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우천으로 경기 중단'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6.08.21 아쉽다곰..10연승은 다음 기회에..^^ (1)
  2. 2014.08.29 강우콜드게임 승..하늘이 버린 팀인줄 알았는데..^^ (7)

9연승 베어스..과연 두 자릿수 연승을 할 수 있을 것인지..?? 물론 상대 팀은 우리의 10연승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인지 신경을 썼겠죠..?? 1, 2위 팀의 주말 2연전은 1승 1패로 끝이 났습니다.

아쉽게도 우리의 연승은 끝났지만..그래도, 각축을 벌였던 선두싸움에서 다소 여유를 가질 수

있었다는 점에서..아홉 번이나 이어졌던 승리가 무척 소중하게 느껴졌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제, 껄끄러운 두 팀(옆집과 롯데)를 연이어 만나게 되는데 부디 고비를 잘 넘기길 바랍니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어찌나 사람이 많았는지요

 

 

 

이분은 땀도 안 나는 듯..??

 

 

 

 

 

박석민 선수..오랜만입니다..ㅎㅎㅎ

 

 

 

 

류지혁 선수가 박민우 선수랑 친한가봐요..평상시에 이렇게 나오질

않는데 이번 다이노스와의 2연전에는 경기 전에 계속 나오더라구요

 

 

류지혁 선수에게 내년에 등번호 바꿀 건지 물어봤는데 그럴 가능성이

있을 것 같은데..확답은 못 한다고 합니다..시즌이 끝나고 결정한대요

 

 

예전보다 사인하는 게 확실히 빨라지고 좋아졌음..ㅋ

 

 

정수빈 선수가 1군에 등록됐네요

 

 

 

 

수빈 선수야..얼굴 좀 펴라요

 

 

 

김민우 전력분석원..안 본지 그리 오래 안 됐는데..그사이에 얼굴에 살이 오르신..??

 

 

리퍼트 주미대사가 야구장에 왔네요..부인이 둘째를 임신했다고 하든데..축하드립니다..ㅎㅎ

 

 

 

밤낮으로 정말 애쓰시는 분..?? ㅎㅎㅎ

 

 

 

 

 

 

종알종알..수다수다..ㅋㅋㅋ

 

 

그래도 룸메끼리 친하게 잘 지내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 시구와 시타는 두산베어스 여권 콘테스트에서 당선되신 분들입니다

 

 

어제와 똑같이 1회 초에 홈런을 날린 김성욱 선수

 

 

 

 

야구장에서 바라보는 하늘은 언제나 좋아요..^^

 

 

2루타를 치고 나간 박석민 선수

 

 

 

 

미안합니다

 

 

먹구름이 덮힌 잠실야구장

 

 

비가 내리는데 우산도 안 쓰고..??

 

 

 

소나기가 내렸습니다..정말 날이 갈수록 동남아시아화가 되어가는 듯..-.-

 

 

 

 

결과는 세잎판정 그대로..^^

 

 

실책을 자책하고 있는 중

 

 

오재일 선수의 홈런포 가동

 

 

 

인형 왜 안 던짐..?? 수집함..?? ㅋㅋㅋ

 

 

건우 형이 있어서 즐거운가봐요..ㅋㅋㅋ

 

 

 

 

사구를 맞은 민뱅..아, 정말 소리가 크게 났어요..ㅠㅠㅠㅠ

 

 

 

 

만루였는데..과연..?? 흑..삼진..ㅠㅠ

 

 

 

 

짐실 2연전을 1승 1패로 끝낸 다이노스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스포라이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3 17:38 신고

    올 시즌 두산 정말 강하네요!! 투타 조합이 상당해보여요 ㅎㅎ 다음번엔 꼭 10연승 하길~

지난 6월 21일과 22일..이틀에 걸쳐서 강우콜드게임 패를 당했을 때 하늘마저 우리를 이렇게

버리는구나..많은 분들이 생각을 했었지요..아, 그런데 그 하늘마저 요즘 침체의 늪에 빠져서

허덕이는 울 팀이 넘 불쌍하게 보였나요..?? 모처럼 '' 찬스가 통했다는 것, 아닙니까..ㅎㅎ

 

비가 올 거라는 예보가 있긴 했지만 이렇게까지 많이 내릴 거라고는 전혀 생각 안 했는데..^^

어쨌든 우리는 하늘이 도우사 강우콜드게임 승을 거뒀고 최강삼성을 맞아 무려 2연승을 했고

더불어 베어스 사상 최초로 국내파 좌완투수가 2년 연속..두 자릿수 승수를 쌓게 되는 결과를

이루게 됐네요..하늘이시여..땡큐~!! 마산에서의 8월..남은 원정 두 경기..잘 해주길 바랍니다.

