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와이켈레 아울렛'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4.07.15 하와이 4박 6일 여행, 넷째날 (7월 4일) (5)
  2. 2014.07.10 하와이 4박 6일 여행, 둘째날 (7월 2일) (3)

하와이에 온지 어느덧 넷째날..일정은 아주 초간단했습니다..렌터카를 타고 그냥 오아후섬을

찬찬히 한 번 더..돌아보는 것이었는데요..그런데 시간이 어찌나 빨리 흐르는지요..ㅠㅠ 정말

4박 6일의 일정은 너무 짧은 것 같습니다..맘 같아서는 30박쯤 하면서..즐기고 싶은데 말이죠.

 

여하튼..이날은 위에 썼다시피 차를 빌려서 하루종일 돌아다녔습니다..시간에 쫓겨서 제대로

쇼핑을 할 수 없었던 아울렛에도 다시 다녀왔고..바다가 보이면 잠시 내려서 바다도 보고..ㅋ

특별하게 한 건 없지만 그래도 울 가족이 오붓하게 함께 보낸 것에 의미를 뒀다고 할까요..??

사진을 보면 별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게 보냈다는 것이 느끼지실 거라는..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봅시다

 

 

퀸 카피올라니 호텔..검색을 하다보니 우리나라 항공 승무원들도 묶는 호텔이라고 하더군요

와이키키 해변끝에 있는데..불편한 점은 없습니다..와이키키 번화가를 왔다갔다하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구요..한 번에 쭉 걸어갔다가 걸어오면서..둘러볼 수 있어서 외려 좋았습니다

 

진짜 호텔 객실에서 하는 곳이라고는..씻고 잠자는 것밖에 없더라구요..ㅋ 객실 품질도 나름

괜찮구요..동물원이 바로 옆에 있다고 해서..정말 옆에 있나보다 했는데 길 건너에 있더군요

가기 전, 신혼여행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읽고 질문도 하고..괜찮다고 해서 예약을 했어요

 

 

렌터카 인도하러 가는 길

 

 

와이키키 해변..^^

 

 

일단 아침을 먹기로 합니다

 

 

전세계인의 아침밥 맥도날드 맥모닝..?? ㅋ 오른쪽은 로컬 디럭스라고 해서 밥이 나오더군요

 

 

 

쏘나타 택시가 눈에 똭~!!

 

 

길을 걷다 문득 아래를 내려다 보니..?? ^^

 

 

귀여운 것들..ㅋㅋㅋ

 

 

 

 

시원하게 입었어요..ㅋㅋㅋ

 

 

호텔에서 대략 10~15분쯤 걸어서..렌터카를 예약한 여행사에 도착했습니다..이곳에서

공항픽업과 섬일주투어와 스노클링도 예약을 해서 이용했는데..정말 편리했습니다..ㅋ

외국렌터카와 달리 24시간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도 있고 내비게이션도 한국어

내비가 100% 장착 가능하고..차량도 바로 인도받을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았어요..^^

 

 

하룻동안 우리의 발이 되어줄 캠리

 

 

드디어 붕붕붕 운전을 합니다

 

 

오토바이는 괴로워..ㅠㅠ

 

 

 

울 영감 출세했네..미쿡에 와서 운전도 해보고..ㅋㅋㅋ

 

 

길이 넓직해서 운전하기 좋더군요

 

 

맨처음 간 곳은 와이켈레 아울렛..와이키키에서 30분이 채 안 걸린 듯..?? 20분쯤 걸렸나..??

 

 

오전 10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한 것 같은데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역시나 아울렛 최고 인기매장 코치..사람들이 줄을 서있더군요

 

 

인하된 가격에서 50% 할인..거기에 추가 20% 할인..막 이래

 

 

ㅋㅋㅋㅋㅋ

 

 

개당 24~25불 하는 손목백..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CK 속옷매장..남자팬티 석 장에 40불 정도 하던데 저렴한 건가요..??

