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잘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곱다'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6.01.14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한없이 많다 (9) (4)
  2. 2015.11.25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한없이 많다 (8) (4)

겨울이라고 말하기에는 영 어정쩡한..추워질락 하다가 말고 있는..?? 이건 추운 것도 아니고

안 추운 것도 아닌..그런 날이 계속 되고 있는데요..이럴 때는 그저 잘! 먹는 최고인 듯..ㅋㅋ

그래서 요 며칠 지인들과 함께 했던 음식들을 올려봅니다..처음 올리는 음식도 있고..이전에

이미 먹었고 올렸던 음식들도 있는데 뭐 그거야 알아서 스킵하거나 걍 보거나 하면 되심..^^

 

언제나 말했듯 제가 올리는 음식은 그냥 제가 먹고 온 것일 뿐..맛집하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가족과 또는 지인들과 함께 했던 좋은 시간을 기억하고자 함이 더 크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음식점 위치나 전번은 안 올리는지라 가고 싶은 곳이 있으면 알아서 검색하세요..^^;;

이전 글은..제 블로그 메인화면에서 '세상은'이라는 검색어를 치면 나오니..참고하심 됩니다.

 

 

며칠 전, 같은 야구팀을 응원하는 두 명의 지인과 조촐하게 신년 점심모임을 했습니다..^^

요즘은 어디를 가든 주차대행을 해주는지라 편하기는 한데 가끔은 이거 내가 주차를 할 수

있는 것임에도 왜 그네들이 주차를 해주고..돈을 받는 것인지를 모르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베이징덕이 유명한 음식점이라 지인이 오리를 예약할까 했는데 제가 오리를 안 먹어서..ㅠ

 

 

 

이날 점심을 먹은 곳은 압구정에 있는 중식당  js garden 입니다..지점이 여러 곳에 있습니다

 

 

 

작년, 팬페스트에서 받았던 우승기념 머그컵과 우승기념구를 들고 나왔지요..ㅋ

 

 

점심 셋트메뉴를 주문했는데 제일 먼저 나온 음식..게살 스프입니다

 

 

부드럽게 술술술~

 

 

이어 나온 음식..어향관자..각종 채소를 고추기름에 볶아 키조개 관자위에 끼얹어 냈는데요

매콤달콤한 소스가 관자와 잘 어우러진 맛이 좋습니다..키조개는 참 좋은 식재료인 듯..ㅎㅎ

 

 

사천식 닭날개..제가 닭을 안 먹으니 그 맛이 어떤진 모르겠는데 지인들이 맛있다고 했어요

 

 

닭 삼매경에 빠진 동생들..ㅎㅎ 우리가 먹고있는 점심셋트의 구성은 저렇게 돼있습니다

 

 

점심 셋트메뉴는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다음에는 이 메뉴도 한 번 먹어보겠으요..ㅎ

 

 

찹쌀탕수육..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꿔바로우 모양새와는 다르지만 그 찹쌀탕수육 맞는 듯..??

개인적으로 이 꿔바로우가 훨씬 모양도 이쁘고 먹기에 편하고 맛도 좋은 것 같아요..냠냠냠~!!

 

 

찐만두가 나왔습니다..뭐 만두맛입니다..ㅋ

 

 

식사..동생들은 짜장면을 주문하고 저는 볶음밥을 먹었어요..여기 짜장면은 도삭면이라네요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후식으로 나왔네요

 

 

이거 뭐..?? 커피용 설탕..ㅋ

 

 

커피로 마무리~!! 음식도 맛있었지만 동생들과 도란도란 나누는 얘기가 더 좋았어요..^^

 

 

한파주의보가 내린 어제..친구와 드라이브 겸 맛있는 음식들을 먹으러 길을 나섰지요..ㅎㅎㅎ

 

 

맨 처음 간 곳은 양평 문호리에 있는 팥죽집..제가 오래 전부터 다니고 있는 음식점입니다

 

 

 

 

맛깔스러운 반찬

 

 

찹쌀옹심이 팥죽..간이 전혀 안 되어 있어서 설탕이나 소금을 입맛에 맞게 넣어 먹으면 돼요

아, 정말 저는 이 집의 팥죽이 완전 맛있답니다..먹을 때마다 오오오~ 감탄을 하면서 먹어요

 

 

들깨수제비..이것도 정말 좋아하는 메뉴입니다..걸쭉한 들깨가루가 몸에 완전 좋아보이죠..??

 

 

부른 배를 안고 두물머리에 갔습니다

 

 

날씨는 춥다고 하는데 하늘은 완전 맑지요..??

