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결론은 이용대 선수 관람후기..ㅎㅎㅎㅎㅎ 그깟 타격도 제대로 못 하는 베어스 야구 따위..-.-

오늘은 야구 보는 것보다..하늘 구경하는 게 좋았고..잘생긴 이용대 선수 보는 게 더 좋았어요

타격은 그지같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칭찬해줘야 할 선수..마이클 보우덴..욕보셨음..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7.30 00:00

    용대선수는 진짜 잘 생긴 듯요~~~ ^^

  2. 나야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7.30 00:53

    임재철 선수네요! 소식 궁금했었는데 반가워요^^ 사진 감사합니다!

  3. 동글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03 04:39

    임재철 선수 오랜만에 얼굴보니 반갑네요.

자정이 가까워지도록 그라운드에서 뛰느라고 힘들었을 울 선수들에게는 정말로 미안하지만

울 팬들의 눈은 썩고..마음에는 큰 상처를 안겨준 경기였어요..ㅠㅠ 지더라도 기꺼이 박수를

쳐줄 수 있는 그런 경기를 해주길 바라면서 달리 할 말이 없는지라..오늘은 이렇게 끝냅니다

 

 

잘 부탁합니다

 

 

군복 입고 있을 때 눈여겨 보고..대만에서 2군 전지훈련할 때 관심있게 봤던 류지혁 선수

요즘 잘하고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ㅎ 맹구 이후 간만에 눈에 들어온 선수임

 

 

군필 류지혁, 흥하자~!!

 

 

 

어디를..뭐를 보시는데들..??

 

 

오늘 선발투수

 

 

 

 

1회 초부터 팡팡 터지는 이글스

 

 

1회 초에 석 점을 내준 안규영 투수..ㅠ

 

 

 

그러나, 울 팀도 추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안타~!!

 

 

점수 내고

 

 

점수 또 내고..참 좋았는데..??

 

 

낯익은 옆모습..김민우 선수..이제는 전력분석코치가 되었습니다

 

 

아,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5회 말에 드디어 역전을 시켰는데..?? ㅠㅠㅠㅠㅠㅠ

 

 

클리닝타임 때 요청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요즘 전력분석 연수중이라고 합니다

 

 

 

 

 

비가 오락가락..비뭍은 노트북을 잘 닦아내고 있는 김민우 전력분석원..^^

 

 

어여 모자를 쓰시오~!!

 

 

7회 초, 김태규 선수에게 쓰리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강.한.화

 

 

안 빠를 것 같은데 엄청 빠른 선수

 

 

 

삐쭉~~

 

 

 

 

 

 

9회 초, 심판합의판정..결과는 2루타..그러나 한 점차이로 바싹 추쳑한 이글스

 

 

 

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아웃카운트 하나 남겨놓고 동점..ㅠㅠ

 

 

 

 

 

 

11회 초, 김경언 선수에게 재역전 홈런포 허용..ㅠㅠ

 

 

 

 

졌다..ㅠㅠㅠㅠㅠ

 

 

어때요..?? 아스트랄하지요..??

 

 

이런 경기 보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꾸벅~~

 

 

졌으니 재미없게 보셨죠..?? 그래도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te 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30 23:23

    요즘 두산야구 보다가 분노조절장애 생기겠습니다. 야구부인님은 더운데 어떻게 직관다니시나요 ㅠㅠ 질 수도 있죠 그런데 감독 코치 선수들 모두 제정신이 아닌거 같습니다. 저딴 감독한테 3년 계약 미리 땡겨준 구단도 어처구니없구요. 원래 자리 찾아가나봐요 이제 곧 넥센이랑 3위 쟁탈전 시작할 듯 합니다...

  2. 스포라이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7.31 16:35 신고

    두산 아쉽더라구요 ㅎㅎ 다음 경기에는 꼭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네요!
    잘 읽었습니다.

올 시즌, 울 팀의 특징이 하나 생겼죠..대패를 당한 다음 날 경기는 이긴다는 것..그것도 조금

큰 점수 차이로 이긴다는 것..그래서 야구장에 언제 가야하는지..고민되는 분들은..?? 그렇죠

대패를 당한 바로 다음 경기를 관람하시면 됩니다..ㅎㅎ 토종좌완 유희관 투수의 13승 달성은

 

당연히 축하할 일이나 대패 이후 대승..대승 이후 대패..이런 패턴의 경기를 시즌 내내 펼치는

것이..과연 제대로 야구를 하는 것인지 궁금..-.- 그래도 언패를 당하는 것보다는 당연히 낫죠.

독수리에게 강한 베어스..독수리에게 강한 유희관 투수..그러나 지난 경기에서 난타를 당했던

 

아픔이 있는 유희관 투수가..백 개의 공으로 노련하게 독수리를 공략하며 승리를 따냈습니다.