 

 

야구장 가는 길..하늘이 참 맑네요..^^

 

 

이.승.엽.홈.런..??

 

 

야구장 구내식당 오늘의 메뉴는 북어국에 이것저것

 

 

니퍼트 투수, 오늘도 어린이들과 함께 했습니다

 

 

유니폼과 사인공을 어린이들에게 선물해주신 니느님..^^

 

 

 

 

이분은 정말 경배해야함..ㅋㅋㅋ

 

 

남자팬들에게 무척 인기가 많은 박석민 선수

 

 

 

과연 10승을 기록할 수 있을까..??

 

 

 

오늘 시구자는 배우 이태임 씨

 

 

 

 

베어스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한화이글스의 13연패를 끊어준 시구자였다는데 우리에게도 승리를..??

 

 

 

얍~!!

 

 

ㅋㅋㅋㅋㅋ

 

 

 

여자 시구자를 늘 외면하는 홍포..^^;;

 

 

 

남자들이 좋아하는 베이글녀..?? 뭐 그런 배우인 듯

 

 

 

 

 

이승엽 선수에게 사인을 받았어요..ㅋ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정수빈 선수입니다

 

 

이승엽 선수, 자기 이름이 적힌 것을 봤나봐요..?? 2회 초에 솔로홈런을 때려냄..ㅎㅎㅎ ㅠㅠ

 

 

문제없어..한 점만 주고 절대 안 줄 거야

 

 

 

축하합니다~!!

 

 

 

3회 말, 민병헌 선수가 투런홈런을 때려내는 순간, 박수를 보내는 시구자 이태임 씨

 

 

 

아, 왜 우리만 패는 거야..ㅠㅠ

 

 

 

5회 말부터 비가 슬슬 내리기 시작합니다

 

 

견제구를 많이 던져서 심판에게 주의를 받은 것이 옥에 티..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일

 

 

오재원 선수의 호수비에 고마움을 표하는 유희관 투수

 

 

 

결국 우천으로 인해 경기 중단

 

 

 

이태임 씨, 대단해요..비가 와서 경기가 중단됐는데 내내 그 자리에 앉아있더라구요

 

 

 

비가 오는 내내 자리를 지키디가 우취가 되기 직전 야구장을 떠난 시구자 이태임 씨..^^

 

 

 

 

 

자리 접자~!!

 

 

지루하지..??

 

 

 

 

강우콜드게임 승을 거둔 베어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크하우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9 23:57 신고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세요. ^^

  2. 세르비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30 00:12 신고

    잘 봤습니다 재미있어요

  3.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30 09:59

    우리의 니는님 ㅠㅠ 흐엉엉~ 너무 감동입니다
    글구 유희관선수 견제 계속하니 엘펜 울남푠
    뭐라고뭐라고~~~ 그래서 축구 비교하며 시간가길
    바라며 공 빙글빙글 빽으로 막 돌리는거 설명좀 해보라
    했더니 입 꾹~ ㅋㅋㅋㅋㅋㅋㅋㅋ

  4. 두산 베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30 12:51

    오늘도 승리의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마야 선수 오늘 에릭 선수와의 재대결에서 승리하시길!!

  5. 원년 미련곰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01 01:50

    아! 니느님....아이들의 머리 속에 오래오래 기억될듯싶네요....
    몇가지 안남은 곰탱이 팬질하는 이유....정말 고마울 뿐 ㅠㅠ
    오늘...아니.....어제, 고 변 태가 모처럼 솔로홈런을 ㅜㅜ
    기레...아니, 갓현수가 변 비 탈 출!!!!(마봉춘 자막^^,)
    가을야구 접었는데....분위기가 ㅎㅎㅎㅎ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