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오~재원이 안타(날려버려)..오~재원이 안타(날려버려)'는 이제 그만 불러야 하나요..??
ㅎㅎㅎㅎㅎ 다른 팀에게는 밉상이지만..우리에게는 자랑인 오재원 선수가 역대 16번째의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습니다..오늘의 역전승으로 팀은 공동 2위에서 단독 2위가 됐고
그동안 그렇게 울 팀을 괴롭혀왔던..5월 징크스가 사라졌음을 다시 한 번 보여줬네요..^^

더불어 휴식기를 거치면 타격감이 사라진다는 속설?도 우리 선수들이 단번에 날려줬구요.
오재원 선수 때문에 묻혔지만 6년 연속 두자릿수 도루를 기록한 정수빈 선수..축하합니다.
선발 유희관 선수가 난조를 보인 것이 아쉽지만..요즘 상대팀 타격이 장난이 아닌지라..ㅠ

그리고, 저 오늘 계탔네요..경기 끝나고 나가는데..오재원 선수가 기자단 인터뷰를 하려고
올라오더군요..그 인터뷰 끝난 후 내려가는 오재원 선수에게 사인을 부탁해서 받았습니다.
끝으로..5월 23일 오늘은..노무현 대통령의 5주기..송지선 아나의 3주기..늘 평안하시길~!!



휴식기를 거친 베어스..타격감은..??



완전동안..ㅋㅋㅋㅋㅋ





선발 유희관 선수





4억 이벤트..오늘은 근우찡을 찍었습니다..^^;;





다들 한인물합니다..ㅎ









나, 오늘 잘 할 거야~!!



진짜 잘 할 거라구~!!









제대 11일 앞두고 말년휴가 나온 아들내미..외야에서 관전중..^^







첫타자에게 바로 안타를..ㅠㅠ



이분도 안타를..??





안타 쳤네요..야호~!! ㅋㅋㅋ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트위터 리트윗으로 인해 구설수에 휘말렸던 칸투 선수가 관중석을 향해 배꼽인사를 합니다




미안합니다..죄송합니다..저, 그런 사람 아닙니다



우리도 점수를~!!





오호라~~ 안타..그런데 아쉽게도 그 다음에 홈런 치는 것을 못 봤어요..ㅠㅠ



민뱅 들어오는 것만 있는 듯..??



영 안 좋았던 유희관 선수가 내려가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도 믿음직한 좌완투수가 있다규



차곡차곡 점수 내기



어린이가 믿고 응원하는 정수빈 선수..^^





정말 좋았을 듯



6회 말, 대거 다섯 점을 따낸 베어스..ㅋ



오재원 날다~~





조잘조잘~~



축하합니다~!!



너무 우렁찼던? 육성응원..장내 방송에서 계속 자제를 부탁했는데..-.-





ㅎㅎㅎㅎㅎ 이제 하나만 남은 건가..??



헥헥헥~~~



힘들어도 브이~!!



생각해 보니 좋지요.??







싱글벙글 오재원



쓰담쓰담~~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늘도 우리는 두자릿수 점수를 냈습니다





장하구나 재원아~~!!











베어스 팬들은 가족이라고 말했던 윤명준 선수..여성팬들은 소중한 존재라고 했었나..??



헉~!! 경기 끝나고 가는데 오재원 선수가 인터뷰를 하려고 올라갑니다..집에 갈 수가 없네요





문틈 사이로 보이는 오재원 선수..ㅋㅋㅋ



뒤따라 내려가다가 사인을 받을 수 있는지 물어봤더니 아주 흔쾌하게 해주더군요..^^





뿌듯뿌듯~!!





아하하하하하~!!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