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느 곳에서 글을 쓰든..제가 제일 신경을 쓰는 부분은 헤드라인, 그러니까 제목입니다.

제목이 곧 내용이다..함축된 몇 단어로 구독자의 이목을 집중시켜야 한다..그런 공부를 

했기 때문이죠..물론, 지금은 제목으로 클릭을 유도하는 기레기들을 제일!! 혐오합니다.

 

오늘 글을 올리기 전에도 어떻게 제목을 정할 것인가..이런저런, 많은 생각을 했는데요

그냥 평범(심플)하게 가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ㅎㅎ 리영희 선생님이 늘 품고 사셨던

'Simple Life, High Thinking' 처럼 말이죠..^^ 가을만 되면 수많은 수식어를 탄생시키는

 

나의 응원팀 두산베어스..그 베어스가 '7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이라는 한국프로야구

역사상 최초의 기록을 세웠습니다..다가오는 한국시리즈 결과도 궁금하지만, 이 기록을

내년에 깨뜨릴 수 있을지..그것도 '궁금'합니다..어쨌든 올해도 한국시리즈 안착 성공~!!

 

11월 10일 수요일, 플레이오프 2차전이 열린 잠실야구장

 

예매는 역시 취켓팅이 최고..ㅎㅎㅎ 모바일 예매는 출력이 안 되는데요

저는 2G폰으로 발권받았습니다..구단 선발권 아닙니다..직접 예매합니다

 

전날 대구에서 1차전을 마치고 바로 2차전 돌입..얼마나 피곤할까요..ㅠㅠ

 

양석환 선수, 이번 시리즈..언젠가는 한 번 터지길 기원합니다..^^

 

수빈이는 춥다..ㅠㅠ

 

세혁이는 안 춥다..?? ㅋㅋㅋ

 

기사를 보니 유독 손끝이 추운 편이라는데..그래도 믿습니다~!!

 

댄서 허니제이, 시구

 

승리요정 인정~!!

 

사자, 너 오랜만이다~!!

 

이번 시리즈는 호세 시리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ㅎ

 

가을이 되도 절대 작아지지 말지어다

 

경기 시작부터 출발이 좋습니다

 

나도 화이팅~!!

 

너믿나믿~!!

 

고척에 가면 분명 그 진가가 살아날 것입니다

 

경기가 생각대로 풀리지 않습니다

 

2회말 1사 2루 상황에 3루타를 쳐낸 김재호 선수

 

3루까지 질주..힘들죠..?? ㅋㅋㅋ

 

시작이 아주 좋습니다

 

추워..추워..ㅠㅠ

 

두 말하면 입이 아픈 호세..ㅋㅋㅋ

 

멋지다~!!

 

제가 삼성 라이온즈도 참 좋아하는데..ㅠㅠ

 

뒷태 멋쟁이..^^

 

2회 말 2사에 등판한 원태인 투수

 

김민규 투수에 이어 등판한 영건 최승용 투수

 

3회 말 적시 2루타를 친 박세혁 선수..타격감 굿~!!

 

호세는 계속 칩니다..ㅎㅎㅎ

 

4회 말 1사 2,3루에서 2타점 2루타를 쳐낸 강승호 선수

 

누워서 봐도 되죠..??

 

저 점수 실화냐..??

 

투수 교체 중입니다

 

우리 잘하죠..??

 

님 정말 짱짱맨~!!

 

이제는 당신이 무섭다..ㅋㅋㅋ

 

정말 무섭다..^^;;

열응..또 열응..^^

 

드디어 안타 하나 장전..ㅋㅋㅋ

 

그러자고~!!

 

좀 일찍 올라온 김강률 투수

 

마지막 타석에 그래도 안타를 쳤습니다만..이미 늦었죠

 

미친 거 아냐..?? ㅋㅋㅋ

 

정규시즌 4위 팀이 한국시리즈 진출이라니..이건 정말..^^

 

다음에는 좀 더 높은 곳에서 다시 만나요~!!

 

플레이오프 MVP는 당연히 호세~!!

 

좀비베어스..ㅋㅋ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