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2019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  

팬을 행복하게 해주는 한화 이글스 파이팅~!! 선발이 일찌감치 무너졌는데..불펜을 왜 계속

소모하는지 그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었던 경기였습니다..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없다는데

날개가 있을리 없는 울 곰탱이들이..과연 어디까지 추락을 할 것인지..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올 시즌 시작 전부터 크게 기대를 안 했는지라 지금의 이 모습이 생각만큼 낯설지가 않네요.

노경은 선수~!! 이번에는 잘 하겠지 기대를 하는 팬들에게 자꾸 실망을 안겨주지 마세요..ㅠ

 

 

미란다 커 언니와는 다르게..아주 까칠한 메간 폭스라는 미국배우..중앙문 한 번 들어오는데

어찌나 까다로운지 옆에서 지켜보니 아주 가관..거북이랑 영화 찍으면서 뭘 그리 까칠함..??

 

 

친구의 부탁을 받아..수빈 선수에게 사인을 받았어요..고 3짜리 남학생이 수빈 선수를 엄청

좋아하는데..수빈 선수가 수능대박이라고 써주면 시험을 잘 볼 것 같다고 해서..ㅎㅎㅎㅎㅎ

 

 

 

오늘도 야구장에서 밥이나 처묵처묵..먹는 게 남는 것임

 

 

인터뷰 요청에 바쁘신 조성환 전력분석원..ㅋ

 

 

분위기는 참 좋아요

 

 

제발~~

 

 

 

 

 

 

시구하러 나오는 메간 폭스라는 여인네..별로 안 반가움..-.-

 

 

 

 

 

MLB 스럽게 글러브 안 낌..??

 

 

 

둘이 한참 얘기하든데..잘 통하는 듯..ㅎㅎㅎ

 

 

생일 축하합니다~!!

 

 

옆집 선발 류제국 투수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맹구입니다

 

 

아~~ 위장선발이었나..??

 

 

 

마야 선수의 부인과 5개월 됐다는 아들..5개월 된 거 맞음..??

 

 

우리는 이기는 경기마냥..불펜이 계속 나왔음..-.-

 

 

 

한화, 잘 한다~!!

 

 

투수출신 감독들만 아는 보크였는가 봉가..??

 

 

 

 

 

조성환 분석원님..내년부터 걍 해설위원 하시죠..??

 

 

야구장에서 파는 삼겹살 세트라고 하네요

 

 

 

반어법인 거죠..?? 그나저나, 팀이 어수선하니 여러가지 안 좋은 상황들만 계속..-.-

 

 

 

 

담이 걸려서 결장했던 민뱅..대타로 나오자마자 바로 안타..담걸린 선수도 안타를 치는데..ㅠ

 

 

아픈가봐요..ㅠㅠ

 

 

 

암튼 한 점은 냈으나 추가점을 낼 수 있는 기회를 고영민 슨생이 제대로 말아드심

 

 

500경기 출장이라고 합니다

 

 

 

지고 있는데 다 나오네..다 나와..-.-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J 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07:39

    메간폭스가 야구장서 어떻게 행동했길래....까칠하고 까다로운 느낌을 받으셨는지 궁금해요.ㅋㅋ
    시구도 걍 밋밋했어요 ㅋㅋㅋ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8.28 11:12 신고

      시구 일정 다 잡아놓구선 안 하겠다..이상한 소리를 했다하고
      중앙문 들어올 때 일반 팬들이 사진을 찍는 거 뭐라 안 하는데
      사진 절대 찍음 안 된다..경호원들이 그러고..VIP실 바로 옆에
      화장실 있는데..그 들어가는 문을 다 닫아놓고..무슨 대통령도
      아니고..경기 전에 작전 펴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오죽하면
      경호하는 한국분들도 쟤가 엄청 까칠하다고 실토를 하심..-.-;

    • MJ 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8.28 18:36

      역시 같이 동행한 미국 경호원들이 더 난리법석을 떨었군요.;;
      영화관련 행사장에선 친절했다는 기사들이 난무했던데..언플인가봅니다.ㅋㅋ
      야구부인님 블로그 항상 잘 보고 있답니다^^
      (즐겨찾기까지 해놨어요~)

