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2020  이전 다음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월입니다..꽃피는 봄이 오면 내 곁으로 돌아온다고 말했던 님이 지금 내 곁에 있는지 없는지
그것은 잘 모르겠습니다만..ㅋ 프로야구 시즌은 올해도 어김없이 우리 곁으로 오고 있습니다.
이제 5일 후에는 시범경기가 열리고..26일 후에는 정규시즌이 시작이 되니..만만세, 야호~!!!!!
시즌에는 별다른 것 없이 그저 야구얘기만 열심히 올리면 되는데..그외의 시간은..아 정말..ㅠ

그리하여 오늘도 저는 겨울 내내 허전함을 면치 못 하고 있는 블로그에 점 하나를 찍어봅니다.
언제나 그렇듯 제가 올리는 음식은 그냥 제가 먹고온 것일 뿐 맛집하고는 별 상관이 없습니다.
그럼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영원히..맛있는 것들과 함께 하는 좋은 날 되시길 바라며..총총~!!



문정동 로데오 사거리에 있는 낙지전문점인데요 생긴지는 꽤 됐는데 얼마 전에 처음 가봤네요
음식점 이름이 착한 낙지인데 왜 착한 낙지인지는 모르겠어요..^^ 먹거리 X파일과 연관됐는지
찾아봤더니 그것도 아닌 것 같고 그냥 착한 낙지라고 하면 사람들이 착하다고 생각을 하나..??



낙지볶음밥 한 개와 낙지해물파전 한 개 주문..파전을 주문하면 막걸리가 서비스라고..ㅋ





이건 전이 아니라 튀김 같다는..-.-



가만 보니 채썬 고구마도 보입니다..그래서 고구마 튀김스러운 맛이 났던 거였군..??



낙지볶음





2월 어느날, 지인과 만나서 간 곳입니다..교대역 부근에 있는 '교동 전선생'이라는 전집이어요



술을 못 마시는 제 눈에도 딱 들어오는 단어..'술'









큰 철판에서 전이 이렇게 익어가는군요



모둠전을 주문했어요..^^









감자전 하나 더 주문해서 냠냠냠~!!



작년 1월에 구입해서 어느덧 1년 하고도 2개월이나 됐는데 운행거리 좀 보소..4,999km..ㅋㅋㅋ



며칠 전, 친한 동생과 점심을 먹기위해 간 곳입니다..압구정동(신사동)에 있는 숭례문



야빠 아니랄까봐 들어가자마자 야구와 관련된 사람들이 눈에 딱 들어오더군요..^^



추추도 다녀갔었군요..??



이곳이 맘에 들었던 점..이렇게 룸으로 돼있다는 거..룸살롱..이 아니라 룸고기집..ㅋㅋㅋ





오호~ 일회용 불판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게 바로 일회용 불판..일행이 안 와서 혼자 이렇게 노는 중..ㅋㅋㅋㅋㅋ







뭐를 먹을까나요..?? 우리가 주문한 것은 비싼! 한우 생등심과 설화등심 각각 1인분씩..^^





참숯 맞죠..?? 숯이 맘에 듬..^^



제일 먼저 나온 전복죽



그외 갖은 반찬이 쫙 나옵니다



산야초입니다..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맛이 좋다고 하네요







냄새나 연기나 안 나서 좋았어요..^^



지글지글 한우 등심



이건 설화등심인데 이게 왜 더 비싼지는 모르겠음..^^;;



츄릅..냠냠냠~!!





유기그릇에 정갈하게 나오는 밥과 찌개..단독룸이라서 얘기하면서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면전문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3.04 16:00

    좋은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아깝게 역전패를 당했던 베어스..그러나 베어스가
포스트시즌 1차전을 이기는 것은 곧 패배와 다름없다는 속설도 있는지라
비교적 차분한 마음을 갖고 대구로 가서 2차전 경기를 보고 왔습니다..^^

 

