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오늘..두산베어스 NO22 홍성흔..홍포의 은퇴식이 있었습니다..아, 물론 경기도 있었구요..^^

사실, 오후 2시 경기는 어린이날을 제외하고는..되도록이면 직관을 피하는 편인데요..오늘은 

은퇴식 때문에 야구장에 다녀왔다는 것이 맞는 표현이겠네요..홍성흔 선수에 대한 호불호가

워낙 극단적으로 갈리는 경우가 많아서..이런 제 말에 쳇~!!! 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겠지만

 

그러거나 말거나..제가 선우대영 투수와 심정수 선수에 이어서 애정하던 선수가 홍포였음을

아는 사람은 다 아는지라..ㅎㅎㅎ (그 이후 정재훈, 김현수, 류지혁..뭐 이렇게 이어집니다요)

암튼, 홍포의 은퇴식을 볼 수 있었음에 행복했구요..앞으로 그가 이루고자 하는 것들, 멋지게

해내길 바랍니다..끝으로, 첫 승 했다고 피자 30판이나 돌렸다는 함덕주 투수..지못미..ㅠㅠㅠ

 

 

홍포 인기가 하늘로 치솟던 시절에 나왔던 피규어..집에서 들고 왔어요..ㅎㅎ

 

 

 

은퇴 기자회견장..회견은 끝나고 저것만 남았네요

 

 

홍포 열혈팬이 만드신 기념액자..제가 찍은 사진 많아요..ㅎㅎㅎ

 

 

옥택연 씨가 은퇴식에 왔네요..화리랑 같이 드라마를 찍었었지요

 

 

이쁘고 예의바른 화리..^___^

 

 

ㅋㅋㅋㅋㅋㅋ 옥빙구

 

 

은퇴식 직전

 

 

피규어에 받은 사인

 

 

긴장..긴장..ㅎ

 

 

16년도 우승반지를 선물로 받았어요

 

 

기념액자도 선물받고..^^

 

 

오재원 선수와 김재호 선수가 꽃다발과 선물 증중

 

 

 

 

이대호 선수와 포옹

 

 

알지..?? 엄지척..?? ㅋㅋㅋㅋㅋㅋ

 

 

 

 

뭐니뭐니해도 가족이 최고

 

 

화리는 역시 배우..얼굴이 참 작네요

 

 

은퇴식 영상을 지켜보는 홍포

 

 

 

 

 

소지섭 씨, 안녕~

 

 

하필 어제 오상진 아나 결혼식과 비슷한 시간대라 은퇴식에 못 왔..ㅠ

 

 

 

 

 

Good Bye & See You Again

 

 

은퇴사

 

 

화리 펑펑 울고..ㅠㅠ

 

 

지인들도 숙연

 

 

 

 

 

엉엉엉~~

 

 

눈물 닦아주는 엄마

 

 

포수에게 저 자리는 더 감회가 새로울 자리일 것 같아요

 

 

 

 

팬들에게 감사인사

 

 

 

김태형 감독..같은 포수라서 더 마음이 애틋할 듯

 

 

 

동료들과 인사

 

 

 

포수(였던)..ㅋ

 

 

또 포수..ㅋㅋㅋㅋㅋ

 

 

최주환 선수, 포옹자세가 남달라..ㅎㅎㅎ

 

 

꼬옥~

 

 

대선배와 포옹하려니 쑥쓰..?? ㅋㅋㅋ

 

 

 

 

 

 

 

1루에서 외야, 3루를 지나 홈까지 야구장 한 바퀴를 돌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합니다

 

 

응..?? 기호 1번..?? ㅋㅋㅋㅋㅋ

 

 

 

 

늘 건강하시길~

 

 

 

롯데의 홍성흔이기도 했었지요

 

 

49번 홍성흔

 

 

 

롯데 선수들과 아이컨텍을 한 듯..ㅎㅎㅎ

 

 

꽃길만 걸으소서

 

 

 

 