개인적으로 5회 말 원아웃을 남겨놓은 상태로 배영수 투수를 강판시킨 것이 이글스의 패인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늦은 투수교체도 문제지만..성급한 교체도 문제가 되는 게 분명!합니다.

 

 

 

허슬두데이..오늘은 장원준 선수가 그 주인공..특정블럭 예매자에게 주어진 에코백입니다

 

 

음..음..묘하게 닮았다..ㅎㅎㅎ

 

 

오늘은 반드시 이기자~!!

 

 

민뱅, 왜 그라요..?? ㅋㅋㅋㅋㅋ

 

 

민뱅의 타격폼을 흉내내는 돗돔..^^

 

 

 

아잉..너무 더워요

 

 

 

정진호 선수가 올라왔네요..선발 라인업으로 뛰게 됩니다

 

 

나는야 공 좀 던지는 남자

 

 

 

 

윤태영 씨가 간만에 야구장을 찾았네요

 

 

더워보이는 배영수 투수

 

 

4회 초, 상대 타자의 공을 처리하다가 타구에 맞은 유희관 투수..다행히 괜찮은 듯

 

 

특급좌완 아프면 안 돼요

 

 

우리만 만나면 펄펄 나는 앉아쏴~!!

 

 

 

5회 말, 정진호 선수의 홈런으로 1대 1 동점이 됐습니다

 

 

 

김재호 선수의 빽투빽 홈런으로 2대 1 역전에 성공

 

 

 

 

김재호 선수의 홈런에 감격한 시게코 씨..ㅠㅠ

 

 

5회 말, 투아웃..홈런 두 개 맞고 강판당하는 배영수 투수..음, 아웃 하나만 더 잡게 해주지

 

 

아직 던질 수 있는데 왜 나를 내렸냐는 무언의 시위인가요..?? 뭔지는 모르지만 강판을 당한

배영수 투수..공을 달라고 하더니 불펜에서 십여 개 이상..힘차게 공을 던지고 들어갔습니다

 

 

나는 아직 던질 수 있는데..??

 

 

배영수 투수가 내려간 후 계속 점수를 내고있는 베어스 선수들

 

 

 

 

그렇게 5회 말에 무려 여섯 점을 뽑아냈네요

 

 

나만 계소 무안타인 거냐..??

 

 

 

8회 초, 2사에 투수코치가 올라오자 희미한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는 유희관 투수

 

 

잘했어~!!

 

 

 

 

육성응원을 시작한 한화 응원단..그 옆에서 말없이 수건을 흔드는 베어스 팬..ㅋ

 

 

민뱅, 공을 맞고 교체됐는데..ㅠㅠ 그래도 울 팬들은 힘차게 응원을..ㅋ

 

 

8회 말, 드디어 안타를 쳐낸 맹구..좋다네요..ㅎㅎㅎ

 

 

 

어제는 졌지만 오늘은 이겼다

 

 

이현승 투수 식겁..?? ㅋㅋㅋ

 

 

아, 오늘 참 덥네

 

 

 

 

 

13승 축하합니다~!!

 

 

그저 좋은 시게코 씨..^^

 

 

역전홈런의 주인공 재호재호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7.30 08:18

    울선수들 휴식일 없이 매일 시합을 해야하는건지...화요일 너무 무기력하게 져서 어제 하루 종일 짜증났었는데 그나마 어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긴걸 위안삼아 봅니다. 늘 좋은사진과 글 잘 보고 있습니다^^

  2. 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7.30 09:47

    어젠 정말 습기도 장난아니고 더웠는데
    선수들.. 팬분들... 고생이 이만저만..
    장원준 선수 케릭터 볼때마다 정말 닮았어요 ㅋㅋㅋㅋ
    하나 갖고 싶네요 ^^

어제까지 자이언츠에게 7연승을 이어가던 베어스..오늘 아쉽게도 연승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상대팀인 자이언츠로서는 지긋지긋한 연패를 끊어내는 경기였으니 기분이 무척
좋았을 경기였겠죠..?? 이렇게 살아가는 모든 것에는 손바닥의 앞뒷면처럼 다 양면성이
있는 것 같네요..금, 토요일 경기 모두 치열한 투수전이었는데 오늘도 역시 투수전..ㅎㅎ

1회 초, 조성환과 손아섭 선수의 연속안타로 1, 3루를 만들고..강민호 선수의 좌전안타로
선취점을 획득한 자이언츠..그러나, 한 점은 정말 아슬아슬..불안한 점수일 수 밖에 없죠.
올 시즌 역전승 1위를 달리고 있는 베어스..4회 말 고영민 선수의 2루타와 김현수 선수의
적시타로 동점을 만들고 바로 윤석민 선수의 안타로 무사 1,2루가 됐지만 양의지 선수의
병살과..이원석 선수의 땅볼아웃으로 더 이상 추가점수를 내지 못 하고 이닝을 끝냈네요.

