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6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사람이 달라지면 곧 뭐할 때가 다가온 것이라고 하든데..?? 응원하던 야구 팀이 달라진 경우는

도대체 뭐 때문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왜 그런 것인지..^^;; 암튼 울 베어스가 달라졌어요

652일 만에 7연승을 해낸 어제..오늘은 무려 1,851일 만에 이뤄낸 8연승이라고 하네요..?? ^___^

 

연승도 연승이지만 열두 경기 연속 실책 없음..에러 제로..10개 구단 중에서 (내야)수비를 제일

못 했던 팀이었던 게 불과 얼마 전까지였는데 말입니다..ㅎㅎㅎ 첫 승을 올린지 무려 54일 만에

시즌 2승째를 챙긴 최원준 투수..정말 축하하구요 박준영 선수의 멋진 플레이에 박수 보냅니다.

 

이제 와서 하는 말인데요..자식 때문에,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 1도 받을 일이 없는 제가 울 팀의

야구 땜에 은근 스트레스를 쬐금(이라고 쓰고 많이라고 읽는다) 받았는데..요즘은 정말..ㅎㅎㅎ

참으로 아름다웠던 주말 3연전이었습니다..이 아름다움이 오래오래 가길 바라며..이만 총총~!!!

 

이룹시다..시즌 2승 & 8연승

 

믿습니다~!!

 

히어로즈 선발 정찬헌 투수

 

1회부터 시작이 좋습니다

 

왜 이렇게 잘해요..??

 

1회 말 선취점에 이어 2회 말 홈런을 때려낸 양석환 선수

 

아내와 아들에게 보내는 인사

 

안타를 치고 나간 박준영 선수..협살에 걸렸는데요 비록 아웃은 당했지만

그 상황에 대처하는 자세 정말 대단했습니다..묘기를 보는 기분이었어요

 

잘하고 있어~!!

 

두 번째 타석에서 3루타를 쳐낸 박준영 선수..물건이네요..ㅎㅎㅎ

 

예전 응원가가 힘이 되어주는 모냥..ㅎㅎㅎ

 

대거 4득점을 하며 빅이닝을 이뤄낸 4회 말

 

5회 초, 홈런을 쳐낸 송성문 선수

 

승리투수 요건인 아웃카운트 하나 남겨놓고 신중하게 대처하는 배터리

 

5이닝 동안 2실점..승리투수 요건은 달성했습니다

 

브랜든 투수의 아내 메디슨

 

안타, 3루타에 이어 홈런까지 접수한 박준영 선수

 

무관심 세레모니..ㅋㅋㅋㅋ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덩더쿵..ㅎㅎㅎㅎㅎ

 

양석환 선수가 드디어 안아주네요..ㅎㅎㅎ

 

툭하고 치니 안타가 되네..??

 

양석환 선수의 아내 & 아들 시우

 

6회 말 만루

 

그러나 적시타는 치지 못 하고 끝~!!

 

6회에 이어 7회에도 등판한 이영하 투수

 

네 번째 타석

 

그러나 아쉽게도 볼 넷..^^;;암튼 100퍼 출루입니다

 

음, 선발 전원 안타는 결국 무산..ㅠㅠ

 

오늘의 마지막 투수

 

아름다운 스코어

 

가족들에게 손을 흔드는 아빠들

 

축하합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준영 선수가 인사를 하자 그 멋진 목소리에 놀라는 치어리더들

 

양찬열 선수 보다 더 인기가 많아지고 싶대요..ㅋㅋㅋㅋㅋ

 

3안타의 주인공은 방송인터뷰를 했어요

 

아빠와 아들..^^

 

기자들과 인터뷰 중인 박준영 선수

 

즐거운 최원준 선수..ㅎㅎㅎ

 

바라보는 저도 즐겁더라구요..^^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