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야구에서 승리하는 방법은 간단해요..투수가 잘 던지고 타자가 잘 때리고 수비가 잘 막으면 됨

오늘은 그 삼박자가 잘 맞아서 승리를 거뒀지요..문제는 이런 모습이 계속 되어야 하는데..ㅠㅠ

7월 말부터 8월 오늘 경기 이전까지 원정 4연패라는 참혹한 결과를 안고 집으로 돌아온 베어스

팀 순위는 6위까지 떨어지고 말았고..하필 오늘 상대 선발투수는 리그를 쌈싸먹는 양현종 투수

 

그러나 뚜껑은 열어봐야 하는 법이죠..그동안 초반에는 비교적 잘 던지다가..중반 이후 갑자기

안 좋아지는 경우가 많아서..늘 불안감을 줬던 유희관 선수..오늘은 7이닝까지 한 점만 내주며

호투를 했습니다..거기에 중심타선은 물론, 하위타선까지 고루고루 타격이 터지며 승리했네요.

문제는 이런 모습이..내일 경기에서도 이어질 것인지..베어스팬들은 이겨도 늘 불안불안..ㅠㅠ

암튼, 모처럼 안정된 피칭를 보여준 유희관 선수와..타격감이 살아난 타자들..내일도 부탁해요.

 

 

2014년 포토카드 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됐네요..그 첫 번째 주인공은 2군에 계신 노갱..^^;

 

 

든든하게 밥을 먹고..ㅋ

 

 

누구를 보고 웃는 것인지 나는 알지..ㅋㅋㅋㅋㅋ

 

 

 

 

 

허경민 선수는 은근 재미있는 장면이 사진에 많이 나오는 선수..^^

 

 

외야도 니꺼해라..^^

 

 

형, 내 옷 세탁해줄거지..??

 

 

 

국대 맹구..국대 오쟁..^^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잘 해보아요

 

 

이번에 처음 하는 시상식 같은데 민뱅이 탔어요..^^

 

 

 

 

 

 

타이거즈의 희망 햄종 씨

 

 

2회 초, 나지완 선수의 솔로홈런으로 선취점을 획득한 호랑이

 

 

아~~

 

 

그러나, 2회 말..칸투 선수의 2루타에 이어 중심타선의 적시타가 나오면서 석 점을 따냅니다

 

 

 

아, 오늘 안 되네~~

 

 

 

김재호 선수의 적시타로 석 점째가 나오는 순간

 

 

 

오늘 웬일이래..??

 

 

좌완

 

 

좌완

 

 

 

사람이 미래다

 

 

사람이 미래는 개뿔..이렇게 써놔야 맞을 것 같은데 말이죠..ㅠㅠ

 

 

5회 초, 약간의 위기를 맞는 순간..그러나 잘 막아냈습니다

 

 

5회 말, 대거 다섯 점을 뽑아낸 베어스

 

 

홍포가 안타를 차곡차곡

 

 

 

이런 점수 얼마만이래..??

 

 

 

 

7이닝을 소화하고 내려가는 유희관 투수

 

 

 

기아에서는 나지완 선수 혼자 야구한 듯

 

 

 

이분은 왜 또 중간에..??

 

 

 

정수빈 선수를 맞이하는 장면..?? ㅋㅋㅋ

 

 

마야 님, 안녕~~

 

 

오늘 경기 수훈선수는 유희관 투수와 김재호 선수입니다

 

 

팀이 요즘 좀 그래서 그런가 다소 의기소침한 분위기의 인터뷰..ㅠ

 

 

사회자가 멋진 웃음 좀 보여달라고 합니다..ㅋㅋㅋ

 

 

방송 인터뷰 중인 유희관 투수

 

 

이분도 인터뷰가 다소..ㅠㅠ 팀이 아무래도 연패를 당해서리..ㅠㅠ

 

 

 

 

야구 선수 아들이라 야구를 좋아하는 건 당연..??

