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이런 게 바로 일석이조..일거양득이라는 거죠..?? 어제, 오늘 좋은 날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 내내 좋은 날이길 바랍니다..ㅎㅎㅎ 오늘은 제가 사정이 있어..야구를 끝까지 못 보고

돌아왔습니다..이런 일은 거의 없는데..^^; 암튼, 둘 다 승리했습니다..아름다운 밤입니다~!!!

 

 

어제, 투표 후 인증샷..제가 사는 곳은 문정동인데 법정동과 행정동이 다른 곳이라는..^^;

 

 

울 영감탱이도 인증..ㅋ

 

 

어제 투표장 드레스코드는 이렇게..ㅎㅎㅎ

 

 

 

음하하하하~!!

 

 

이건 좋지 않다..왜 저런..??

 

 

386 세대..지금은 586 세대..아직 살아있네..^^

 

 

 

축하드립니다..^^

 

 

 

잠 안 자고 지켜본 보람..ㅎㅎㅎ

 

 

멋지다~!!

 

 

즐거운 마음으로 야구장...ㅎㅎㅎ

 

 

저 포수 철웅이를 갖고 싶은데..ㅠㅠ

 

 

이게 랜덤이라..ㅠㅠ 골랐는데..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그래도 이쁨..ㅋ

 

 

뭡니까..?? 왜 그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철웅이 뭐하니..??

 

 

축하합니다~!!

 

 

꽃향기에 취한 남자

 

 

 

 

잘해요~!!

 

 

거누 선수 엄지척..?? ㅋㅋㅋㅋㅋㅋㅋ

 

 

 

이기는 중에 야구장을 나와서 다행..그리고 그대로 끝~!!

 

 

문득 책을 꺼내어 봅니다

 

 

예전, 12년 국회의원 선거 당시..부산에 있는 문 후보 선거캠프로..이 책을 보냈었는데요

역시나..사인 잘 해서 저렇게 집으로 보내주셨답니다..직접 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철웅이도 엄지척~!!

 

 

 

잘생김이 묻어나는 울 문 대통령..그 모습 그대로 행복하게 퇴임하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서른 다섯살에 4개월 하고도 7일의 정말 오지게도 나이 많은 울 베어스의 더스틴 니퍼트 님~!!

달리 뭐라고 말을 하겠습니까..?? 1964년생..젊은 제가 최소경기 20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경기 전, 마주친 유희관 투수

 

 

 

 

경기를 불과 몇 분 안 남기고 비가 내리기 시작..소나기 정말 대차게 왔습니다

 

 

음..야구 보고싶다

 

 

다행히 비는 그치고..^^

 

 

ㅎㅎㅎㅎㅎ

 

 

파이팅~!!

 

 

세준이도 야구장에 왔어요..리퍼트 대사의 아내분은 일이 있어 미국에 갔다고 하더군요

 

 

머슬퀸..?? 오늘 시구자..이름은..음, 들었는데 기억 안 남

 

 

 

야구는 좀 아시나..??

 

 

 

라라..라라..라라..라라..베어스~~~

 

 

 

선취점을 따낸 팀은 원정팀이 먼저였죠

 

 

야구보랴..사진 찍으랴..바쁘다 바빠

 

 

 

 

3회 말, 김재환 선수의 쓰리런~!!

 

 

 

 

이분 지금 응원가 부르고 있는 거임..승리를 위하여..그 응원가..ㅋㅋㅋ

 

 

 

수빈이가 안타 친다..아, 가을이구나~~~

 

 

 

 

 

세준이 정말 많이 컸어요..ㅎㅎㅎ

 

 

오늘 컨디션이 좋아보이지는 않았는데..그래도 잘 던졌지요

 

 

 

고마워~

 

 

윤명준 투수..잘 막아줬어요

 

 

 

 

 

쫄깃함을..?? 쫄깃함 없이 오늘 마무리 잘했습니다..^^

 

 

 

 

 

 

고맙수다~~ ㅋㅋㅋ

 

 

 

축하합니다~!!