 

 

봄이 되면 연못에 있는 저 연(蓮)이 힘차게 다시 살아나겠지요..??

 

 

커피 마시러 왔어요

 

 

한쪽에서는 커피를 팔고 한쪽에서는 라면과 각종 주전부리를 팔고..ㅋ

 

 

하트 뻥튀기

 

 

이 뻥튀기 아주 잘 팔리더라구요..??

 

 

커피맛은 뭐 그냥..-.- 그래도 추위를 피하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두물머리에서 나와서 도착한 곳은 양평 시내에 있는 시래기 순대를 파는 순댓국집..ㅋㅋㅋ

예전에 남편이랑 한 번 왔었는데요..제가 시래기를 엄청 좋아해서 친구에게 가자고 했어요

 

 

양평 장날이 3일, 8일..이렇다는데 마침 어제가 장날..ㅋㅋ 그런데 눈이 내리고 있어서 안 감

매월 첫째, 셋째주 월요일에는 문을 닫는다니 참고하시구요..공휴일과 장날에는 문을 연대요

 

 

 

순대 한 접시를 시켰습니다

 

 

시래기가 잔뜩 들어간 순대..아, 이런 거 정말 좋아요..ㅎㅎ

 

 

 

순대를 시키면 저렇게 시래기가 들어간 국도 함께 나와요

 

 

양평을 나와 광주로 넘어오는 길인데 눈발이 점점 강해지네요

 

 

눈이 금방 쌓였어요..친구는 운전하느라 고생하는데 나는 좋다고 사진 찍는 중..ㅋㅋㅋ

 

 

순대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퇴촌에 있는 여기 밀면집을 그냥 지나칠 수는 없잖아요..?? ㅎㅎ

그런데, 예전에는 밀면과 오리쌈만 팔았는데..암소갈비가 들어간 간판으로 바뀌었더군요..??

들어가서 물어보니 지난 7월에 간판을 바꿨다고 하네요..밀면만 팔아서는 좀 힘드셨던 듯..??

 

 

 

퇴촌밀면..이 집도 제가 아주 오래 전부터 가끔씩 들리는 곳이어요

 

 

 

으아..맛나겠다..@.@

 

 

살얼음..보기만 해도 시원..?? ㅋㅋㅋ 깔끔한 육수가 정말 맛나답니다..가격은 7천원

 

 

 

동치미가 익어가고 있어요

 

 

 

 

눈이 제법 많이 쌓였네요

 

 

드라이브 잘 하고 잘 먹고 집 근처에서 커피 한 잔을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기로..ㅋ

 

 

작년 가을에 생긴 커피집이라는데 친구가 여기는 사케라또라는 메뉴가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천연발효종으로 직접 만든 빵도 판매하고 있네요

 

 

 

 

 

사케라또..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진한..에스프레소를 얼음에 잘 섞은 커피인 듯..??

암튼 좋은 친구와 맛난 음식과 커피를 먹고 마시면서 즐겁게 하루를 보냈습니다..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1.15 18:00 신고

    사진보니깐 저절로 군침이도네요~~~ㅎㅎ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1.18 17:51

    비밀댓글입니다

야구와 관련된 글이 제일 많은 제 블로그..가끔 여행 얘기도 있지만..^^ 더불어 아주 가끔씩

음식 얘기도 있지요..작년까지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한없이 많다'라는 제목?으로..간간히

제가 다녀왔던 음식점..먹었던 음식을 올리기도 했는데 올해는 단 한 번도 안 올렸네요..-.-

그렇다고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거나..음식에 갑자기 관심이 끊어진 것이..아닌데 말이죠..ㅋ

그래서 오늘 간만에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한없이 많다' 그 여덟 번째 글을 올려봅니다..^^

 

언제나 말했듯 제가 올리는 음식은 그냥 제가 먹고 온 것일 뿐..맛집하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가족과 또는 지인들과 함께 했던 좋은 시간을 기억하고자 함이 더 크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음식점 위치나 전번은 안 올리는지라 가고 싶은 곳이 있으면 알아서 검색하세요..^^;;

이전 글은..제 블로그 메인화면에서 '세상은'이라는 검색어를 치면 나오니..참고하심 됩니다.

 

 

11월 제 생일 즈음인 어느 날..딸아이가 예약했던 음식점입니다..인도음식(커리) 전문점인데

야구장 가기 전에 한 번 가봐야지 했었는데..점심 이후 일정 시간 브레이킹 타임이 있답니다

그래서 내내 못 가고 있다가 한가한 일요일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드디어 가보게 됐다는..ㅋ

 

 

 

루나 아시아..삼성동 공항터미널 근처에 있습니다

 

 

이런 류의 컵은 인도음식 전문점이면 다 있는 듯..??

