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 한국시리즈 2차전이 열린..고척 스카이돔에 다녀왔습니다..작년 11월 25일,

한국시리즈 때 다녀왔으니 1년 만이네요..암튼 바람 불고 눈이 내려도 춥지 않은 

고척 스카이돔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야구장 오가는 길이 참 힘들었어요..ㅠㅠ

원래 지는 경기는 후기를 안 올리는데 그래도 야구장을 구경하고 왔으니..ㅎㅎㅎ

 

2패를 당한 울 팀 선수들..열정이 부족하거나 간절함이 없어서 그런 것은 분명히

아니라고 생각합니다..그냥 무심결에 봐도, 다 지쳐있다는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11월 1일부터 지금까지..제일 많이 던지고 막고 치고 뛰었는데 안 지치면 그것이

더 이상하지요..ㅠㅠ 이 시리즈의 끝이 언제일지는 아직 모르겠으나 울 베어스의 

올 가을은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해피엔딩입니다..별 거 없는 후기 이만 끝~!!

 

고척야구장 가는 길은 참 너무..ㅠㅠ (물론 그 주변에 사는 분들은 좋겠지만..ㅋ)

 

경기가 열리는 당일 오후 1시 26분에 취소표 잡는데 성공했습니다..ㅎㅎ

 

V1을 향해 가는 kt wiz

 

요즘 이런 트럭시위가 유행이죠..문구는 알아서 해석하세요..^^

 

아니죠..사람이 먼저죠..^^;;

 

역시 돈값 합니다..다이아몬드클럽석

 

고생 많으세요..울 코치님들..ㅠㅠ

 

유연한 호세..ㅎㅎㅎ

 

안녕, 백호 씨..시리즈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생애 첫 한국시리즈..그래서 잘 안 되는 거 이해해..^^

 

첼로 애국가

 

kt wiz 선발투수는 두산베어스 어린이회원이었던 소형준 선수입니다

 

사실 저는 스우파를 한 번도 안 봐서 이분을 몰라요..근데 유명하다고 하네요..^^:

 

시구하기 전, 댜양한 모션으로 퍼포먼스를 벌이는 아이키 씨

 

시구 잘 하대..??

 

음, 1회 초..호세의 타구가 박경수 선수에게 잡히지만 않았더라면..ㅠㅠ

 

1회 말, 황재균 선수에게 솔로홈런을 허용한 직후..최원준 투수의 표정..ㅠㅠ

 

올해 참 고마웠던 세 선수들..^^

 

올해는 한국시리즈 책자를 안 만들었다네요..?? KBO 정말 여러가지로 미친 거 아님요..??

KT wiz에서는 자체적으로 책자를 만들었다고 합니다..암튼 시리즈 책자를 안 만들다니..-.-

 

울 팀이 졌으니 재미있을리는 없고..ㅠㅠ 그래도 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