 

 

추석 이틀 전인데..?? 올해 보름달은 추석 지나서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

 

 

축하 꽃다발 그리고 포옹

 

 

단장도 축하~!!

 

 

 

주장도 축하..^^

 

 

다들 왕축하..ㅋㅋㅋ

 

 

 

 

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니퍼트 보는 중..?? ㅎㅎㅎ

 

 

 

 

와이프에게 전하는 미소

 

 

박보검인줄..?? ㅋㅋㅋㅋㅋ

 

 

 

 

 

인터뷰가 길어지더라구요

 

 

알뜰한 남자 리퍼트 대사..맥주 남은 거 베낭 옆구리에 찔러넣음..ㅋ

 

 

 

 

웃으면서 인터뷰 하다가

 

 

그만 울컥하신 나이 많은 분..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아니, 훌쩍훌쩍..ㅠㅠㅠㅠㅠㅠ

 

 

 

 

나이 많은 거 많나봐..왜 그러셔요..?? ㅎㅎㅎ

 

 

 

훌쩍..코 빨개진 거 티남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01:20

    이런 역사적인 경기를 직관했다는게 너무 기뻐요~! 니느님 눈물 훔칠때 저도 울컥ㅜㅠ 재환선수가 역전 쓰리런으로 니느님의 20승 달성하게 해줘서 더욱더 행복한 날이었던거 같습니다아~!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추석 잘 보내세요~^^

  2. Jina 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9.14 07:19

    리퍼트 대시보고 뻥터짐요ㅋㅋㅋㅋ 완전 오비아잰데요? ㅠㅠ ㅋㅋㅋ

16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1, 2위를 달리고 있는..두산베어스와 SK 와이번스와의 주중 3연전이

열린 잠실야구장..어제까지 1승 1패의 팽팽한 호각세를 이어가고 있는 두 팀..과연 어느 팀이

위닝시리즈를 갖고갈 것인지..많은 관심이 집중됐는데요 그 결과는..?? 곰이 갖고 갔지요..ㅎ

 

한때 한국시리즈 단골 파트너였던 두 팀..그러나 와이번스는 하락세와 함께 오죽하면 올해는

당연히 하위권이라는 예상이 난무했는데..소리없는 강자인가요..?? 슬금슬금~ 올라오더니만

2위에 자리에 떡하니..ㅎㅎㅎ 난타전을 벌였던 3연전은 아니었지만..수싸움이 대단했던 경기

 

사이좋게 한 경기씩 나눠갖고 벌어진 오늘 세 번째 경기..이번 주중 3연전에서..눈에 확 띄게

둔해진 모습을 보인 베어스 타자들..그래도 승리에 대한 질주는 멈출 수 없었는가 봅니다..^^

9회 말, 끝내기 쓰리런을 날린 김재환 선수의 짜릿한 홈런으로 다시 연승가도를 향해 고고~!!

 

 

아빠 응원하러 왔어요

 

 

 

옛동료를 만나는 기분이란.......야구장에서 늘 자주 보면서도 좋은가봐요

 

 

 

 

 

ㅎㅎㅎㅎㅎㅎㅎ

 

 

 

자칭 롱다리 미녀가수 김현정 씨가 오늘의 시구자였습니다

 

 

 

 

잘 할 거야..잘 해야지

 

 

이재원 선수의 2루타에 1루에서 홈까지 뛰어들던 정의윤 선수, 태그아웃~!!

 

 

내가 좀 과했나..??

 

 

문승원 투수..아주 잘 던졌지요

 

 

물론 울 유희왕 님도 잘 던졌구요..^^

 

 

 

 

두산베어스의 경기는 6회부터 시작..?? 화요일 경기도 그랬지 말입니다..ㅎㅎㅎ

 

 

 

양의지 선수의 좌익선상 높은 안타가 똬악~!!