 

 

 

 

멋진 아빠 칸투 아빠

 

 

이쁜 엄마 신시아 엄마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크하우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05 23:34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 ^^

  2. withoutm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05 23:48

    신시아는 예쁘네요 ㅋ

  3. withoutm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06 02:03

    저도 다음세상에서는 ㅋㅋㅋ ㅠㅠ 이번생은 망했어요

  4. 잘봤습니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06 09:44

    사람이 뭐래다. 가 어울리겠네요
    연패를 벗어나 다행입니다 ~~ 칸느님

6월 전적 4승 12패..촤근 4연패..하늘마저도 우리를 버렸어..하늘에게 팽(烹)을 당한 베어스
김병현 투수에게 시즌 첫 승에 완투승이라는 선물을 전해준 마음씨 착한 베어스 선수들..??

선발로 나와 잘 던지다가 안치홍 선수에게 쓰리런을 맞으며 무너진 오현택 선수와 불펜으로
나와서 연패를 끊어줄 것으로 기대했던 니퍼트 선수..그 모든 것이 다 세찬 비에 사라졌네요.
안 될 때는 편하게 쉬어가면 좋으련만..현재의 상황이 그리 녹녹치 않은 것이 문제지요..ㅠㅠ



야구장 구내식당..연패로 속이 쓰린 이들을 위한 북어국..??



츄츄츄 재원..ㅋ





입술 츄츄츄~ 하는 게 좋은 모냥..??







이분이 선발인줄 알았네요..ㅎㅎㅎ



선발투수 오현택















찌롱아, 코 파지마..그러지마



마지막 점검을 하는 오현택 선수



잘 해야지~!!













드디어 경기 시작~!!





호투하는 오 옆구리





아웃인데..아웃인데..아웃 맞는데..이러고 있다..?? ㅋ





이런..쓰리런..ㅠㅠ



ㅠㅠ





우리는 늘 이렇게 다른 팀의 많은 선수들에게 좋은 선물을 안겨주지요..ㅠㅠ





타점을 내고 1루로 출루한 정수빈 선수



저도 축하합니다만 앞으로 계속 나와야 할 텐데..^^



이런 맹구~~!!





ㅠㅠ









ㅠㅠ







ㅠㅠ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6.21 23:46

    비밀댓글입니다

  2. 곰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6.22 17:33

    저 전광판에 음악이 흐르면은 누구예요?ㅋㅋㅋㅋㅋ 우천취소되서 너무 아쉬웠던 하루ㅠㅠㅠ 2점차 아쉬워요 진짜.....

1패 - 4월 03일 수요일 베어스 1 : 4 와이번스 
2패 - 4월 10일 수요일 베어스 3 : 4 타이거즈
3패 - 4월 24일 수요일 베어스 1 : 9 히어로즈

4패 - 5월 01일 수요일 베어스 1 : 8 타이거즈
5패 - 5월 08일 수요일 베어스 12 : 13 와이번스 (일명 5월 8일 대참사)
6패 - 5월 15일 수요일 베어스 3 : 8 라이온즈

그리고 오늘 경기 선발은 우리의 에이스 니퍼트 투수~!!
하지만 그 결과는..??

7패 - 5월 22일 수요일 베어스 4 : 8 히어로즈

수요일 전패 징크스를 깨뜨려주는 선수에게 후사하겠음..ㅠㅠ





요즘은 야구장에 밥 먹으러 가는 듯..ㅠㅠ



야구장에 있는 소품매장인데 야구공과 같은 가죽소재로 만든 팔찌와 열쇠고리라고 하네요



튼튼해보이네요..선물해주시면 사양 안 하고 받겠음..ㅋㅋㅋㅋㅋ



야구장에는 구경할 게 많아요..^^ (http://www.wearthegame.co.kr)



응차응차~!!



