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5월이 가고 6월이 시작된지 고작 이틀이 지났을 뿐인데..도대체 울 곰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달라져도 정말 너무 달라졌는데..과연 이 달라짐이 제대로 달라진
것인지 아니면 일시적인 변화인지 그것을 모르겠네요..6월이 되고 이제 고작 두 경기를
했을 뿐이니까 말이죠..적어도 몇 경기 더 지나봐야 이 흐름에 대해 얘기할 수 있겠네요.

어쨌든 그동안 투타의 부조화와 불협화음으로 인해 많은 고생을 했던 울 베어스 선수들
그 경기를 지켜보며..역시나 속앓이를 했던 팬들..간만에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유희관 선수가 계속 선발투수로 나와야 하는지..아직 개인적으로는 확신하지 못 하지만
그래도 기대 이상으로 잘 버텨주고 있다는 점에서 큰 응원의 박수를 보내주고 싶습니다.
3이닝도 못 버티는 올슨 투수를 생각하면 뭐 이렇게 해주는 것이 큰 힘이 됩니다만..ㅎㅎ

두 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장단 13안타..열한 점 득점..거기에 수비실책도 있었던 베어스
선발 유희관 투수의 7이닝 3실점 그 실점이 1회 초에 나왔던 것을 생각하면 정말 대단한
호투임이 분명합니다..한 마디로 오늘 경기는 투타 합작으로 만들어낸 경기였다는 거죠.

시인 R.브리지즈는..6월이 오면 인생이 즐겁다고 했는데..정말 울 베어스 선수들과 팬들
모두 즐거운 6월을 보낼 수 있을지 그에 대한 확신은 조금 더 기다리면 알 수 있겠죠..??



룰루랄라~~ 아들내미 면회 가는 길..^^



이것저것 냠냠냠~



흑흑~ 아들내미가 군용차 문짝에 그만 손가락을 팍~!! 찧어서 이렇게 다쳤다고 합니다..ㅠㅠ
엑스레이를 두 번이나 찍고 정밀검사를 했는데 다행히 뼈에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아흑~!!



'진짜 사나이'에 나왔던 맛다시를 몇 개 사들고 와서 주더군요..ㅋㅋㅋ





군인 바리스타..^^







맛있게 보이죠..?? 군인이 주방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거임..ㅋ



면회를 마치고 야구장으로 고고고~



플레이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있는 날입니다

 





사람이 어찌나 많았는지





정말 저런 덩치에 저렇게 귀엽기도 어려울 듯..^^;;







ㅋㅋㅋㅋㅋ 수줍어하는 맹구..??









오늘도 느낌이 좋아보입니다





얼굴 톡톡톡~!!



참 못났다..?? ㅎㅎㅎㅎㅎ 아닙니다..잘 났으요..^^





오늘 제대로 한 번 던져봅시다~!!









그러나 1회가 시작되자마자 석 점을 내주고 말았네요



플라이볼을 잡다가 펜스에 부딪힌 박건우 선수



진짜 아픈 거지..?? 못 잡아서 미안하서 그런 거 아니지..?? ^^;;



암튼 별 일 없어서 다행입니다..^^



그러게 앞을 생각하면서 뛰라구~!! 내야가 아니야~!!



3루에서 아웃된 강정호 선수..허탈함이 얼굴에 막 묻어남..^^







다행히 펜스에 부딪힌 것은 괜찮았던 듯..오늘 경기에서 완전 날아다녔습니다



안타와 상대팀 실책으로 1회 말에 한 점 득점에 성공





꽃재훈..ㅎㅎㅎㅎㅎㅎㅎ



2회 말, 홍포의 안타에 이어 윤석민 선수의 투런홈런~!!





아, 오늘 나는 왜 이러지..??







3회 초, 유희관 선수..멋지게 1루로 견제..서건창 선수 아웃~!!



민뱅, 3회 말 투런홈런~!!





3회 말, 홍포의 2루타



오재원 선수의 3루타로 앞선 주자 두 명 홈인..3회 말에 무려 넉 점을 낸 베어스



이분 은근 3루타 사나이라는..^^



역투하는 유희관 투수





김재호 선수의 적시타로 한 점 추가한 5회 말





재호재호 선수의 안타에 기쁨에 겨워 눈물을 터뜨린 재호사랑 시게코 씨..^^





연간회원에게도 경품이 지급되는데 오늘 당첨..ㅋ



김 땅볼



마지막 타석에서 드디어 안타 하나 치고나서 좋다고 웃고있는 김맹구 선생..ㅋㅋㅋ



8회에 석 점이 다시 와르르~



4타수 4안타 4타점을 낸 4나이 윤석민 선수..^^



신이 났어요



그 와중에 '진짜 사나이'를 잠깐 봅니다



9회 초, 이성열 선수의 솔로포가 터졌지만 때는 이미 늦었지요





이겼다~!!



거봐라요..이기니 좋지들..??