 

 

아니 왜 3루에서 멈추시나요..홈까지 뛰어왔어야지..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민망해서 저랬다고 하는데..그건 걍 유머였겠죠..?? ㅋㅋㅋ

 

 

 

8회 초에 등판한 아스정..루상에 아무도 없으니..재미가 없었던 듯..?? 상대 선수를 연겨푸

두 명이나 몸에 맞는 볼로 내보면서 위기를 만들어 놓고..?? 그대로 잘 막아버리더군요..^^

 

 

뿌듯..??

 

 

그렇게 글러브로 입을 가리고 웃으면 안 보일줄 알았지..?? ㅎㅎㅎ

 

 

 

심판합의판정..그러나 결과는 그대로 아웃

 

 

 

 

 

사진 찍을 때 누군지 몰랐는데..집에 와서 열어보니 정준하 씨..?? 전혀 몰랐음요..ㅎㅎㅎ

 

 

 

 

하나만 잘 잡으면 된다고~!!

 

 

 

 

몸에 공을 맞은 박건우 선수

 

 

많이 아파하고 있네요

 

 

9회 말..1사 1,2루 상황에서 등판한 김재환 선수

 

 

끝내기 쓰리런~!!

 

 

이현승 님..왜 배트 들고 그래요..?? ㅎㅎㅎㅎㅎ

 

 

 

 

 

유희관, 꽃에 물을 주고 있네

 

 

 

거누야, 많이 아프니..?? 아프지마~~

 

 

 

 

 

오늘 경기의 수훈선수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 그 아래 광고배너도 클릭..^^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열혈남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29 08:08

    이번 시즌 시작전 SK를 우승후보로 본 사람들은 없었던거 같은데 저 역시도 그랬구요. 근데 이번 3연전을 보면서 올 해 울팀에게 가장 위협이 될 팀이 SK로 보입니다. 선수 구성이 울팀처럼 젊고 빠른 선수들이 많아서 예전 김성근감독때 그 SK의 모습이 보이네요. 암튼 위닝시리즈 축하하고...전 오늘 챔피언스필드로 ㄱㄱㅆ합니다. 사진과 글 늘 감사합니다~~~^^

  2. 리나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6.04.29 11:28

    타자들이 넘 못해서 진다고 생각했는데 끝내기 쓰리러니이라뇨ㅋㅋㅋ (연장갈 줄 알았어요~)
    올해 김재환 선수가 데뷔 처음으로 하는게 많네요~ 드뎌 되는 해인가 봅니다~~
    (재환선수 사진 갠소로 담아갈게요~ 감사합니다~)

9월입니다..낮에 '예술의 전당'으로 가는 차안에서 어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ind & Fire)의

'September'를 들었습니다..오늘 그 노래를 들으신 분들..아마도 무척 많을 것 같은데..ㅎㅎㅎ

이제 가을야구가 시작된 것인가요..?? 그렇다면 열 개 구단 모두 가을야를 하는 건가요..?? ^^;

 

음..별로 재미없는 부장님 개그는 여기서 그만하기로 하고..ㅋ 울 베어스가 4연승!을 했습니다.

남들은 잘도 하는 연승을..울 팀은 참 못 하는 것 같아요..다들 잘 치는 만루홈런도 못 치고..ㅠ

어쨌든 세상에..김현수 선수가 세 경기 연속 홈런을 치고..5년 만에 20홈런을 달성했습니다~!!

 

선발투수 스와잭의 승리를..아쉽게도 지켜주지는 못 했지만..역전패를 안 당한 것이 어딘가요.

4번 타자로만 나가면 맥을 못 추던 김현수 선수가 그 중압감에서..조금은 벗어난 것일까요..??

아직은 중간과 마무리가 불안하지만..가을야구를 하기 전에 더 나아질 거라고 믿어봅니다..^^

 

 

야구장 가기 전에 친구와 모딜리아니 특별전을 보러 '예술의 전당'에 갔어요

 

 

 

행복은 우울한 얼굴의 천사다..?? 그래도 행복한 게 좋겠죠..??