계단에서도 이렇게 몸 만들기



1군 콜업된 강동연 선수..축하축하~!!



반가워~!!



오늘 맹구가 즐거운가 봉가..??



손도 길고 키도 크네..??



잘 해보자~!!







오늘은 꼭~!! 과연..??



(맹구) 이 배트 내가 가질래 (민뱅) 무슨 그런 말을~!!



그럼 가위바위보로 결정하세..내가 이겼군





아빠 힘내세요..우리가 있잖아요





우리의 에이스 니퍼트~!!







기분 좋게 선취점





Miss 어브리..ㅋㅋㅋ



그러나 바로 역전을 허용했지요..ㅠㅠ





아, 안 되네







인기 좋은 테드찡



어제도 지고 오늘도 지고..이제 이것도 계속 짐..ㅠㅠ



후우~~~







님, 표정이 왜 그래요..?? 왜죠..??



ㅠㅠ





따라가지만 그냥 뒤만 따라갈 뿐..앞서가지 못 하는 베어스



신영 언니



오랜만에 그냥 몸풀러 나온 오현택 투수



드디어 강동연 선수 등장이요



나름 잘 했으요..^^





누군가 했더니 노영심 씨였음..^^







1위는 아직 우리의 것~!!



히어로즈의 누군가와 몸짓으로 얘기하고 있는 써니 님..^^



오늘의 수훈선수요~!!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고..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3 08:01

    항상 감사히 보고있습니다...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3 09:34

    비밀댓글입니다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3 10:31

    비밀댓글입니다

와이번스의 선발투수가 여건욱이라는 선수라고 발표된 순간부터..울 베어스 팬들의
대부분은 이런 생각을 했더랍니다.."이제는 연승행진은 끝났네..잘 모르는 투수에게
우리 참 못하잖아..??" 라고 말이죠..ㅠㅠ 그 말은 여지없이 맞아 떨어졌네요..ㅎㅎㅎ

국내에 복귀한 박찬호 투수와 김병현 투수에게..첫 승을 선사한 팀이 어디일까요..??
경기 후 올라온 기사들을 보니..역시나 '낯가리는 곰'이라는 표현이 많이 보이더군요.
그렇게 베어스는..09년도에 프로에 입단한 여건욱이라는 투수에게..데뷔 첫 승이라는
크나큰 선물을 안겨줬답니다..아울러 와이번스에게..올 시즌 첫 승의 기쁨도 같이..ㅋ

1회 말, 세 타자 연속 볼 넷을 얻어내면서..무사 만루를 만들어낸 베어스..어제까지의
베어스 타격을 생각하면 정말 주자일순도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4번 타자의 평범한
내야 땅볼과 5번 타자의 포수 태그 병살타로..진수성찬이 차려진 밥상을 자기 손으로
그대로 엎어버리고 말았네요..오늘 6이닝 동안 석 점을 내주며 호투한 김선우 투수를
보니 아침에 중계방송으로 지켜보며 안타까워했던..류현진 투수가 생각나더군요..^^;

9회 말에도 만루라는 좋은 상황이 있었지만..겨우 한 점을 만회하는데 그치고 경기를
끝낸 베어스..내일 와이번스의 투수는..새로 온 용병 레이예스 투수라는데..으아악~!!
이 선수도 역시 낯선 투수인데..또 한 번 낯가림을 할 것인지..지금부터 궁금해집니다.



오늘의 여권 스탬프 주인공은 바로 오재원 선수..ㅋ





아하하하하~ 뭐가 그렇게 좋으심..??







무섭다..저 낯선 이름 여건욱









멍구~~~







베어스 열혈팬이라는 채정안 씨..그러나 정말로 열혈팬인지는 확인 못 해봤다..^^;;





여하튼 이쁘심









1회 말에 연거푸 볼 넷을 내줬던 여건욱 투수





어제는 두목곰이..오늘은 홍 주장이..^^



만루 상황에서 한 점도 안 내준 조 포





우우우우우~ 걸스데이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치어들..군인들의 대세가 걸스데이라네요



맥주 마시기도 지고..경기도 지고..ㅠ





추운데 정말들 고생하심



님들도 추운데 고생 많으심



안녕, 어브리~!!



