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짧은 2박 3일 여행의 마지막날..오후 4시 35분 비행기를 타는고로..늦어도 3시까지는 공항에

가야하고 사실 시간이 남는다고 해도 딱히 어디 갈 곳을 정해놓은 것도 없고..그냥 느즈막이

일어나서 짐을 꾸려놓고 아침을 먹고..호텔 근처에 있는 야구장이나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니, 여행까지 와서 무슨 야구장이냐구요..?? 실은 제가 응원하는 두산베어스의 2군 선수들

동계훈련지가 바로 대만의 가오슝이거든요..ㅋㅋㅋ 또 알아보니 제가 묵는 호텔에서 걸어서

20분도 채 안 되는 곳에 있는 야구장을 훈련장으로 사용하고 있더라는..그래서 겸사겸사..ㅎ

 

원래는 도착 다음날인 16일..월요일에 야구장에 가보려고 했는데..하필 선수들의 휴식일..ㅠ

떠나는 날인 17일 오후 1시부터 청백전으로 연습경기가 열린다는데..그 경기는 또 볼 시간이

안 되고..ㅠ 그런데 경기 전에 몸풀기를 한다고 해서..그 모습을 아주 잠깐 동안 보고 왔네요.

 

아, 그런데 이제는..얼굴도 이름도 낯선 선수들이 대부분이더군요..ㅠㅠ 외려 코치들 얼굴이

더 쏙쏙 눈에 들어오더라는..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울 선수들이니 당연히 다 이쁘지요..^^*

간만에 울 선수들을 보면서..기분 좋아진 울 모녀는 한참 산책을 하고..호텔로 돌아왔습니다.

 

호텔에서의 마지막 간식을 즐기고..맡긴 짐을 찾아서 MRT를 타고 공항 도착~!! 여행 다니는

내내 우리나라 사람을 한 명도 못 만났었는데 공항에 가서야 만나게 됐다는 것 아닙니까..ㅋ

사람들이 비행기나 호텔이 비싼 타이베이 대신..가오슝으로 와서 대만 일주여행을 한다더니

 

그게 맞는 말인가 보다..그렇게 생각했네요..암튼 설 연휴를 앞두고 항공권과 호텔이 남아서

예정에도 없이 어쩌다 다녀오게 된 대만 가오슝..기대 이상으로 괜찮은 여행지였다고 봅니다.

얼마 전에 다녀왔던 홍콩도 물론 좋았지만..그곳에서는 마음이 언제나 바빴던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호텔로 돌아올 때면 많이 지쳤던 것 같은데..가오슝은 뭐 그냥 느릿느릿..슬로우하게

다녀도 시간에 쫓기지 않았답니다..대만의 제 2의 도시라는데 정말 맞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언제 다시 가오슝을 가게 될지는..당연히 모르지만..아마도 한 번은 더 가보지 않을까 싶네요.

 

 

카인드니스 호텔 조식..무슨 조식이 저녁 만찬 같다는..ㅋ 물론 우리가 다 먹은 건 아니지만

 

 

 

 

 

 

 

중국과 달리 대만 사람들은 차도 많이 마시지만 커피도 많이 마시는 것 같더군요

 

 

 

맛있는 석가..까약~!! 말랑말랑 잘 익은 석가..겉에 보이는 저 껍질을 하나씩 잘 뜯으면 돼요

 

 

호텔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는 立德棒球場..빨리 가려고 택시를 타고 갔지요..ㅋ

 

 

국해성 선수가 보입니다

 

 

류지혁 선수

 

 

 

오른쪽에 전재춘 트레이너..1군 캠프에 안 가셨나보네요

 

 

문동환 코치

 

 

전상렬 코치

 

 

 

김정균 2군 운영팀장..반가워요..^^

 

 

 

오른쪽..포수였던 김대진 직원

 

 

양종민 선수

 

 

한용덕 코치 맞죠..??