  2. 빨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10:36

    저도 어제 직관 ㅠㅜ
    아쉬운 장면도 많고...
    투타 조화가 아예 없는팀같았네요 ㅋ
    메간폭스 ㅋㅋㅋㅋ
    점점 얼굴이...ㅠㅠ..ㅋㅋ

  3.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14:48

    메간 폭스 에구구 영화가 사기네요 ^^
    넘 실망 그자체 예쁘고 상냥했으면 그나마
    이뻐보였을텐데 말예요. 암튼 정말 이런 시구자 노노예요 ^^
    야구는 개판인데 정말 창피해요ㅠㅠ
    오늘도 블로그 정말 감사히 잘보구 갑니다 ^^

  4. 두산 베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16:24

    ㅠㅠ 오늘은 삼성 잡는 니퍼트!! 완봉 아니면 못이길수도...

5연승만 하면 타자들이 완전히 살아난 것을 믿겠다고 말했고 그 믿음에 부응이라고 하듯
홈런 포함 16개의 안타를 뽑아냈는데..엇박자 베어스인가요..?? 이제는..투수들의 난조로
최하위 한화 이글스를 맞이하여..우리가 뽑아낸 안타보다 두 개가 더 많은 18개를 내주며
재역전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그것도 '선발전원안타'라는 대기록을 내주면서 말입니다.

그것도 무려 여덟 명의 투수가 나왔는데도 패하고 말았으니..이거 원~!!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도 막아주지를 못 했으니..정말 어쩐단 말입니까..?? 기사를 보니 2008년 이후 무려
1,110일 만에 5위로 추락을 했다고 합니다..이 정도면 정말 '대참사'임이 분명한 일입니다.
거기에 실책으로 기록되지는 않았지만 6회 초 이원석 선수의 3루 주자 태그미스와 노련한
정재훈 투수의 생각지도 못 한 보크까지 안 될 때에는 뭘 해도 안 되는 그런 경기였습니다.

반면 한화 이글스 선수들은 강한 집중력을 발휘하여..재역전이라는 좋은 결과를 만들었고
그것을 잘 지켜내준 박정진 투수가 있었다는 점이 승리의 요인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에휴~ 안 될 때에는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답답합니다..ㅠ





우리는 연인



현수야, 빨리 와



김현수 선수에게 대형사인볼을 선물로 받은 류현진 투수







경기 전에 신중하게 배트를 점검하는 두목곰







임태훈 투수가 보이는군요





잘 해주겠지 했는데..ㅠ





2회, 시즌 4호 홈런을 때려낸 김동주 선수



뭐 이정도 쯤이야~~ 정말 좋았는데 말입니다



잘 쫌~!!



오늘 4타수 4안타를 때려낸 양의지 선수



3루까지 뛰어 들어와서 헥헥헥~





미치겠습니다..결국 주루사를 하셨다는..ㅠ







3이닝을 던지고 내려가는 페르난도 투수..정말 난재입니다..난재







4회 말, 2루타를 치고 나간 현수곰..간만에 4타수 3안타를 쳤는데





요즘 왜 그러시는 거임..?? ㅠ



두목곰도 5타수 3안타를 쳤던 오늘 경기





너, 계속 칠래..??





살점 잡힌 양의지 포수..^^;;



정원석 선수의 모자이야기를 읽어보시면 아래 사진이 이해되실 겁니다



출처는 http://bit.ly/iiNsPY



최진행 선수를 고의사구로 내보냈지만



정원석인데..정원석인데..이분이 한 건 하셨지요



6회 말에도 2루타를 치고 나갔지만 한 점을 내는데 그치고









믿었던 정재훈 투수, 보크로 흔들리더니 그만..ㅠㅠ



전광판에는 야구공과 그것을 쳐내는 타자의 손과 손에 들린 배트가 보이는데 다들 아셨나요..??







8회 말, 결정적인 순간 삼진을 당한 두목곰



파울볼, 잡히지 말고 그물에 걸려라





뭐 저렇습니다..ㅠㅠ





후기를 다 보신 후에 맨끝에 있는 손가락 한 번씩 눌러주시고 광고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그외 경기 사진은 바로 옆에 링크돼있는 미니홈피에 올리고 있으니..그곳에서 보시면 됩니다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행복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5.19 01:38

    4점이나 앞선 6회 초에 왜 선수들 정신줄 놓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정말 투타 균형이 늘 어긋나서 안타까워요ㅜㅜㅜ
    올해 두산 경기 보기 겁납니다...ㅠ_ㅠ
    야구를 끊어야 할까요????
    드디어 5위!!!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없다더니ㅜㅜㅜ
    오늘도 잘 봤습니다~

  2. 쏘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5.19 02:03

    아..지친당.연승하는거 보고싶다요ㅜㅜ뭘해도 안될 수밖에 없는 게임이었나봅니다..
    정원석,양의지의 사진이 오늘의 포토제닉ㅋ

  3. 은정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5.19 06:57

    당신도 참 난제군요, 난제..

