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다음 기회에............-.-

 

경기도 늦게 끝났고 다들 지켜보셨을 테니 오늘 후기는 이렇게 끝..두 팀 모두 병..(이하 생략)

 

 

배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만 원 이상 구입하고 천 원을 더 내면 이렇게 8개 구단

피규어를 랜덤으로 주는 이벤트를 한다지요..?? 그래서, 저도 아이스크림을 사봤습니다

 

 

음하핫~ 철웅이가 나왔군요..?? 이 나이에 어디 부동산이라도 사놓고 가격이 올랐다고

좋아해야할 것 같은데 말이죠..저는 철웅이 쟤가 나왔다고 더 좋아하고 있네요..?? ^^;;

 

 

노래하는 창렬 씨..몰려드는 팬들과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ㅎㅎㅎ

 

 

삼성 외국인 선수의 아들인 거 같은데..??

 

 

원쓰리와 김창렬 씨..정겹게 얘기 나누는 중

 

 

 

 

에~ 신성현..우!아!

 

 

뭐 낯설기는 하겠지만 무서운 곳이 아니니 걱정마시고 특타도 없으니 마음 놓으시고..^^

 

 

 

자신의 얼굴에 자신감 돋는 류지혁 선수..?? ㅋㅋㅋㅋㅋ

 

 

강동우 코차..그래도 예전 팀에서 온 선수라고 챙겨주네요

 

 

과연 첫 선발승..??

 

 

대화제약 모델인 엄현경 씨의 시구

 

 

옷 잘 챙겨입고 왔네요

 

 

 

 

1회 초, 김현곤 선수의 홈런

 

 

기호 1번..?? 응..?? ㅎㅎㅎ

 

 

 

명문구단이 왜 이리 됐소..-.-

 

 

페트릭 투수

 

 

안녕, 꼬북원석 씨

 

 

 

잘 챙겨주시게

 

 

헉~~!!!!!

 

 

 

오늘 주심의 존..참 이상한 존..그래서 뭐..-.-

 

 

자연스럽게 오재일 선수 어깨에 손..?? ㅋㅋㅋㅋㅋ

 

 

무사 만루 상황에 불펜을 바라보고 있는 저분..한석준 아나운서..ㅎㅎㅎ

 

 

무사만루에 올라온 사나이

 

 

 

소리질러..갓현승~~~!!!!!!

 

 

오늘은 잘 던져줘서 고마우이

 

 

음나~

 

 

11회 말, 구자욱 선수의 홈런

 

 

 

눈으로 못 보겠고 귀로 못 듣겠는 경기..ㅠㅠㅠㅠㅠ

 

 

홈런 하나 맞긴 했지만 뭐..잘 했으요

 

 

미치겠는 함덕주 투수..ㅠㅠ 내가 미안해..ㅠㅠ

 

 

전력질주로 한 점 추가

 

 

11회 말, 2사..1,3루 상황에 대타로 나온 신성현 선수

 

 

휙휙~~~

 

 

 

 

거의 끝내기였는데..아쉽..아깝..ㅠㅠ

 

 

 

 

이건 이긴 것도 아니고 진 것도 아니여

 

 

박종섭 전력분석원..생일 축하합니다..생일날 이게 뭐람..ㅠㅠ

 

 

폴더 류지혁 선생

 

 

양의지 포수가 뭐라고 했을까요..?? 신성현 선수가 활짝 웃네요

 

 

13년도의 그 멋진 수비처럼 앞으로 오래오래..좋은 플레이로 꽃길만 걷길..^^

 

 

비겼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19 07:52

    최재훈선수 참 좋아했는데...안타깝긴 하지만 한화에서 기회도 많이 받고 주전 포수로 도약해서 좋은 성적 거뒀으면 합니다.

  2. 원년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19 16:39

    지혁이 더러 성현이 옆에 앉지말라고해야할듯... 쿨럭!
    덕주야 ㅠㅠ
    정작가 올해 컴백할까요?
    홍상삼은 작년 이현호처럼 벤치 붙박이 ㅡㅡ.

아, 정말 이 무슨..시즌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야구 보다가 골병만 들어갈 판
매너 짱 좋다는 올슨 투수..야구는 매너로 하는 게 아니라구요..ㅠㅠ 그래도 정말 매너가
좋기는 한가 봅니다..세 경기 선발로 나와서..방어율이 6.52나 되는데..패가 없다는..-.-;

다음 주중에 나흘간 쉬어가는 시간이 있기는 합니다만..투수를 무려 일곱 명이나 쓰면서
무려 5시간 5분 동안 경기를 하면서 무승부로 경기를 끝낸 것이..잘 한 것인지 아닌 건지
그건 잘 모르겠는데..뭔가 큰 낭비를 한 것이 아닌가 그런 생각만 자꾸 드는 것은 왜인지

느닷없이 불려나와서 호투해준 유희관 투수와 3이닝을 정말 멋지게 던져준 오현택 투수
견제사와 도루사가 아쉽기는 했지만..5타수 3안타의 맹타를 날려준 허경민 선수..정말로
잘 했습니다~!! 승리를 거뒀더라면 더욱 더 빛났을 플레이가..묻혀버린 게 아쉬울 뿐..ㅠ

극적인 역전승을 노렸었는데 11회 말 김현수 선수의 초구로 그만 맥 빠진 경기가 돼버린
것에 대해서 선수 자신은 베어스 팬들에게 미안하게 생각해야 할 듯..-.- 초구 치지마~!!









롯데 선수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가 오늘 손을 많이 흔들었던 홍포









상삼









레인보우의 재경 孃 시구



올슨 투수의 부인 (이름은 못 물어봤네요)







나쁜 사람..나쁜 사람..-.-



참 잘 했어요~!!



타석에 들어서기 전, 롯데 관중석을 향해 인사하는 홍성흔 선수



정말 추웠는데 5회까지인가 야구를 보고 갔어요





음..그거 보크 맞음..?? 1루심은 아웃이라 그랬는데..??















쩝~!!





조신한 투구폼..ㅋ







정말 호투를 했다죠







벨트가 풀어지는 역주



현수의 초구사랑은 한없이 넓고도 깊다





ㅠㅠ











카메라 아저씨..야구 싫대요..ㅋㅋㅋㅋㅋㅋㅋ

















케이든, 다크써클이 턱까지..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3 15:28

    아~ㅠㅠ 진짜!!!
    어제 경긴~ 하는사람,보는사람, 다들
    지치게 하는 경기에~ 결과까지~ 맥이 탁!!빠지더군요ㅠ.ㅠ
    김현수 선수 별명을 바꿔야할듯요! 김초구로...으악~~ 화가 나더라구요!
    그래도..위안인건, 오현택, 유희관투수의 재발견입니당~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3 18:30

    비밀댓글입니다

  3.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4.14 22:09

    요즘 오현택 선수가 잘 던져서, 진짜 기분좋으시겠어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4.15 00:12 신고

      토요일 경기 끝나고 전화주신 거 집에 가서 봤어요..ㅠㅠ
      그나저나, 잘 아시죠..?? 요즘 얼마나 제가 좋을지..ㅎㅎㅎ

    •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4.15 00:29

      ㅎㅎ.. 네..
      3회 중간 전광판에 나온 다음공식까페 4주년,
      거기 단관 갔었거든요..
      잠시 얼굴뵐수 있나 싶어서요.. ^^
      오현택 선수, 열심히 응원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