차 박빙였구요..
    신수지양만 믿습니다..ㅎㅎ

  4. isbn46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44

    선우대영. 낙차 큰 커브.ㅋㅋㅋㅋㅋㅋㅋㅋ 왼손 장신 ..양세종이랑 젤 좋아했던 선수중 한명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0 23:48

    비밀댓글입니다

  6.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1 09:21

    전 네이비 쪽에서 딸이랑 봤어요 ^^
    하도 열심 응원했더니 지금 몸져 누워서 앓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울선수들 넘 잘했어요 ^^

어제 열린 인천 아시안게임 야구 결승전, 보셨습니까..?? 저는 야구장에서 보고 왔습니다..^^

이로서 저는 2010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 이어서..이번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까지..2회 연속

야구 결승전을 직관한 여자가 됐답니다..ㅋ 사실 금메달을 따내야만 겨우 본전이 되는 상황이

우리나라 대표팀의 입장인데..그것은 그만큼 쉽게 딸 수도 있지만 그 쉬운 상황이 조금이라도

틀어지게 될 경우..발생되는 충격이 매우 큰지라..울 선수들의 부담감이 매우 컸을 겁니다..ㅠ

 

1회 초, 무사만루의 좋은 기회를 무득점으로 이닝을 종료하면서 쫄깃한 불안감을 안겨주었던

대한민국 선수들..역시나 안 좋은 예감을 틀리지가 않지요..바로 선취점을 내주고 말았답니다.

이후 역전에 성공을 했으나 바로 동점과 재역전을 허용..7회까지 리드를 당하고 있었는데..??

결코 이대로 물러날 수는 없었던 우리 국대 선수들..8회 초에 대거 넉 점을 뽑아내면서 굳히기

한 판에 성공..2회 연속 아시안 게임 야구 최강자가 됐습니다..곰곰 되짚어보면 선수 선정부터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이번 국대 야구대표..거기에 방만하고 권위적인 일처리를..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계속 하고있는 KBO라는 집단..쩝~!! 야구를 좋아하는 팬으로서..국제대회가

많이 생겨도 모자란 판인데..야구퇴출이 항상 거론되고 있음이 늘 안타깝기만 합니다..우리가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금메달이 어쩜..몇 년 안에 당연시 안 될 수도 있다는 것을..이번 경기를

보면서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어쨌든 야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

 

 

먼저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사진 몇 장..광저우 결승 후기는 http://lystjc.tistory.com/495

 

 

 

 

당시 국대 승선으로 야구팬들 사이에서 논란을 빚었던 강정호 선수가 기억이 나는군요..^^

 

 

현진아, 그거 먹는 거 아냐..그냥 목에 거는 거야..ㅋㅋㅋㅋㅋ

 

 

고창성 선수가 던져준 꽃다발을 받았어요..^^

 

 

결승전 다음날, 광저우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故 최동원 선수..ㅠㅠ

 

 

 

저는 저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광저우 아시안게임 야구결승전에 다녀왔다지요..ㅎㅎㅎ

 

 

저기 야구장은 보이는데..언제 가나요..도무지 차가 앞으로 나아가지를 않는군요..?? ㅠㅠ

그런데 정말 운이 좋았어요..주차할 곳을 찾으며 가다보니 어느새 야구장 앞까지 가버렸고

경찰관의 실수로 경기장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을 안 막아서..바로 경기장 주차장에 주차

 

 

야구장 앞에 막 들어섰는데 선수단 소개하는 장내 아나운서 멘트가 들리기 시작

 

 

아시안 게임 야구 결승전 티켓..ㅋ

 

 

 

자리에 앉는 순간, 민뱅 안타..^^

 

 

92년생 궈지린 투수에게 농락 당했던 울 선수들..-.-

 

 

 

1회 초, 무사 만루의 기회에서 4,5,6번이 기회를 살리지 못 해서 무득점..ㅠ

 

 

살이 쪽 빠진 맹구 현수..ㅠㅠ

 

 

만루 기회에서 삼진을 당했던 박병호 선수..표정이 굳어있네요

 

 

1회 말에 선취점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5회 초에 드디어 동점타가 나왔습니다

 

 

 

비가 내리는 바람에 지붕이 있는 곳으로 잠시 옮겨왔어요

 

 

역전하는 순간..좋아하는 선수들

 

 

바로 투수교체를 했으면 좋았을 텐데..동점을 허용해버린 6회 말

 

 

미필자들의 저 표정들 좀 보소..불안 초조

 

 

결국 6회 말에 동점을 허용하고 내려가는 김광현 투수

 

 

한현희 투수가 올라왔어요

 

 

연합응원단

 

 

결국 역전을 허용하고 맞이한 8회 초

 

 

우리의 민뱅..넘 잘 한다~!!

 

 

내가 칠 거야..그런데 삼진 당했지..??