안녕, 케이든~!!



호수비를 보여줬던 김재호 선수





마산경기도 참 흥미진진하게 봤지 말입니다





내가 제일 잘 맞춰~~!!







총 세 개의 안타 중에서 두 개를 쳐낸 허경민 선수



외야플라이를 날려주신 최재훈 포수







건우는 왜 초구를 쳤을까..?? 글게 말이야







'야구 읽어주는 남자' 시청소감 당첨선물로 사인볼이 왔어요..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04 08:29

    어제 경긴 1회말 만루찬스 무산 때부터 영~~ 감이 안좋더군요;; 울선수들은 참~~ 초구를 좋아하는 경향이ㅠㅠ
    오늘 경기라도 쫌 화이팅!!! 해주길 바랄뿐입니다..

이거 원..견우와 직녀도 아니고 베어스와 히어로즈, 만나기면 하면 게임 잘 진행되다가
우천 노게임..그것도 화요일에 우천 노게임..거기에 4회만 딱 되면..비가 세차게 뿌리니
까마귀와 까치를 어떻게든 데리고 와서 오작교라도 만들어줘야 하는 건 아닌지..ㅎㅎㅎ

어쨌든 지난 화요일에 이어 오늘..화요일에도 4회에 들어온 후 내린 비로 인해..두 팀의
경기는 노게임이 선언됐네요..다행히 이번에는 이기고 있었던 상황은 아니라는 것..^^;

물론 뒤지고 있다가 동점을 만든 직후라서 아쉬운 점이 다소 없지않아 있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기고 있는 상황에 노게임이 된 게 아니었다는 점에서..지난 목동경기장에서의
아쉬움은 없었다는 점이 다행이라고나 할까요..?? 정말 우리 오작교를 하나 만듭시다요.



비가 간간히 내리는 오후, 점심식사..^^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이종욱 선수



지난 일요일, 초반에 점수를 왕창 내주는 바람에 깜박 잊고 못 찍은 오재원 선수 포토카드





오늘부터 3일동안 야구장 안에 있는 매장에서 각종 야구용품이 세일을 한답니다













이제는 히어로즈 남자가 된 이성열 선수..^^

















몇명인지 세어볼까요..??









다 맞는 말인데 못 걸게 하더군요





서로 뻘쭘..?? 어색..??







하늘이 참 맑았는데 말이죠



이분들, 경기하는데 라이트 켜는 매너는 무슨 매너..??















한 점을 내면서 동점을 만들었는데





세차게 내리는 비



 







-.-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2 09:42

    정말 비를 부르는 넥센인가요...4회만 되면...
    어제 비비람에 진짜 놀랬어요...노랭이에 앉았는데도...비바람이 휙~~~~~
    롯데가 이겨서 더 짜증났어요..^^;;;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2 11:57

    괜히 선수덜~~체력만 소모한날 ㅜㅜ
    종박의 멋진 베이스 플레이와 오재원의 도루~인상적이었지요
    종욱선수 슬라이딩하다가 팔꿈치 살짝 다치신듯....
    에휴~~비가 싫어요...
    어디에 있는 중식당 이에요? 탕수육이 맛나 보여서...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2 15:11

    주말 경기는, 너무 속상해서, 아예 연수님 블로그도 안왔어요.. ㅠㅠ
    못해도 우찌 그렇게 못하는지.. ㅠㅠ...
    하일라이트가 넘 고파요.. ㅎㅎ