오늘 경기 수훈선수 유희관 투수







민뱅도 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6.03 00:10

    연승이라뇨.. 연승이라뇨.. ㅠㅠ...
    재호선수, 오늘 수비 날아다니던데.. ㅎㅎ.. 일본팬분 진짜 좋았겠어요..
    맹구선생, 득점후 종박 끌어안고 호들갑.. 맘고생 심했던거 같아요..
    (전날 잘한 선수 빼는건 참 일관성 있네요.. 어제 종박 3안타쳤는데, 엔트리제외.. 쩝..)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6.03 09:26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 출근하자마자 블로그~ 6월 되자마자 2연승...낼부터 어케되는지 지켜봐야겠지만...좋아요~ 아드님 손톱...참 많이 아팠을텐데...뼈에 이상이 없다니 다행이에요~ 야구 잘 모르다 저따라 4번 온 친구가..민병헌 선수 찜했어요..하이라이트 꼭 보라고 말해줘야겠네요~ 참! 경품당첨 추카드려요!!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6.03 10:17

    이제야 맘이 좀 편해져서리~ 댓글을 씁니다^^;; 5월엔 베어스 야구 보기가 정말 힘이 들었거든요~ 윤석민 선수,재호선수, 드뎌 빛을 보는것 같네요^^
    6월엔 상승모드가 꾸준했음 하네요

오늘 타자들이 낸 점수는 무려 일곱 점..그 정도 점수를 낸다는 거 정말 대단한 것입니다.
그 정도 점수를 내면..이겨야 하는 거 아님..?? 그런데, 죽어라 점수를 내면 뭐하나요..??

하긴 뭐 열두 점을 내도 열세 점을 줘버리고 지는 마당이니 겨우 일곱 점을 낸 것이 뭐가
많이 낸 것라고 생각하고 있는 거임..?? 미련곰탱이 투수들아, 디지게 함 맞아볼래요..??

내 장담합니다..이제 니네 투수들이 잘 던질 때 타자들이 점수 못 낸다에 백만 표 건다~!!
그러면 니네 투수들 속 터질 것이고..그때서야 아, 우리가 왜 그때 그랬을까..후회할 거임

진짜 면(쪽) 팔려서 딱히 쓸 말도 없다요..두산베어스 야구팀이 어느 순간..핸드볼팀으로
바뀌었구나 그렇게 생각하고 야구장을 핸드볼 경기장이다..주문을 외우는 중이라오..-.-

덧, 커피 감독님아..제발 이제 그만 야구를 끊어주시고 커피에만 더욱 더 전념하길 바라오




경기 전, 야구장 구내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코다리찜이 나왔어요..^^





인터뷰하는 손승락 투수







에고..역시나..ㅋㅋㅋㅋㅋ



만지작..만지작~~













쉬는 날에도 열심히 야구장에 오시는 김정준 해설위원







다리 괜찮나..?? 안 아프나..??





ㅋㅋㅋㅋㅋ 아저씨~~!!!!!





투수들, 지금 웃음이 나오시나요..??





고정선발도 아니고 불펜도 아니고..뭐냐니



잠깐 뭐 사러 1루 매장에 간 사이에 쓰리런 쳐맞음..-.-



이분이 쓰리런을 치셨다고..ㅠㅠ

















열심히 치면 뭐하나..투수들이 그 모냥인데..ㅠㅠ









차라리 만루홈런을 맞지..나쁜 사람..나쁜 사람~!!





다른 팀 선수랑 싸우지말고 걍 니네 투수들이랑 타자들이랑 싸우세요..이 곰탱이들아~!!

















야구장에서 '구가의 서'나 봅니다..수지 좋아..좋아..^^









재미있게 보셨을리는 없고..그래도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자주 들르는 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2 00:44

    강선수 도루보다 더 얄미웠던건 만루에서 한명씩만 홈을 야곰야곰 밟는게 더 약올랐어요..ㅠ 차라리 싹쓸이 하면 투수가 쫌 안정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ㅠ ㅋ 왠지 위닝시리즈 갈거같은 느낌.. 아니 바램이겠죠.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ㅇ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2 09:11

    노경은선수 삭발했다더니..ㅠㅠ 오늘 퍼트님...님만 믿는다요~~

  3. 슬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2 14:11

    그까이꺼 야구따위가 머라구...에스케이전에서의 충격이 너무커서 엔씨경기나 어제경기는 충격이라기보다 베어스의 현실임을 느꼈다는..그래도 그 경기를 다아 보고 오신 야구부인님이 존경스럽네요

  4. 슬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2 14:12

    커피감독은 정말 야구를 끊어야 할정도인지요..곰대를 가도 전부 성토중이니..그분이 전략을 못짜는건지 선수들이 태업을 하는건지 능력이 안되는건지....

  5. 서푼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22 16:31

    근데....야구장에 구내식당이 있었어? 아무나 돈 주고 사먹을 수 있나?
    암튼, 요즘 울 둘째 아들은 거의... 야구를 끊으려고 하고 있음.
    이제 두산은 이핵천을 비롯한 과학자들의 핵실험을 중단하고..성실히 야구만 하시길...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5.23 00:13 신고

      그럼..구내식당 있지..선수들이랑 직원들과 야구장에서 일하는 분들이 이용하고
      중앙석에 오는 일반인들은 식권을 구입해서 먹는데 나도 가끔 이용하고 있음..^^
      작은녀석에게 이런 아픔도 맛봐야 하는 것이니 걍 즐기라고 전해주셈..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