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이자카야'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9.01.14 새 카메라 사진으로 올리는 새해 첫 글..^^ (12)
  2. 2015.11.25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한없이 많다 (8) (4)

안녕들 하시죠..?? 여기가 분명 제 집임에도 불구하고 이건 뭐..너무 오랫동안 방치를 해놔서

어째 어색어색..ㅠㅠ 이렇게 장기간..글을 안 올린 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정말 무심했죠..??

뭐 특별한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닌데 당연할 거라고 생각했던 한국시리즈 우승이 물거품 되어

훨훨 날아가 버린 것이 아무래도 큰 역할(?)을 한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생각하기 싫은데..)

 

다들 아다시피 제 블로그의 8할은 '야구'잖습니까..그나마 예전에 비해서 수월하게 그 아픔을

넘길 수 있었던 이유는 '아가'가 있기 때문..ㅎㅎㅎ 그 녀석이 벌써! 돌을 맞이했다는 얘기..^^

그리고, 새 카메라도 구입을 했습니다..15년 1월에 샀던 카메라..그 후속모델이 거의 4년 만에

출시가 됐고 대략 일주일 쯤? 고민하다가 확 질러버렸습니다..나의 다섯 번째 캐논이 된 거죠.

 

네 번째 캐논에 대한 이야기는 https://lystjc.tistory.com/1022 를 참조하면 되는데요..그 글을

다시 읽어본 바, 이번 카메라 구입기와 별반 다른 게 없네요..아, 이번에는 고장이 나서 구입을

한 것이 아니라는 게 다릅니다만..^^;; 새 카메라로 찍은 사진 몇 장과 글을 올리니 읽어주세요.

많이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희망하는 모든 것이 다 이뤄지길 바라겠습니다..이만~!!

 

 

두근두근..새 카메라..ㅋ

 

 

캐논 SX70HS

 

 

 

오른쪽이 SX60HS입니다..왼쪽은 그 상위버전인 70HS..그런데 별 차이가 없죠..?? ^^;

 

 

그래도 이전 모델보다 더 세련돼고 약간 가벼워졌어요..ㅋㅋㅋ

 

 

새 카메라로 찍은 사진인데요..울 아가(손자) 돌사진 촬영하던 날 찍은 것입니다..^^

 

 

18년 1월 15일에 태어난 아가..어느덧 내일이면 첫 생일..엊그제 주말에 미리 돌맞이를

했는데요..하느님의 은총을 기원하면서 성모님이 곱게 새겨진 금반지를 마련했습니다

 

 

Andrea 1st Birthday ♥️♥️♥️♥️♥️

 

 

건강하게 잘 자라렴..^^

 

 

여기는 어디일까요..?? 일본..?? 아니구요..인천의 어느 동네입니다..^^

 

 

제 절친의 아들이 전역을 한 후 아주 오랫동안 희망해오던 작은 가게를 오픈했습니다

친구의 아들에게 제가 크게 해줄 것은 없고..시간내어 가서 음식을 먹고 미미하게나마

블로그에 사진이나 몇 장 올려줘야지 생각했습니다..네, 그렇습니다..홍보입니다..^^;;

 

 

오노고로는 바다의 신비한 섬이라는 뜻이라네요..항구도시 인천과 잘 어울리네요..ㅎㅎ

 

 

제가 방문을 했던 날은 1월 5일이었는데 그때는 정식오픈이 아닌 가오픈 상태였답니다

이번 9일에 정식오픈을 한다고 했으니..지금 방문하면 확정 된 메뉴가 올라왔을 거여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듬성듬성 썰어놓은 양배추가 올라오는데 은근 맛납니다..^^

 

 

맥주 마시기 좋은 곳

 

 

술을 잘 마시지 못 하지만 일단 한 잔 받아봤는데 두 모금 마시고 남편에게 넘김..ㅋㅋㅋ

 

 

이 젊은 남자가 친구의 아들입니다..^^

 

 

훈훈하죠..?? 훈훈한 사람이 만드는 음식은 더 맛있다는 전설이 있다고 합니다..ㅎㅎ

 

 

버터에 통째로 구운 명란구이..명란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애 메뉴

 

 

전혀 짜지 않습니다..^^

 

 

새우버터구이..새우는 사랑이죠..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그래서 두 번 주문했다나

 

 

차돌박이 숙주볶음..눈으로만 봐도 익숙한 맛이 느껴지지 않나요..??