  4. 윤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8.23 17:54

    안녕하세요?^^ㅋㅋ
    블로그 글들 잘 보고 있어요^^
    부끄러워서 항상 눈팅만 했는데..ㅋㅋ 댓글 남기기는 처음이네요^^ㅋㅋ
    제가 정성껏 만든 플카가 사진에 있어서 댓글 남기고 가요..^^ㅋㅋ
    매 포스팅에서 두산을 향한 애정이 막 느껴져서 넘 좋아요^^ㅋㅋㅋㅋ
    첫 댓글 끊었으니 종종 코멘트 달게용~ㅋㅋㅋ
    광고도 열심히 누르고..ㅋㅋㅋㅋ

    저도 지난주 목동에서 우천 노게임 선언된 경기도 갔었는데..ㅠㅠ
    2주 연속 화요일 우천 노게임 넘 슬펐어요..ㅠㅠ
    이틀 다 선수들 컨디션 좋아보여서 더 슬펐다는..ㅠㅠㅋㅋ
    얼른 연패를 끊고 분위기 전환해야 할텐데..ㅠㅠ
    응원 밖에 할 수 있는게 없네요..^^;;

'대인배 베어스'란..?? 베어스 팬들이 미련곰팅이 같은 울 선수들을..좋게 표현하는 단어


勝을 못 올려서..힘들고 지친 다른 팀 투수 님들아, 베어스와의 경기에 필히..선발투수로
등판하시길 바란다..감쪽같이 승을 챙겨드릴 수 있다..우리가 일찌감치 승을 챙겨드렸던
한화 이글스 박찬호 투수를 기억하는가..?? 균형감을 유지하기 위해..김병현 투수에게도
마침내 고국에서의 첫 승을 챙겨드렸다..김현수 선수, 오늘 안타를 한 개도 못 쳤다..-.-;



야구장에 들어가려는 순간, 정재훈 선수가 나오더군요..^^





오늘 경기 시구자인 씨스타의 다솜 孃이 야구장에 들어가려는 순간, 어디선가 나타난
남성팬이 사인을 해달라고 공을 내밀더군요..다들 깜놀..다솜 孃, 친절하게 사인 해줌









김승회 투수



 







시구하러 나오는 다솜 孃








이분이 45번입니다..ㅎㅎㅎ



연습할 때 잘 했는데 공을 못 던져서 너무 아쉽다고 말하는 중..^^





베어스라서 일부러 허리춤에 곰인형을 달고온 거라고 하더군요







헬리콥터 처음 보십니까..?? ㅋㅋㅋ









고영민 선수의 적시타로 홈에 들어오는 김동주 선수











조금만 더 힘내요



6회 초, 박병호 선수의 솔로포



6회 말, 2루타를 치고 나간 김재환 선수..그러나 점수 못 냄..-.-





7회 말, 한 점 추가하며 2대 3으로 따라가는 베어스



1루수가 누구야..??



두목곰이 도루도 했는데..ㅠㅠ





프록터 투수의 둘째아들 쿠퍼, 오늘도 열심히 야구관람 중입니다..ㅎㅎㅎ







자네도 답답하지..??





기수 형아 잘 한다~!!



음음~ 저기에 마지막 타석에서 삼진 추가..ㅠㅠ



현수 형아 밉다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21 10:11

    어지간한 기록들은, 대 두산전이네요.. 에효..
    하필 김현수선수 안터지는 날이 어제라니...
    오늘은 기대해봅니다.^^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21 11:40

    오늘은 기필코 필승입니다!!!
    절대 ,,네버 질순 없지요^*^;;
    김병현 헬리콥터 보는사진 안습이네요ㅜㅜ
    프록터아들 쿠퍼 잘커서 나중에 아빠처럼 한국에서 아니 두산에서 야구생활을...ㅋㅋ

