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72020  이전 다음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현수맹구가 없는 잠실야구장..누가 나의 빈! 마음을 채워줄 수 있을지..야구장 가는 발걸음이

많이 무거워지겠구나..내심 울적하기도 했는데..딱 때를 맞춰서 돌아오신 우리의 아스정..^^*

오늘 잠실에서 열린 홈 개막전..아주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습니다..여전히 멋진 그와 함께~!!

 

 

홈 개막전인데 이 대형 플래카드 외에는 별다른 볼거리가 없었습니다..썰렁..썰렁..-.-

 

 

연간회원 아디카드가 있지만..개막 첫 경기라 따로 발권했어요..ㅋ

 

 

올 시즌 연간회원 ID카드입니다..멋은 참 드럽게 없는 것 같아요

 

 

 

 

안녕, 테임즈 씨~!!

 

 

왜 그렇게 진지하게 인사해요..?? ㅋㅋㅋ

 

 

 

우리는 챔피언

 

 

아, 아스정..^^

 

 

작년 2월, 인천공항에서 우연히 만났을 때..다시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 지키주셨네요

그날 여행길이 님 덕분에 얼마나 즐거웠는지..ㅎ (당시 상황: http://lystjc.tistory.com/1029)

 

 

수비나, 안타 좀 쳐보자

 

 

 

김재호 주장님

 

 

팬들과 필승을 다짐하는 선수들

 

 

 

 

'쉬즈곤'을 부른 밀젠코, 개막전 시구를 하다

 

 

오버맨..ㅋ

 

 

 

인사는 깍듯하게

 

 

 

홈 개막전 선발투수 장원준

 

 

 

야구는 안 보고 자신이 시구했던 영상 찾아보는 듯..??

 

 

중앙석 앞에 카메라가 쫘악~~~~

 

 

2회 말, 위기를 맞은 이태양 투수

 

 

괜히 베이스에 화풀이..??

 

 

 

한번에 왕창 점수를 냈어요

 

 

 

팬북..근데 펴보지도 않았음..심드렁..ㅠㅠ

 

 

아웃이라니까..(합의판정 결과를 기다리면서)

 

 

 

 

구단주..올해 그룹 회장이 됐지요..??

 

 

밀젠코의 사인을 받은 지인

 

 

캐리어 네임텍..이거 맘에 들어서 바로 구입했네요

 

 

박민석 투수..울 팀에 있었던 그 선수 맞습니다

 

 

다이노스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박석민 선수

 

 

에반스..못 해도 뭐라고 안 할 거야..울 현수 선수를 생각해서..ㅠㅠ

 

 

참 잘 해요..세원이 아부지..^^

 

 

 

 

드디어 올라왔다, 아스정~!!

 

 

나, 41번 정재후니야~~ 다시 돌아온 재후니야~~

 

 

후우~~~

 

 

좋은 수비를 보여준 오재원 선수

 

 

 

특유의 저 호흡..후우~~

 

 

배시시..그러나 웃음을 참는 중..?? ㅋㅋㅋ

 

 

웃음이 헤퍼지셨네요..??

 

 

 

 

 

홈 개막전 승리~!!

 

 

 

 

즐거워라~~

 

 

 

인터뷰를 하고 있는 장원준 투수

 

 

수훈선수로 뽑힌 허경민..정재훈 선수

 

 

정재훈 선수가 늦게 나온 탓에 허경민 선수 혼자 먼저 사진 찍고

 

 

인터뷰 하고

 

 

오자마자 상 받았네요

 

 

좋지요..?? 나도 좋아요..ㅎㅎㅎ

 

 

 

 

빙긋~~

 

 

빙그레~~

 

 

지난 일 년이 정말 십 년 같았던 분..^^

 

 

우승 못 해도 좋으니..(그러나 우승반지는 탐이 나고) ㅋㅋㅋ

 

 

다시 돌아와서 행복해요..(나도 행복해요..ㅠㅠ)

 

 

액받이 무녀도 아니도 일 년 나갔다 왔는데 그사이 팀은 우승..ㅠㅠ

 

 

 

나름 꽤 울컥하신 듯..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지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00:47

    올해도 잘부탁드립니다~ 이히히히^^

  2. 상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00:51

    현수베어스가 아님에도 살짝 그랬는데 그래도 울 베어스가 이기니 좋네요^^

  3.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09:52

    어제 정재훈 선수 나오는데 뭔가 울컥하더군요. 돌아와서 반갑고 또 예전의 그 안정감으로
    잘 막아줘서 고마웠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4.06 10:14 신고

      입단하고 쭉 던지다가 딱 한 해 나갔다 왔는데 팀이 우승을 했으니
      얼마나 마음이 그랬을까요..ㅠㅠ 그럼에도 행복하다니 좋네요..ㅎㅎ

  4.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10:29

    저두.. 에반스야 못해도 욕안할께
    우리 현수를 봐서라도 ㅜㅜ 했네요 ^^
    정재훈 선수는 살이 좀 더 찐거 같기도 하고
    암튼 더 미남이 되셨네요 ^^

  5.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10:46

    저는 대놓고는 안할라구요.. ㅎㅎ

  6. 김상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11:31

    정말 기다렸습니다. 야구부인님의 2016년 KBO 블로그 Start를 올해도 많은 이야기 전해주세요
    늘~~ 감사하는 맘으로 구독하고 있습니다...

  7.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14:08

    언니~~ 저도 기다렸습니다요~~ㅋㅋㅋ
    이제 아스정 사진을 많이 볼수 있겠어요~ ^^
    이번주 시작부터 쭉 홈경기... 언니 괜찮으세요?

  8.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06 15:31

    아스정 돌아와서 정알 너무 좋아요.. 함께 우승했더라면 더 좋았겠지만.. 우승이야 올해 한 번 더 하면 되고..^^

드디어 전 구단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막내 kt 위즈, 축하할 일이 맞죠..?? 아마도 맞는 듯..ㅠ

요즘 기세가 등등한 팀인지라 우리도 언젠가는 질 거라고 생각을 하고는 있었지만..아, 그래도

이렇게 처절하게 승리를 내주게 될줄은 몰랐네요..그래도 7전 전승을 달리고 있었는데 말이죠.

 

위력 없는 선발투수도 문제였지만 외야수들의 우왕좌왕..말도 안 되는 수비가 문제였네요..-.-

특히 김현수 선수 오늘 왜..?? 수비에서도 멍때리더니..공격에서도 3타수 무안타에 삼진 두 개

울 선수들이 너무sk 안이하게 kt와의 경기에 임한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우리의 패배는 마음이 아프지만..마지막 남은 한 팀 베어스를 무너뜨리면서..창단 후 처음으로

전 구단으로부터..승리를 일궈낸 kt 위즈의 저력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오늘 승리를 발판으로

앞으로 더 멋진 경기를 펼쳐주길 바라며 그래도 울 베어스가 위닝을 이뤄주길 기원합니다..^^;

 

 

장효훈..아니 장시환 선수와 드디어 해후했네요..ㅎㅎ 상무에 있을 때

잠깐 봤고..제대 후 넥센에서 뛸 때도 늘 잘해주길 바랬던 선수입니다

kt로 이적한 후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두 오래 전에 봤는지라 기억 못할 줄 알았는데 기억해줘서 땡큐..^^

 

 

경호총각이 이렇게 전신을 찍어줌..-.- ㅋㅋㅋㅋㅋ

 

 

 

오늘 국가대표 양궁선수들이 소음 속에서 연습경기를 펼쳤습니다

 

 

신나게 북을 치는 철웅이..ㅎㅎㅎ

 

 

 

철웅이 진짜 웃겼어요

 

 

 

다들 양궁에 빠져들었..??

 

 

 

 

이름은 모르겠는데 정말 잘 하더군요..날리면 10점..10점

 

 

 

 

남자선수들과 여자선수들이 대결을 벌이는 거임

 

 

나, 껌 좀 씹는 남자야

 

 

풍선껌의 실체가 밝혀졌네요..왓따풍선껌이로군요..??