고맙습니다~~

 

 

 

오늘 경기의 선발투수

 

 

시구와 시타 그리고 시포까지..ㅎ

 

 

남들 한 번도 하기 힘든 시구..화리는 벌써 세 번째

 

 

안녕하세요~~

 

 

 

포수 홍성흔을 늘 기억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화리..갓난애기였을 때 본 녀석인데 어느새..ㅎㅎㅎ

 

 

 

이 모습을 정말 좋아했지요..신인시절 그 모습이 그대로 보입니다

포수라는 포지션에 대해 특히 더 좋아하게 만든 선수가 바로 홍포

 

 

베어스를 부탁해

 

 

다들 엄지척..?? 응..^^;;

 

 

금, 토요일 경기를 이겼으니 일요일 경기까지 이긴다는 것은 생각도 못..ㅠㅠ

 

 

 

피자를 30판이나 쐈다는데..타자들이 좀 잘해주지 말입니다..ㅠㅠ

 

 

 

 

반달곰 류지혁

 

 

어린이들이 사인 받으러 왔네요

 

 

 

나도..ㅋ

 

 

옥빙구가 지나가신다..길을 비켜라

 

 

사진 한 장 찍어봤으요..^___^

 

 

 

은퇴 기자회견장에 있던 플래카드..잘 떼어서 사인을 받았지용..으하하하하~

 

 

나이 들어서 넘 살이 빠져도 안 좋아요..잘 드시고 건강하시고..^^

 

 

처음 만났을 때는 둘 다 청춘?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은퇴식 보면서 펑펑 울었던 여자와..ㅋㅋㅋ

 

 

안녕~

 

 

빙구처럼 잘 웃는 옥 총각..ㅋㅋㅋㅋㅋ

 

 

공부를 많이 해서 피곤한 게 아니라 야구가 넘 지루해서..ㅠㅠㅠㅠ

 

 

어쨌든 우리는 한 번 지고 두 번 이긴 건데..왜 저분들이 스윕승을 한 거 같지..?? 응..??

 

 

영봉패

 

 

폴더 류지혁

 

 

김원중 투수

 

 

 

홍성흔..홍성흔..양의지..양의지

 

 

좋아좋아..ㅋ

 

 

은퇴식 경기 입장권에 받은 홍포 사인

 

 

은퇴식도 했으니 그의 지난 날을 돌아봅니다..^^

 

 

 

 

명일동 연수원 시절의 '곰들의 모임' 아마도 99년도인 것으로..ㅋㅋㅋ

 

 

Hitel 베어스 동호회에서 주는 신인상을 받았지요

 

 

홍포와 인터넷으로 방송을 한 번 했었는데

중앙일보 계열 인터넷 방송으로 기억합니다

 

 

포수 헬맷이 정말 잘 어울렸던 분

 

 

 

 

 

 

 

 

곰 세 마리

 

 

나의 젊은 날..^^;;;;;;;; 아라고 하기에는 뭐 애 둘 엄마일 뿐..ㅋㅋㅋ

 

 

홍포의 팬클럽이 '아도니스'가 최초이자 마지막이라고 알고있는 분들이 대부분일 텐데요

사실, 홍포의 팬클럽은 Hitel에서 제가 개설했었던 ' 철인22호'가 최초였다는 것..ㅎㅎㅎㅎ

PC 통신이 없어지고 인터넷이 생기면서 철인22호가 아쉽게 사라지고 말았답니다..ㅠㅠㅠ

 

 

졌으니 재미있게 봤을리가 없지만 그래도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드비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30 23:14

    진짜 두산의 역사가 있는 야구부인님 블로그 ^^

  2. 왕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4.30 23:27

    계속 응원할께요 홍포만세!!^^

  3. busannuy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5.01 00:24

    화리랑 인연으로 은퇴시가지간 멋진 옥택연 사진도 넘 잘보고 홍성흔 사진도 잘보고 가요 ^^

  4. wisdomzib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5.01 14:30 신고

    잘가요 홍포~블로그 잘 보고 가요^^

  5. MJPAR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5.01 17:38

    역시 남는건 사진 뿐입니다.ㅎㅎ

니퍼트 투수의 118개의 역투가 윤명준 투수의 블론세이브로 아쉽게 무산됐지만..수훈선수

인터뷰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야구는 팀 스포츠다..야구는 즐기는 것이다" 라구요.