내리는 비에 경기가 진행됐다 중단됐다 진행되려고 하다가 다시 중단되고
우여곡절 끝에 꾸역꾸역 경기는 9회 말까지 마치고 끝났습니다..비 때문에
오후 6시가 넘어서 시작이 됐고..종료시간은 밤 10시 30분쯤인가 됐었으니
정말 야구를 하는 선수들이나 야구를 보는 관중들이나 정말 힘들었습니다.
1mm가 예보되어 있었던 강수량이 그렇게 많은 양인줄 미쳐 몰랐다는..-.-

 

아, 7회 말까지 4대 0으로 앞서가고 있던 베어스..정말 말로 표현할 방뻡이
없을 정도로 참 좋았는데..아니, 4대 1로 앞서가던..9회 초까지도 좋았는데
정말 뭡니까..?? 9회 말, 그 형언할 수 없었던 그것들은..?? 생각할 것 없이
그냥 평소대로 생각없이 던지면 되는 공을 그렇게 처리하신 고영민 선수는
나하고 지금 한 번 싸워보자는 것임요..?? 또, 손 주장님은 뭐하셨음요..??

 

이겼으니까 망정이지..정말 그 멀리까지 야구보러 내려가신 베어스 팬들이
두 번째 피 눈물을 흘릴 수도 있었던..절대절명의 9회 말 2사 2-3 풀카운트
임태훈 투수가 던진 회심의 공이 만들어낸 마지막 스트라이크 그리고 경기
종료..TV중계를 통해 보신 분들도 전율을 느꼈을 그 장면을 현장에서 직접
지켜본 제 마음은 어떠했겠습니까..ㅠ 상대팀 팬들은 아쉬우셨겠지만..^^;

 

몇 번이나 지연된 경기에도..7이닝 무실점으로 막아준 선발 히메네스 투수
정말 큰 박수를 보냅니다..4타수 2안타 2타점을 뽑아낸 두목곰도 대단했고
빠른 발로 팀의 승리를 지켜낸 이종욱 선수와 1차전에서 팔목에 공을 맞고
내려왔음에도 다시 2차전에 올라왔었던 고창성 투수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지금, 베어스에게 가장 큰 문제는..?? 터지지 않는 김현수 선수의 방망이와
중요한 순간에 대책 없이 무너지는 내야수비..마무리에 대한 믿음부족 등등
윽~ 쓰고보니 저런 상황에서 어떻게 플레이오프까지 진출할 수가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여하튼 원정에서 1승 1패를 거두고 홈에서의 2연전을 앞두고
있는 베어스..과연 어느 정도 선방을 할까요..?? 갈수록 흥미진진해 집니다.



부산에서 올라온 지인과 대구역에서 합류했습니다



야구도 식후경..^^





한화이글스 팬 두 분..ㅎㅎㅎ





인터넷 예매를 실패했었는데 마구마구 트위터에서 입장권을 걸고
냈었던..열 문제를 다 맞춰서 현장에서 입장권을 선물로 받았네요





그 일반석, 다른 분들에게 나눠드리고 중앙석 입장권을 다시 구입



최강삼성 수건 득템기념..ㅋㅋㅋ





김민아 아나운서, 예쁘죠..??



제가 뭔 인터뷰 대상이 되느냐면서 인터뷰를 시작했던 오재원 선수





김민아 아나도 방송 시작





윽~ 경기 시작하기 30여분 전부터 비가 슬슬~~





다행히 경기는 시작되고 시구도 시행되고







저 꽹과리 치는 아주머니, 아주 유명하시다면서요..??





이렇게 몇 번을 멈췄다가 시작됐다가 그랬답니다





윽~!! 님들 지금 만취상태..??





비가 부슬부슬



고창성 투수가 올라오는 순간부터 눈 못 뜨고 계속 기도하고 계시는 어머니



중앙석 맨앞에서 열심히 응원하시던 베어스팬들



9회 말, 4대 3으로 한 점차가 됐을 때





9회말, 투아웃 2-3 풀카운트



이겼어요..엉엉엉~





고마워요..^^



만능고젯은 언제쯤 나올 것인지..ㅠ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He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9 09:46

    18년동안 우승을 하지 못한 롯데를 이겨버린 두산...
    우승 못하면 정의의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을 겁니다.
    미라클 두산 화이팅..^^

  2. brianma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9 11:47

    사진 잘 보고 갑니다.
    10시44분기차 예약인지라 죽어라 대구역으로 뛰었네요.