 

 

 

나도 타격 좀 해보고 싶은데

 

 

 

 

나름 다 잘 하던 선수들이지요

 

 

양궁이나 해볼까..??

 

 

저 활이 한 개에 7만원인가 한다고

 

 

 

여자선수들이 이겼어요

 

 

 

피곤한 맹구

 

 

내 비더레..오늘 왜 이러심..??

 

 

축하합니다~!!

 

 

꽃돌이 오 캡틴

 

 

 

윤요섭 선수가 김태선 기록위원의 충암고 후배라고 하네요

 

 

축하합니다..주간 MVP

 

 

 

동네 하릴없는 형아들..ㅋㅋㅋ

 

 

이상하게 울 팀에게만 털리는 장시환 선수..ㅎㅎㅎ

 

 

나도 축하함

 

 

잘 해야 할 텐데

 

 

정재훈 스카우터..오늘도 마음이 울적하실 듯..ㅠㅠ

 

 

KT의 라인업..참 묵직합니다

 

 

모 아니면 도..삼진 아니면 안타..-.-

 

 

 

장시환 선수에게 받은 사인볼..^^

 

 

4년 만에 다시 돌아온 저마노 투수

 

 

스와잭 투수에 이어 나온 양 현 투수..바로 투런 홈런 맞으심..-.-

 

 

동료들에게 축하를 받는 홈런타자 김사연

 

 

아이고~!!

 

 

오늘 도대체 왜..??

 

 

내, 외야 수비수들이 모였습니다

 

 

로메로는 왜 안 가..?? ㅋㅋㅋ

 

 

맥주 빨리 마시기에서 이긴 KT의 여성팬..상품으로 받은 맥주를 다 나눠주더군요..ㅎㅎㅎ

 

 

상무에서 같이 뛰었던 두 선수..아무래도 군시절 동료이니 반갑겠지요..?? 오 옆구리가 형임

 

 

누구 엉덩이..?? 말 안 해도 아시죠..?? ㅋㅋㅋ

 

 

음나리~

 

 

저마노, 잘 하더만

 

 

아, 정말 왜..??

 

 

 

새로운 라면이 출시돼서..홍보를 하는가 보다 했는데 TV 프로그램 이름인가 봅니다

FTV이니 낚시채널인 것 같은데..삼시 세끼를 라면으로 해결하는 그런 프로인 듯..??

 

 

 

위팬에서 구입한 선수 등번호 티셔츠

 

 

영봉패가 아니라 다행인가..??

 

 

 

김현수 표정이 아무래도 안 좋죠..?? 패배의 빌미가 된 그 수비..-.-

 

 

 

졌으니 재미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대만 가오슝(高雄)으로 2박 3일..짧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보통은

까오슝이라고들 많이 쓰지만 표준어는 가오슝이더라구요.그래서 저도 그렇게 씁니다요..^^

이번 여행은 딸아이와 둘이 다녀왔는데 아이가 설 연휴가 시작되는 18일 앞의 월, 화요일을

휴가로 잡아놓고 여행이나 가볼까 하며 계획을 세웠는데..그 여행에 제가 합류를 한 것이죠.

 

사실 딸내미도 한참 전부터 여행을 준비한 게 아니라..걍 휴가를 내놓고 즉흥적으로 생각을

했고..긴 명절연휴임에도..마침 남아있는 항공과 호텔이 있었다고 하더군요..ㅎㅎ 가오슝을

여행지로 선택한 것도..뭐 그냥 그곳으로 가는 항공과 호텔이 있어서 정한 것이라나..?? -.-

그렇게 전혀 계획도 목적도 없이 다녀온 이번 가오슝 여행..나름대로 참 즐겁고 좋았습니다.

 

타고 갈 비행기와 묵게 될 호텔 이름만 들었지 어디를 가고 무엇을 보게 되는지 딸아이에게

전혀 물어보지도 않았고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보지도 않았네요..옷가지를 준비해야 하니

날씨는 검색해 봤네요..저나 딸아이의 성격이..원래 치밀한 계획주의자인데 말이죠..ㅋㅋㅋ

그런데 요즘은 딱히 준비를 안 해도..스마트폰이 있으니 (저는 없지만..) 어려운 게 없는 듯

 

이번 여행는 중화항공을 이용했고..숙박은 MRT 미려도(美麗島)역 근처에 있는 카인드니스

호텔(Kindness Hotel..康橋大飯店) 치서안(Qixian, 七賢)점에서 묵었는데..친절했어요..^^*

대만의 대표적 항구도시인 가오슝은 대만의 제 2 도시라고 하니..우리나라로 치자면 부산과

같은 곳이라고 말하면..이해가 쉽게 되겠죠..?? 국제적으로도 이름난..항구도시라고 합니다.

 

그런데 2박 3일의 짧은 기간 동안 돌아본 가오슝은 번잡함을 많이 느낄 수 없었는지라 정말

제 2의 도시가 맞나..?? 그런 생각이 들었을 정도였네요..그런데 그렇다고 하니 뭐 믿어야죠.

MRT(지하철)가 있는데 그 지하철이 아주 단순하고 이용하기 편해서 여행객들에게는 굿~!!

물가도 크게 비싼 것이 없는 듯 하고..뭐를 막 사갈 것도 없는 듯 하여..돈을 많이 안 썼네요.

 

더군다나, 묵었던 호텔이 아침밥도 주고 저녁밥도 주고..24시간 내내..간식과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다는 것..아닙니까..아, 정말 무슨 말도 안 되는 이런 친절함이..ㅋㅋ

첫날 일정은 가오슝 부두의 옛 물류창고 거리를 예술특구로 새로 만들었다는 보얼예술특구

(駁二藝術特區, The Pier-2 Art Center)와 이케아와 까르푸를 돌아보는 것으로..끝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별 것 아닌 여행후기를 올립니다만 많이 읽어주시길 바라며..이만 총총~!!

 

 

공항 도착..발렛파킹을 맡겼습니다..비자나 마스터 플래티늄 카드가 있으면 발렛비 무료~!!

 

 

혹시나 길이 막히지 않을까 해서 서둘러 왔더니만..시간이 많이 남았더라구요..그래서 그동안

해야지 하면서 미뤄뒀었던 자동출입국심사를 신청했습니다..입국할 때 아주 유용하게 썼어요

 

 

여권 보여주고 양쪽 검지를 등록시키고 사진 한 장 찍으면 끝~!!

 

 

일등이다..ㅋ

 

 

 

 

입국장에 들어와서 바로 스카이 라운지에서 아침을 먹었어요..저는 마스터 플래티늄 카드를

갖고 있어서 그것으로 무료 이용..딸내미는 PP(Priority Pass)카드가 있어서 무료 이용..^^*

 

 

냠냠냠~

 

 

이렇게 밥을 먹고 있다가 바깥을 봤는데 헉~ 어떤 남자가 걸어오는데 눈이 딱 마주쳤어요

눈이 마주친 우리 모녀와 그 남자..서로 깜놀~!! ㅋ 밥을 먹던 우리는 달려나가고 걸어가던

그 남자는 다시 되돌아서 걸어오고..그 남자는 바로 아래 사진에 있는 저 남자입니다..ㅎㅎ

 

 

그 넓은 인천공항에서..그 많은 야구선수들 중에서 울 두 사람이 다 좋아하는 정재훈 선수를

만나게 되다니..이건 도대체 무슨 일인가요..?? ㅎㅎ 생각해 보니 재훈 선수도 놀랐을 듯..??