 

 

새우구이를 먹고 머리만 남겨놓으면 바싹하게 잘 구워서 치즈와 함께 주니 참고하세요

 

 

이건 키리모찌라는 메뉴인데 노릇노릇 잘 구워진 찰떡을 달달한 소스에 묻혀 마른 김에

싸먹으면 음..정말 찰!지게 맛있습니다..가오픈 중에 추가된 메뉴라는데..정말 맛있어요

 

 

오노고로는..인천 중구 경동 116번지(개항로 104) 1층에 있습니다..동인천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걸린다네요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onogoro_gaehangro)

혹시라도 방문하신다면 '연수 아줌마'가 올린 글 보고 왔다고 하세요..ㅎㅎ 물론 그렇다고

뭐, 엄청난 그 무엇인가가 있을리야 있겠습니까만..그래도 더 정성껏 음식을 내주겠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보르헤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1.14 12:47

    늘 감사히 즐겁게 보고있습니다 새해에도 좋은 베어스 이야기&사진 부탁합니다 건강하세요~

  2. 철이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1.14 13:38 신고

    오랜만에 글 올려주셨네요ㅎㅎ근황 잘봤습니다:-)

  3. 그린누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1.14 15:01

    새해에는 좋은 일 많이 생기시고 대박나세요.

  4. 뭔데뭔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1.20 20:4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야구사진 잘 부탁드려요~~

  5.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1.22 08:55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6.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1.24 19:43

    야구장에서 시구하셨을때 아이들이 초등저학년? 정도였던거 같았는데 벌써 손자가 첫돌이 되었군요. 세월이 너무 빨라요ㅠ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9.01.24 20:38 신고

      2004년이니 어언 14년 전이네요..초등학교 저학년은 아니고..ㅎ
      세월이 정말 빠르네요..올해도 자주 뵙길 바라며 건강하세요..^^

야구와 관련된 글이 제일 많은 제 블로그..가끔 여행 얘기도 있지만..^^ 더불어 아주 가끔씩

음식 얘기도 있지요..작년까지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한없이 많다'라는 제목?으로..간간히

제가 다녀왔던 음식점..먹었던 음식을 올리기도 했는데 올해는 단 한 번도 안 올렸네요..-.-

그렇다고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거나..음식에 갑자기 관심이 끊어진 것이..아닌데 말이죠..ㅋ

그래서 오늘 간만에 '세상은 넓고 먹을 것은 한없이 많다' 그 여덟 번째 글을 올려봅니다..^^

 

언제나 말했듯 제가 올리는 음식은 그냥 제가 먹고 온 것일 뿐..맛집하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가족과 또는 지인들과 함께 했던 좋은 시간을 기억하고자 함이 더 크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음식점 위치나 전번은 안 올리는지라 가고 싶은 곳이 있으면 알아서 검색하세요..^^;;

이전 글은..제 블로그 메인화면에서 '세상은'이라는 검색어를 치면 나오니..참고하심 됩니다.

 

 

11월 제 생일 즈음인 어느 날..딸아이가 예약했던 음식점입니다..인도음식(커리) 전문점인데

야구장 가기 전에 한 번 가봐야지 했었는데..점심 이후 일정 시간 브레이킹 타임이 있답니다

그래서 내내 못 가고 있다가 한가한 일요일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드디어 가보게 됐다는..ㅋ

 

 

 

루나 아시아..삼성동 공항터미널 근처에 있습니다

 

 

이런 류의 컵은 인도음식 전문점이면 다 있는 듯..??