 

 

 

이 가방도 예쁘네..사지는 않았지만..^^

 

 

바나나 리퍼블릭..옷이 정말 저렴했어요..딸내미가 2만원대에 사온 게 우리나라에서는 7만원

 

 

폴로매장..여기도 인기가 많은 매장이죠

 

 

뭐 별 거 안 샀어요..^^

 

 

 

많이 안 샀죠..??

 

 

하와이의 유명한 햄버거인 쿠아아니아 햄버거..지난번 일주투어를 할 때는 그냥 지나가기만

했었던 곳이라 다시 와봤어요..주문을 하면 그때부터 만들기 시작하는 슬로푸드라고 하네요

일본에는 지점이 있다고 하는 것을 보니..역시 하와이는 말만 미국이지 일본땅인 듯..?? ㅋㅋ

 

 

점심시간이 지났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1975년도에 처음 문을 열었나봐요

 

 

 

 

아보카도 햄버거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주문하기 직전에 아보카도가 떨어졌다고 합니다..ㅠ

그래서 아보카도와 함께 유명하다고 하는..파인애플 햄버거와 치즈햄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바싹 튀긴 감자튀김..맛있습니다..ㅋ

 

 

쇠고기 패티가 아주 두꺼워요..먹으려면 다소 곤욕임..ㅋ

 

 

다 먹었으요..ㅋ

 

 

햄버거 가게 근처에 또 하나의 유명한 가게가 있는데..바로 마츠모토 쉐이브 아이스..^^

새우트럭도 가까운 곳에 있거든요..그러니 이쪽에 가서 한 번에 다 드시고 오면 될 듯..ㅋ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요..^^

 

 

 

그냥 곱게 갈아낸 얼음에 색소를 뿌려주는 것인데..이게 인기가 많은 이유를 모르겠어요..-.-

 

 

 

 

 

 

얼음에 색소 뿌려주면서 레인보우니 하와이안이니 뭐니 이름이 거창..ㅋㅋㅋ

 

 

늘 맛있는 팥빙수를 먹는 우리나라 사람들은 이거 먹어보면 장난하냐..?? 이럴 것이 분명..ㅋ

이 가게 이름이 일본명칭인 것을 보아..일본사람이 이민와서 시작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한 마디로 색깔만 고와요..-.-

 

 

 

 

나, 하와이 왔다~!! <- 이런 인증샷으로 짱 좋은 곳인 듯..ㅋㅋㅋ

 

 

파인애플 농장에 한 번 더 들려서 찬찬히 살펴봤습니다

 

 

 

 

귀여운 소녀..ㅋ

 

 

 

 

파인애플 솜사탕

 

 

나도 미쿡에서 운전 한 번 해보자..^^

 

 

운전 중이심..호호호~

 

 

제가 찍은 거 당연히 아닙니다..저는 운전중이고 딸내미가 찍은 사진

 

 

 

이름도 모르겠는데 암튼 바다가 보여서 잠시 들름

 

 

 

저기 보이는 섬..꼭 우리나라 성산일출봉 같지 않으요..??

 

 

해(海)에게서 소년에게..^^

 

 

좋아요

 

 

 

 

한 번 더 점프~!!

 

 

 

 

 

멋지네요

 

 

저거 화장실임..ㅋㅋㅋ

 

 

 

노을

 

 

흡사 불타오르는 것 같죠..??

 

 

하외이에서의 마지막 저녁식사는 이곳..듀크스 와이키키에서..^^

 

 

 

사진속 저 남자가 바로 듀크 카하나모쿠라고 하는데 하와이 최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래요

수영에서 금메달을 땄고..그 이후에는 서핑의 보급에 앞장서서 '서핑의 아버지'라고 불린다고

이 레스토랑도 그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만들어진 거라나 뭐라나..암튼 유명한 음식점입니다

 

 

 

 

 

볼케이노 한 잔

 

 

랍스터 구이

 

 

바베큐 립

 

 

샐러드바도 있으나 뭐 그냥저냥 그럼

 

 

와이키키 해변을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야외도 있는데 이미 사람이 꽉~!! 미국날짜로

7월 4일..바로 미국 독립기념일에 불타는 금요일이었는지라 사람들이 많았다는 사실..^^

 

 

 

코나 커피만 파는 곳이라는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

 

 

 

뉘신지 모르지만 커피 한 잔 하실래요..??