 

롯데 선수들이 미국에서 돌아와 가고시마로 전훈지를 옮기는데..부산에 집에 있는 선수들은

부산으로 내려가 잠시 쉬었다가 일본으로 간다고 하더라구요..그런데 정재훈 선수는 부산에

아직 집이 없다고 합니다..(제가 보기에는 이사계획도 없는 듯..ㅋ) 그래서 부산으로 안 가고

 

그냥 인천공항에서 일본으로 바로 가려고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에..마사지나 받아볼까

하고 마사지샵 돌아보고 자리로 돌아가는 중에 밥을 먹던 우리와 눈이 딱 마주친 것이었어요

 

 

이런 기회가 어디 있겠어요..^^

 

 

 

우리 모녀가 자신의 팬임을 너무나 잘 아는 선수인지라..롯데로 갔을 때 정말 슬펐다고 하니

다시 오면 되지 않냐고 하더군요..정말 그렇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ㅠ 꼭 그렇게 되길..^^

 

 

김성배 선수와 둘이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했던 정재훈 선수..늘 응원할게요..^^

암튼 정재훈 선수를 만난 후 비행기를 타러 가면서 이번 여행은 망쳐도 좋아..막 이랬..ㅋㅋㅋ

 

 

 

중화항공은 처음 타보네요..^^

 

 

 

 

룰루랄라~~ 정재훈 선수도 만났고..마냥 즐거운 여행길..ㅎㅎㅎ

 

 

 

이거 붙여놓은 거 못 봤는데..이렇게 붙어있네요

 

 

중화항공 기내식..씨푸드

 

 

하늘에 있을 때마다 정말 대자연의 오묘함을 느끼지요..저 몽실몽실 구름도 그렇고..^^

 

 

피어올라~~

 

 

인천공항에서 2시간 30분만 날아가면 도착하는 대만 가오슝

 

 

항구도시 가오슝

 

 

저기 우리 비행기가 보임요..ㅎㅎㅎ

 

 

가오슝에서 가장 높은 85빌딩도 보이네요

 

 

가오슝 도착 인증샷..ㅋ

 

 

공항 바로 옆에 MRT가 있어요

 

 

 

 

공항에서 일곱 정류장만 가면 우리가 묵을 호텔이 있답니다

 

 

지하철을 기다리며..^^

 

 

 

미려도(美麗島)역 도착~!! 이 미려도역은 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하철역 2위라고 하네요

1위는 어디지..?? 미려도역의 영어이름은 'Formosa'인데 그 뜻은 '아름다운 섬'이라고 합니다

이런 내용을 여행 가기 전에 찾아본 것이 아니라..지금 후기를 쓰면서..찾아보고 있는 중..ㅋㅋ

 

 

사진 찍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지하철역을 나와 호텔로 가는 중입니다

 

 

카인드니스 치서안 점 도착..미려도역 11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체크인 하는 중..2박에 트윈베드..아침과 저녁 식사까지 다 포함을 해서

대만달러로 6,960원..우리나라 돈으로 243,000원 정도인데 카드결제 후

7% 환급할인을 받아 226,000원입니다..1박에 113,000원이면 괜찮은 듯

 

 

이 호텔은 아침과 저녁도 주지만 24시간 내내 이렇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한답니다..ㅎㅎㅎ

 

 

 

 

 

객실 도착..한눈에 봐도 깔끔합니다

 

 

 

 

왼쪽은 남자용..오른쪽은 여자용 샴푸..오른쪽 앞은 공용 바디클렌져

 

 

욕실에서 침실이 보임..ㅋ

 

 

 

 

 

샤워를 하거나 볼일을 볼 때는 저렇게 블라인드를 내리면 됩니다

 

 

창문도 열림..^^

 

 

바깥풍경은 뭐 그냥 저렇습니다

 

 

짐을 풀고 나와 본격적으로 관광에 나섭니다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MRT가 있어서 편리해요..이 지하철역 근처에 야시장도 있구요

 

 

공항에서 호텔 올 때는 그냥 일회용 코인을 구입해서 사용했고..본격적으로 교통을 이용하게

되는지라 교통카드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MRT를 이틀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카드도 있지만

버스와 페리도 타게 될 예정이라서 가오슝 교통카드인 아이패스를 구입했어요..타이페이에서

사용했던 이지카드가 있는데..가오슝에서는 사용을 못 한다네요..-.-; 보증금 100달러를 포함

300달러짜리 아이패스 두 장 구입완료~!! 그런데 이 아이패스는 보증금을 환불 안 해준답니다

 

 

아이패스 카드는 저렇게 몇 가지 디자인이 있으니 좋아하는 것으로 고르면 됩니다

 

 

한 개는 미려도역을 담은 카드

 

 

한 개는 귀여운 에몽이 카드..ㅋ

 

 

 

이렇게 두 장..이쁘죠..??

 

 

헤헤헤~!!

 

 

웨딩촬영을 지하철역에서..ㅎㅎㅎ

 

 

보얼예술특구로 가는 길인데..오호~ 여기에도 이런 캐릭터 차량을 운행하는가 보네요

 

 

좋아좋아..ㅋ

 

 

 

가오슝~~

 

 

 

 

 

사진 잘 찍어준 남학생..땡큐..^^

 

 

 

MRT를 타고 02 옌청푸(Yenchengpu, 鹽埕埔)역 1번 출구로 나온 후

5분 정도만 쭉 걸어가다 보면 보얼예술특구(駁二藝術特區)가 나와요

 

 

보얼예술특구에 도착~!!

 

 

 

위에서 이미 썼지만..옛 물류창고 거리를 예술특구로 새로 만들었다는 곳이 보얼예술특구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예술조형물이 거리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서 살펴보는 재미가 있어요

 

 

 

 

다리가 부들부들..ㅋㅋㅋ

 

 

 

 

 

그냥 계속 걸어가면서 이것저것 살펴보면 됩니다..오가면서 걷는 거리가 꽤 되더라구요

 

 

 

내 똥침을 받아랏~!!

 

 

꼬마기차를 타고 좋아하는 사람들

 

 

 

석양빛에 물들어가는 삐에로..??

 

 

여행가방 조형물..참 좋네요..^^

 

 

 

전세계 어디든지 다 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예술특구를 나와 이케아로 가는 길..미려도역에서 환승을 해서 R7 스지아(Shihjia, 獅甲)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을 보면 이케아가 보이나..?? 보일 겁니다..ㅋ 그 바로 옆이 까르푸

 

 

가오슝 MRT는 역마다 고유번호와 숫자가 있어요..센트럴 파크는 R9번..뭐 저런 거죠..^^

 

 

R7 스지아(Shihjia, 獅甲)역 도착~!! 한문을 풀이하면 사자가 갑이다..이건 가요..?? 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멀고 사람 많고 복잡해서 도무지 살 생각이 없는 이케아를 가오슝에서 감..ㅋ

 

 

이케아에 도착하니 밥먹을 시간이라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이것저것 담아서

 

 

새우샐러드에 피자..연어 스테이크와 음료수 한 병..대만달러로 470원..우리나라 돈 16,450원

 

 

배도 부르고 이케아 구경..걍 구경만..ㅋㅋㅋ

 

 

 

이케아 연필, 저도 한 번 갖고와 볼까요..??

 

 

여기저기..연필 엄청 쌓여있음..^^

 

 

 

연필 득템샷..?? ㅎㅎㅎ 우리나라 이케아는 막 가져간다면서요..??

 

 

이케아 바로 옆에 있는 까르푸

 

 

스쿠터도 파는군요..?? 오호라~

 

 

 

에몽이를 제일 먼저 입양..^^

 

 

설을 앞두고 있어서 이런 새빨간 속옷을 선물용으로 파는가 봐요

 

 

2015년 띠별 행운의 색상과 별자리별 행운의 색상을 저렇다고 합니다

 

 

여기저기 춘절 분위기가 한창

 

 

석가를 하나 샀지요

 

 

명절 선물인 듯

 

 

이렇게 저렇게 담아봤어요..^^

 

 

 

 

가오슝에서 돈 쓸일이 거의 없었는데 까르푸에서 2782달러를 쓴 게 최고..10만원이 좀 안 됨

 

 

대만에서는 하루종일 한국 드라마만 방송하는 채널이 있어요

 

 

까르푸에서 잔뜩 쇼핑한 물건을 들고 호텔 도착~!!