 

 

코스 A와 B(아래)가 있는데..A코스(2인 기준)로 하나 주문하고 단품요리를 추가했어요

 

 

 

예전에, 일요일에 한 번 전화했더니 안 받아서 일요일에는 안 하는가 보다 했는데..여기는

명절에도 휴무를 안 한다고 하더군요..아마도 제가 전화한 날..잠깐 일이 있었나 하시네요

 

 

발리우드 영화가 나옵니다

 

 

코스요리로 야채스프가 나왔네요..걸쭉한 스프가 아닌데 맛은 괜찮았어요

 

 

이어 나온 사모사(감자와 카레 등이 들어간 만두 비슷한)와 탄두리 치킨이 나왔습니다

사모사는 카레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소스가 매콤한지..암튼 매콤..맛도 괜찮았구요

 

 

음, 저는 닭을 안 먹어서 맛이 어떤지는 표현을 못 하겠구요..가족들은 맛있다고 했어요..^^

 

 

새우 커리 입니다..보기에는 향이 강할 것 같은데 전혀..짜지도 않아서 좋았어요..새우도 많고

 

 

같이 나온 난..난에 카레를 올려 먹으면..음, 맛있음..ㅎㅎㅎ

 

 

 

이건 치킨 커리..치킨이라..맛이 어떤지 모른다는 게 함정..ㅋㅋㅋ

 

 

라씨..요거트 음료인데요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강하지 않아요

 

 

이건 따로 주문한 크림 새우 커리..부드러운 맛..난과 같이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고..^^

 

 

헉~!! ㅋㅋㅋㅋㅋㅋㅋ

 

 

 

딸내미가 계산..잘 먹었다..^^

 

 

홍대나 압구정에서 먹어봤던 인도 커리보다 조금 순화된 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트림을

할 때마다 커리 냄새가 올라왔던 경험이 있는데..여기는 순하고 부드러운 맛의 커리입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맛이나 향이 다르겠지만..개인적으로 저는 여기가 더 좋았습니다..ㅎㅎ

 

 

11월 14일, 결혼기념일 저녁에 남편과 같이 갔던 곳입니다

 

 

신천 먹자골목 어디엔가의 일식 스타일? 횟집인데요..고급지고 비싸게

보이는 그런 집은 아니고 평범..소박한 음식점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이자카야..?? 뭐 그렇게 생각하기에는 또 좀 그렇고..그건 알아서..ㅋㅋ

지인에게 추천받은 집인데 여기도 시즌 중에 야구장 가기 전, 한 번 꼭

와야지 했는데 역시나 브레이킹 타임이 있어서 못 왔던 곳이어요..ㅠㅠ

 

 

자리에 앉으면 바로 기본으로 깔리는 것들인 듯

 

 

 

1인 4만원 짜리 가우리코스를 주문했어요

 

 

두 명이 오면 테이블에는 아예 앉을 생각을 말아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죽 나오고

 

 

이것저것 먹을 것들..소위 스키다시가 나옵니다

 

 

 

 

그리고 주방장이 시간차를 두고 생선회를 놓아줍니다..자리가 좁아서 저기에..ㅋㅋㅋ

 

 

냠냠~

 

 

참치도 냠냠~

 

 

 

산낙지

 

 

 

붉은 것은 방어 맞쥬..??

 

 

광어랑 우럭이냐..모르겄다..ㅋ

 

 

 

참돔..쫄깃하니 맛나더군요..^^

 

 

 

참치 또 주심..

 

 

 

생선구이도 나오고

 

 

 

자리가 많지 않아서 사람들이 들어왔다가 돌아가더라구요

 

 

맑은 탕..좋아요..^^

 

 

 

일단 사람이 많이 오는 곳이라 음식재료의 회전이 빨라서 그런지..음식은 다 신선했어요

사람이 많지만 시끄럽지도 않고 음식도 제때 잘 나옵니다..두 명이 갔을 때는 4만원 짜리

코스도 상관 없지만 그 이상의 숫자가 가면 27,000원 짜리 코스를 시키는 게 합리적인 듯

가격 대비 최고이다..그런 정도는 아니었지만..딱히 마땅한 곳이 없을 때 가면 좋을 듯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썽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1.26 14:10 신고

    스시집 완전 싱싱한게 입에서 녹겠는데요??? 대박이네요 정말~~

  2.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11.27 16:00

    야구부인님이 좋아하시는 아스정이 돌아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