 

 

 

저녁을 먹고 와이키키 해변을 돌아보기로 합니다..^^

 

 

좋다~~

 

 

 

여기가 바로 듀크스 와이키키..우리가 저녁을 먹은 곳이랍니다..^^

 

 

 

 

 

해운대와는 다름..^^

 

 

 

호텔로 오기 전. 요거트 랜드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ㅋ

 

 

 

아울렛 쇼핑샷..ㅋㅋㅋ

 

 

가방은 이렇게 세 개를 샀는데 다 합해서 29만원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선물도 하고 제가 쓰기도 하고 그러려고 산 것입니다..남편이 있는 지점이 공사를 하고있는데

휴가를 왔는지라..제가 초콜릿 대신..이 휴대용 백이랑 명함지갑을 선물로 주라고 권했답니다

역시나 직원들이 다들 좋아했다고..ㅋㅋㅋ 한 개에 24~25불이니 정말 괜찮은 것 같더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크하우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15 22:47 신고

    잘 보고 가요. 보람찬 하루 되세요. ^^

  2. 이노(inn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16 08:09 신고

    하와이 너무 좋죠.
    작년에만 2번 다녀오고 올해엔 9월달에 또 갖니다.
    근데 저 랍스터 무진장 비싸네요.
    블루워터 쉬림프라면 저 사이즈에 25달러정도 였어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7.16 10:20 신고

      원래는 월마트 근처에 있는 레드 랍스터로 갔었는데요..ㅠㅠ
      그날이 마침 독립기념일이라 근처에서 불꽃놀이를 비롯하여
      행사를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차량통제에..음식점 건물의
      주차장은 이미 꽉 차있어서 다시 와이키키로 돌아왔어요..ㅠ

      저곳은 해변 바로 앞에 있는 음식점이라 다소 비싼 듯 합니다
      그래도 음식이나 분위기가 나쁘지 않아서..용서해 주기로..ㅋ

  3. 엘에스제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9.20 11:17

    코치 할인쿠폰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50%에 추가 20% 할인되면, 정말 좋은 값이네요.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9.20 11:42 신고

      ㅎㅎ 네에..할인율은 그때 그때에 따라 다른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매장 입구에서 나눠준답니다..신상은 할인율이 저것보다 낮아요..^^
      저도 하와이 또 갈 생각인데..즐겁고 보람한 쇼핑, 하시길 바라요..ㅋ

먼저, 우리나라 날짜로는 7월 3일이지만 하와이에서는 7월 2일이라 현지 시간을 사용해요..^^

여행 둘째날인 이날은..오아후섬을 한바퀴 휙~ 돌아보는 섬일주투어를 했습니다..오아후섬의

주요 관광포인트를 돌아보는 것으로 저희들처럼 하와이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것

같아요..이 일주투어는 다른 관광객들과 같이 다니는 단체투어가 있고..일행들끼리만 다닐 수

있는 단독투어가 있는데 가격차이가 10만 원 정도밖에 안 나서 저희는 단독투어를 했네요..ㅋ

 

아침에 픽업하러 온 차량을 보니 헉~ 22인승의 넓은 차가 왔더라구요..조용하고 편안한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일주투어는 대략 일곱 시간 정도가 소요되고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대부분 대동소이하다고 생각하심 될 듯..울 가족이 다닌 코스를 살펴보면 다이아몬드 헤드 -

하나우마 베이 - 블로우홀 - 마카푸우 포인트 - 중국인 모자섬 - 선셋비치- 새우 트럭 (점심)