 

 

 

 

 

우~~ 제 몸매 괜찮죠..?? ㅋㅋㅋㅋㅋ

 

 

시간 나실 때 모딜리아니를 한 번 보셔도 좋을 듯..^^

 

 

 

아, 이쁘다..^^

 

 

 

야구장에 들어가려는데 홍성흔 선수가 중년의 남녀 분들과 같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누구인지 궁금해서 물어보니..팬클럽 아도니스 회원들이라고 하더군요..하긴, 생각을

해보니..홍성흔 선수를 좋아하는 분들의 연령대는 매우 높으실 듯 합니다..저도 그렇고..ㅋㅋ

 

 

 

요즘은 자꾸 하늘을 보게 됩니다

 

 

 

 

 

현수 베어스..^^

 

 

가만 보면 이현호 선수가 허경민 선수보다 형같은 느낌이..ㅋㅋㅋ

 

 

나..??

 

 

5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믿는다요~!!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김재호 선수입니다

 

 

 

깨끗하게 안타~!!

 

 

1회 말부터 위기에 빠진 박종훈 투수

 

 

 

붉게 물든 하늘

 

 

3회 말, 솔로홈런을 날린 김현수 선수..세 경기 연속 홈런포..5년 만에 20홈런을 달성했습니다

 

 

 

 

멀티히트를 기록한 최주환 선수

 

 

박종훈 투수에 이어 등판한 박희수 투수

 

 

3루 외야석에 지인들이 왔어요..한 친구가 오늘 생일인데 야구장에서 생일파티를 했다네요

저 멀리 중앙석에 있는 저를 위해 이렇게 문구를 만들어서 붙여놓고 말이죠..아하하하하~!!

 

 

이 친구들은 초상권 없음..ㅋㅋㅋ

 

 

생일 축하해~!!

 

 

스와잭 투수에 이어 나온 진야곱 투수..잘 던지긴 했는데 스와잭의 승을 날려..ㅠㅠ

 

 

ㅠㅠ

 

 

6회 말, 대타로 나와 적시 결승타를 때려낸 박건우 선수..잘했어요~!!

 

 

6회 말, 투런 홈런 장민석..??

 

 

다들 열렬히 환호..??

 

 

어, 홈런이 아닌가벼..??

 

 

심판 합의판정을 신청한 와이번스..결과는 2루타..ㅠㅠ

 

 

 

호수비를 보여준 허경민 선수

 

 

 

 

텅 비다시피한 3루 관중석..ㅠㅠ

 

 

 

 

 

9회 초, 정의윤 선수에게 2루타를 맞은 이현승 투수..막아야 하는데..ㅠㅠ

 

 

 

어쨌든 경기는 끝나고 양의지 포수는 이현승 투수를 또 괴롭힌다네

 

 

그러면 안 되지요..왜 맞는 거야..왜..??

 

 

ㅋㅋㅋㅋㅋ

 

 

 

내가 재미로 안타 맞은 건데 놀랐어..??

 

 

 

 

머리가 크면 야구도 잘 한다는 속설이 있지요..?? 있나..??

 

 

 

오늘의 수훈선수

 

 

방송국에서 뽑은 수훈선수

 

 

 

수훈선수 선정기념 질주하는 포즈를 취하는 장민석 선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 클릭..밀어주기도 한 번 밀어주기..^^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엄마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5.09.02 04:47

    지난번에 이현호 인터뷰할때, 경민이형 맛있는거 사드릴께요. 하는데 속으로 놀랬네요 ㅋㅋ
    애가 노안은 아닌데 뭔가 연륜이 느껴져요^^

토, 일요일 이틀 내내..궂은 날씨 속에서 벌어진..베어스와 트윈스의 잠실 경기..게다가
주경기장에서는 한,일 축구경기까지 이틀 연속 같이 열려 잠실운동장 주변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었는데요 그런 난리통 속에서 야구장을 다녀왔더니 정말 정신이 없네요..ㅠ

그렇지만 제가 ㅋㅋ 하면서 웃을 수 있는 이유는 주말 3연전에서 비록 스윕을 거두지는
못 했지만 2승 1패의 위닝시리즈에 성공했기 때문이죠..^^ 그것도 승리를 거둔 두 경기
모두 선취점을 내주고 짜릿하게 역전승으로 이겼다는 것이 공통점이라고나 할까요..??

