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62020  이전 다음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  
  •  

지난 6월 30일 경기에서..노히트 노런의 대기록을 달성했던..마이클 보우덴 투수..오늘 선발로

등판해서 초반에 홈런 두 개를 포함, 여섯 점을 내주고 강판을 당했는데요 역시나 마치 그렇게

되길 기다렸다는 듯..언론이며 팬들이며 '제 2의 마야'라느니 '노히트 노런의 후유증'이라느니

난리가 아니네요..-.- 제가 보기에는 딱 봐도 그냥 못 던진 것 뿐인데 말이죠..보우덴이 이렇게

난타를 당한 게 이전에 없었으면 모를까..ㅎㅎ 후유증이니 뭐니 우리 그런 얘기는 하지 말아요

 

 

오늘은 허슬두데이..양의지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특정블럭(레드 103, 104)을 예매하면

저렇게 해당 선수의 모습이 담긴 usb가 티켓과 함께 선물로 주어지는데..예매가 치열해요

 

 

 

댕강............^^;;

 

 

 

조수행..김동한..류지혁..젊은 피가 가득..ㅎ

 

 

아, 환경부 장관(가운데)이 저렇게 생겼구나

 

 

늘 즐거워보이는 선수..울 맹구 선수도 야구장에서 늘 즐거웠죠..^^

 

 

허슬두데이의 주인공 양의지 선수가 사인볼을 투척하고 덕아웃쪽으로 가는 중

 

 

양의지, 웃다

 

 

오늘부터 주말 3연전은 외국인을 위한 인터내셔널 데이랍니다..이번에 새롭게 생긴 데이..^^

외국인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와 제품 할인 그리고 사인회 참여까지..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무슨 말을 저렇게 다정하게 하는 것인지..??

 

 

 

 

1회 초, 이범호 선수의 투런홈런..ㅠㅠ

 

 

열광하는 타이거즈 팬들..이라고 쓰고 저기 내 트위터 트친이 있다라고 읽는다..ㅋㅋㅋ

 

 

아, 눈을 감고 싶구나

 

 

지크 투수

 

 

3회 초, 필 선수에게 쓰리런을 포함 넉 점 실점..ㅠㅠ

 

 

 

왜 안 되지..??

 

 

오늘 내가 넘 못 했어

 

 

3회 말, 곧바로 두 점을 따낸 베어스 선수들

 

 

 

 

필, 5회 초에 또 홈런..ㅠㅠㅠㅠ

 

 

저 달처럼 베어스 팬들 마음도 마구 일그러짐..ㅠㅠㅠㅠㅠ

 

 

맥주 빨리 마시기도 졌소

 

 

오늘 타이거즈 팬인 지인에게 선물받은 볼티모어 시계..윤석민 선수 볼티 갈 때 샀다고..^^

 

 

 

ㅠㅠㅠㅠㅠ

 

야호, 류지혁 선수닷~!!

 

 

안타쳤닷~!!

 

 

젊은 선수들이 열심히 점수를 냈어요

 

 

 

8회 말, 민뱅의 투런홈런~!!

 

 

 

 

 

9회 초, 류지혁 선수의 호수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회 말, 정진호 선수의 3루타

 

 

대패..ㅠ

 

 

내일은 잘 하겠습니다~!!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는 브렛 필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08 23:55

    그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요즘 에반스가 제역할을 못하고 있어서 안타깝네요.. 잠실이 작다고 하더니 에휴 내일은 어쩔지 걱정입니다 ㅠㅠ

  2. 원년곰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09 15:18

    오재일이 어서 올라와야할텐데 걱정이네요. :(

  3.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10 06:38

    저도 곧 볼티 팔찌 드릴께요 ㅋㅋ

잘 나가는 것으로도 모자라서 잘났네..잘났어..그렇게 대놓고 표현할 수밖에 없는 팀이 바로

요즘의 두산베어스가 아닐까..생각합니다..과정된 표정일지 몰라도..무섭기까지 할 정도..??

이 잘 나가는 것이 언제까지 계속 될지..아닌 말로, 내일 당장 부러질 수도 있는데..그럼에도

볼구하고 오늘의 대승은..고맙고 즐거운 따름입니다..솔직히 말하면 큰 재미는 없었지만..^^;

 

오늘 경기 전, 연거푸 2패를 했던 장원준 투수..그러나, 오늘은 잘 풀리려는지 1회 초를 아주

순조롭게 막았는데요..헉~!! 2회에 그만 허리를 삐끗하는 악재가 시작됐습니다..하지만 그런

악전고투 속에서도 5회까지 꾸역꾸역 잘 건뎌줬고 거기에 타자들의 도움을 톡톡하게 받으며

승리를 챙겼습니다..오늘도 정말 잘 나간 베어스..이 상승세가 오래도록 계속 되길 바랍니다.