 

 

나는 쳤지롱..ㅋ

 

 

 

 

아픔을 참지 못 하는 대만 포수

 

 

 

박병호 선수의 볼넷으로 1사 만루..강정호 선수가 공을 몸에 맞으면서 밀어내기로 한 점

 

 

나성범 선수가 때린 공을 데굴데굴 느리게 굴러서 타자만 아웃..3루 주자가 홈인하면서 역전

 

 

 

2타점 적시타를 쳐낸 황재균 선수..내 금메달은 내가 딴다

 

 

안지만 선수..모자 제대로 쓰니 더 잘 하는 것 같네요..ㅋㅋㅋ

 

 

 

 

 

9회 말, 임창용 투수가 나와서 한 타자를 깔끔하게 잡아냈습니다

 

 

나머지 두 타자는 이분이 잡으면서 경기 끝~!!

 

 

나, 황재균이야~!!

 

 

 

 

 

울보 재원

 

 

민성이니..??

 

 

태극기를 몸에 두른 선수는 누규..?? 바로 햄종 씨..ㅋ

 

 

 

태극이 휘날리는 아섭 씨

 

 

 

국대 울보 등극..?? ㅋㅋㅋ

 

 

 

ㅠㅠ

 

 

 

 

2회 연속 은메달을 획득한 대만 선수들..아쉽겠네요

 

 

찬호박..음, 요즘 님 좀 그래요..-.-

 

 

 

 

시상식이 시작됐습니다

 

 

재원아, 울다가 웃으면 어찌 되지..??

 

 

 

여긴 그냥 점잖으심..ㅋㅋㅋ

 

 

 

사진 찍고있는 나지완 선수..음..-.-

 

 

 

시상식장 한복, 현장에서 보니 정말 이쁘더군요..ㅎ

 

 

 

 

 

 

동메달을 받은 일본 선수들..광저우에서도 동메달을 땄었지요

 

 

 

대만 선수와 눈이 맞은 나성범 선수..그 이후 계속 폭풀수다..근데 말이 통함..?? 영어함..??

 

 

 

계속 얘기..ㅋ

 

 

ㅎㅎㅎㅎㅎ

 

 

 

이쁜 민뱅..^^

 

 

재원이 형..이제 좀 웃어봐..웃어봐

 

 

민뱅의 애교에 결국 웃고마는 오쟁..ㅋㅋㅋㅋㅋ

 

 

헉, 뒤에 있는 자의 얼굴이 더 크다..^^;;

 

 

아이고, 둘이 좋아 죽어요

 

 

 

축하합니다~!!

 

 

예~~!!

 

 

 

저 와중에수 수다수다..^^

 

 

나지완 선수..음..글쎄다..개인적으로 안치홍 선수가 그 자리에..-.-

 

 

 

이거 먹을 거야

 

 

 

밤에도 빛나는 태양

 

 

 

남의 금메달이 더 커보이는..?? ㅋㅋㅋ

 

 

츄츄~~!!

 

 

내 금메달은 소중한 거여 - 황재균

 

 

꽃향기를 맡는 남자

 

 

나도 맡아봐야지

 

 

태양이도 맡을 거야요

 

 

에에~~!!

 

 

애국가가 울립니다..나성범 선수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이제 결혼만 하면 될 듯..ㅋ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끝났다~!!

 

 

 

 

 

 

ㅎㅎㅎ

 

 

한현희 선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팅~!!

 

 

 

ㅋㅋㅋㅋㅋㅋㅋ

 

 

 

 

안지만 선수 넘 웃겨요..^^

 

 

 

다들 멋집니다

 

 

일본 선수가 던져준 꽃다발인데 울 선수가 던져준 거라고 생각할래요..^^

 

 

헉, 완전 지쳐버렸..누가 저에게 울었냐고 물어보던데 정말 표정이 운 것 같은..ㅠㅠ ㅋㅋㅋ

 

 

 

쩝~!!

 

 

 

 

야구장 불빛은 언제 봐도 좋아요

 

 

시상식까지 다 보고 나오니 앞뒤에 있던 차가 하나도 안 보이네요..ㅎㅎㅎ

 

 

 

맹구야, 잘 했어~!!

 

 

>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29 12:32

    역쉬나 다녀오셨군요....^^
    군데 우리 맹구는 왜 지켜주시지 않으셨어요........ㅠㅠ
    이왕큰거..이제 앞쪽으로 서라고 얘기라도 해주고 싶네요...ㅋㅋㅋ

  2.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29 13:24

    야구부인님 오셨다 가셨네요 ^^
    어제 정말 사람도 많고 차도 많고 비도오구
    거기에서 설마 지는줄 알고 ㅋㅋ
    맘 고생했을 재원선수 ㅠㅠ
    특히나 베어스 선수들 잘해주어서
    정말정말 뿌듯했습니당 ^^
    고생하셨습니다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9.29 22:31 신고

      차에 있는 우산 들고가야지 했는데 깜박 잊고 들어가서
      경기 중간에 테이블 뒷쪽에 한참동안 서있었답니다..ㅠ
      암튼 울 베어스 선수들이 넘 잘해줘서 보람찼던 하루..ㅋ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29 13:45