 

 

 

저녁식사 쿠폰..이거 써야지 안 쓰면 아까움..ㅎ

 

 

저녁에도 사람이 많네요

 

 

대만의 국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깜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2.25 14:12

    정재훈 선수사진 멘트에서 왜 롯데 이야기를 하시나 했는데..
    이적했군요.. ㅠ

  2. 김미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3.05 01:22

    우와!!! 저 지금 가오슝 보얼예술특구앞 호텔에서 이거보고 댓글남겨요 우와 정재훈선수 ㅜㅜ 저도 두산팬으로서 슬픈한사람

  3. 박세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8.18 11:49

    잘 읽었습니다. 여행계획 수립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4. 조성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0.12 07:16

    잘 봤습니다. 가오슝 가고 싶었는데 보니까 더 가고 싶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5. 짱요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1.03 20:37 신고

    저번달에 대만 타이베이릴 3박4일 놀다가 왔는데 너무 짧더라구요ㅜ ㅎㅎ
    그리하여 이번연말에 가오슝으로 갈려고 하는데요
    5박6일 여행일정은 너무 긴거겠죠?
    아 그리고 묵으셨던 호텔은 묵는 기간동안 저녁식사쿠폰을 제공해주는건가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1.03 21:00 신고

      가오슝에서만 있는다고 하면 3박 4일만 해도 충분할 것 같은데요
      5박 6일이면 타이베이나 타이중까지 다녀와도 될 듯 해요..ㅎㅎㅎ
      여행가면 일정이 짧아서 아쉽지 길어서 아쉬운 법은 없잖아요..^^

      제가 묵었던 저 호텔은 삼시세끼를 다 먹을 수 있는 호텔이랍니다
      그리고 스낵바가 24시간 운영이 되는지라 암때나 가도 되구요..ㅋ
      아, 물론 예약할 때..식사를 포함하는 것으로 예약 하셔야겠죠..??

  6. 솔비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2.24 17:04

    안녕하세요, 글 재밌게 잘 읽었어요. 그런데 묵으신 호텔 이름좀 알수 있을까요?? 그리고 7% 환급할인은 가지고 계신 카드의 혜택인거죠?? 저도 프리미엄카드 몇개를 가지고 있는데 어떤 카드가 그런 혜택이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는게 힘이라고 저는 여지껏 그냥 제돈 다주고 묵었었네요...ㅜㅜ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6.02.24 18:27 신고

      아, 글에 보면 호텔 이름 나와있는데 못 보신 듯..?? 저 호텔은 지점이 몇 군데 있는데..제가 묵은 호텔은
      미려도(美麗島)역 근처 카인드니스 호텔(Kindness Hotel..康橋大飯店) 치서안(Qixian, 七賢)점입니다..ㅎ

      그리고 환급할인되는 카드는 예약하는 사이트에 나와있구요..그때 그때 행사하는 카드가 다를 겁니다..^^

  7. ㅎㅎ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8.24 18:14

    ㅎㅎ 잘봤어여. 담달 일본 거쳐 대만 가는데 도움 많이 되었네유

2003년 두산베어스에 1차 지명돼..올 시즌까지 499 경기에 나섰고..입단 후 12년을 한결같이

울 베어스 팬들과 함께 했던 게임오버 정재훈 선수..그렇게 구구절절 설명을 할 필요도 없이

베어스 유니폼만 입다가..마운드를 떠날 것이라 생각했는데..ㅠ 더군다나 FA로 오는 선수의

보상선수로 보내진다는 것이..보내야 한다는 것이 여러가지로 마음을 아프고 슬프게 합니다.

 

정재훈, 많은 베어스 팬들이 사랑을 했던 선수지만 울 가족이 특히! 좋아했던 선수입니다..ㅠ

야구를 좋아하고 베어스를 응원하면서 수많은 선수들이 떠나보내면서 아쉬웠던 마음이 어디

한두 번이겠습니까만..이번 정재훈 선수와의 이별이 유독 아쉬운 까닭은..검은머리 파뿌리가

될 때까지 함께 하고 싶은 그런 사람을 이렇게 느닷없이 속절없이 보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요 며칠간 많은 아쉬움을 안고 마음을 달래면서..그동안 찍어놓은 그의 사진을 꺼내봤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그냥 컴퓨터 안에 저장만 하고 있어야 하는 것이 아쉬워..몇 장 올려봅니다.

아울러. 사진에 '야구부인'이 찍혀있지 않은 것은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니라..인터넷 서핑으로

얻은 사진임을 알려드려요..회자정리 거자필반(會者定離 去者必返) 다시 올 그날을 기다리며

 

I Wish You All The Best~!!

 

 

루키 정재훈..2003년 팬북입니다

 

 

입단했던 해의 모습인데 상콤하죠..??

 

 

04년 곰모 사진인데요 딸내미가 정재훈 투수에게 유니폼을 선물받았던 날이기도 합니다..^^

 

 

정재훈 41

 

 

 

앞자리에 앉아계신 멀티홍도 베어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분이지요

 

 

딱 10년 전인 04년 2월에 찍은 사진인데요 전훈참관단으로 일본에 갔을 때의 모습입니다

 

 

 

05년 5월 어느날

 

 

ㅎㅎㅎ

 

 

 

 

05년 곰모 때..잊지않고 이렇게 사진을..ㅎㅎㅎ

 

 

저 훈훈한 미소..절대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ㅠㅠ

 

 

06년 여름에

 

 

 

06년 곰모 때..^^

 

 

사탕을 좋아하는 아스정

 

 

이종욱 선수를 보면서 한참 웃더니

 

 

먹던 사탕을 내밉니다..이거 먹을래..?? ㅋㅋㅋㅋㅋㅋ

 

 

휘문고 선배인 정원석 선수의 유니폼 등판에 낙서를 하고있는 낙서 정..ㅋㅋㅋ

 

 

버럭~!! 그럼에도 멈추지 않고 하더군요..ㅎㅎㅎ

 

 

07년, 사인회를 마치고 내려가는 중입니다

 

 

원정을 갈 때마다 저렇게 늘 정재훈 선수의 유니폼을 갖고 다녔어요

아니, 그런데 가만 보니..사진 속 장소가 부산 사직구장이네요..ㅠㅠ

 

 

 

 

07년 8월, 경기 후 포토타임..그런데 당시에는 친숙하지 않았던 이벤트라 사람이 별로 없..ㅋㅋ

 

 

 

다섯 명의 정재훈..^^

 

 

 

 

원정가는 두 명의 정재훈 입니다..정재훈..작재훈..^^

 

 

ㅎㅎㅎ

 

 

늘 그렇듯이 원정길에는 정재훈과 함께..^^

 

 

 

아트정

 

 

 

 

07년 마지막 홈경기를 마치고 단상 위에서 인사하는 정재훈 선수

 

 

베어스에 있는 12년..네 번의 준우승만 하고 떠나는군요..ㅠㅠ

 

 

 

08년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ㅎㅎㅎ

 

 

08년 5월..100 세이브 달성 시상식이 열렸던 날입니다..^^

 

 

 

 

정재훈 선수만 보면 너무 좋아 웃느라 정신없는 딸내미..ㅎㅎㅎ

 

 

 

 

버스안에서 쉬고있는 정재훈 선수..앗, 그런데 이것도 부산에서 찍은 사진인가봐요..?? ㅠㅠ

 

 

 

 

오승환 선수와 맞먹었던 사람이 바로 이분이라는..^^

 

 

 

헉~!! 지금은 다 울 팀에 없는 분들..ㅠㅠ

 

 

 

09년 2월 전지훈련지인 미야자키에서..삼촌과 조카같은..^^

 

 

 

 

 