    내년엔 꼭 두산과 한화가 플레이오프 아니 한국시리즈에서 만났으면 하네요.
    (사진 속의 한화 팬이...)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0.10.09 21:55 신고

      아아~ 반갑습니다..송진우 님..ㅎ

      저흰 11시 13분이라 여유가 있었는데
      부산에서 온 지인이 11시 기차..택시는 안 잡히고
      시간은 다가오고..결국 앞에 있던 지구대에 가서
      부탁해서 경찰차 타고 동대구역으로 갔어요..ㅋㅋㅋ
      다행히 그 동생은 1분여를 남기고 무사히 안착~!!

      다음에 잠실 오시면 꼭 중앙석을 살펴봐 주세요.
      제가 중앙석 회원이라 금방 발견하실 거여요.
      그리고 저를 발견하시면 경호원에게 부탁해서
      저를 불러주세요..커피 한 잔 대접할게요..^^

  3. Highpolish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9 17:15

    저도 잘 보고 갑니다.
    역시 소문대로 굉장한 파워블로거시군요.

    9회말 2아웃까지 보고,
    8분만에 야구장에서 대구역까지 뛰었네요.
    물론 위에 계신분과..

    한화가 부활하는 날, 그때 저의 사진이 또 블로그에 올라갈까요?
    (사진속의 '자아'를 찾고 싶은 이가..)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0.10.09 21:56 신고

      어제 마구마구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도 봤네요..옆에 있는 어린이 표정도.ㅋㅋ

      한화와 한국시리즈 하는 그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어제 반가웠습니다..^^

  4. 베어스의 우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9 21:58

    늦게 도착해서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안주무시고 후기도 바로 올리셨나봐요.. 대단하신 체력..^^
    저는 구포에 내렸는데..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
    기다리는 사람들 많아서 택시도 안잡히고..
    겨우 합승해서 집에 도착하니 벌써 새벽 1시..ㅎㅎ
    그래도 너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돌아와서 피곤한 줄도 모르겠네요..^^

  5. AGAIN20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9 22:59

    줍동 두산팬 다음 바그다드까페입니다.
    저 낼 3차전 응원가요.. 광클릭으로 겨우 외야 구해서, 아침부터 서둘러야합니다..
    낼 이기면, 다시 대구 안가도 될거 같은 느낌이.. ㅎㅎ
    최강두산, 어겐2001 !!! ^.^

  6. smarthowi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10 10:58

    사진속의 중앙지정석 팬입니다...ㅎㅎ후기도 매번 올리시고 대단하세요^^
    옛날에 김선우선수팬이라고 여기 댓글 남겼었는데...
    김선우선수사진 퍼가도 될까요??출처는 물론 남기구요^^
    저는 대구2차전이 올해 마지막 직관일듯해요...ㅠㅠ
    또 생생한 후기 부탁드릴께요^^

  7. 구글상위노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10.12 05:17

    어릴적 대구살때 늘 야구장에서 살던때가 그리워지네요..
    참 그땐 걱정도 없이 잘 놀기만 했는데 ㅠㅠ

내 집에서 1,2차전을 연거푸 내줬던 베어스..우여곡절 끝에 남의 집에서
2연승을 거두고 다시 안방으로 돌아오는데 성공을 했지만 과연, 안 좋은
기억을 지워내고 승리할 수 있을까 그것이 관심사였던 5차전이었습니다.

 

우스개로 부산에는 갈매기가 많이 있어서 쉽게 잡을 수 있지만 서울에는
갈매기가 없어..롯데를 잡기 어려운 거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1,2차전
연패는 큰 충격이었던 것이지요..어쨌든 잠실에서 벌어진 준PO 5차전은
두 팀 팬들은 물론..야구관계자들과 야구팬들의 집중 이목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결과는 2연패 후 3연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게 됩니다.
프로야구 역사상 포스트시즌에서 2연패를 한 후에 상위 라운드에 진출을
했던 경우는 딱!! 네 번이었다고 합니다..그만큼 참 힘든 일이라는 것인데
에구~ 왜 울 베어스는 늘 이렇게 힘들게 길을 돌고 돌아오는 것인지..^^;

 

양팀에서 나온 안타는 총 27개였고..점수는 11대 4로 베어스의 압승으로
끝났습니다..베어스보다 겨우 다섯 개가 적은 11개의 안타를 쳐냈음에도
점수는 무려 '일곱 점' 씩이나 차이가 났다는 것은 롯데의 타선이 그만큼
집중력이 떨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반면에, 베어스는 3회 말에..대거
다섯 점을 뽑아내면서 1, 2차전과는 판이하게 달라진 양상을 보여줬네요.

