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부상으로 인해서 올 시즌 내내 개점휴업이나 다름 없었던 우리의 에이스 더스틴 니퍼트~!!

특히 사자를 잡는 사냥꾼으로 명성을 날렸다는 것, 다들 아시죠..?? 그가 사자를 잡았네요.

중요한 경기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준 니펏찡..정말 사랑합니다..더불어 홈런 두 개 포함

 

무려 8타점을 내면서 팀 승리에 혁혁한 공을 세워준 최주환 선수..엄지 척..대단합니다..^^

비록 공동 3위이지만 3위로 올라서는데 성공했습니다..^^ 물론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이 순간을 즐기는 것도 과히 나쁘지는 않겠죠..?? 간만에 사자를 잡아서 기분은 좋네요..ㅎ

 

 

한가위를 앞두고 야구장에서도 여러가지 행사가 열렸습니다

 

 

단장님, 곤장 한 번 맞아볼래요..??

 

 

경기 전, 사자 팀 응원단장 잡는 곰 팀 응원단장..ㅋㅋㅋ

 

 

ㅎㅎㅎㅎㅎ

 

 

 

김재호 선수를 응원하는 일본 팬..재호 엄마로 더 알려져 있는 시게코 씨가 오셨어요..^^

 

 

 

뭐가 그렇게 좋으세요..??

 

 

쩍벌입 맹구..ㅎㅎㅎ

 

 

 

무슨 얘기를 나누고 있을까요..??

 

 

내일 선발투수 유희관 선수..퇴근하기 전에 잠깐 올라왔네요

 

 

선발투수 더스틴 니퍼트~!!

 

 

 

공믿 나믿

 

 

멋지다~!!

 

 

 

1회 초에 선취점을 내준 베어스..1,2번 타자가 바로 진루하면서 기회를 잡았네요

 

 

 

상대 팀 선발투수 윤성환

 

 

1회 말, 0대 2로 뒤진 가운데 3번 타자로 출전해 역전 쓰러런을 날린 최주환 선수

 

 

 

ㅎㅎㅎ

 

 

참 잘했어요~!!

 

 

1회 초에 박해민 선수에게 안타를 허용하면서 불안했던 베어스..2회 초에는 잘 잡아냈지요

 

 

 

어머나, 민율이가 아빠랑 야구장에 왔네요..?? 글러브에 반달곰 베어스 로고..^^

 

 

하품~~ ㅎㅎㅎ

 

 

낮경기라 더운 가운데 열심히 야구관람을 하는 민율이

 

 

비타민 씨 보충하면서 야구를 봐요

 

 

오늘 정말 제대로 터진 최주환 선수

 

 

 

스트라이크존으로 맘상한 윤성환 투수..주심과 정면 대결..니펏찡도 스트라이크존 때문에

살짝 맘이 상해있었던 상태였는데요..윤성환 투수가 먼저 주심에게 결투를 신청했군요..??

 

 

류중일 감독, 바로 뛰어왔습니다

 

 

주심에게 항의해봤자 선수만 손해지만..참을 만큼 참았는데 더이상 참을 수 없었겠지요

 

 

부심들도 뛰어나옴

 

 

이진영 포수가 분명 참으라고 했겠지만 어쩜 잘했다고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ㅋ

 

 

 

심판이 추석에 전 부쳐야 하는데 야구장 나와서 속상한가봐..그치..??

 

 

나는 평정심을 되찾을 거야~~

 

 

 

4회 초, 이지영 선수의 타구가 투수 앞으로 오는 바람에 큰일 날뻔 했네요

 

 

이지영 선수의 타구를 잘 막아낸 니펏찡..놀라서 그랬나요..?? 김상수 선수에게 홈런 맞음

 

 

아이씽~!!

 

 

 

상수에게 홈런을 맞다니..-.-

 

 

홈런 맞은 것에 자책하고 있는 니펏찡

 

 

요즘은 가히 건우베어스라고 할 수 있어요

 

 

1회 말 쓰리런에 이어 5회 말에 또 투런을 날린 최주환 선수~!!