  3. 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6.21 14:25

    지는 건 담에 이기면 되고, 가을야구 못해도 두산 다운 경기 보면 좋은데..
    타 팀 선수들 기록 세울때 '대 두산'으로 나오는 건 참 싫으네요..
    오늘은 좀 팡팡 터져주면 (특히 현수곰)좋겠어요... 넥센전 대승!!!
    프록터 아들 눈빛이 제대롭니다..쿠퍼 프록터? 기억해 놔야겠어요.
    별사랑 님! 오늘도 재밌는 사진 고맙습니다.~~

오늘자 뉴스를 보니..이번 시범경기에서 팀 타율과 팀 득점 모두 꼴찌를 달리고 있는

울 베어스를 걱정(?)하는 기사가..많이 올라왔더군요..제가 봐도 솔직히 좀 걱정되는

상황입니다만 그게 억지로 등을 떠밀어서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시간이 흐르면

해결이 되겠죠 뭐..^^; 시범경기가 시작된 후 단 한 개의 안타도 쳐내지 못 한 선수가

있는데 응원하는 팬들도 답답하지만 그 선수들 마음은 오죽할까 그런 생각이 듭니다.

 

그나마 투수들의 호투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위안이 된다고나 할까요..?? 물론 모든

투수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만..^^;; 오늘 경기는 정말 선발투수와 계투진 그리고

마무리 투수에 이르기까지 괜찮은 투구를 보이며 2대 0으로 완봉승을 거뒀습니다..ㅎ

제가 시범경기를 오늘까지 네 번 갔는데 오늘에야 승리하는 것을 봤다는 것 아닙니까

 

울 팀 타자들의 타격을 보면..다들 의욕은 너무 앞서있고..배트는 생각 없이 돌아가는

일명 '뻥'야구를 많이 하더군요..그래도 타격이 조금 되는 선수들을 보면 상대 투수와

신경전을 벌이며 신중하게 임하는데 오늘만 해도 무조건 휙휙휙~ 휘두르는 선수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뭐 어쨌든 두점 베어스건 뭐건 오늘처럼 깔끔하게 이겨만 주면

땡큐입니다..ㅎㅎ 오늘 선발 니퍼트 투수와 마무리 프록터 투수의 투구..Good job~!!

 

 

 

 

거포예감 국해성 선수

 

 

 

선수들 뒤로 선발투수 심수창 선수가 보입니다

 

 

 

니퍼트 투수의 딸 어브리가 야구장에 왔네요..ㅎㅎㅎ

 

 

키티 색칠하기 책을 보면서 므흣한 미소..^^

 

 

 

선발포수 최재훈 선수

 

 

 

 

 

니퍼트 투수의 아들 케이든..많이 컸죠..??

 

 

이쁜 것들..ㅎㅎㅎ

 

 

태양을 피하는 방법

 

 

정수빈 선수의 3루타로 허경민 선수가 홈을 밟으며 선취점

 

 

 

 

팀 타율 까먹고 계시는 분..ㅠㅠ

 

 

 

 

든든한 마무리 프록터 투수

 

 

 

 

깔끔하게 승리~!!

 

 

님좀짱~!!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옆에 있는 광고도 함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3.30 22:23

    올해도 많은 사진 부탁드려요...사진을 보면서 항상 느끼는건...이연수님만의 향기가 있어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03.30 23:44 신고

      이런 글..정말 저에게 감동을 주시는 글..ㅠㅠ
      똑딱이 사진이지만 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정말 힘이 나는 글..고맙습니다~!!

바람 불어  몹시도 추웠던 오늘도 어김없이 시범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경기를 보기위해 찾아오셨습니다..비록 시범경기지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히어로즈와 아직은 뭐라 꼬집어 말할 수 없는? 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는데요..이거 정말

시범경기가 맞나요..?? 역전에 재역전까지..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이..흥미진진했습니다.

