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린..홈 3연전 경기 결과는 완전 멸망..절망은 넘어서 폭망이었습니다.

뭐 주중 3연전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그때는 한 번이라도 이겼는데..ㅠ 11연승을 달리던

팀이 내리 5연패..거기에 스윕패까지..ㅋㅋㅋㅋㅋ 넘 어이가 없어서 분노할 겨를도 없네요..-.-;

 

제가 직관을 해서 패하는 경기는..후기를 안 올리는데..이번 3연전에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시구를 했고 그 찍은 사진이 넘 아까워서 포스팅 합니다..ㅠㅠ 정말 야구 경기 빼놓고 모든 것이

다 좋았던 이번 주말 3연전..왜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을 패요로 만들어 버리는 건지..망할..ㅠㅠ

암튼 야구 드럽게 못 하는 미련 곰팅이들은 잠시 접어두고 시구자들 사진으로 눈호강 하시어요.

 

정말 더웠던 하루하루였지요

 

이예랑 에이전트 사단 모임인가요..?? 오지환 선수는 아닌 것으로 알고있고

 

선물을 받았어요..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울 팀 선수 3종 사인볼..(양석환, 정철원 & 최원준)

 

7월 28일 시구자는 소다 라는 분인데요 저는 이분 이날 처음 알았는데

엄청 유명한 사람이라구요..?? 근데 16년도에 넥센 팬이라며 그곳에서

시구한 것으로 아는데 이번에는 울 팀 팬이라고 하면서 시구를 했네요

 

국적은 바꿔도 응원하는 야구 팀을 바꿀 수 없는 게 야구팬의 국룰인데

이분이 정말 울 팀 팬인지 아닌지 그건 저도 모르겠네요..뭐 그렇습니다

 

디제잉으로 유명하다는데 글쎄요..제가 막귀인지 잘 모르겠네요..ㅋㅋ

 

시구자 사인을 수집하는 지인이 있어 사인을 받았습니다

팬 서비스는 아주 잘 해주더라구요..그점은 인정합니다..^^

 

오랜 만에 만난 진태현 & 박시은 부부..인형 좋아하는 시은 씨에게

오픈런 했던 베어스X춘식이 인형 선물로 줬습니다..반가웠습니다

 

7월 29일 토요일 경기 시구자 이장우 배우..^___^

 

베어스와 딱 어울리는 외모..ㅎㅎㅎ

 

저 뒷태 보소..정말 베어스와 딱 어울리네요..ㅎㅎㅎ

 

살뺀 모습도 멋지지만 살이 오른 모습도 멋진 이장우 배우

 

가운데 꽉찬 시구를 보여준 이장우 배우..울 팀에서 한 번..??

 

야구 정말 잘할 것 같은 모습이죠..??

 

진짜 잘 던졌습니다..ㅎㅎㅎ

 

제 옆자리 주인..박정원 회장 겸 구단주가 오랜만에 야구장에 왔는데요

알고 보니 이장우 배우를 아주 좋아하신다고..?? 시구 보러온 야구팬..ㅋ

 

시구도 잘했고 이제 이기기만 하면 되는데..??

 

맥주 빨리 마시기 대결에서 압승을 거둔 이장우 배우..ㅋㅋㅋㅋㅋ

 

덥기는 해도 날씨는 참 맑고 좋었지요

 

열심히 응원하는 이장우 배우

 

경기가 참 순조롭게 진행이 됐는데..?? 역전패 당했..ㅠㅠ

 

경기 끝나고 나갔는데..팬들과 사진 찍는 이장우 배우 발견

저도 그 대열에 슬그머니 합류..ㅎ 다음에 한 번 더 와주세요

 

7월 30일 일요일 경기 시구자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이도현 배우

 

자네, 베어스 감독 한 번 해보지 않겠나..??

 

승리하길 바란다고 했는데..ㅠㅠ

 

예전에 야구 선수로 드라마 출연도 했었지요

 

너무 멋진 폼

 

입단하는 신인투수 같아요..ㅋㅋㅋㅋ

 

셀카 요청하는 팬에게 흔쾌히 응해주고

 

사인도 잘 해주고..정말 짱짱~!!

 

그래서 저도 셀카를 요청했는데 바로 들어줌..^^

 

'오월의 청춘' 황희태와 셀카라니 저, 계탔습니다..ㅎㅎㅎ

 

화리가 야구장에 왔네요..홍성흔 선수의 딸 홍화리

올해 수험생인데요 잠시 머리 식히러 왔다고 했는데

경기 보면서 열이 더 나지 않았을까..걱정됩니다..ㅠㅠ

 

어릴 때부터 봤던 친구라 그런지..잘 커주니 참 좋네요

 

더워도 너무 더운 경기..근데 경기는 더 덥게 만들고..ㅠㅠ 미안해요..ㅠㅠ

 

지인을 위해 사인을 받으면서 저도 받았습니다..ㅎㅎ

 

담에 꼭 다시 한 번 시구하러 왔으면..그때는 반드시 승요 되시길..ㅠㅠ

 

3연전 다 폭망이었지만..그래도 아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