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다섯 번째 선발투수가..번번히 말썽을 부렸던 두산베어스..그 하나의 잃어버린 조각을 드디어!

찾은 건가요..?? 지난 금요일..사직구장에서 승리를 거뒀던 5선발 허준혁 투수가 오늘 또 다시

승리투수가 되면서..올 시즌 다섯 번째 스윕승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하게 해냈습니다..ㅎㅎㅎ

 

다섯 명의 투수가 완성이 됐으니 이제 남은 것은 정규시즌 통합우승과 한국시리즈 우승..?? ㅋ

아~ 김칫국부터 마시면..안 되겠죠..?? 아직도 남은 정규시즌 경기는 많은지라..자만하지 않고

한 경기 한 경기 최선을 다해서 차곡차곡 승리를 쌓는 것이 필요합니다..올해 5월은 참 좋네요.

 

 

 

 

늘 제일 먼저 나와서 몸을 푸는 민뱅

 

 

이분도 kt wiz에서 늘 제일 먼저 나옵니다..^^

 

 

놀고있는 철웅이..ㅋㅋㅋ

 

 

 

작년 겨울에 지인에게 선물받은 kt wiz 유니폼이 있었거든요..그 유니폼에 kt wiz 선수들의

사인을 받았습니다..ㅎ 유한준 선수의 사인도 받고 싶었는데 부상중이라 못 받았네요..ㅠㅠ

 

 

저 아래 빈자리에 유한준 선수가 나오면 꼭 사인을 받으려구요..^^

 

 

요즘 치과 치료중이라 볼이 잔뜩 부어있어서 스마일로 교체..ㅋㅋㅋ

 

 

축하합니다~!!

 

 

상을 받으면 누구나 다 좋긴 한가봐요..ㅋㅋㅋ

 

 

 

 

동료들의 축하를 받는 더스틴

 

 

 

오늘도 잘해보자~!!

 

 

열렬히 응원하는 kt wiz의 팬들..(사진 원본 있으니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열심히 뛰어보자~!!

 

 

정성곤 투수

 

 

2회 말, 2루타를 치고 나간 양의지 선수

 

 

 

2회 말에 투수를 교체한 kt wiz

 

 

 

 

넉 점을 뽑아낸 베어스

 

 

3회 말, 대형홈런을 날린 에반스 선수

 

 

 

자신감 넘치는 허준혁 투수

 

 

5회 초..kt의 무사 1,2루 상황에서 터치아웃을 시키고 공을 뿌렸다고 어필하는 오재원 선수

 

 

 

 

오정복 선수..3일 내내 날아다닌 듯

 

 

아스정 나오심

 

 

그러자 이진영 선수도 나오심..^^

 

 

 

 

 

스윕승 성공~!!

 

 

 

 

 

풀더 허경민은 저리가라..내가 진짜 폴더다..류지혁 선수의 아주 공손한 인사..ㅋㅋㅋ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는 선발 배터리입니다..^^

 

 

 

방송 인터뷰를 하는 아스정

 

 

 

 

 

 

 

 

님이 웃으면 나도 웃어요..^___^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