 

 

야야, 대단하다 야~!!

 

 

 

어이쿵..누가 세게 때린 거야..??

 

 

아, 계속 아파

 

 

정말 누가 아프도록 때렸을까요..?? 누구얏~!!

 

 

클리닝타임..나바로 선수도 가히 친목질 대마왕인 듯..ㅋㅋㅋ

 

 

울 선수 왜 발로 치는 건데..?? ㅎㅎㅎ

 

 

건우베어스가 아니라 수빈베어스라고 강력히 주장하고 있는 분..ㅎㅎㅎ

 

 

쟤네들 오늘 왜 저래..??

 

 

그러게

 

 

그런데 어디 보는 건데요..?? ㅎㅎㅎ

 

 

데헷~!! 대단해요~!!

 

 

7회 말에 또 안타를 치고 나간 박건우 선수..오늘 5타수 3안타의 맹타를 휘둘렀습니다

 

 

7회 말까지 야구를 보고 집으로 돌아간 민율이..^^

 

 

허경민 선수의 적시타가 터진 7회 말

 

 

 

오늘은 편안하게 던지겠습니다

 

 

 

오, 태양을 피하는 이런 물건이 나왔군요..??

 

 

8회 말, 3루타를 날린 최주환 선수..4타수 4안타에 8타점을 기록했습니다

 

 

내가 생각해도 내가 오늘 왜 이러지..??

 

 

간만에 사자몰이를 제대로 했습니다

 

 

 

즐거운 얼굴로 통화를 하고있는 정운찬 총장

 

 

김현수 선수, 홈천 쳐주세요~!!

 

 

8회 말, 김현수 선수의 투런~!!

 

 

 

 

세원이 왔구나..??

 

 

 

ㅎㅎㅎㅎㅎ

 

 

김재호 선수 대신 유격수로 나온 류지혁 선수

 

 

 

오호라, 이 사진 멋지게 나왔네요..??

 

 

 

9회 초, 투아웃 상황에서 마지막 타자의 플라이볼을 보고있는 박석민 선수

 

 

이겼지롱~!!

 

 

사자 잡았지롱~!!

 

 

 

 

 

7이닝, QS를 기록한 더스틴 니퍼트

 

 

 

축하합니다~!!

 

 

 

 

인사하는 에이스

 

 

떡과 찜닭을 좋아한다는 니펏찡..^^

 

 

 

오늘 경기의 수훈갑이죠..^^

 

 

 

오늘과 같은 날은 다시 안 올 것 같다던 최주환 선수..ㅋㅋ 사실 나도 그렇게 생각..^^;;

 

 

 

야구를 잘하니 역시 멋있습니다..ㅎㅎㅎ

 

 

 

민병헌 아빠

 

 

민세원 딸

 

 

 

 

 

아이궁, 이뻐라~~

 

 

 

 

딸을 바라보는 아빠의 표정..하트가 가득합니다..^^

 

 

세원아, 경민이 삼촌이야~

 

 

세원아, 안녕~!!

 

 

앗, 그런데 세원이가 바로 울어버리고 말았..ㅋㅋㅋ 자주 보는 것으로 아는데 왜 우는겨..??

 

 

엉엉엉~ 우리 아빠 아니야..엉엉엉~~

 

 

아빠~~~~~ 엉엉엉~~

 

 

ㅎㅎㅎㅎㅎ

 

 

아빠~~~~~ 엉엉엉~~~

 

 

ㅠㅠ

 

 

세원아, 물 마실래..??