09년 6월 어느날, 사인회 때 찍은 사진입니다..이원석 선수에게 전해진 한뿌리 음료를 탐하는

정재훈 선수의 모습입니다..ㅎㅎㅎ 깜딱 놀란 이원석 선수..재빠르게 챙겨가고 말았습니다..ㅋ

 

 

 

그런데 정재훈 선수는 인삼이 안 받는 체질이라고 하더군요..ㅎㅎㅎㅎㅎ

 

 

매력 터지는 저 입술..^^

 

 

고 옆구리..아스정..ㅠㅠ

 

 

09년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10년 4월 시즌 초반에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ㅎ 이 사진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시상식 때 달려나오는 모습..ㅋㅋㅋ

 

 

바가지 머리를 좋아했던 아스정..10년 5월에 찍은 사진입니다

 

 

 

정재훈과 정수빈..ㅎㅎㅎ

 

 

 

10년 8월..우천취소가 된 날인데 저렇게 우산을 들고 걸어가는 정재훈 선수에게 팬들이 사인을

해달라고 했는데 정재훈 선수 왈.."내일 해줄게요.." 그러자 팬들 왈.."내일 꼭 해주세요.."ㅎㅎ

 

 

저 미소..어찌 안 좋아할 수가 있나요

 

 

10년 곰모 때 사인회에 참석한 정재훈 선수

 

 

 

 

11년 4월

 

 

그는 아무리 봐도 멋있는 선수입니다..^^

 

 

 

 

 

11년 포토북

 

 

 

13년 8월 플레이어스데이 사인회

 

 

 

 

 

 

 

 

 

 

역시 이것도 13년 8월 사진인데요 마무리를 잘 해서 승리를 지켰습니다

 

 

 

 

 

 

 

13년 곰모..사인회를 하고있는 정재훈 선수

 

 

 

예나 지금이나 한곁같이 멋진..^^

 

 

14년 4월..인터뷰를 하고있는 정재훈 선수

 

 

 

수훈선수 인터뷰

 

 

 

 

 

 

14년 4월..무사만루를 잘 막아낸 아스정

 

 

 

올해, 중간과 마무리를 하면서 고생을 많이 했지요

 

 

 

올 5월, 광주에서..역시나 정재훈 유니폼과 함께..ㅋ

 

 

ㅎㅎㅎㅎㅎㅎㅎ

 

 

올 7월..사인회를 하고있는 정재훈 선수

 

 

 

 

 

 

 

아빠미소 재훈..^___^

 

 

 

 

 

 

우리의 영원한 게임오버

 

 

아스정 찾기

 

 

 

 

 

 

 

 

 

 

 

 

 

 

 

 

 

 

 

 

당신과 함께 했던 12년을 늘 기억하겠습니다..안녕~!! 게임오버..아스정..메시아정..정 작가님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oo198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2.11 13:48

    잘봤습니다ㅠ

  2.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2.11 15:41

    다 ~ 가네요 ㅠㅠㅠㅠ
    너무 슬퍼요 ㅠㅠㅠ
    누군가로 다시 채워지겠지만
    떠나보낸 선수들 아~~~련 하네요..
    야구부인님도 10년전에는 정말 상콤ㅎㅎ하셨어요 ^^

  3. 宋旼锡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2.11 15:41 신고

    잘봤습니다...ㅜㅜ

  4. 현지재혁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2.11 16:20

    눈물찔끔 ㅠㅠ
    잘보고 갑니다. 항상 감사해요

  5. 앙앙쪼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2.11 23:00

    몇일동안 가슴이 아팠는데.. 야구부인님 포스팅보니 더욱 가슴이 먹먹하네여..ㅜㅠ 늘 포스팅구경만하다 일케 몇자적네여..ㅠㅠ 고맙습니다.. 마음이 마니아프네여...

  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2.13 14:45

    비밀댓글입니다

  7. 신원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2.29 11:03

    재훈이... 제 사촌 동생입니다. 작은 고모 아들이지요. 어렸을 적에 저희 집에 살며 동고동락했던....
    재훈이 기사를 검색하다 우연히 들어와서 잘 보고 갑니다. 가족들끼리는 얼굴을 잘 못봐요. ㅎㅎ
    마지막으로 자주 볼 때가 거의 휘문고 1학년 정도였을 거에요. 그리고 서로 바빠서 얼굴 볼 틈도 없다가 이제 부산으로 이사를 가서 더 보기 힘들 것 같네요. 재훈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12.29 13:44 신고

      아, 반갑습니다..정재훈 선수 사촌형님..^^

      입단 이후부터 정말 한결같이 좋아했던 선수인데
      이렇게 다른 팀으로 가게 될줄 누가 알았나요..ㅠ
      저와 제 딸내미는 지금까지도 슬프답니다..엉엉~!!

      이렇게 친히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8. zzakso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1.18 11:01

    제가 언니랑 정아몫까지 잘 챙겨드리겠숩니닷!!

  9. 일섭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1.08 21:51

    감사합니다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ㅠ

  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6.25 11:25

    비밀댓글입니다

깊은 산 오솔길 옆 자그마한 연못에 지금은 더러운 물만 고여 있고 아무 것도 살지 않는다는

노랫말을 아시나요..?? 물이 더 썩기 전에..붕어, 아니 미꾸라지 몇 마리를 잡아내야 할 텐데

몸집이 커질 대로 커져서 이제는 이무기가 돼버린 애물단지를 이제 어찌해야 하는지요..-.-;

달은 몰락했다가 차오르지만..몰락하고 있는 베어스 야구는 과연 다시 차오를 수 있을지..ㅠ

 

 

 

경기 전, 익사이팅존 관중들을 위한 민뱅의 사인회가 열렸습니다..민뱅, 몸도 안 좋은데..ㅠ

 

 

열심열심

 

 

 

반가워요, 써니..^^

 

 

 

 

야구장 구내식당

 

 

 

뜨거운 가을햇살

 

 

지인이 찍어주신 사진인데 제 뒷모습..참 건강하게 보입니다..ㅋㅋㅋ ㅠㅠ

 

 

 

 

 

NC 다이노스 전력분석원..올해 참 보람을 느끼실 듯

 

 

뭐래..?? ㅋㅋㅋ

 

 

 

이제 몇 경기 남았는지 헤아리는 중..??

 

 

 

AOA의 초아 孃의 시구가 있었네요

 

 

귀엽귀엽..실제 모습이 브라운관으로 보는 것보다 나은 듯

 

 

 

 

 

 

베어스타임 6호가 나왔습니다

 

 

베어스의 루키들이 한자리에..ㅋ

 

 

 

 

 

 

 

황홀했던 베어스 야구는 과연 다시 올까요..??

 

 

 

 

1회 말, 좋은 기회를 병살로 박살내신..ㅠㅠ

 

 

지난 번에는 없었던 김재호 선수 마우스패드 득템..ㅋ

 

 

지하철에서 나눠주는 무가지에 나온 오쟁 사진..ㅋㅋㅋㅋㅋ

 

 

 

유광모자인가요..??

 

 

3회 말, 김현수 선수의 투런홈런으로 선취점을 뽑아낸 베어스..참 좋았지만 참 짧았던 기쁨

 

 

탤런트 최준용 씨..옆집 팬으로 알고있어요

 

 

4회 초에 바로 무너지는..ㅠㅠ

 

 

마야 선수의 필요없는 행동으로 벤치 클리어링이 일어났는데..현장에서는 두 팀 선수들이

왜 저러나..다들 뭔일이지..그러면서 한참 어리둥절..그런 상황이 벌어졌다는 것 아닙니까

 

 

 

 

니펏찡..ㅠㅠ

 

 

 

 

아이고..ㅠㅠ

 

 

 

릴렉스..컴다운~!!

 

 

아, 그런데 이거는 묘한..?? ^^;;

 

 

 

 

다시 열린 경기..합의판정중..손주인 선수는 아웃으로 번복이 됐습니다

 

 

 

클리닝타임..외야에서 만난 동네오빠들..^^

 

 

 

저, 내년에 군대가요

 

 

에휴~!!

