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전반기를 마치고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있는 프로야구 일정에 맞춰서 저도 브레이크..ㅎㅎ 2박 3일 동안 제주도를 다녀왔는데요,

지난 3월에도 한 번 다녀왔었으니 오랜만의 나들이는 아닙니다..늘 그랬듯 특별한 건 없고..^^;

 

먹고 또 먹고 자고 먹고 또 먹고 자고..ㅋㅋㅋ 돌아오는 날, 공항으로 올 때 폭우가 내렸던 것을

제외하고는 날씨 운도 따라줬던..이번 여행이었습니다..그나저나, 제주도 여행객이 급감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급등하고 있는 물가가 제일 큰 영향이겠지요..?? 물가 걱정 없이 여행 다닐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근데 그런 날이 영영 오지 않을 것 같아요..ㅠㅠ)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정철원 미니 캐리어 잘 들고 김포공항 도착..대한항공 라운지에서 대기

 

7월 16일 오전 비행기였는데 오호, 지연이를 안 만났어요

 

사실 대한항공 라운지 쿠폰은 인천공항에서 쓰는 게 정석인데 쿠폰 유효기간이

7월 31일까지라서 할 수 없이 김포공항 라운지에서 사용..뭐 어쩔 수 없지요..ㅠ

 

김포공항 대한항공 라운지는 별 거 없습니다..커피와 음료와 물 그리고

약간의 주전부리가 전부..컵라면이라도 있으면 좋을 텐데 말이죠..?? ㅎ

 

막 비행기를 타자마자 내리는 비..비..ㅠㅠ

 

아, 그런데 제주도가 가까워오니 날씨가 엄청 좋아졌어요

 

너무나 오랜만에 보는 듯한 하늘빛과 하얀 구름

 

날씨 정말 끝내주죠..??

 

렌터카 타고 바로 모슬포항의 덕승식당으로 고고고..애정하는 식당입니다

 

갈치조림과 활어물회로 점심식사 냠냠

 

영감이 바닷물에 몸을 담그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 곳..협재해변

이곳은 수심이 낮고 물이 따뜻해서 울 영감이 좋아하는 곳입니다

 

혼자서도 잘 노는 어른이..ㅋㅋㅋ

 

바다는 그냥 바라보는 게 제일 좋아요..^^

 

시원한 곳에서 바라보면 더 좋다는..ㅎㅎㅎㅎㅎ

 

숙소로 가는 길..무지개를 만났습니다

 

멋지네요

 

그냥 무지개도 아니고 쌍무지개

 

울 두산베어스 계속 승리하게 해주세요~!!

 

이번에 묵은 호텔은 공항 근처에 있는 롯데시티 제주호텔입니다

맨날 서귀포 쪽에서만 묵다가 이번에 시내로 나왔는데 편하대요

 

이 상품으로 예약을 했구요 2박에 조식포함 314,798원이었습니다

 

원래 예약은 산이 보이는 시티뷰였는데 공항과 바다가 보이는 뷰로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ㅎㅎㅎ 비행기 소리는 하나도 안 들렸어요

 

앞이 탁 트여서 바다가 잘 보입니다..^^

 

짐도 풀었으니 밥을 먹으러 가야죠..울돝이라는 제주산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인데..무슨 뜻인지는 모르겠고 걍 맛있을 거

같아서 찾아간 곳..ㅎㅎㅎ 과연 맛이 있었을까요 없었을까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덜미살, 뽈살, 천겹살 각각 1인분씩이었는데요

덜미살은 목 뒷덜미살로 돼지 한 마리 당 100g정도 나오는 특수 중에

특수부위이고 뽈살은 돼지 머리에서 눈 언저리까지에서 나오는 볼살

천겹살은 항정살이라고 하면 바로 이해가 될 듯..?? 암튼 그렇습니다

 

비법소스..?? 인가를 같이 주는데 거기에 담갔다 구워먹어도 되고 걍 구워도 되고

암튼 이집에 들어가면 찐 로컬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들 거예요..맛있게 먹었습니다

 

든든하게 고기를 먹는 것으로 첫날 끝~!!