베어스 야구가 몇 년인데..오늘과 같은 상황은 그에게 분명 아무 것도 아니었을 겁니다..ㅋ

 

어쨌든, 울 니느님..니펏찡의 승리가 날아간 것은 아쉽지만..오늘도 우리는..끝내줬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울 팀의 끝내기가 시도 때도 없이 나와서 재미가 조금 반감되지 않나요..??

절대 그렇지 않다구요..?? ㅎㅎㅎ 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끝내주는 베어스, 파이팅~!!!

 

두 번째 허슬두데이..오늘은 오재원 선수의 열쇠고리가 증정품입니다..허슬두데이 좌석은

103블럭과 104블럭이고..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 보면 공지가 되니 참조하시면 됩니다..^^

 

 

 

 

캡틴 오 열쇠고리..ㅋ

 

 

ㅎㅎㅎㅎㅎ 저 디테일한 표정..^^

 

 

 

 

요즘 잘 해줘서 이쁜 이현호 선수..그리고 kt의 이창재 투수..제물포고 동기입니다..^^

 

 

 

이대형 선수 타격폼 흉내내는 중..?? ㅋㅋㅋ

 

 

오늘 내 비더레는 이분..^^

 

 

 

 

 

 

사랑해요 니펏찡~!!

 

 

오늘 시구자 하주희라는 영화배우라는데 누군지 모름..죄송..-.-

 

 

 

 

 

옥스프링 투수는 언제 봐도 멋짐..^^

 

 

이전 경기에서 6타수 무안타였던 빙구맹구..오늘 첫타석에서 안타~!!

 

 

 

 

3루 블루석에서 바라보는 야구장 전경..멋지네요..^^

 

 

 

kt 위즈 치어리더

 

 

 

김주일 kt 위즈 응원단장..이전에는 타이거즈 단장이었던 거..다들 아시죠..??

 

 

장효훈 투수

 

 

 

 

7회 말, 만루에서 2타점 적시타를 때린 민뱅..역시..^^

 

 

 

kt 위즈를 응원하는 연합군..?? ㅋㅋㅋ

 

 

 

오늘 고등학교 때 성당 친구들이 야구장에 왔습니다..3루 블루에서 경기를 봤지요..ㅎㅎㅎ

 

 

 

 

윤명준 투수가 올라오는 순간..경기는 지금부터 시작이다..했는데 정말 그랬..ㅠㅠ ㅋㅋㅋㅋ

 

 

 

 

ㅠㅠ

 

 

 

한참 전에 주문했던 유니폼이 오늘 나왔습니다..^^

 

 

11회 말, 정진호가 끝냈다~!! 끝내기 홈런~!!

 

 

 

최주환 선수 좀 보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을 뿌리는 김재환 선수

 

 

 

 

잘 했어~!!

 

 

 

 

 

야구는 팀 스포츠입니다..승리 날아간 거 괜찮아요..야구 즐기세요

 

 

 

 

대구로 떠나는 아빠를 배웅하러 온 화리와 화철이..^^

 

 

언제나 친절하신 홍포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5.01 05:26

    근데, 민뱅이 이대형과 원래 친분이 있었나요?
    신기하네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5.05.01 10:31 신고

      야구선수의 대부분은 다 서로 친분이 있어요..^^
      어렸을 적부터 쭉 같이 야구를 해왔던 터이라..ㅋ
      선, 후배..여러가지 야구대회의 대표팀 동료 등등~