 

제가 응원하는 팀이 재역전승을 거뒀으면 좋으련만..시범경기 돌풍의 핵인 히어로즈가

화끈한 타격을 앞세워 재역전승을 거두며..시범경기 1위에 올랐습니다..1회 초 두 점을

내준 베어스..문제는 투수보크로 득점의 빌미를 제공했다는 것..정말 찜찜한 실점..-.-

오늘 베어스의 실책은 두 개였는데..공교롭게도 배터리가 각각 한 개씩 낸 것이랍니다.

 

그래도 바로 2회 말에 김현수 선수의 밀어내기로 한 점을 따라붙고 김동주 선수의 주자

일소 적시타로 대거 넉 점을 뽑아내며..역전에 성공한 베어스..모처럼 호쾌한 타격으로

기분 좋게 경기를 주도하는가 싶었는데..바로 3회 초에 강정호 선수에게 동점 투런포를

허용하고 말았네요..세 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하고 있는 강정호 선수 대단합니다요..^^

 

4회 말 1사 1,2루에서 무득점..5회 말 1사 만루에서 무득점..9회 말 2사 2,3루에서..역시

후속타 불발로 무득점..이렇게 좋은 기회에서 번번이 득점을 내지 못 하다니 어쩔..ㅠㅠ

실책 한 개 없이 열 두 개의 안타를 쳐내면서 재역전승을 거둔 히어로즈가 과연 시즌이

시작된 후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 지금부터 사뭇 기대가 되는군요..ㅎ

 

거기에 돌아온 이택근 선수와 잠수함 김병현 투수까지 있으니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은근 응원하고 싶어지는 이 마음은 뭘까요..?? (사실 언제나 열심히 응원하고 있..ㅋㅋ)

내일도 히어로즈의 쾌조가 이어질지..베어스의 반격이 시작될지..다같이 지켜보자구요.

 

 

 

경기 전, 커피를 즐기는 오재원 선수

 

 

 

김병현 투수가 인터뷰를 하고 있네요

 

 

돌아온 택근브이..^^

 

 

 

두산베어스 전력분석원과 함께 한 sbs 김정준 해설위원

 

 

 

싸워라..싸워라..ㅋㅋㅋㅋㅋ

 

 

 

xtm 이숭용 해설위원..그래도 당신은 영원한 캡틴..^^

 

 

 

 

탤런트 진태현 씨..오늘도 어김없이 베어스와 함께..곧 영화 촬영에 들어간다네요

 

 

2012년 두산베어스 팬북 그리고 연간회원 ID 카드

 

 

 

 

 

 

 

2회 말, 삼진을 당한 오재원 선수

 

 

 

김동주 선수의 주자일소 2루타로 역전~!!

 

 

 

 

님, 모자 쓰세요..어서~~!!

 

 

 

3회 초, 강정호 선수의 투런홈런으로 다시 동점

 

 

이숭용 해설위원..열심히 메모를 하고 계시네요

 

 

 

열심히 던졌지만..패전투수가 되고만 변진수 선수

 

 

 

휴식같은 친구 김민우 선수..ㅎㅎㅎ

 

 

양의지 포수의 3루 견제구가 빠지며 조중근 선수가 득점..재역전에 성공한 히어로즈

 

 

 

바람을 피하는 방법

 

 

 

9회 초, 3루수와 1루수의 아찔했던 순간

 

 

 

호~~ 해줄까..??

 

 

9회 말, 1사에 2루타를 치고나간 최주환 선수

 

 

 

바람이 붑니다

 

 

 

 

 

히어로즈가 승리를 거두면서 시범경기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세 경기 연속 홈런을 쳐낸 강정호 선수

 

 

사복차림으로 나가고 있는 김병현 투수..중앙문으로 간 후에 아무 소리가 없었던 것을

보아 팬들이 사복차림의 그를 전혀 알아차리지 못 했나 봅니다..사진이 흔들려서 죄송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옆에 있는 광고도 함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3.27 21:33

    이숭용님 sbs아니고 xtm이예요...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3.28 16:05

    날씨가 추워보이네요~~다들 고생이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