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올스타 브레이크가 끝나고 홈에서 열리는 첫 번째 경기..이전 경기까지 10연승을 기록한 베어스

7월 들어 단 한 번도 경기를 내준 적이 없는..감독 이름이 '이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엽'이라죠..??

 

그 '이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엽'감독이 오늘 경기 후, 이름이 또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요즘 사회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뒤숭숭한 느낌?이 들어서 제 기분도 다운되기 직전인데..야구가

있어서 그나마 견디고 있는 것 같습니다..거기에 승승장구..연승가도를 달리고 있으니 더 좋구요.

 

내일 경기 결과는 어떨지..나도 모르고 너도 모르고 아무도 모르지만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경기를 승리로 이끈 '이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승엽' 감독과 선수 여러분, 님들 정말 짱~!!!!!!!

 

야구장에 도착했는데 눈에 띄는 커피차

 

김명신 투수를 위한 커피차더라구요..?? 

 

지난 번에도 한 번 했었던 것 같은데..정말 잠실의 아이돌..??

 

지인들을 만나러 나온 이승엽 감독님이 주신 커피..ㅋㅋ

 

공이 도대체 몇 개야..??

 

요즘 대세 박준영 선수

 

자네 야구 잘하게 생겼구만

 

11연승 폭탄 두구두구~!!

 

간만에 맑은 하늘

 

1회 말 선두타자 정수빈 선수의 3루타로 출발이 좋았으나..음..음..ㅠㅠ

 

나균안 투수

 

아이쿠..실책 하나..ㅠ

 

3회 말, 1타점 적시 2루타를 쳐낸 허경민 선수

 

투런홈런~!!

 

ㅎㅎㅎㅎㅎ

 

3회 말, 볼넷으로 나간 양석환 선수..로하스 선수의 적시타로 홈인

 

정말 잘하고 있는 로하스 선수

 

게다가 수비는 얼마나 잘하게요..ㅋㅋㅋ

 

5회 말, 안타를 친 후 상대 팀의 실책으로 3루까지 들어간 양석환 선수

 

하트 뿅뿅~!!

좋아좋아

 

6회 초를 잘 막은 이영하 투수

 

갑작스레 내린 비로 잠시 경기 중단..그러나 금방 재개

 

여유있게 승리하는가 싶었는데..??

 

음음..두 점을 더 내주고 말았네요

 

오늘은 부진했으니 다음에 잘 하겠죠 뭐

 

경기는 내가 끝낸다~!!

 

희생플라이로 한 점 더 허용

 

음..9회 초를 잘 끝냈어야 하는데 아쉽..ㅠㅠ

 

어쨌든 승..11연승..ㅎㅎㅎ

 

축하합니다~!!

 

저 뒤의 브이는 누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수병 들고 흔들흔들

 

개구장이..ㅎㅎㅎㅎㅎ

 

감독과 주장을 향해 물을 날리다

 

분위기가 좋군요

 

브랜든 투수의 아내

 

수훈선수 인터뷰 느낌..ㅋㅋㅋ

 

올해 처음 단상에 오른다는 허경민 선수

 

빠샤도 한 번 보여주시고..^^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진 찍는 저를 지인이 찍어서 보내줬어요..^^

 

중앙석에 남아있는 팬들에게 인사하는 이승엽 감독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