 

 

아이고..어쩔 것인지..-.-

 

 

 

대단하다, 정말..이것도 기술임..ㅠㅠ

 

 

많이들 가셨네..당연한 것인가..??

 

 

다 남아게시네..이것도 당연한 것이지

 

 

영화배우 홍화리..^^

 

 

써니 나오심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볼보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0.12 00:16

    알바하면서 처음 엘지한테 저렇게 져서인지 멍하네요...아직도...ㅜㅜ가을야구도 못보고..ㅜㅜ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10.13 09:51

    비밀댓글입니다

울 두산베어스가 한국 프로스포츠 사상 최초로 6년 연속!! 홈 관중 백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물론 우리와 게임을 했던 상대 팀의 팬들이 일조했음이 분명합니다만..정말 대단한 일이죠.

 

그 대단한 기록을 완전 축하하는 의미로 오늘 울 팀은 와이번스에게 만루홈런을 포함, 장단

13개의 안타를 허용하며 2대 12로 대패를 했습니다..ㅠㅠ 그리고 6년 연속이라고 팀 순위는

한 단계 하락하면서 6위가 되었답니다..아하하~!!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나는 추석 전날..ㅠㅠ

 

 

프리허그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수는 이 세 선수입니다

 

 

좋아서 어쩔줄 모르는 여성팬..나도 부럽부럽..ㅠㅠ ㅋ

 

 

어색어색~

 

 

ㅋㅋㅋ

 

 

이 모습은 완전 손잡고 간절하게 전도하는 모습이다..ㅋㅋㅋㅋㅋ

 

 

수빈 오빠를 완전 사랑하는 어린이 팬

 

 

계 탔다~!!

 

 

현수 아저씨는 이렇게 안 해도 되는데..이런 표정..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파이팅~!!

 

 

 

 

 

눈 꼭 감고 오빠 품에 안겨..?? ㅎ

 

 

 

몇 번 안다보니 자연스러워진 수빈 선수..ㅎㅎㅎㅎㅎ

 

 

므흣~

 

 

 

 

 

 

이게 꿈인가..??

 

 

 

 

헉~!!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프리허그는 화기애애하게 끝났습니다..^^

 

 

더운데 여기에서도 선수들이 고생

 

 

 

울 팀 선발투수

 

 

오늘 시구자는 윤슬아 프로골퍼

 

 

아, 경기 전에 선수가 관중석으로 던져준 공을 받았어요~!!

 

 

경기 시작하자마자 팔꿈치 부위에 공을 맞은 이영재 주심,,그대로 쓰러짐

 

 

 

 

KBO 관계자들 잘 들어라..9월이라고 바로 가을이냐..?? 32도 더위에 오후 2시 경기가 뭐냐..??

 

 

여건욱 투수..완전 호투하심

 

 

 

오늘 선발포수로 나온 김재환 선수

 

 

투수는 바로 교체가 되고..ㅠㅠ

 

 

 

 

 

어제, 오늘 정재훈 투수는 지는 경기에 나와서 왜 고생을 하는지..-.-

 

 

 

더워~~

 

 

 

열심히 응원하던 여성분..지루한 경기에 그만 잠이 들고..ㅋㅋㅋㅋㅋ (초상권 없음)

 

 

6회 초, 만루홈런을 때려낸 김상현 선수

 

 

만루홈런을 맞은 오 선수..ㅠㅠ

 

 

최병욱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

 

 

7회 말, 투런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그러나 점수차는 너무 많이 벌어졌고..ㅠㅠ

 

 

석주일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

 

 

 

친구따라 야구장에 오신 분들

 

 

오늘 수비면 수비..공격이면 공격..다 잘한 김 상사

 

 

8회 초, 한동민 선수의 솔로홈런

 

 

ㅠㅠ

 

 

 

 

 

 

대전 경기에서는 한화가 이틀 연속 역전승~!!

 

 

경기 끝~!!

 

 

 

감사하면 잘 좀 하라고~!!

 

 

 

 

이분은 어디에 가셨나..??

 

 

재추첨으로 당첨된 여성분..완전 좋겠어요..^^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세르비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07 22:08 신고

    ㅎㅎ 승리까지 했으면 좋으련만 ㅋㅋ

  2.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10 10:47

    프리허그 ㅋㅋㅋ
    당덩하게 안기는 츠자들 참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ㅋㅋ
    오늘 같은날 화끈하게 이기면 얼마나
    좋을까요. 암튼~~

우리의 에이스 더스틴 니퍼트의 취미는 사냥이라고 알고 있습니다..사자도 잡아봤을까요..??

아니면, 실제 사냥에서는 사자를 잡아본 적이 없어서..게임에서만이라도 사자를 잡고야 마는

사냥꾼의 본능..?? ㅋ 어쨌든 오늘 울 베어스 팬들은..니퍼트 선수가 마운드에 있어 편안했던

경기와 그가 마운드에 없어서 불안했던 경기..그 극과 극의 체험을 또 한 번 더 경험했습니다.

 

주변에서 같이 야구를 보던 분들이..경기가 끝나가고 있으니 집에 갈 준비를 해야지..말할 때

그러면 절대 안 된다고 말리던 제 모습은..제가 보기에도 넘 웃기더라구요..ㅎㅎㅎ ㅠㅠ 이거

언제나 한 번 마음 편안하게 경기가 종료되는 것을 볼 수 있을까요..?? 앞서가고 있어도 항상

불안감에 휩싸여 경기를 봐야하는 울 가엾은 팬들..ㅠㅠ 오늘도 정말 고생!들 하셨습니다..^^

 

 

내일 선발 유희관 선수..경기 시작 전에 퇴근을 하셨습니다..ㅋ

 

 

오늘은 밥만 먹고 온 게 아니라서 다행이었어요..^^

 

 

민뱅이 선발로 올라왔습니다

 

 

 

 

 

즐겁게 수다 삼매경

 

 

 

2014년 세계 리틀야구 월드시리즈에서 우승을 거둔 유준하 선수가

시구를 했습니다..배재중학교에 다닌다네요..무럭무럭 잘~ 자라서

울 팀에 오렴..?? 암튼 어린 선수가 대단한 일을 한 것 같아요..ㅎㅎ

 

 

 

부끄부끄~~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민뱅

 

 

첫 타석에서 안타..역시 민뱅..^^

 

 

왜 니네는 우리만 만나면 그래..ㅠㅠ

 

 

 

 

 

선취점 내고

 

 

홍포 투런 치시고..ㅋ

 

 

역시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시구를 하니..^^

 

 

 

 

 

왜 나만 갖고 그러냐구..ㅠㅠ 울고있는 윤성환..?? ㅠㅠ

 

 

민뱅 넘 잘 한다~!!

 

 

늠름하다~!!

