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히어로즈와의 경기가 열린 오늘은 7월 하고도 7일..이승엽 감독의 등번호가 연상되는 77번..??

행운의 숫자 7이 두 번 겹치는 것도 모자라 감독의 번호까지 끌어 모우니 무려 네 개가 되는 날

이런 거 막 연상하고 믿으면 안 되는데..ㅋㅋ 어쨌든 6연승을 했습니다..그것도 완전 신나게~!!

 

한 마디로 미친 거죠..미쳤斗 베어스..ㅎㅎ 무려 열 여섯개의 안타에 사사구 다섯 개, 실책 제로

가히 완벽한 경기력을 뽐내며 10대 0으로 승리했습니다..아, 그 집 승리 잘 한다고 소문이 나면

절대 안 되는데..이렇게 되니 내일 경기 결과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만..김칫국 마시지 말기~!!

 

야구장 가기 전에 이현승 선수가 운영한다는 고깃집에 들렀습니다

요즘 아주 핫하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그런 곳은 한 번 가봐야죠

구름처럼 몰려들라는 의미로 지은 식당 '운집(雲集)'은 방이동 쪽에

있는데요 포탈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바로 나오니 참고하시어요

 

오픈시간은 오후 3시..제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4시..첫 손님입니다..ㅎㅎㅎ

 

이것저것 나왔습니다

 

저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운집 더미 우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이 고깃집의 잘 생긴 사장님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네요

 

어찌나 잘 구워주시는지..ㅎㅎㅎ

 

저희가 우대갈비 1kg을 먹고 1kg을 추가로 주문을 했는데요 

팔아주려고 너무 무리해서 드시는 거 아니냐고 몇 번씩 계속

물어보셨어요..ㅠㅠ 아닌데..우리 늘 이렇게 먹는데..ㅋㅋㅋ

 

준비 많이 하신 거 같아요..이 컵을 보는 순간 그런 생각

 

고맙게도 음료수는 서비스로 주심..ㅎㅎㅎ

 

알뜰히 발라먹은 갈빗대를 들고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좀 먹었다고 얼굴이 그냥 달덩이..음, 사실 평생 달덩이..^^;

 

고기 먹으러 와서 사인도 받고..

 

우리가 첫 손님이었고 이후 계속 손님이 왔는데 다들 야구장 가기 전에 들른 듯

 

대박나세요~!!

 

야구장 도착~!! 이번 3연전은 렛두로 씨리즈로 열리는데요

복고풍 베어스를 생각하시면 됩니다..티켓도 복고풍..ㅎㅎ

 

야구장 들어갔는데 히어로즈 홍원기 감독님이 쨘~!! 보였어요

손님이 와서 잠깐 나오신 듯..?? 그 틈을 놓치지 않고 한 장..^^

 

날씨 참 좋다

 

?????????????????

 

오늘 경기 선발

 

어디에서 많이 본..?? 이택근 선수로군요

 

모자를 안 쓰면 확실히 뭔가 달라요..^^

 

무려 16년 전 어린이날 시구를 했었던 그 아가가 어른이 되어 나타났습니다

배우 김향기 씨의 승리기원 시구..ㅎㅎㅎ 저도 그때 야구장에서 봤던 기억이

 

아주 잘 컸네..^^

 

시구자 사인을 수집하는 지인이 있어서 받아줬어요

 

대단들 하시네..^^

 

맥키니 투수

 

정수빈 선수의 예전 응원가..신나긴 합니다..ㅎㅎㅎ

 

음, 첫 타석에서 바로 안타..참 좋았는데요..몇 년만에 나온 자신의 응원가에

너무 도취됐던 것일까요..?? 견제사를 당했지 뭡니까..?? 갑분싸..ㅋㅋㅋㅋㅋ

 

니퍼트 선수가 보여서 한 장 찍었는데..그 앞에 있는 사람이

오재원 선수라는 것을 나중에 알았네요..일반인인 줄..^^;;;;

 

요즘 입이 쑥쑥 나오고 있다는 로하스 선수..ㅋㅋㅋ

 

승요 기원~!!

 

아직은 점수가 많이 나오지 않은 상황

 

야구장 날씨가 선선해서 그런가 아주 잘 하심요..^^

 

7회 말 1사 1,3루에서 간만에 시원한 적시타..^^

 

연승 중이라 그런지 팬들이 많이 왔어요

 

제발 불안하게 만들지 마소서

 

박준영 선수의 안타로 빅이닝이 시작된 8회 말

 

입 쭉 하트..ㅋㅋㅋㅋㅋ 

 

큰 점수차로 앞서고 있으니 마무리는 막내가

 

6연승 성공~!!

 

7월 7일..77번이 팬들에게 인사를 합니다

 

원 빈..현 빈 그리고 곽 빈..ㅋㅋㅋㅋㅋ

 

이승엽 감독의 인터뷰

 

외국인 학생이 사인을 받고 있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