    비밀댓글입니다

  4. 곰순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29 16:58

    정말 언니께서 게임 뛰신 듯.. 지쳐 보이십니다..
    하긴 집에서 보던 우리 가족도 지쳐서 기진맥진..ㅎㅎ
    역시 울 곰탱이들이 해결을 해주어서 넘 기뻤네요..
    사진속에서도 울 곰탱이들이 제일 멋지네요..ㅋㅋ
    이제 기쁜 마음으로 돌아와서 4강 꼭 들어주길..^^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9.29 22:33 신고

      아, 진짜 오죽하면 옆에 있던 모르는 사람들이 울었냐고..ㅋㅋㅋ ㅠㅠ
      진짜 이제 나이를 못 속이는지 이런 경기 한 번 보면 진디 다 빠져..ㅠ

  5. 삼라봉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29 20:07

    엠팍에서 링크타고 왔어요- 시간여건만 된다면 저도 결승전 볼 수 있었는데- ㅠ_ㅠ 지방인의 설움이 느껴지는구만요..
    마봉춘 중계 보는데 야구 끝나자마자 칼같이 뉴스로 넘어가버려서 시상식 영상이 넘넘 보고싶었는데 여기서 그 갈증을 솔찬히 풀고 갑니다~ ^^
    안지만 선수는 작년 코시에서도 방방뛰고 까불까불 저러더니만
    국제대회나가서도 저러네요..;;;ㅋㅋ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9.29 22:34 신고

      평소 모자을 삐닥하게 쓰시는 안지만 선수님이 어제 바른? 마음으로
      국대 모자를 제대로 쓰고 경기하는 게 대회 내내 힘들었는가 봐요..ㅎ
      경기가 다 끝나니 원래의 개구장이 모드로 돌아온 것이 아닐까요..??

ㅠㅠ  (쓰는 중인데..글쎄요..안 써도 다들 결과를 아실 터이니..그냥 쓰지 말까봐요..아흑~!!)

 

 

이분은 저 팀에서 주전이신데 그 팀에서 울 팀으로 오신 분은 어디로..?? ㅠ

 

 

조신하고 요염한 석민 씨..ㅋㅋㅋㅋㅋ

 

 

 

뉘기..??

 

 

 

오늘은 미안하지만 꿈을 패대기치는 투수였으요..스트라이크를 왜 못 던져..?? 왜..??

 

 

야구장 구내식당..반찬 좋다..캬~!!

 

 

 

미래도 중요하지만 과거도 중요한 것이지요

 

 

 

 

왜 어제 홈런 쳤어..왜..??

 

 

니 배트 한 번 만져보자야

 

 

 

이분도 주전이심

 

 

동그라미 두 개에 들어가는 글귀는 과연 무엇인지..??

 

 

행복한 정호 씨

 

 

 

어쩌라구..ㅠ

 

 

별 소동없이 무사히 잘 넘어간 듯

 

 

홍뿌리가 없어도 편하지 못 한..그러나 해탈하신 의지 씨

 

 

오늘의 포토카드 주인공

 

 

 

 

잘 던지는 듯 싶더니 역시 점수 왕창 내주고..ㅠㅠ

 

 

 

 

잘 잡아주면 나도 미칠 텐데..ㅠㅠ

 

 

 

여하튼 축하요~!!

 

 

 

님이 선발로 나올 걸 그랬나..??

 

 

나중에는 뭐 어떻게 점수를 내줬는지도 모를 상태

 

 

 

네이비석에 있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고고고~!!

 

 

 

열심히 점수 따라가기

 

 

잘 따라왔는데..ㅠㅠ

 

 

포크장사나 해볼까..??

 

 

6회 초, 박병호 선수의 두 점짜리 35호 홈런..아이고~!!

 

 

 

이분도 어김없이 홈런 맞으시고..쩝~!!

 

 

야구에 재미를 잃은 팬들이 사인을 해달라고 찾아오자 열심히 사인을 해주는 홍화리 孃

 

 

 

진지진지..ㅋㅋ

 

 

유니폼에서 사인을 해줍니다

 

 

지금 영화를 찍고 있다고 합니다..이승기 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라고 하네요..^^

 

 

 

이 멋진 남자는 누규..?? ㅋ

 

 

간만에 야구장에 온 민준이..훌쩍 큰 청년?이 되어 돌아왔어요..ㅎㅎ

 

 

여기는 야구장인가 봉가..울 아빠는 어디 계시나..??

 

 

 

 

이겨라..이겨라~!!

 

 

어찌됐든 결과는 별로 안 좋았던 순간..ㅠㅠ 팀 분위기를 가라앉히는 행동은 이제 그만..-.-

 

 

 

 

아들 바보 오현택 아빠..아빠 바라기 오민준 아가..^^

 

 

 

이거 옆에서 보고있자니..ㅎㅎㅎ

 

 

 

그렇게 아빠가 좋아..??

 

 

 

 

다음에는 더 멋진 투구로 민준이를 기쁘게 해주시길~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영웅!!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09 12:53

    어제 감사했습니다^^ 민준이 진짜 아빠랑 붕어빵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