  4. 울버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5.20 19:02

    임태훈 제는 여기 왜 얼굴을 디밀고 지라알이죠 골보기 싫은넘...내가 30년 두산 원년 펜인데..개늠 저넘은 이제 나의 두산에서 빼불람니다.

    • 니퍼트경식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1.05.20 20:44

      그런 이유로 빼분다고 하시면 프로야구판에서 남아날 선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비가 오려면 경기 시작전에 오든지..아니면 경기 다 끝나고 오든지
것도 아니면 5회가 끝나기 전에 오든지..이건 도대체 뭐냐구요..-.-
경기를 하는 선수들도 짜증이 났겠지만..올해 들어..유독 사람 약을
올리는 비가 잦은 듯 합니다..비가 그치는 듯 해서 죽어라 야구장을
정리해 놓으면 이건 장난도 아니고..또 다시 쏟아지는 비..어쩌냐구

 

지난 번 롯데와의 경기에서 오늘과 똑같은 패턴의 비가 내렸었는데
그때 경기에 졌지요..오늘도 무승부로 경기를 끝냈지만 실질적으로
보면 역시 패..아니한만 못 한 경기, 도움 안 되는 경기..정말 하늘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네요..꼼짝없이 4연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흑~
기사를 보니 4년만에 일어난 강우콜드 무승부라고 나오더군요..ㅠㅠ

 

5회 투아웃에서 경기가 취소됐더라면 좋았을 텐데 얄미운 비 때문에
갈길 바쁜 두 팀이 무승부를 가장한 敗를 하나씩 떠안고 끝났습니다.



선발투수 써니





오락가락하는 비 때문에 야구장비들이 의자를 차지하고 앉았습니다





역시 잦은 비 때문에 스파이크에 묻은 흙을 잘 털어내야 합니다





1군으로 올라와서 처음으로 잠실구장에서 뛰게되는 김동길 선수





MBC 배현진 아나의 시구..그러나 써니는 관심없고



민뱅과 김동길 선수는 철웅이를 보고있는 듯..ㅎㅎㅎ





아웃이지 왜 세잎이냐구..김현수 선수의 1루 세잎 판정에 항의하는 중



이분, 정말 열렬 베어스팬인 듯..이종욱 선수가 나오자 완전 환호..^^



엘쥐는 우산도 줄무늬..ㅋㅋㅋ



4회 초, 작은 이병규 선수의 솔로홈런



5회 말, 보크판정에 대해 격렬하게 항의하고 있는 박종훈 감독





점수 올리라고 말하는 심판..그리하여 2대 2로 동점





잠시 경기가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한 번 나와서 항의를 하는 박종훈 감독



김치즈~~



비가 또 올 것 같은데~~~



열심히 물을 빼며 그라운드 정리를 했는데



이종욱 선수가 수건을 들고 물을 닦아내고 있습니다





오랜만입니다..용포~!!





그러나, 강우콜드게임..두 팀 마지막 경기는 무승부(실질적으로 패)..ㅠ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챔피언 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8.25 00:12

    양팀 모두에게 최악의 결과가 나왔네요..
    그런데, 이광용 배현진 이 두분도 커플 되려나..(너무 무리한 추측이긴 하지만요..)
    오늘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커플 결혼발표가 터져서 이런 얘기를 하는가 봅니다.. 그러고보니 방송사가 KBS MBC 후자는 신부-신랑인데 전자는 신랑-신부 소속이 이렇게 되네요..

  2. yuoobyu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8.25 10:35

    어제 정말 직관갔다가...
    제일 짜증나는경기였네요.ㅎ.ㅎ
    비에 벌레에..엄청난 경기...으으윽...거기다 패배까지
    다음엔...꼭 이런경기는 다시는 없길....
    사진 잘봤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