돌 플랜테이션 - 와이켈레 아울렛..이렇게 되는데요 민속촌이 포함되는 코스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둘째날에는 가이드와 함께 일주투어를 하고 넷째날에 렌터를 해서 다시 한 번

오아후섬을 대충 다시 한 번 돌았는데..그냥 여행 처음부터 렌터를 해서 다니는 것도 좋은 듯

한데..저는 이렇게 가이드와 함께 다니면서 설명을 들어가며 돌아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여행 내내 날씨가 좋았지만..특히 이 둘째날의 날씨는 환상적이었어요..비루한 제 카메라로는

절대 잡을 수 없는..그 멋진 풍광들을..눈과 마음에 담아두고 왔답니다..그럼 사진 올려봅니다.

 

 

아침에 픽업하러 오신 가자하와이 여행사의 가이드 미스터 고..^^

 

 

제일 먼저 다이아몬드 헤드에 갔습니다..분화구에요..백두산 천지와 같은 곳인데 물은 없음

 

 

정상에 올라가서 내려다보면 더 좋다는데..그건 나중에 다시 오면..ㅋㅋㅋ

 

 

그 다음코스는 하나우마 베이..물이 맑고 얕은 곳까지 물고기가 와서 스노클링하기에 좋은 곳

그래서 저희도 바로 다음 날, 와이키키해변에서 물놀이를 하는 대신 여기에서 물놀이를..ㅎㅎ

 

 

정말 물 색깔 죽이죠..?? ㅋㅋㅋ

 

 

여긴 정부에서 관리를 하는 곳이라 관광용 차량은 딱 15분 밖에 주차허용이 안 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제주와 똑같은 모습을 지닌 블로우홀..주상절리 아시죠..??

 

 

아들내미 입은 저 청바지..여행 첫날 H&M에서 4달러 주고 구입..ㅋ

 

 

나는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무지개를 흔하게 보는 곳이라 차 번호판에 저렇게 무지개가 있어요..^^

 

 

구름 둥둥..구름이 바로 코앞에서 저렇게 둥둥~~

 

 

여기는 마카푸우 포인트라는 곳인데 경관이 정말 좋은 곳입니다

 

 

 

남자들, 신났다..ㅋ

 

 

 

 

저 섬은 토끼섬이래요..토끼가 바다를 헤엄치는 모습이라나 뭐라나..용왕님 간 훔치러 감..??

 

 

좋죠..??

 

 

그 다음에 들른 곳은 중국인 모자섬입니다..저 섬 모양이 중국인들이 쓰는 모자를 닮았다고

 

 

사방팔방을 돌아봐도 넘 멋져요..ㅠㅠ

 

 

 

ㅋㅋㅋ

 

 

울 공주님..^^

 

 

옷색깔을 이렇게 맞추려고 한 게 아닌데 다들 입고나서 보니 이렇게 됐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행을 가면 이런 거 꼭 하죠..^^

 

 

 

그나저나, 울 아들내미는 이거 정말 잘함..볼 때마다 감탄이 나옴..^^

 

 

 

 

ㅋㅋㅋㅋㅋ

 

 

 

나 하와이야~~

 

 

 

 

 

 

 

중간에 잠시 들른 기념품샵인데 이런 게 있더라구요..?? ㅋ

 

 

단체투어를 하는 신혼부부인데 저렇게 하면 아들을 낳는다나 뭐라나..ㅋㅋㅋㅋㅋ

 

 

작은 과일가게에 들러서 바나나튀김을 먹었는데요..오호, 정말 맛있었어요..^^

 

 

 

망고도 하나 사서 먹었지용..^^

 

 

 

여기는 섯셋비치..해가 질 때 오면 정말 환상적일 것 같아요..^^

 

 

 

배고프다..밥먹자..드디어 새우트럭에 도착~!!

