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전날 경기보다는 많이 재미없게 시작됐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맞이한 4회 말 주자 만루 상황

음, 다들 잘 아시잖아요..울 베어스에게 만루는 뭐다..??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상황이다..ㅋㅋㅋ

당연히 그럴줄 알았잖아요..?? 그런데 말입니다~!! 만루홈런이 딱 나오지 않았습니까..?? 그것도

기대하지 않았던 타자에게서 말입니다..프로 데뷔 후 첫 만루홈런를 쳐낸 강승호 선수, 축하~!!!!

 

아, 만루가 무산되는 장면만 무수하게 봐왔던 상태였는데..우리도 할 수 있군요..만루홈런..ㅎㅎ

652일 만에 7연승을 이뤄낸 두산베어스..과연 연승을 이어가면서 스윕을 달성할 수 있을까요..??

180도 바뀐 것을 보니 적응도 안 되고..불안한 마음도 없지 않아 있지만..뭐 그냥 즐겨볼게요..^^

 

어제 야구장 가기 전에 또 다녀왔습니다..이현승 선수의 고깃집..ㅋㅋ

전날 다녀와서 중앙석 회원들에게 말을 했는데..그 중 한 분이 가자고

 

가야지요..ㅋㅋㅋㅋㅋ

 

운집 더미 우대갈비..^^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저는 술을 안 마시니 잘 모르는데 하이볼이 그렇게 맛있다고..??

 

다이어트 코크 마시는 할모니..ㅋㅋㅋㅋ

 

강추드려요..맛있어요..^^

 

곱창과 대창도 주문했습니다

 

음, 곱창이 예술입니다..^___^

 

'양'이 들어간 볶음밥

 

신났다..ㅎㅎㅎ

 

후식으로 제공되는 카이막 치즈..맛있습니다..^^

전날에는 제공받지 못 했는데..아마도 잊으신 듯

 

저에게 같이 가자고 조른 중앙석 회원..ㅋㅋㅋ

엄청 만족해 했어요..이 식당, 잘 될 거 같습니다

 

내돈내산 아니고 니돈내산..잘 먹었습니다..ㅎㅎㅎ

 

야구장에 갔더니 마침 이승엽 감독이 로비에 나왔더군요

사인 요청하는 팬들에게 사인도 해주시고..얼굴 밝아지심

 

기회는 찬스다..저도 사진 요청해서 찍어봤어요..^^

 

우리의 에이스~!!

 

4회 말 만루상황..이 때 타석은 양석환 선수였는데 볼 넷으로 밀어내기 한 점

 

이어진 만루에서 강승호 선수의 홈런이 나왔습니다~!!

 

엄지 척~!!

 

허경민 선수..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루는 했지만 더 이상의 추가 점수는 나오지 않았어요

 

경기 끝..7연승 베어스~!!

 

수훈선수

 

누구의 아기..?? 설마 곽 빈 선수의 아기..??

 

그렇습니다..이영하 선수의 아들입니다..^^

 

잘 나가고 있으니 감독님도 인터뷰..ㅋㅋㅋ

 

팬들에게 사인볼을 투척하는 이승엽 감독

 

재밌게 잘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