 

 

아아~~~

 

 

아빠의 입술이 쭉~~

 

 

붕어빵 부녀

 

 

 

ㅎ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시골장터에 가면 늘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곳이 있지요..바로 뻥튀기 아저씨의 '뻥이요' 하는

소리..얼마 전에 '아빠 어디가'에서 세윤이와 리환이 그리고 민율이가..뻥튀기 노점상 앞에서

우왕좌왕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재미있었는지..ㅋ 그 뻥튀기 장사의 모습을..서울에서는

쉽게 볼 수 없을 텐데..울 동네에서는 매주 한 번씩 볼 수 있답니다..그것도 십 수년째 말이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화요일만 되면 어김없이 울 아파트 담벼락에서 뻥뻥..ㅋㅋ

튀겨서 포장해 놓은 옥수수나 튀밥은 가끔 사먹었는데..뻥을 튀겨본 적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기억이 안 나는 것을 보니..아마 안 튀겨본 듯..?? 그런데 위에서 말했듯이 '아빠 어디가'에서

아이들이 뻥을 튀겨서 맛나게 먹는 것을 보고 아, 나도 튀겨봐야지 그런 생각을 했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나타나신 뻥튀기 아저씨, 아니 부부의 트럭을 보자마자..달려가서 뻥튀기를

해왔습니다..사실 뻥튀기를 하려고 며칠 전에 한살림에 가서 오분도미도 사왔다는 것..ㅎㅎㅎ

쌀의 경우 10분 정도만 지나면 다 튀겨지는데..말린 당근을 서비스로 같이 넣어주기도 한대요.

이번에는 당근을 안 넣고 오분도미만 튀겨봤는데..다음에는 말린 당근을 한 번 넣어볼 생각임

맛있게 튀겨진 튀밥을 먹고 시원한 수박으로 입가심을 하면서 야구중계나 봐야겠습니다..^^*

 

 

울 동네 뻥튀기 트럭

 

 

부부가 항상 같이 다니심

 

 

 

고소한 강냉이

 

 

 

 

한 번에 튀기는 양이 대략 2kg 정도래요

 

 

통 하나 빌려옴..ㅋㅋㅋ

 

 

너무 많이 튀기면 눅눅해질까봐 1.5kg정도만 담았어요

 

 

단맛은 최소한으로 해달라고 부탁드림

 

 

드디어 내 쌀이 들어감..ㅋㅋㅋ

 

 

 

예전에는 일일이 손으로 돌렸는데 요즘은 알아서 돌아가지요

 

 

 

작은 트럭에는 이것저것..별 것들이 많습니다

 

 

옥수수 튀긴 것부터 쌀이랑 떡 튀긴 것까지 다양해요

 

 

귀리와 율무 그리고 콩도 튀겨셔 있구요

 

 

 

 

10분만 지나면 다 튀겨짐

 

 

뻥튀기 기계 위에 있는 초록색 네모난 거 보이시죠..?? 그걸 기게 위에 덮고 뻥을 터뜨림

 

 

동네 사랑방과 같은 곳이죠..오가면서 사람들이 이것저것 먹어보고 사고 그래요..^^

 

 

와, 내 튀밥..^^

 

 

아주머니가 참 맛나게 튀겨졌다고 하심..ㅋ

 

 

튀기는 비용은 6천원입니다

 

 

날씨도 더운데 이 튀밥을 물에 말아먹고 끓여먹고 이럴까나..??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방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02 22:54 신고

    벌써 20년 전이네요.
    제가 초등, 중학교 다니던 시절만 해도 우리동네에서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옆에서 기다리다가 바닥으로 튀어나오는 것들을 주워먹는 재미도 쏠쏠했는데...
    지금은 그 자리들이 다 주차된 차들로 가득한 삭막한 공간이 되어있네요...