 

 

강동우 코치..음, 선수들 이름은 모르겠고 코치 이름은 다 알겠네..ㅋ

 

 

암튼 2군 훈련장을 잠시 구경했습니다..^^

 

 

야구장이라 야구공

 

 

 

 

스프링캠프 플래카드

 

 

 

날아오는 볼을 조심하세요

 

 

외야 뒤에서 바라보는 야구장 풍경

 

 

 

 

 

 

야구장 뒷편에는 이렇게 강물이 흐르고 있어요

 

 

강을 따라 산책을 하는데..바로 앞에서 걸어오는 울 선수들을 만났네요

 

 

교회인줄 알았더니 성공회 성당

 

 

호텔로 돌아와서 마지막 간식을 먹고..ㅋ

 

 

 

체크아웃..잘 쉬다 갑니다~!!

 

 

공항 가는 길..교통카드에 200달러를 충전했는데 말끔하게 잘 썼답니다..^^

 

 

가오슝 공항

 

 

 

공항이 정말 멋지더군요..^^

 

 

전세계 공항 VIP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PP카드가 있어서 라운지에 들어가기로 합니다

 

 

동행 1인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더군요

 

 

 

콩나물은 우리나라만 먹는줄 알았더니 홍콩에서도 먹고 대만도 먹고 그런나봐요

 

 

 

 

 

맛있는 망고 젤리..공항 면세점에서 구입

 

 

 

 

 

 

사진 찍은 것을 보면서 므흣한 미소를 짓고있는 딸내미

 

 

돌아갑니다

 

 

 

짜이지엔 가오슝~!!

 

 

 

 

 

카메라로는 제대로 담을 수 없는 하늘빛..눈으로 담아왔어요..^^

 

 

 

저 사람은 누굴까..롯데 선수일까..팬일까..저는 선수다..딸내미는 팬이다..그랬었는데요

나중에 딸아이가 캐리어 찾아서 끌고오는 것을 봤는데..선수가 맞다고 하더군요..그래서

백넘버로 찾아보니 롯데 자이언츠 51번 이웅한 선수네요..아, 그런데 저희는 부상을 당해

돌아오는 것인줄 알았는데..부친상을 당했다고 기사가 나왔더라구요..아이고, 어쩔..ㅠㅠ

 

 

비자나 마스터 플래티늄 카드가 있으면 발렛파킹 비용이 무료..이 서비스, 아주 유용한 듯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파라다이스블로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2.23 15:57 신고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입니다. 사진만으로도 직접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이에요^^ 멋진 여행기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저희블로그에도 다양한 문화이야기가 있으니 놀러오세요! 좋은하루되세요~

  2. 코스트콩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3.02 17:57 신고

    와 ~!! 정말 맛있어 보이네여^^ ㅎ
    꼭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
    아직은 쌀쌀한 3월 이지만
    활기찬 3월 되세요 !!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3.02 20:52 신고

      엥..?? 여기는 맛나보이는 게 없는데..?? ㅎㅎㅎ
      암튼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잖아도 내일 코스트코 갈 거인데..구매대행 하시는가봐요..??

  3. 김미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3.05 01:30

    와..저기 야구장은 어디인가요 .온김에 가고싶어요.. 진짜 두산왕팬이신가봐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3.05 11:24 신고

      아, 울 선수들 내일까지 연습하고 7일 귀국하는데..시간이 되면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ㅎ
      구글맵에서 立德棒球場이라고 치면 위치가 나올 겁니다..저는 미려도역 근처 호텔에서 묵었는데요
      택시 기본요금 거리였어요..미려도역에 와서 택시기사에게 立德棒球場을 보여주면 데려다 줄 겁니다..^^

  4. bie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1.12 19:01

    저도 1월말에 대만여행을 갈려는데요, 실례가 안되신다면 혹시 여행 총경비가 얼마나 들었는지 알수있을까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1.12 19:35 신고

      여행경비는 각자의 소비행태에 따라..이용하는 항공과 호텔에 따라..다르겠죠..??
      제 여행기를 제대로 다 살펴보면 처음이나 끝에 비용이 다 기재되어 있습니다..^^
      가오슝도 이 마지막날 후기 다음에 비용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따로 올려놨어요~!!