 

 

도루가 493개..?? 아이고..오류가 난 거지만 웃겨라~~

 

 

번트 플라이 아웃 이후 안타를 치고나간 정수빈 선수

 

 

넘 웃겼어요..둘이 수다를 한참 떨다가..채태인 선수가 비키라고..안 보인다고 했어요..ㅋㅋㅋ

 

 

 

캡틴의 위력을 여지없이 보여준 경기

 

 

5회 말에 석 점을 추가하며 6대 0으로 앞서가는 베어스

 

 

울고 싶어라~~

 

 

거침없는 함덕주..^^

 

 

식겁할 뻔 했지만 뭐..그래도..^^

 

 

상대팀 코치와 얘기를 나누는 오쟁..공 맞고 나가서 1루심과 얘기를 나누는 브콜돼..ㅋㅋㅋ

 

 

아이고, 힘들다..?? 보는 나도, 아니 우리도 힘들다..ㅠㅠ

 

 

아이고, 미치겠다..?? 보는 우리도 미친다..ㅠㅠ

 

 

차곡차곡 점수를 내기 시작한 삼숑..ㅠ

 

 

어쩌라구..ㅠㅠ

 

 

아놔~~

 

 

 

2루에 서있는 최형우 선수의 저 웃을락 말락하는 표정..ㅋㅋㅋㅋㅋ

 

 

2사 2루, 6대 5의 상황에서 타자 이승엽 등장하심

 

 

막았어..다행히..어쩌다 보니 막았어..ㅠㅠ

 

 

 

민뱅..ㅎㅎㅎㅎㅎ

 

 

나, 숨막혀 죽는줄 알았어 (이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간이 콩알보다 더 작아졌을 것 같은 민뱅

 

 

ㅎㅎㅎㅎㅎ

 

 

 

에라이.....용찬..ㅠㅠ

 

 

 

오늘 수훈선수는 김재호 선수와 함덕주 투수입니다

 

 

그래도 누가 뭐래도 오늘 이분이 아주 큰 역할을 했죠

 

 

팬들에게 사랑스럽다고 하셨지요..ㅎㅎㅎ

 

 

 

파울볼은 어떻게 한다..?? 피한다..사회자가 피하는 모션을 해달라고 하니 저렇게..ㅋㅋㅋ

 

 

 

여러분, 저는 함덕주입니다~~

 

 

지난 주말에 한국에 와서 야구를 지켜보고 있는 시게코 씨..무척 행복한 얼굴이십니다..^^

 

 

 

안녕, 준현 씨..^^

 

 

오재원 선수만 맨날 포토타임 하는 듯..^^

 

 

오재원 선수 팬분들..즐감하세요..ㅋ

 

 

 

 

 

오쟁보다 그 옆에 계신 분이 더 잘 생겼..??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orzaazza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9 01:05

    요샌 별사랑님 블로그로 야구 봅니다 ㅋ 너무 일찍왔나.. 멘트가없네요 ㅋ 재호선수 일본팬분 반갑네요 ㅋ 낼 다시보러와야겠네요 굿밤!!

  2.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9 09:50

    어제도 심장이 쫄깃쫄깃 ㅋㅋㅋㅋ
    다시한번 니느님이 우리팀이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우리나라 선수보다 더 우리팀을 애정하는거 같은 ^^
    글고~ 전 하루만 야구장 다녀와도 힘들어서 며칠 아픈데
    야구부인님 정말 정말 대단하셔요 ^^ 덕분에 재밌는 사진도
    많이보구요 ^^ 감사드림니당 ^^

  3. 곰탱이동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9 12:28

    시게코 아줌마.. 재호선수 사랑이 변함이 없으시네요..
    몇년전에 부산에서 뵈었을 때 보다 더 젊어지신 듯..
    그나저나 어제 경기 보면서도.. 오늘도 한 점 줘야 끝나나 했는데..
    헐.. 두점씩이나.. ㅠㅠ

팬을 행복하게 해주는 한화 이글스 파이팅~!! 선발이 일찌감치 무너졌는데..불펜을 왜 계속

소모하는지 그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었던 경기였습니다..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없다는데

날개가 있을리 없는 울 곰탱이들이..과연 어디까지 추락을 할 것인지..갑자기 궁금해집니다.

올 시즌 시작 전부터 크게 기대를 안 했는지라 지금의 이 모습이 생각만큼 낯설지가 않네요.

노경은 선수~!! 이번에는 잘 하겠지 기대를 하는 팬들에게 자꾸 실망을 안겨주지 마세요..ㅠ

 

 

미란다 커 언니와는 다르게..아주 까칠한 메간 폭스라는 미국배우..중앙문 한 번 들어오는데

어찌나 까다로운지 옆에서 지켜보니 아주 가관..거북이랑 영화 찍으면서 뭘 그리 까칠함..??

 

 

친구의 부탁을 받아..수빈 선수에게 사인을 받았어요..고 3짜리 남학생이 수빈 선수를 엄청

좋아하는데..수빈 선수가 수능대박이라고 써주면 시험을 잘 볼 것 같다고 해서..ㅎㅎㅎㅎㅎ

 

 

 

오늘도 야구장에서 밥이나 처묵처묵..먹는 게 남는 것임

 

 

인터뷰 요청에 바쁘신 조성환 전력분석원..ㅋ

 

 

분위기는 참 좋아요

 

 

제발~~

 

 

 

 

 

 

시구하러 나오는 메간 폭스라는 여인네..별로 안 반가움..-.-

 

 

 

 

 

MLB 스럽게 글러브 안 낌..??

 

 

 

둘이 한참 얘기하든데..잘 통하는 듯..ㅎㅎㅎ

 

 

생일 축하합니다~!!

 

 

옆집 선발 류제국 투수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맹구입니다

 

 

아~~ 위장선발이었나..??

 

 

 

마야 선수의 부인과 5개월 됐다는 아들..5개월 된 거 맞음..??

 

 

우리는 이기는 경기마냥..불펜이 계속 나왔음..-.-

 

 

 

한화, 잘 한다~!!

 

 

투수출신 감독들만 아는 보크였는가 봉가..??

 

 

 

 

 

조성환 분석원님..내년부터 걍 해설위원 하시죠..??

 

 

야구장에서 파는 삼겹살 세트라고 하네요

 

 

 

반어법인 거죠..?? 그나저나, 팀이 어수선하니 여러가지 안 좋은 상황들만 계속..-.-

 

 

 

 

담이 걸려서 결장했던 민뱅..대타로 나오자마자 바로 안타..담걸린 선수도 안타를 치는데..ㅠ

 

 

아픈가봐요..ㅠㅠ

 

 

 

암튼 한 점은 냈으나 추가점을 낼 수 있는 기회를 고영민 슨생이 제대로 말아드심

 

 

500경기 출장이라고 합니다

 

 

 

지고 있는데 다 나오네..다 나와..-.-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MJ 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07:39

    메간폭스가 야구장서 어떻게 행동했길래....까칠하고 까다로운 느낌을 받으셨는지 궁금해요.ㅋㅋ
    시구도 걍 밋밋했어요 ㅋㅋㅋㅋ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8.28 11:12 신고

      시구 일정 다 잡아놓구선 안 하겠다..이상한 소리를 했다하고
      중앙문 들어올 때 일반 팬들이 사진을 찍는 거 뭐라 안 하는데
      사진 절대 찍음 안 된다..경호원들이 그러고..VIP실 바로 옆에
      화장실 있는데..그 들어가는 문을 다 닫아놓고..무슨 대통령도
      아니고..경기 전에 작전 펴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오죽하면
      경호하는 한국분들도 쟤가 엄청 까칠하다고 실토를 하심..-.-;

    • MJ 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8.28 18:36

      역시 같이 동행한 미국 경호원들이 더 난리법석을 떨었군요.;;
      영화관련 행사장에선 친절했다는 기사들이 난무했던데..언플인가봅니다.ㅋㅋ
      야구부인님 블로그 항상 잘 보고 있답니다^^
      (즐겨찾기까지 해놨어요~)

  2. 빨간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10:36

    저도 어제 직관 ㅠㅜ
    아쉬운 장면도 많고...
    투타 조화가 아예 없는팀같았네요 ㅋ
    메간폭스 ㅋㅋㅋㅋ
    점점 얼굴이...ㅠㅠ..ㅋㅋ

  3.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14:48

    메간 폭스 에구구 영화가 사기네요 ^^
    넘 실망 그자체 예쁘고 상냥했으면 그나마
    이뻐보였을텐데 말예요. 암튼 정말 이런 시구자 노노예요 ^^
    야구는 개판인데 정말 창피해요ㅠㅠ
    오늘도 블로그 정말 감사히 잘보구 갑니다 ^^

  4. 두산 베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8 16:24

    ㅠㅠ 오늘은 삼성 잡는 니퍼트!! 완봉 아니면 못이길수도...