  2.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5.01 06:26

    어제 경기 보다가.. 심장이 벌벌 ~떨려서리...;;ㅠㅠ
    정진호 선수 정말 물 올랐네요~~ㅎㅎㅎ

  3. EJ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5.01 10:40

    우앙 열쇠고리 넘이뿌네요 ㅠㅠㅠ 저런게잇는지 몰랏엇던 ㅠㅠ다음베어스데이는 꼭 참가해야겟어요 ㅠㅠㅠ힝 ㅜㅜ 매번 사진 너무 잘보고잇습니다^^*

26일 마산경기부터 어제까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던 1번 타자 이종욱..아니 민병헌 선수
아팠던 허리가 말끔!하게 나은 것이..분명한 듯 싶습니다..쓰리런 홈런을 날리면서 견제함을
과시했으니까요..^^ 역시 리드 오프가 제대로 활약을 해야만 경기가 잘 풀리는 것이 맞는 듯

그렇게 1번부터 4번까지 잘 쳐주었고 하위타선인 허경민 선수가 타격을 비롯 유격수 수비도
깔끔하게 해주면서 어제 경기와는 완전 다른 집중력있는 플레이를 보여줬습니다..^^ 거기에
4와 1/2 이닝을 던지고 내려와서 아쉽게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 했지만..단 한 점만 내줬으니
그래도 나름 선방을 했다고 생각을 합니다..하지만 뭔가 20%가 부족한 것은 틀림없는 듯..ㅋ

팀이 승리를 하는데는 민병헌 선수의 홈런이 톡톡이 제 역할을 한 것이 분명합니다만 그래도
4타수 3안타를 쳐낸..김현수 선수를 칭찬하지 않을 수 없네요..어제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던
1,000안타 그리고 오늘 세 개의 안타를 쳐내 1,003개를 이뤄낸 김현수 선수..2,000안타를 위한
발걸음은 그렇게 다시 시작된 건가요..?? 2,000안타 축하 꽃다발도..울 팀에서 꼭 받길 바라며
4월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한 것을 감사하면서 이번 5월에는 제발 무사히 지나기길..^^



하늘이 어찌나 맑던지..그런데 오후부터는 슬슬 흐리기 시작했던 오늘 날씨



안녕, 해바라기~!!





냠냠냠~!!



덕아웃 분위기는 그야말로 언제나 1등입니다..ㅋ



긴장하셨남..??



믹스커피를 좋아하는 오재원 선수



분위기는 역시 좋아요..^^



김진형 선수..예전에는 분명 꼬꼬마였는데..이제는 상남자가 됐네요..??









잘 생겼다..ㅋ





경기 전에 김현수 선수의 100홈런과 1,000안타 축하 꽃다발 증정식이 있었습니다
추후 트로피가 제작이 되면..그때 정식으로 다시 한 번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맹구야 잘 했어~!!



쑥쓰~!!





동료들의 축하를 받는 김현수 선수









조신한 투구폼의 소유자이심



오늘 3루수는 오재원 선수



처음 보는 투수 하영민 선수



드디어 첫안타가 나옴



정수빈 선수의 볼넷에 이어 민뱅의 쓰리런~!!




집중력~!!





5회 초, 1사 만루를 만들어놓고 들어가는 홍상삼



들어가면서 좋대..ㅋㅋㅋㅋㅋㅋ 다행이지..??



윤명준 투수, 잘 막아내면서 승리투수 되심..^^



대단해요~!!







칸투의 안타로 김현수 선수 들어옴



풍선부는 사나이



뭐 뽑으시는..??



제일 짜증났던 순간입니다..왜 번트를..??





응원단은 오늘도 없습니다







3루수 오재원..3루타 치심



맹타의 주인공 김현수 선수



카하~ 좋다~!!





경기 끝~!!