 

2차전에서 호투를 하고도 승수를 거두지 못 했던 김선우 투수가 5이닝을
잘 막았고..안경 쓴 용덕한 포수는 3타수 3안타 3타점으로..본인으로서는
정말 경이로운 맹공을 펼치며..팀을 승리로 이끄는 일등공신이 됐습니다.
포수가 터지는 경기는 반드시 이긴다는 속설이 있는데 3차전부터 우리의
용덕한  포수가 심상치 않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어서 3연승을 한 듯..^^*

 

여전히 타격이 부진한 김현수 선수와..5차전 내내 노예처럼 등판을 했던
고창성 투수 때문에..목요일부터 시작되는 삼성과의 플레이오프가 다소
걱정스럽긴 하지만..뭐 좋은 흐름을 타고 있으니 큰 걱정을 안 할랍니다.
야구경기라는 게..예상과 결과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는 스포츠니까요.

 

준플레이오프 기간동안 서울과 부산을 오가면서 경기를 하느라 힘들었을
양팀 선수들과..목이 쉬도록 응원했던 양팀 팬들에게 큰 박수를 보냅니다.
또, 개인적으로 롯데 자이언츠도 좋아하는 팬으로서..모쪼록 힘 내시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울 베어스 선수들도 계속 파이팅 해주시길..^^





롯데 선수단 버스가 야구장에 도착했습니다







인도를 절반이나 막아버린 YTN 방송차량



즐거운 데이트?는 아니고..ㅋㅋㅋ







강민호 포수와 한참 얘기를 나누고 있는 이순철 해설위원..나중에
무슨 얘기를 했냐고 물어봤더니 4차전 삼진당한 공, 스트라이크가
맞는 공인데 왜 아니라고 생각했냐고..삼진 맞는 거라고 했답니다





외야 좌석을 선점하고 있는 분들이 보이네요







용포

















와일드 피치로 한 점을 내준 써니





승리를 부르는 우리의 손창민 씨..ㅎㅎㅎ





저, 잘 하죠..??



투수교체 때 스트레칭 하시는 두목곰..^^



3회 말 득점상황 때 선수들의 다양한 포즈















이런..^^;;





저런..ㅠㅠ



늘 쌍둥이 모자를 고집하는 맥주판매원이 한 명 있습니다



다른 것을 찍느라고 몰랐는데 이분, 탤런트 김태현 씨..^^;;











5이닝을 던지고 마운드를 물려주고 내려오는 써니



선수들이 써니에게 다 달려갔어요..ㅎㅎㅎ



가깝고도 먼 친구사이





님, 정녕 멋지십니다..^^













이기고 있을 때는 불꽃이 참 멋져보이죠





안녕하세요~~~





V3를 기원하는 롯데팬들의 염원이 슬퍼보입니다



경기 끝~!!







무슨 얘기를 나누셨을까요..??







준플레이오프 MVP는 안경 쓴 포수입니다..ㅎㅎㅎ















오늘 투구가 맘에 걸렸는지 경기 끝나고 마운드에 올라왔던 고 선수



이순철 해설위원에게 플레이오프 예상을 물어봤는데 3승 1패로
삼성이 승리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우리가 투수가 없대요..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겸등현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6 03:19

    잘보고가요^^*
    플옵도 힘내서 화이팅입니다!!

  2. 슈팅스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6 03:29

    사진 잘 봤습니다. 오늘 밤은 잠이 오지 않을 것 같아요. ^^;;
    이순철 해설위원님의 예상이 보기 좋게 빗나가고,
    올해는 우리 베어스가 꼭!! 우승했으면 좋겠습니다.!!