아, 잘 던지는 선발투수들에게 정녕 믿을맨(이라고 쓰고 놈이라고 읽는다)은 없는 건가요..??

그래도 어제 대구에서의 경기는 우야둥둥 이기기라도 했지요..ㅠㅠ 어제와 똑같은 상황이 딱

펼쳐지더니만 결국 뒷심부족으로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선발 유희관 투수의 2년 연속

 

두 자릿수 승수는 이렇게 다음으로 미뤄지는군요..그런데, 다음 경기에서 이뤄진다는 보장이

없다는 것이 문제..^^;; 점수가 많이 나오는데도 뭔가 삐그덕!거리는 경기운영을 보이고 있는

베어스..그 이유는 아마도..매끄럽지 못한 투수교체 시기 때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야구장에 갔다가 찝찝한 마음으로 돌아오는 날이 더 많아지고 있네요..ㅠㅠ

 

 

야구의 날을 맞아 경기 전에 두 팀 합동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새벽 2시에 오신 분도 있다고..헉~!!

 

 

간만에 야구장 구내식당에서 점심..^^

 

 

오늘 사인회에 참가하는 다이노스 선수는 바로 이 두 분입니다..ㅋ

 

 

모지리들 사인회여..?? ㅋㅋㅋㅋㅋㅋㅋ

 

 

구름처럼 모여든 팬들

 

 

좋으다 좋으다

 

 

 

 

볼 빨간 어린 투수가 이제 남자가 되어가는군요..^^

 

 

 

ㅋㅋㅋ

 

 

이제 거의 다 한 듯

 

 

끝~!!

 

 

사인받으신 분, 좋으시겠어요..^^

 

 

TV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멋진 박민우 선수..^^

 

 

반가워요, 종박~!!

 

 

 

상남자 나성범 선수..멋지네요..^^

 

 

 

오늘은 이길까..?? (호세 생각)

 

 

 

 

 

 

아, 영광의 그날

 

 

경기 전, 가수 이승철 씨가 탈북청소년들과 통일노래인 '그날에'를 열창했답니다

 

 

 

이것이 바로 헬리캠..꽃할배와 꽃청춘에서 많이 보던..^^

 

 

 

열심히 박수를 쳐주고 있는 울 선수들

 

 

고영민 들어오고 이원석 나가고

 

 

명준 씨는 누구를 그리 찾는겨..??

 

 

찾으셨음..??

 

 

오늘 선발투수 유희관..과연 2년 연속 두 자릿수 승을 거두는 토종좌완이 될 것인가..??

 

 

 

ㅎㅎㅎㅎㅎ 남자들이란..-.-

 

 

오늘 시구와 시타는 레인보우 우리 & 승아

 

 

 

 

 

 

 

요즘 계속 계를 타시는 양의지 선수..ㅋ

 

 

 

 

 

1회 초, 나성범 선수의 솔로포..ㅠㅠ

 

 

멋지게 공을 잡아낸 수비니~!!

 

 

최주환 선수의 좌익선상 2루타를 놓고 챌린지를 신청한 다이노스..그러나 안타 인정~!!

 

 

 

웨버 투수

 

 

2 말, 김재호 선수의 투런홈런이 터졌습니다..아주 좋았는데..ㅠㅠ

 

 

 

반겨주는 동료들

 

 

 

 

김현수 선수의 응원가를 부르며 관람하고 있는 레인보우 우리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오재원 선수

 

 

사인도 잘 해주고 사진도 잘 찍어주는 친절한 레인보우

 

 

 

유희관 선수의 뒤를 이어 등판한 노예 윤명준 님

 

 

야구선수의 아이들..^^

 

 

 

으으으~ 어쩌나..ㅠㅠ

 

 

실점 중..ㅠㅠ

 

 

무서운 나성범 선수

 

 

무서운 테임즈 선수

 

 

 

노예 오현택 님..ㅠㅠ

 

 

 

5타수 무안타 민뱅..1번 타자가 안 좋으니 확실히..ㅠㅠ

 

 

 

겨우 하나 쳤네요..ㅠㅠ

 

 

 

역전패..ㅠㅠ

 

 

 

 

초구를 왜 치나..??

 

 

오늘 중앙석 귀빈석에 오신 분들..이렇게 하고 가셨더군요..일행 중에는 sbs 여자 아나운서와

그 가족도 있었는데 이런 경우는 정말 첨 보는 듯 합니다..자기 자리는 좀 알아서 치우지..-.-;

뭐 누군지 얼굴도 다 보고 그랬지만 다음에 다시 야구장에 온다면 절대 저러지 말길 바랍니다

경기도 다 안 보고 가는 바람에..경기 내내 저 광경을 계속 봐야했어요..도대체 저게 뭐냐고요

 

 

가관임..쩝~!!

 

 

다른 자리는 이랬는데 말이죠..-.-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두산 베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4 02:11

    아 오늘 경기 정말 아쉬웠어요.... 그래도 오늘 김재호 선수 멋있었어요~~

  2. 두산 베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4 23:30

    오늘도 마찬가지네요... ㅠㅠ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5 10:41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8.25 14:29 신고

      ㅎㅎ 네에..반갑습니다..아는척 해주셔서 고마웠구요..^^
      어제 구내식당에서 유희관 선수를 만나서 잠깐 얘기를 나눴는데
      자기의 승수보다 팀이 이겨서 꼭 4강을 가야하는데..하더군요..ㅠ
      부디 그 바람이 꼭 이뤄지길 우리 모두 바라며..또 뵈어요..^^

투, 타 그리고 수비까지 모두모두 亡..ㅠㅠ 나도 꺄르륵 꺄르륵 웃고 싶은데 현실은..?? ㅠㅠ

안타가 네 개인데 수비 실책이 두 개..중심타선에서 나온 안타를 꼴랑 한 개..어쩌라구요..??

모처럼 맑게 개인 하늘을 보면서도..이 넘의 비는 왜 오늘 멈춘거야..생각하셨을 베어스팬들

많으셨을 겁니다..우리 그냥 야구를 즐기자구요..쿨!하게 말은 해보지만..그게 참 어렵죠..??

 

 

잠실구장, 모처럼 날씨가 화창~!!

 

 

2군 선수들이 도착했네요..저기 앞에 가시는 분은 상삼 씨

 

 

모르는 사람이 보면 그냥 몸이 좀 좋은 일반인 모드..ㅠㅠ

 

 

하늘도 푸르고..이기기만 하면 되는데..??

 

 

 

 

마운드를 다지는 모습

 

 

 

늘 제일 먼저 나오는 민뱅

 

 

 

 

 

맹구의 홈런레이스 노예 민뱅..?? ㅎㅎ

 

 

허경민 선수..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하게 커피 한 잔..그리고 실책은 왜 하심..??

 

 

 

 

정상호 선수와 김재호 선수가 친한가 봐요..?? 배트를 얻어가는 김재호 선수

 

 

 

 

 

 

오랜 내 친구..베어스팬이라 더 좋은..^^

 

 

첫타석에 딱 안타를 치고 나갔으나..?? -.-

 

 

우리는 처음 보는 투수에게 첫 승을 헌납하는 팀이죠..ㅠㅠ

 

 

 

 

 

또 나가면 뭐해..ㅠㅠ

 

 

 

 

유희관 선수에 이어 노갱..어쩔..-.-

 

 

 

 

 

우리를 응원하시면 안 되는 거 아님..?? ㅋㅋㅋ

 

 

가을야구 단골손님 = 삼성..?? ㅋㅋㅋㅋㅋ

 

 

 

ㅠㅠ

 

 

 

이겨야 기분좋을 텐데..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보셨을리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크하우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24 23:48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25 07:05

    재환선수 사진 담아갈게요.

  3. 파파리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25 07:56

    울 둘째 아들이 요즘 야구를 끊으려고 해. 두산 파이팅!! 딱 삼성 바로 밑에까지만...파이팅!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25 10:10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