민뱅..ㅎㅎㅎㅎㅎ



오재원은 조으다..^^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그나저나, 브이질 하는 홍상삼 선수..어쩔..ㅋㅋㅋㅋㅋ



팀의 민폐라고 말하는 김현수 선수..베어스에서 은퇴하고 싶은 게 바람이라고 합니다..ㅋ



실질적인 수훈선수죠..^^



소감을 말하랬더니 "윤명준 좋겠다" 이렇게 말하던 상삼 씨..참 특별한 캐릭터의 소유자



ㅎㅎㅎ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손가락 추천 꾹..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01 01:48

    홍삼씨 소감이 참...ㅋㅋㅋ 스탬프도 왠지 홍상삼 선수 스럽네요~ㅋ 언제나처럼 글 잘 읽고 갑니다~! 글고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감사해요.^^

  2. 베어스홀릭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4.05.01 02:03

    할배 감독님 번트 안대게 하는 방법 좀 없을까요? 울팀 번트는 꼭 필요할 때 하는게 아니라 경기 흐름을 끊는다는게 문제예요ㅎㅎ~

오늘 잠실구장에서는..참 여러가지로 웃긴 플레이가 많이 나왔는데요..그 모든 것들이
진짜 완전히 말도 안 되는..그러나, 팬들은 다들 참 멋지다고 외치면서 즐거워했던..??
칠흑같은 정전에 모두 파묻혀 버렸네요..ㅎㅎㅎ 나원참, 웃기는 플레이를 했어도 이긴
팀은 이기기라도 했으니 괜찮지..곰팅이들은 정말 미련한 것도 아니고 이거 정말..-.-;

암튼 베어스 선수들은 홈에서 1회 초를 무사히 넘기지 못 하면..경기 내내 질질~ 끌려
다닌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그런 경기였습니다..두 팀 다 진짜 코미디였음..ㅋㅋ
그나저나, 잠실야구장..정말 뭡니까..?? 올해 홈에서 두 번 정전..두 번 패배..미치겠다






오늘 스탬프는 홍포..^^



건방진 써니..ㅋㅋㅋㅋㅋ



박용만 회장, 야구장에 오심





반가워요..재철 님..^^







거기까지 갈 필요가 있으신가요..??



경기가 시작되기도 전부터..ㅎㅎㅎ











단정한 두목곰의 뒷태



잘 하자~!!



미스 에이..페이 孃이 오늘의 시구자



그러나, 니네들이 시구하면 꼭 져요..ㅠㅠ







1회 초, 어버버리 하다가 두 점 내줌





야구 아나..??



커피남 최재훈 포수..^^



죽었다~!!



홈런 치심..ㅠㅠ





우리도 따라붙자



왜 3루에서 안 들어오셨음..??


클리닝 타임 때 완전 정전~!! 정말 대단하다..잠실야구장..-.-

 


아이고, 고맙습니다..^^













니퍼트 님아..이제 이것도 적응되셨죠..?? 미쿡 돌아가면 생각날 거야..ㅠㅠ







-.-





맹구가 광고하는 쉐보레..나도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그래서 내가 쉐보레를 타지 말이죠..ㅋ



타신 님..오늘 잘 하셨어요..^^



내 앞자리 지인이 드링킹하신 맥주





오늘도 불을 지르나 했더니..울 선수들이 알아서 끄심..ㅠㅠ



신부님들..^^





아~ 삼진~!!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추천 꾹..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1 12:44

    아니~ 어젠 진짜~ 이상한느낌으로 봤네요~~ 뭐지?? 대체 노갱이 왜!! 홈으로 공을 안던졌는지ㅜㅜ
    귀신이 씌였나!! ㅠ
    오늘은 꼭! 이겨주길^^
    오늘 로이킴이 시구한다던데~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ㅋㅋㅋ

  2. 항상들르는 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5.01 14:44

    김현수 선수가 풀이 죽어보여요 지난번 홈런 치고 인터뷰때 보니까 표정도 어둡고.. 잇몸 현수 어디갔나싶고 ㅠ
    올해도 별사랑님 글과 사진 보러 드나들것 같아요~ 곰팅이들 홧팅! 별사랑님도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