7이닝까지 단 한 점만 실점하고 내려간 김승회 투수..그 김승회 투수를 공략하지 못 했던
자이언츠 선수들..8회 초에 안타와 번트, 그리고 몸에 맞는 볼로 1사 만루..강민호 선수가
임태훈 투수에게 밀어내기 볼 넷을 얻어내며 역전에 성공 그리고 이번 3연전 내내 부진을
면치 못 했던 홍성흔 선수가..2타점 적시안타를 뽑아내면서..승리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반면 8회 말에 한 점을 따라가며 두 점차로 점수를 좁힌 베어스..1사 1,2루의 좋은 기회를
살리지 못 했고..9회 말, 무사 1루에서 뒤를 이어 나온 세 명의 타자가 나란히 아웃되면서
경기를 끝냈네요..김승회 투수에 이어 고창성 투수가 바로 나왔으면..좋았을 텐데 말이죠.
그렇게 몇몇 아쉬운 점이 있지만..이번 6연전에서 4승 2패를 거두며 위닝시리즈에 성공한
베어스..더운 날씨에 두 팀에게 위닝시리즈를 거둬냈다는 것, 칭찬을 하고 싶습니다..ㅎㅎ

덧, 관중석 응원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가급적 모자이크를 안 하고 올리는데..혹시라도
자신의 얼굴이 나온 것이 불쾌하신 분이 있으면 미리 사과드리고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친목대마왕 강포..ㅋㅋㅋ



손에 들고있는 것은 무엇..?? 홍삼진액 두 포..^^



요즘 지인들이 무척 많이 오시는 듯한 써니..인기만땅입니다





베어스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잘 논다~~~





사인회가 아마도 처음..??



외박나온 오 병장..ㅋ



아기사진 보여드릴까요..??



제대 40여일 남은 오 병장..붕어빵 아들자랑에 여념이 없습니다..^^





















하늘 참 맑다~!!





더운 날씨에 땀이 더 많이 났을 김승회 투수



오늘 시구는 고뤠~~!! 김준현 선생..ㅋ







이분 유니폼 사이즈는 최준석 선수 유니폼 사이즈와 동일한 사이즈라네요..^^









김준현 씨 옆자리에는 마음만은 턱별시인 양상국 씨가..?? 아니, 고영민 선수인가..?? ㅋㅋ







고영민 선수가 나오자 엄청 좋아하더군요..ㅎㅎㅎ



기타를 둘러맨 뮤지션이 야구장에 등장했어요..^^





 



더운 날씨에 더 강한 유먼 투수









고영민 선수가 2루타를 치고 나가자 이분들 난리났었으요..ㅎㅎㅎ





사도스키 투수의 부인과 니퍼트 투수의 부인이 나란히





동점됐다~!!





3루는 지금 핫사우나..^^;;



클리닝타임을 맞아 그라운드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 두 분





와락~~!! ㅋㅋㅋ 누군지 아시죠..??







제가 받은 것은 아니고 잠시 빌려서 한 컷





ㅠㅠ





강아지..?? 곰..?? 암튼 넘 예뻐서 하나 샀어요..^^



8회 말에 한 점 더 추가



투수가 바뀌는 그 사이..나는 좀 쉬련다





넝쿨당을 봐야함다



이분이 살아나고 있어서 넘 좋네요..^^



9회 말, 1사 2루..그러나..ㅠㅠ





드디어 이겼다





인터뷰를 하고 있는 홍포





대디, 안아주세요



대디, 안아주세요



대디, 안아주세요



결국 아빠품에 안겨서 가는데 성공한 어브리..^^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30 10:03

    상삼선수만 필승조일까요 ? ㅠㅠ.. 안타한개 + 사구2개 + 볼넷하나.. 아휴..
    고창성선수 살아나니까, 좀 낫겠거니...
    위닝이라 맘 편하게 봤는데, 김승회 선수, 완전 잘 던져줘서... 그게 많이 아깝네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30 10:10

    비밀댓글입니다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30 10:44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주중 삼성과의 3연전에서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봅니다

  4. 훈남수크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30 10:53

    기타를 매고 있는 외국인 뮤지션...혹시 두산에서 투수로 활약했던 맷 랜들 아닌가요? ^^:

  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30 12:45

    비밀댓글입니다

  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30 20:26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2.07.30 21:29 신고

      어떤 사진인지 모르겠네요..맨윗사진은 강포랑 써니 두 사람 뿐인데..^^
      어떤 사진인지 여쭤보려고 메일 보냈더니 맞지않은 주소거나 휴면상태라고 나오네요..ㅠ

  7. 조수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07.30 20:42

    야구 없는 월요일은 뭔가가 이상해요~ 내일부터 삼성전.이승엽선수의 500홈런 나옴 어쩌나 했는데.ㅋㅋㅋ 일주일간의 죽을고비를 잘 버티고.오늘 치과 다녀왔어요.아직 고비가 많지만.한고비는 넘긴것 같아요^^올림픽과 야구가 있어 힘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