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637일 전인 12년 9월 4일..비가  내리는 날에 집을 떠났던 아들녀석이..그때처럼 비가 내리는
오늘..드디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사실 나갔다가 잠깐잠깐씩 들어올 때가 있었으니 완전히
집을 떠났던 것은 아니었지만..ㅎ 어쨌든,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21개월간의 두집 살림을

오늘로서 쫑냈습니다..^^; 집 떠나서 고생이었는지 방황을 했는지..자기성찰의 시간이었는지
제가 알 수는 없지만 그곳에서 보낸 그 시간들이 앞으로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좋은 쪽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무엇보다도 집에 무사히 돌아와준 것을 정말 고맙게 생각합니다..^^

끝으로, 오늘도 전국 모든 곳에서..국방의 의무를 하고 있는 사병들..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입영통지서인줄 알았더니 입영안내문이었던..ㅋㅋㅋ



12년 한여름에 집으로 날아왔던 입영통지서



입대하기 하루 전날인 12년 9월 3일





나름 우아하게 와인도 마셨던 입대 전 점심식사..아이는 이날 점심이 아직도 기억이 난대요









동반입대는 아닌데 고등학교 친구가 같이 가서 좋았다고 합니다..이 친구도 오늘 제대..^^





니가 오재원이냐..?? ㅋㅋㅋㅋㅋ



표정이 좀 그렇죠..??









전진부대 신병훈련소에서의 7주간의 훈련을 끝내고 드디어 수료식



이때가 12년 10월 25일입니다..^^









12년 11월에 최종적으로 자배배치를 받고 첫 면회를 갔었지요..이때가 12년 11월 4일



뽀송뽀송 앳된 이등병..ㅋㅋㅋㅋㅋ



입대 후 백일 만에 집으로 돌아왔던 날





집에서 가까운 곳이었지만 면회를 참 열심히 다녔지요..아무래도 막내라서 그랬던 듯..?? ㅋ



이렇게 손가락을 다치기도 했는데 그외 별다른 사고 없이 무사히 잘 지냈습니다



휴가 나와서 짧지만 1박 2일 나들이도 두 번 다녀왔지요



작년 여름









올 3월



강릉 경포바다에서

 



이게 아마도 마지만 면회였을 겁니다..5월 중순..ㅋㅋㅋㅋㅋ



5월 23일에 말년휴가 나와서 라섹시술을 했어요..ㅋ


지난 주 토요일, 눈검진 받으러 병원에 가는 말년병장



어젯밤, 딸아이가 아무래도 그냥 넘어가기 그렇다고 하더니 이러더라구요..ㅋㅋ





어제 밤늦게 이렇게 꾸며놓고 들어왔네요





2번 뽑아주세요~!! ㅋ





드디어 끝~!!


문앞에서 깜놀했다는 아들내미..ㅋㅋㅋ


나 이제 예비군이야~!!


안경 쓰고 입대했는데 안경 벗고 나옴..15년 넘게 쓰던 안경, 바바이~!!




ㅋㅋㅋㅋㅋ





군대 갔다오더니 웃도 잘 갬


내무반 사병들이 마련해준 선물이라네요


아이 이름 이니셜이 BMK라서 이렇게 가수 BMK의 노래 제목을 붙여준 거라고..^^


아이가 위성병이었는지라 전자파 노출이 많이 됐는지라 그걸 걱정하는 거라고..아이고~!! ㅋ









이것도 동료들의 선물







 





관악선에서 찍은 거..?? 맞음..^^



저 전역증 하나 받는데 무려 21개월 걸림..ㅠㅠ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6.03 18:15

    정말 금방이네요 ^^ 군대간다고 엇그제 본거 같은데 ^^ 무사히 제대 잘해서 축하드립니당 ^^ 안경 벗으니 더욱 멋지네요 ^^ 제 아들냄도 아마 내년쯤이면 ㅠㅠ 얼렁가서 철도 좀 팍팍 들어서 오면 좋겠어요 ~~~~~~^^

  2. 제임스 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7.30 21:47

    신형 군복은 베레모아닌가요?
    제가 알기로는 공군만 야구모자인줄 알았는데 제가 틀렸나보군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4.07.30 22:27 신고