  3. 창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6 05:46

    우리 곱창이 짠하네여...하루이틀쉬고 힘내자!

  4. onaiz6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6 08:42

    깨갱~~~ 역시나 안되는군요,,,로이스터,,,휴~~~왈론드 등판할때 가르시아 계속 기용하는 모습에서 절망했습니다...야구부인님,,,,내년에 또 뵙겠습니다,,,이제 야구 신경안쓰고 헬스도 열심히하고
    아들과도 잘 놀아주고 ,,,한편으론 좋으네요...일상으로의 회귀,,,그동안 감사했습니다....건강하십시오.

  5. 서푼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6 08:49

    이순철 해설위원이 준플 전에 대부분의 해설가들이 롯데 승리를 점쳤을 때, 두산이 승리한다고 똑부러지게 말한 거의 유일한 사람인데...플옵에서 삼성이 이긴다고 전망하셨구만! 증말 맘에 들어!!! ㅋㅋㅋ

  6. 두산앙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6 09:13

    역시 두산의 저력은....1,2차전 잠시 두산의 힘을 믿지 못했었는데
    너무 부끄럽네요 ㅋㅋㅋ 삼성과도 좋은 승부 바랍니다!!

  7. 지나가는곰순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6 11:50

    5차전 경기 끝나고 너무 감격해서 울었는데.. 사진 보니깐 다시 울컥하네요 ㅎㅎㅎ
    이순철 위원님.. 삼성이 이길거라니요.. ㅜㅜ
    많은 전문가들이 no~ 라고 할 때, 전 yes~ 라고 외칠래요.. '미.라.클 두산'의 팬이니까요~
    곰들의 기적은 코시까지 쭈~욱 이어질거라고 믿어요 호호호호호~ ^^

모처럼 환하게 해가 뜬 잠실야구장에서..베어스와 자이언츠의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가 열렸습니다..다들 얼마만에 보는 햇빛인지 모르겠다면서
좋아했는데..경기 후반, 약간의 비가 쏟아지더군요..정말 심술궃은 날씨

어쨌든 19번째 경기에서 멋지게 영봉승을 거두면서 롯데와의 시즌 전적
7승 12패로 마감했습니다..오늘 경기에 이겨서 좋긴 하지만 상대팀과의
전적에서 밀리고 있는 것을 보니..다가오는 준플레이오프가 걱정되네요.

 

그래도..그럼에도 우리 선수들이 오늘 경기에서처럼 포스트 시즌에서도
잘 해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홍상삼 투수의
오늘 투구는 정말 멋졌습니다..이 투구가 과연 얼마나 지속이 될 것인지
그것은 저도 잘 모르겠지만..오늘처럼만 준플레이오프에서 던져 준다면
모든 선수들과 팬들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어쨌든 상대전적에서 다섯 번이나 더 졌다는 사실이 결코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만..마지막 경기를 이겼다는 것으로 조금은 위안을 얻었습니다.
이제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 그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면서
물론 남아있는 정규시즌도 소홀하게 생각치 말고 임해주길 바랍니다..^^



나그네에게 이온음료 챙겨주는 친절한 베어스..^^





허구연 위원의 인맥쌓기는 오늘도 계속 됩니다



손님이 많이 오시는가 보네요







시구를 하기 위해 야구장에 도착한 박은지 기상 캐스터



와우~ 왈론드의 초대를 받은 친구와 어린이들입니다



경기 전에 정성스럽게 단장(?)을 하는 어여쁜 여성팬들..^^
베어스를 좋아하는 여성들은 다 멋지고 예쁘답니다..ㅎㅎㅎ





김민아 아나도 웃고 최준석 선수도 웃고..^___^



데뷔 후 첫 포스트 시즌 경기를 앞두고 있는 황재균 선수





축하합니다~!!









애국가가 울리기 직전 어김없이 야구장에 나타나신 손창민 씨



시구 정말 멋졌습니다~!!