 

 

코스 A와 B(아래)가 있는데..A코스(2인 기준)로 하나 주문하고 단품요리를 추가했어요

 

 

 

예전에, 일요일에 한 번 전화했더니 안 받아서 일요일에는 안 하는가 보다 했는데..여기는

명절에도 휴무를 안 한다고 하더군요..아마도 제가 전화한 날..잠깐 일이 있었나 하시네요

 

 

발리우드 영화가 나옵니다

 

 

코스요리로 야채스프가 나왔네요..걸쭉한 스프가 아닌데 맛은 괜찮았어요

 

 

이어 나온 사모사(감자와 카레 등이 들어간 만두 비슷한)와 탄두리 치킨이 나왔습니다

사모사는 카레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소스가 매콤한지..암튼 매콤..맛도 괜찮았구요

 

 

음, 저는 닭을 안 먹어서 맛이 어떤지는 표현을 못 하겠구요..가족들은 맛있다고 했어요..^^

 

 

새우 커리 입니다..보기에는 향이 강할 것 같은데 전혀..짜지도 않아서 좋았어요..새우도 많고

 

 

같이 나온 난..난에 카레를 올려 먹으면..음, 맛있음..ㅎㅎㅎ

 

 

 

이건 치킨 커리..치킨이라..맛이 어떤지 모른다는 게 함정..ㅋㅋㅋ

 

 

라씨..요거트 음료인데요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강하지 않아요

 

 

이건 따로 주문한 크림 새우 커리..부드러운 맛..난과 같이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고..^^

 

 

헉~!! ㅋㅋㅋㅋㅋㅋㅋ

 

 

 

딸내미가 계산..잘 먹었다..^^

 

 

홍대나 압구정에서 먹어봤던 인도 커리보다 조금 순화된 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트림을

할 때마다 커리 냄새가 올라왔던 경험이 있는데..여기는 순하고 부드러운 맛의 커리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맛이나 향이 다르겠지만..개인적으로 저는 여기가 더 좋았습니다..ㅎㅎ

 

 

11월 14일, 결혼기념일 저녁에 남편과 같이 갔던 곳입니다

 

 

신천 먹자골목 어디엔가의 일식 스타일? 횟집인데요..고급지고 비싸게

보이는 그런 집은 아니고 평범..소박한 음식점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이자카야..?? 뭐 그렇게 생각하기에는 또 좀 그렇고..그건 알아서..ㅋㅋ

지인에게 추천받은 집인데 여기도 시즌 중에 야구장 가기 전, 한 번 꼭

와야지 했는데 역시나 브레이킹 타임이 있어서 못 왔던 곳이어요..ㅠㅠ

 

 

자리에 앉으면 바로 기본으로 깔리는 것들인 듯

 

 

 

1인 4만원 짜리 가우리코스를 주문했어요

 

 

두 명이 오면 테이블에는 아예 앉을 생각을 말아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죽 나오고

 

 

이것저것 먹을 것들..소위 스키다시가 나옵니다

 

 

 

 

그리고 주방장이 시간차를 두고 생선회를 놓아줍니다..자리가 좁아서 저기에..ㅋㅋㅋ

 

 

냠냠~

 

 

참치도 냠냠~

 

 

 

산낙지

 

 

 

붉은 것은 방어 맞쥬..??

 

 

광어랑 우럭이냐..모르겄다..ㅋ

 

 

 

참돔..쫄깃하니 맛나더군요..^^

 

 

 

참치 또 주심..

 

 

 

생선구이도 나오고

 

 

 

자리가 많지 않아서 사람들이 들어왔다가 돌아가더라구요

 

 

맑은 탕..좋아요..^^

 

 

 

일단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라 음식재료의 회전이 빨라서 그런지..음식은 다 신선했어요

사람이 많지만 시끄럽지도 않고 음식도 제때 잘 나옵니다..두 명이 갔을 때는 4만원 짜리

코스도 상관 없지만 그 이상의 숫자가 가면 27,000원 짜리 코스를 시키는 게 합리적인 듯

가격 대비 최고이다..그런 정도는 아니었지만..딱히 마땅한 곳이 없을 때 가면 좋을 듯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1.26 14:10 신고

    스시집 완전 싱싱한게 입에서 녹겠는데요??? 대박이네요 정말~~

  2.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1.27 16:00

    야구부인님이 좋아하시는 아스정이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