 

 

오재일 선수 들어왔네요..^^

 

 

구여운 수비니..ㅎㅎ

 

 

울 팀 선수들이랑 친한 백용환 선수

 

 

 

 

 

무슨 얘기를 하기에 그리 심각..??

 

 

 

 

1544-두산두산

 

 

 

 

잊지 않을게요..ㅠㅠ

 

 

 

옥빙구..가수 옥택연 씨가 오늘 경기의 시구자로 나왔네요..이서진 씨가 추천했나..?? ㅎ

 

 

 

시구 전..뭐라 했는지 기억 안 남..-.-

 

 

 

 

 

던졌는데..??

 

 

나도 메롱..정말 메롱사구였다..ㅎㅎㅎㅎㅎ

 

 

 

 

 

스케쥴이 있어서 시구하고 바로 갔다네요

 

 

정용운 투수..님도 메롱..?

 

 

 

2회 초, 허리가 약간 삐끗한 장원준 투수..-.-

 

 

2회 말, 양의지 선수의 솔로포..그런데 아디카드 주러 잠깐 내려갔다 오는 사이에..ㅠㅠ

 

 

날은 아직 밝고 달은 떴고..ㅎ

 

 

달달 무슨 달~~

 

 

비행기도 떴다..대한항공

 

 

달 아래, 비행기가 날아갑니다

 

 

쌩~~~~~~~~

 

 

하늘은 맑고 베어스는 잘 하고..ㅎ

 

 

 

민뱅은 오늘도 맹타

 

 

뒤에 서있는데...........크다..0.0

 

 

오재일 선수의 타구를 나지완 선수가 놓치는 바람에..ㅎㅎㅎ

 

 

멍~~~~~~~~~

 

 

맛있는 홈런볼..나만 먹을 거야

 

 

즐거운 민세원

 

 

아빠, 힘내세요

 

 

시끄러운 야구장에서도 야구선수 딸은 잘도 잡니다..쿨쿨 민세아

 

 

5회 초, 김주형 선수의 투런포

 

 

황대인 선수의 빽투빽 솔로포..-.-

 

 

홈런 두 방에 환호하는 타이거즈 팬들

 

 

나는야 오늘도 꾸역꾸역

 

 

 

에반스 선수의 아이들과 부인..곧 세째가 나오려는 듯..?? 잘해라..에반스~!!

 

 

 

6회 초, 투아웃을 막고 내려가는 장원준 투수..아픈데 잘 했어요

 

 

 

우리는 계속 점수를 냅니다

 

 

열광~~

 

 

요즘 좀 맞고있는 오 옆구리..-.-

 

 

 

열심히 박수를 쳐가며 응원하는 세아

 

 

오늘도 물로 잘 했지요

 

 

8회 말, 또 쳤다~!!

 

 

 

점수 참 대단하죠..??

 

 

비어가고 있는 3루

 

 

그래도 끝까지 응원하는 타이거즈 팬

 

 

9회 초, 류지혁 선수의 대단한 호수비..ㅎㅎㅎ

 

 

 

 

 

 

인사 꾸벅..다들 고생했어요..^^

 

 

 

 

 

 

 

지인이 왔나봐요..경기 끝나고 잠깐 나온 정수빈 선수..^^

 

 

여성팬이 들고온 자기 얼굴에 깜놀한? 정수빈 선수..ㅎㅎㅎ

 

 

사인받는 여성팬은 지금 기절할 지경으로 좋아요..^^

 

 

 

계 타신 분..ㅎㅎㅎ

 

 

 

 

나는요..삼촌이 좋아요~~~~~~~~~~~~~ 세원이의 저 표정..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9 10:58

    어쩔 ㅋㅋㅋㅋ 정수빈 선수 좋겠어요ㅋㅋㅋ
    세원이는 자기가 앞머리 잘라버린거 같아요 ㅋㅋ
    잘보구 갑니다 ^^

  2. Jin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19 15:10

    세원이 너무 귀여워요!! 에빤스 선수 아들 얼굴에 아빠가 보이네요 ㅋㅋㅋ 앞으로 계속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0 08:22

    기아와의 3연전을 스윕으로 마무리하고 오늘 사직에서 롯데를 만나겠네요. 회사 야유회겸 회식을 야구장에서 하는데 모두 롯데팬이라 혼자서 일당백으로 응원해야 겠슴다 ㅋㅋ 암튼 이 연승분위기를 계속이어서 저번 롯데에게 당한 수모를 이번 시리즈에서 반드시 갚아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4.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5.21 10:58

    헐 붕어빵 국화빵 기계로 찍어낸듯..우찌그리 닮았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