 

 

 

이집이 잘 하는 집인지 그저그런 집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이곳에는

새우트럭이 많다고 합니다..가이드가 델구가는 집에 걍 가는 거..ㅋ

 

 

요염한 새우..ㅋㅋㅋ

 

 

 

2014년도에 새우트럭 중에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거야 뭐 확인을 안 해봤으니 나도 모름

 

 

 

배가 고파서 많이 시켰음..ㅋ

 

 

도마뱀..귀여운 도마뱀..ㅋ

 

 

기념사진 한 장 찍어주시고..^^

 

 

 

드디어 나왔으요..^^

 

 

 

마늘 들어간 거..핫소스 들어간 거..레몬소스 들어간 거..프라이드 한 거

 

 

 

 

냠냠냠~~

 

 

 

폭풍흡입..역시 시장이 반찬..ㅋ

 

 

차를 타고 가면서 보는 풍광도 멋져요

 

 

돌 파인애플 농장 가는 길..저게 다 파인애플이래요..ㅋ

 

 

환영합니다~!!

 

 

 

일단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보자

 

 

헉~!!

 

 

ㅋㅋㅋㅋㅋ

 

 

음~ 맛있을 것 같죠..??

 

 

시원하고 달달하고 새콤한 것이 맛나요..^^

 

 

파인애플도 듬뿍

 

 

 

ㅋㅋㅋㅋㅋ

 

 

 

파인애플이 땅속에서 자라거나 나무에서 자라는 것으로 알고있는 사람이 많대요..^^

 

 

 

여기는 와이켈레 아울렛입니다..^^

 

 

 

근데 쇼핑으로 주어지는 시간이 짧아서 이거 다 돌아볼 수 있으려나..?? 그렇죠 뭐..결국

제대로 쇼핑할 수 있는 시간이 아닌지라..렌터카 빌린 날에 다시 와서 쇼핑을 했다는..^^

 

 

코치로 고고고~!!

 

 

시애틀에서도 그랬었지만 코치매장은 어디를 가도 사람이 많은 듯

 

 

 

 

일주투어를 마치고 와이키키로 돌아왔어요..남자들 먼저 호텔로 들여보내고 쇼핑..^^

 

 

나도 두 단계 업해봐야지

 

 

 

 

 

첫날, 사람이 많아서 못 갔던 치즈케이크 팩토리를 가보기로 합니다

 

 

다행히 사람이 적어서 바로 착석..ㅋ

 

 

식전빵이 장난아님..^^

 

 

 

 

치어스~!!

 

 

 

 

 

 

츄릅~~!!

 

 

니펏찡, 아니..님이 왜 여기에서 서빙을..?? ㅋㅋㅋㅋㅋㅋㅋ

 

 

아랫쪽에 팁이 얼마인지 보이죠..?? 맨아래 15%의 금액을 주면 된다는

 

 

 

저녁을 먹고 나오는데 무지개가 떴더라구요..그것도 쌍무지개..^^

 

 

우리에게 행운이 늘 함께 하길..ㅎ

 

 

비가 내려서 잠깐 들른 매장에서 모자 하나 득템하신 아들내미

 

 

저 뉴에라 스냅백이 35불인가 그럼..완전 싸죠..??

 

 

부곡하와이 아니어요..미쿡 하와이어요..ㅋㅋㅋㅋㅋ

 

 

 

 

 

 

호텔로 들어가는 길

 

 

이 넘의 야구..하와이에 와서 볼일 보면서도 보게 하다니..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크하우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10 17:12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상큼한 하루 되세요. ^^

  2. 은하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1.11 23:43

    와~~다음날 기대되어요.
    엄마랑 단둘이 가는데 울엄마 칠순이 넘으셔서 패키지신청했더니 오하우섬은 여행사에서 해준데요. 나머지 옆섬 투어 1개 디너쿠르즈 이렇게 가자하와이가 패키지지보다 가격이 싸서 이용하려구 하는데 괜찮으셨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