      네..베레모 맞아요..사진 윗쪽을 살펴보시면 베레모를 쓰고 있는 게 보이시죠..??
      아래 제대 후의 저 모자는 일명 예비군 모자입니다..동료들이 선물로 준 거죠..ㅋ

작년 9월 4일, 306 보충대로 입소하며 군인아저씨가 된 아들내미..드디어 입대 후, 137일 만에
첫 휴가를 나왔습니다..이름하여 신병위로휴가..(휴가증에는 신병위로외박이라고 돼있네요..)
웃긴 것은 신병휴가인데..이등병이 아닌 작대기 두 개..일병 계급을 달고 나왔다는 것..ㅎㅎㅎ

그 이유는 작년 8월 이후 입대자부터..입대 후 3개월만 지나면 일병진급이 되도록 조정됐다고
합니다..원래대로였다면 2월에야 첫 휴가를 나오고 3월에 일병이 되는 것이었지 말입니다..^^
오늘 아침에 웃통 벗고 달리기를 하면서 이것만 끝나면 집에 갈 수 있다 생각하며 달렸다네요.

간만에 집에 오는 것이지만 반찬은 뭐 별 거 안 했구요..(멀리서 오는 것도 아닌데 뭘..ㅋㅋㅋ)
국은 뭘로 끓여줄까 물어봤더니 김치찌개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 그거 해주고 불고기 해주려고
재워놨는데 그냥 엄마가 해주는 밥이랑 찌개만 있으면 된다더니..정말 뚝딱~ 맛나게 먹더군요.

이제 다음 주 화요일까지 4박 5일간의 휴가를 즐기게 되는 아들내미..그런데 군인들의 4박 5일
휴가는 4.5초 만에 지나간다며요..?? 아, 원래 신병위로휴가는 3박 4일인데 훈련소 수료식에서
이틀간의 포상휴가를 받았었어요..그런데, 이틀은 다 못 쓰고..하루만 사용하게 됐다고 합니다.
길다면 길고 또 짧다면 짧은 4박 5일간의 아들내미 첫 휴가, 자기가 알아서 잘 보내겠죠..?? ㅋ



면회는 참 많이 갔는데..^^



메추리알 좀 조려놓고



봄동으로 겉절이도 만들어 놓고





간만에 잡채를 한 번 만들어 봅니다





집에 왔다고 좋다네요..^^



묵은김치에 돼지고기 넣어서 푹푹 끓이고



두부도 노릇노릇 부치고



뭐 별 거 없음..^^;;



그래도 맛있다고 냠냠냠~









선임이 휴가간다고 반짝반짝 잘 닦아줬다는 군화



이제 군복은 잠시 벗어놓고



민간인이 되어볼까나..??



친구들 만나러 나가는 아들내미..다녀올게요~!!



군대 다녀오신 분들..안 다녀오신 분들..가고 싶지만 못 가시는 분들 모두..아래 손가락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약쟁이 미쓰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1.18 15:46

    민균군 반가워용~~ 엄마가 맛난거 해주셨구나..
    즐겁게 휴가 잘 보내고 복귀두 잘해용^^

  2. 볼보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1.18 16:51

    수방사면 그래도 시설은좋겠네요ㅋㅋㅋㅋ편하구....아...그래도 집떨어져있으면 뭐든 다힘들지만...
    고위간부들이많아서 어쩌면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많겠지만요....ㅋㅋㅋ
    3774인가로 올해9월인가 그이후입대자부터 변경되었다던데....
    아무튼 다치지말고 전역했으면 좋겠네요 군대에서 다치는게 젤 서럽고 짜증나는데...
    저는 그래서 전역했답니닼ㅋㅋㅋ

  3.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1.24 17:06

    아드님 첫휴가 나왔었네요...저 군복은...예전꺼랑 달라서...쫌 더 멋있어보여요..^^ 저녁부터 날씨가 또 추워진다고해요. 오늘도 하루종일 꾸리꾸리~ 1월도 다 갔으니 2월만 잘 버팀 되겠죠? 올해 입장료는 얼마나 올릴까요~~조만간 오픈룸9312 당근케이크를 맛보러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