오늘 경기,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왕비호는 국민요정 정경미 포에버를 외쳤지만
울 베어스 팬들은 노경은 포에버를 크게 외치면서..박수를 보냈던 그런 경기였습니다.
투구수 102개..안타 다섯 개에 삼진 네 개..볼 넷은 단 한 개..완벽한 피칭이었네요..^^

경기를 지배하는..마지막 로맨티스트 노경은 투수..부모님 앞에서 생애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아름다운 하루..^^ 거기에 모처럼 타선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줬기에..오늘
이런 대기록이 가능했던 것이라는..ㅎ 노경은 투수의 데뷔 첫 완봉승을 축하합니다~!!




경기 전, 두산베어스배 야구대회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노경은 나가신다..ㅋ





삼성팬인 가수 김현철 씨가 편안한 마음으로 야구보러 오셨답니다..^^













8월 자체 MVP는 써니와 종박..^^















시구하는 김현수 선수..ㅋ





오홍~ 뭔 일인지 1회 말부터 점수를..??




2012년 포토카드 케이스









요즘 참 잘 하고 있죠..??



7회 말, 솔로홈런을 날린 손시헌 선수







8회 초, 위기가 찾아왔다









데뷔 10년만에 첫 완봉승을 거둔 노갱..^^







절친 김대진 선수가 축하를 해줍니다







모처럼 존재감을 보인 최준석 선수







부모님께 손을 흔드는 노경은 투수..그 팔에는 아직 아물지 않은 상처가 보입니다





ㅎㅎㅎㅎㅎ













경기 후 열린 포토타임의 주인공은 이용찬 투수





최고~!!



노경은 투수의 부모님



기자분이 취재를 위해 사진을 찍고있네요..부모님과 누나와 조카..큰아버지와 매형..^^





완전 판박이..ㅎㅎㅎㅎㅎ



노경은 투수의 어머님..정말 고우셔요..^^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07 01:38

    비밀댓글입니다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07 08:26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하는길이에요. 사진보니 더 즐거워집니다. 노경은선수 정말 추카하고.울 이종욱선수 250도루도 추카합니다♥♥♥♥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07 09:03

    그제 악몽같은 한화전 역전패 때문에~ 맘이 안 좋았기때문에~~어제의 승리가 더욱 값지고 기쁩니다^^노경은 투수 정말 축하합니다^^

  4.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07 09:50

    ㅎㅎ. 길가다가도 노경은선수 아버님인줄 알아볼거 같아요..
    아들내미, 작년까지만해도, 이름을 "현수" 로 바꿔 달라더니, 요즘은 안그러네요.. ^^

  5.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07 10:51

    노경은 선수...팬서비스도 정말 좋고,특별한 징크스가 없는거 같아서 호감가는 선수!!
    첫 완봉승 축하합니다~
    수요날 대전구장 갔을때..훈련만 마치고 김선우 선수와 사복으로 갈아입고 가방큰거 하나 메고 먼저가는거 같던데..역시 다음날 선발등판때문에 먼저 서울로 올라간거였네요^^.

  6. 윤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07 10:54

    어제 직관 갔었는데^^
    노경은 선수 첫 완투, 완봉승의 역사적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어 넘 좋았어요..ㅋㅋ

  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9.24 23:46

    비밀댓글입니다

  8. 노경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6.29 09:26

    안녕하세요..저 노경은 선수 친누나인데요 엄마 돌아가시고 이사진들이 너무 찾고 싶어 한참을 헤매다 찾게 되었어요 인화해서 간직하고자하는데 죄송하지만 원본 구할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실례를 무릎쓰고 부탁드리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6.29 23:52 신고

      아, 안녕하세요..24일 오후에 남편이랑 같이 갔었는데 기억하시죠..??
      아직도 여러가지 힘드실 텐데..모쪼록 마음 잘 추스리길 바랍니다..ㅠ

      사진첩을 찾아보니 저 사진 중에서 제가 두 장을 원본으로 갖고있네요
      두 분 같이 찍은 것과 가족사진..이렇게 말이죠..아쉽게도 어머니 혼자
      계신 그 사진은 없네요..사진 찍은 날 정리하면서 그 사진은 날린 듯..ㅠ

      제가 원본으로 갖고있는 두 장을 인화하고 어머니 혼자 계신 사진도
      사진관에 가서 물어보고 인화가 가능하다고 하면 해서 드릴게요..^^
      비밀댓글로 전화 번호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 드릴게요..힘내세요~!!

    •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6.30 10:44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