 

7월 17일 둘째날 아침..비행기 날다

 

떴다 떴다 비행기

 

비행기 맛집..ㅋ

 

조식을 먹는 식당이 제일 높은 층에 있어서 뷰가 좋아요

 

뷔페가 아주 푸짐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먹고 또 먹고..ㅋㅋㅋㅋㅋ

 

4.3 기념관이 휴관일이라 세월호 제주 기억관에 잠시 들렀습니다

 

ㅠㅠㅠㅠ

 

잊지 않겠습니다

 

사려니숲길 산책하기

 

산책하기 좋은 길은 분명한데 벌레에 물렸..ㅠㅠㅠㅠ

 

사려니숲길 산책을 마치고 찾아간 곳은 오세득 셰프가 운영하는

햄버거 음식점 '친밀제주'입니다..평소 햄버거를 거의 안 먹구요

먹는다고 하면 그나마 새우버거 택..ㅋ 그런데 여기 새우버거가

맛있다고 해서 예약을 해놨답니다..아, 물론 가격은 안 착함..^^;;

 

오픈 주방

 

오세득 셰프가 바로 앞에 쨘

 

저는 새우버거와 어니언링으로 예약했었는데 어니언링이

인기가 없어서..ㅠㅠ 다른 메뉴로 임의변경됐다고..ㅠㅠㅠ

 

영감은 한우 버거로 예약

 

먹다가 찍은 사진은 없는데..새우가 정말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한우버거, 이건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친밀제주는 완전 볼거리가 많으니 식사하고 꼭 돌아보세요

 

수국수국

 

이런 놀이 은근 재밌음..ㅋㅋㅋ

 

비가 내리고 있어서 잠시 앉아있는데 오세득 셰프가 나오심

 

어찌나 다정스러우신지..ㅎㅎㅎ

 

아주 큰 우산으로 차까지 에스코트 해주심..^^

 

이날도 바닷물에 몸을 담그고 싶다는 영감의 뜻에 따라 함덕해변으로 고고

여기 빽다방..주차도 되죠 커피값도 저렴하죠..바다구경하기도 좋죠..짱짱~!!

 

이 넘의 영감탱이 어디에 있나..??

 

바로 찾았습니다..ㅋㅋㅋ

 

함덕에서 해안도로로 시내에 도착..저녁은 이곳에서

 

진하고 고소한 전복죽

 

시원한 성게미역국..이렇게 저녁을 먹고 둘째날 일정 끝~!!

 

7월 18일..느지막히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을 했습니다

 

수국을 볼 수 있을까 해서 찾아간 남국사

 

수국이 지고 있는 터이라 많지는 않았어요

 

늘 찾아가던 횟집이 휴무일이라 동문시장으로 갔어요

 

갈치 구경

 

한창 제철인 한치를 먹기로 합니다

 

600g정도인데 둘이 먹기 적당해요

 

제주를 떠나기 전에 늘 들리는 느영나영 매장..이곳엔 얘가 있어요..^^

 

먹쿠슬낭 카페..망고빙수가 유명한 곳입니다..^^

 

1인용 망고빙수 19,000원 & 커피

 

렌터카를 반납하고 부랴부랴 공항으로 갔는데 급작스레 내린 폭우로

모든 비행기가 지연 또는 결항..ㅠㅠ 우리 비행기도 무려 1시간 30분

지연돼서 그것보다 약간 빠르게 올라가는 비행기로 바꿨습니다..ㅠㅠ

 

ㅠㅠㅠㅠ

 

언제 폭우가 내렸다는 듯, 맑아진 제주 하늘..ㅠㅠ

 

제가 어디 여행만 가면 유명인? 야구선수?를 만난다는 것, 아시죠..??

아, 이번에도 그런 일이 일어났더랍니다..ㅎㅎㅎ 탑승시간 기다리면서

영감과 얘기를 하는데 영감 옆에 앉는 남자..어디에서 많이 본 남자..??

 

영감에게 저 사람 오주원 투수 아니냐고 했더니 맞는 것 같다고..ㅋㅋㅋ

그러더니 바로 물어보더라구요..당연히 맞았습니다..ㅎㅎ 히어로즈에서

투수로 활약했고 요즘은 최강야구에 나오는..야구선수 맞습니다..맞구요

 

저희와 같은 날에 제주에 와서 같은 날에 돌아가네요..?? ㅎㅎㅎ

이렇게 여행만 가면 누군가를 만나는 것도 희한하지만 많고 많은

사람들 속에셔 알아보는 저..제가 생각해도 참 웃깁니다..ㅋㅋㅋ

 

야구공이 있었지만 울 팀 로고볼이라 티켓에 사인받았어요

 

비상구 자리 넓어서 좋다..^___^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