  2. 다마네기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06 21:00 신고

    ㅎㅎ 잼나게 잘봤습니다.~~♨

  3. 심해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8.20 14:45

    안녕하세요! 한살림서울 홍보팀입니다. 쌀 행사 준비로 뻥튀기를 직접 튀겨주시는 분을 수소문하고 있던 중 이 글을 보게 되었어요~ 요새 워낙 기계로 튀겨주시는 분들을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너무 반가운 정보 주셔서 감사드려요^^; 뻥튀기 사장님의 연락처나 오시는 장소, 요일을 여쭤보고 싶은데요~ 혹시 이 댓글을 보시면 연락주실 수 있을까요? 02-3498-3706 심해린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기사를 보니..지난 4월 26~28일 마산에서 열린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스윕을 한 이후
무려 56일 만의 스윕이라고들 하는데..공교롭게도 두 팀 모두 하위권을 달리고 있는 팀
그런고로 이번 한화와의 경기에서 스윕을 했다고 솔직히 마냥 기뻐하기는 좀 그렇네요.
그래도 이번 3연전을 하기 전까지 상대 전적에서 열세였었는데 그걸 벗어나서 다행..^^

오늘 경기는..가히 이종욱 선수의 원맨쇼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무려 5타수 5안타
역시 태국용병은 날씨가 더워져야만..타격감이 살아나는 듯..?? 앞으로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질 것이니 한층 더 기대를 하게 됩니다..ㅎㅎ 거기에 19일 롯데와의 경기에서 겨우
2이닝을 던지고 물러났었던 노경은 투수..무리한 등판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7이닝을 잘
던지면서 시즌 3승째를 거뒀습니다..본인이 자처했다고 하는데 결과가 좋아서 다행..??

이번 주 5연전을 3승 2패로 끝냈으니..눈으로만 보기에는 그래도 6할의 승률이었으므로
잘 했다고 생각하는 팬들도 분명 있겠지만..글쎄요..지금 우리 팀은 많은 문제점을 갖고
있는 팀이 분명합니다..그런 점이 이번 3연전을 스윕하면서 묻혀지는 것이 아닐까..그런
염려가 듭니다..다음 원정 6연전의 결과가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보다 걱정이 크네요..ㅠ



오늘도 난 이곳에 왔다네



커피를 마신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표정 좀 이쁘게 해봐라요



팬들에게 연신 웃음을 지어보이는 유희관 선수









쓱쓰러워하기는..안 어울림..ㅋㅋㅋ







누구..??



최 희 아나운서..오늘은 야구보러 왔다네요











이현호 선수와 류지혁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오늘 상무 선수들 외박 나왔답니다..^^



어제 홈런 친 최준석 선수 빼고 다시 홍성흔 선수가 4번..역시나..??











오재일이 간다~~~!!



나는 '아빠 어디가'를 본다..^^



2루 도루를 했으나 최재훈 포수가 잘 잡았지요



날씨가 더워지니 역시나 태국용병이 날아다니님..ㅋㅋㅋ



정진호 선수도 보이네요



야구보다 더 좋은 수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둘이 계속 붙어다니심..ㅋㅋㅋ



풋~!! 오늘은 빨리 끝내주세요





홍포, 홈런~!!





갑작스런 팔의 통증으로 자진 강판





형식아~~~













열심히 달려달려~~







오선진 선수, 오늘은 투런포를 날렸습니다



7이닝 동안 호투한 노갱



와, 왜 또..?? 정말 노예임..??



마지막 타석에서도 안타..그래서 안타가 다섯 개..ㅋ





이글스 포에버



진짜 대단하심..^^













이대로 끝나는가 싶었는데..??



김태완 선수의 솔로포~!!



어쨌든 스윕했어요







오늘 경기의 수훈 선수 두 분..^^









아름찡~!!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6.24 00:18

    잠들기전 누워서 핸드폰으로 사진보고 있어요. 제일 좋아라하는 이종욱,노경은선수의 수훈선수 인터뷰.. 직관해서 기쁨이 두배에요.♥♥ 월요일 푹쉬고 이 분위기를 광주.마산경기까지 쭉~~~ 이어가길..마지막 보름달사진 대박이에요!

  2. 아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6.25 14:26

    종박의 5타수 5안타!!!!!! 5타석째에 번트 작전인진 몰라도 번트 대는거 보고 현기증..났는데 다행히 안타쳐서 어찌나 다행이였는지요. 언제나 잘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