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작년 9월 4일, 306 보충대로 입소하며 군인아저씨가 된 아들내미..드디어 입대 후, 137일 만에
첫 휴가를 나왔습니다..이름하여 신병위로휴가..(휴가증에는 신병위로외박이라고 돼있네요..)
웃긴 것은 신병휴가인데..이등병이 아닌 작대기 두 개..일병 계급을 달고 나왔다는 것..ㅎㅎㅎ

그 이유는 작년 8월 이후 입대자부터..입대 후 3개월만 지나면 일병진급이 되도록 조정됐다고
합니다..원래대로였다면 2월에야 첫 휴가를 나오고 3월에 일병이 되는 것이었지 말입니다..^^
오늘 아침에 웃통 벗고 달리기를 하면서 이것만 끝나면 집에 갈 수 있다 생각하며 달렸다네요.

간만에 집에 오는 것이지만 반찬은 뭐 별 거 안 했구요..(멀리서 오는 것도 아닌데 뭘..ㅋㅋㅋ)
국은 뭘로 끓여줄까 물어봤더니 김치찌개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 그거 해주고 불고기 해주려고
재워놨는데 그냥 엄마가 해주는 밥이랑 찌개만 있으면 된다더니..정말 뚝딱~ 맛나게 먹더군요.

이제 다음 주 화요일까지 4박 5일간의 휴가를 즐기게 되는 아들내미..그런데 군인들의 4박 5일
휴가는 4.5초 만에 지나간다며요..?? 아, 원래 신병위로휴가는 3박 4일인데 훈련소 수료식에서
이틀간의 포상휴가를 받았었어요..그런데, 이틀은 다 못 쓰고..하루만 사용하게 됐다고 합니다.
길다면 길고 또 짧다면 짧은 4박 5일간의 아들내미 첫 휴가, 자기가 알아서 잘 보내겠죠..?? ㅋ



면회는 참 많이 갔는데..^^



메추리알 좀 조려놓고



봄동으로 겉절이도 만들어 놓고





간만에 잡채를 한 번 만들어 봅니다





집에 왔다고 좋다네요..^^



묵은김치에 돼지고기 넣어서 푹푹 끓이고



두부도 노릇노릇 부치고



뭐 별 거 없음..^^;;



그래도 맛있다고 냠냠냠~









선임이 휴가간다고 반짝반짝 잘 닦아줬다는 군화



이제 군복은 잠시 벗어놓고



민간인이 되어볼까나..??



친구들 만나러 나가는 아들내미..다녀올게요~!!



군대 다녀오신 분들..안 다녀오신 분들..가고 싶지만 못 가시는 분들 모두..아래 손가락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약쟁이 미쓰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1.18 15:46

    민균군 반가워용~~ 엄마가 맛난거 해주셨구나..
    즐겁게 휴가 잘 보내고 복귀두 잘해용^^

  2. 볼보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1.18 16:51

    수방사면 그래도 시설은좋겠네요ㅋㅋㅋㅋ편하구....아...그래도 집떨어져있으면 뭐든 다힘들지만...
    고위간부들이많아서 어쩌면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많겠지만요....ㅋㅋㅋ
    3774인가로 올해9월인가 그이후입대자부터 변경되었다던데....
    아무튼 다치지말고 전역했으면 좋겠네요 군대에서 다치는게 젤 서럽고 짜증나는데...
    저는 그래서 전역했답니닼ㅋㅋㅋ

  3.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1.24 17:06

    아드님 첫휴가 나왔었네요...저 군복은...예전꺼랑 달라서...쫌 더 멋있어보여요..^^ 저녁부터 날씨가 또 추워진다고해요. 오늘도 하루종일 꾸리꾸리~ 1월도 다 갔으니 2월만 잘 버팀 되겠죠? 올해 입장료는 얼마나 올릴까요~~조만간 오픈룸9312 당근케이크를 맛보러가려구요~

11월 4일, 자대 배치 받은지 딱! 나흘째를 맞이한..이등병 아들녀석의 첫 면회를 다녀왔습니다.
아들은 한 명인데 군대 보내놓고는 정말로 바쁘네요..의정부 306 보충대라는 곳에도 가봤지요
파주 문산에 있는 1사단 훈련소와 사령부..그리고 임진각도 가봤고 지금까지 말로만 들어왔던
남태령 수도방위사령부에도 난생처음 가봤네요..물론 면회실만 다녀온 것이지만 암튼..ㅎㅎㅎ

지난 10월 25일에 7주간의 훈련을 무사히 끝내고 수료식을 하고 바로 다음날 구파발에 있다는
방패교육대로 이동해서 4박 5일 동안 머물다 10월의 마지막 날에 최종자대를 배치받았습니다.
예전에도 그랬는지 모르지만 요즘은 자대 배치를 받자마자 면회가 가능하다고 해서 떡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 바로 다녀왔지요..ㅋ 수료식에서 봤을 때보다..얼굴이 훨씬 더 편안하게 보여서
좋았습니다..아무래도 자대에 왔으니 마음이 안정됐겠죠..?? 그럼 첫 면회 후기(?) 올려요..^^;



면회 가는 길..하필 부근에서 마라톤대회가 열려 통제되는 구간이 많아서 도로가 지체..서행
집에서 부대까지 30분 정도면 갈 수 있는데..길이 저렇게 막히는 바람에 45분쯤 걸린 듯..??



양재와 과천을 거쳐 남태령고개를 넘자마자 면회실 이정표가 보이네요



남태령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면회실 입구가 있어요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 면회실



초밥에 햄버거에 치킨에 케이크..엄마표 김치찌개와 달걀말이에 샐러드까지..먹을 게 가득..ㅋ
이렇게 안 갖고가도 면회실 맞은 편에 삼겹살를 비롯 각종 한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데
그래도 처음이니 이것저것 먹고싶어 하는 것들을 만들고..사고..이런 것도 뭐 재미있는 일이죠







수료식 때보다 얼굴이 훨씬 어리게 보여..여드름도 하나도 안 보이고 피부 겁나 좋아짐..ㅋㅋ





이거 다 먹고 나중에 또 밥이랑 김치찌개를 먹었다는요..푸할할~





여친 아니죠..^^





군인 면회가기 전에 반드시 해야할 일..휴대폰 일지정지 해제하기..ㅋ



와~ 달달한 케이크..정말 맛있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다섯 시간의 면회를 마치고 이제 집으로 돌아갑니다




군대 다녀오신 분들..안 다녀오신 분들..가고 싶지만 못 가시는 분들 모두..아래 손가락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목동친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1.20 01:47

    민균이 군대가더니 더 어려졌네 ㅎㅎ

  2. 통신단기재병O____________Q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1.21 00:09

    안녕하세요^^ 민균이 속한 무선소대 선임입니다. 휴가나와서 이것저것하다가 보게되었네요 ㅋㅋ
    민균이 군생활 잘 적응하고 잘할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겠습니다ㅋㅋ 수고하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