원석 선수, 입 다물라~!! ㅋㅋㅋ



알면 됐음요..^^



휴일을 맞아 야구장에 온 베어스 새내기들..손창민 씨를 보고는
어찌나 좋아들 하든지..기념 사진을 요청해서 한 장 찍었습니다
월요일인 내일은 신인선수들 모두..메디컬 체크를  할 거랍니다



제 아들과 동갑인 대기업 계약직 신입사원들, 먹을 것 좀 사줬습니다..^^



호투하고 들어가는 홍상삼 투수



방송촬영을 위해 야구장에 온 탤런트 김성수 씨와 정가은 씨



오랜만이라고 눈인사를 하시네요..^^



어떤 방송인지 모르지만 야구 설명하는 남자와 야구 배우는 여자인 듯



먹구름이 잔뜩..ㅠㅠ



몰려드는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느라 정신없었죠



이현호 투수의 사인입니다



가만 보니 최현진 - 이현호 - 최현정..가운데 글자가 '현'이네요



뒷자리에 계신 팬이 사주신 자장면을 먹으면서 경기를 보고 있습니다
햄버거 셋트를 먹은지 불과 30분도 안 지났을 텐데도 금방 비우더군요



시구자가 좋으니 선수들이 경기를 잘 한 듯..^^



비가 내려도 내 자리에서 야구를 본다



어제의 패배를 설욕하고 5대 0으로 승리~!!



로이스터 감독에게 인사를 건네는 김경문 감독



이겼다고 좋아하며 돌아가는 손창민이라는 연예인..ㅎ
같이 손을 흔들면서 찍었더니..사진이 흔들렸네요..^^;





용덕한 포수가 요구한 대로 공을 안 던졌다고 말하던 홍상삼 투수..ㅎㅎㅎ



이번 시즌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열심히 뛰고 있다는 임재철 선수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팀화이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2 23:40

    왈론드와 같이 사진 찍으신 분 할아버지처럼 나왔군요...

  2. 월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2 23:44

    이현호 선수 싸인은 간단하네요ㅎ

  3. 요마썬샤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3 00:22

    신인애들 진짜 잘먹네요~ 곧 곰될듯ㅋㅋ
    원석선수가 오늘 시구지도해서 유난히 쳐다보나봐요~
    그리고 홍삼인 못던졌단 말을 잘못한걸거예요...^^;

  4. 홍홍~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3 00:57

    앜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와도 제 자리에서 봐야 아 ~~ 내가 경기를 지대 보고 있군화 !!! 이런 거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날씨 좋을 때 관전해야 더 제 맛이지만 ㅎㅎ
    담 홈 겜때 보아요 ^^

  5. 챔피언 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3 01:22

    이번 롯데와의 준PO는 정말 어려운 게임이 될 것 같네요..
    올리브TV의 HOMME인가 그 방송 같아요..
    벡터맨 이제는 배우로 안보입니다.. 예능인으로 보인다는..

  6.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3 01:41

    잘 봤습니다, 우리 신인 선수들 오늘은 좋은 경기 보고 가서 정말 다행이네요. 저번에 못볼 꼴을 너무 봐서 기가 막혔을텐데ㅠㅠ 올해 롯데와의 상대전적은 아쉽기도 하지만 유독 우리 투수진이 안좋을 때 많이 상대했으니까 큰 의미는 없지 않나 싶습니다. 토요일 써니 선발 경기도, 써니가 이번 시즌 중 최악일 때 만났으니 그렇지 아니면 그런 양상으로 전개될 게임은 아니었으니까요. 다만 이재곤, 김수완...이 두 꼬꼬마 투수들한테 계속 농락당했다는 게 좀 걸리는데, 이재곤 투수는 이제 좀 공략할 수 있게 된 거 같아서 다행스럽네요.

    그리고 홍상삼 선수는... 정말 말주변이 없는 건지, 아니면 생각없이 입에서 나오는대로 말을 막 내뱉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뷰 가급적 안하는 게 좋을 것 같군요. 게으르고 훈련하기 싫어한다는 것 만으로도 어이가 없는데, 인터뷰까지 저런 식이면 예쁘게 보기가 힘드네요. 우리 선수니까 범죄를 저지르거나 팀 분위기를 망치지 않는 이상 미워는 안하지만... 아무리 뛰어난 재능을 가졌다고 해도 성실하지 않고 개념없는 선수에게까지 줄 애정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