쉽게 넘어갈 것 같았던 1회 초였는데..의외로 투구수가 많아지면서 불안한 출발을 했던
유희관 투수..반면, 상대 투수인 리즈 선수는 1회 말을 4개인가 5개인가..암튼, 공 몇 개
던지지도 않고 이닝을 끝내서 대조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3회 초에 두 점을 뽑아내며

유희관 선수를 압박했던 트윈스..그러나, 우리가 누구..?? 득점 1위를 달리고 있는 바로
베어스 타자들 아니겠습니까..?? 상대 수비수의 실책과 투수의 난조 거기에 적시타까지
터뜨리며 무려 일곱 점을 뽑아내면서 바로 역전을 해버렸다는 것..ㅎ 6회 초와 8회 초에

잠깐 위기가 있었지만 불펜과 마무리 투수까지 깔끔하게 마무리를 하면서 잠실 두 가족
대결에서 위닝시리즈를 이뤄냈습니다..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 孃이 시구를 하고
유희관 투수는 시증 6승을 '소유'하게 됐다는 것..정말 아름다운 모습이 아닌가요..?? ㅋ

타격도 타격이지만..수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울 선수들에게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선수가 포기하지 않으면 팬들도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팀의 감독이라는 분이 제발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것..기억하시길..-.-




그 남자의 엉덩이..ㅋㅋㅋㅋㅋ



그 남자의 꼭지..^^;;



그 남자의 뱃살..ㅎㅎㅎㅎㅎ





축구 때문에 종합운동장 주차장 막을까봐 부랴부랴 일찍 야구장에 갔답니다..^^














베어스데이를 맞이하여 경기 전에 사인회가 열렸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대략 멍~ 하신 종욱 님..^^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쑥쓰~~









요거 뭐냐..??





잘 챙겨갑니다



벗어버린 철웅이와 철웅이 여친..^^




멋집니다 (원본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손님들 오셨나봐요..??



앙증맞은 머리띠인데 직접 주문제작하셨다네요..^^



박경추 아나운서..3루 덕아웃 위에 다녀오시는 것을 보니 옆집 팬인 듯..??





잘 하자~!!



씨스타의 멤버 소유 孃이 오늘 경기의 시구자









요렇게..요렇게





심각..심각







데뷔타석 때 대타로 나와 초구 만루홈런을 쳤던 주인공..송원국 선수가 야구장에 왔네요..^^





생각대로 안 풀림..??



초반 투구가 참 깔끔했는데 말이죠



호수비~!!



3회 초에 선취점을 낸 옆집





좋단다..이분들..-.-



릴렉스..릴렉스~~





김재호 선수의 모든 것을 다 좋아한다는 일본 팬 시게코 씨..^^



오늘 수비며 공격이며 다 잘 했지만 특히 수비..^^

















세상에 이런 일이..?? 시구를 한 소유 孃이 중앙석으로 날아온 파울볼에 맞았어요..ㅋㅋㅋㅋㅋ



공 득템..^^





즐거운 경험이야..^^





아, 오늘 베어스 여성팬..맥주 마시는 속도가 과히 LTE A 급이었음..^^



상대 타자의 강한 타구에 다리 부위에 공을 맞은 리즈 선수



3회에 대거 일곱 점..^^



수비의 달인



3루타만 두 개를 뽑아낸 오지환 선수



수비 좋아좋아~!!



7회 말에 대타로 나와서 빠른 발로 안타를 만들어낸 정수빈 선수



아주 약간 불안하긴 했지만 잘 했어요..^^



종욱베어스..ㅋ





게임오버 정재훈 님..^^







아, 힘들다..사인회에 경기에..헥헥헥~!!







배지현 아나운서에 이어 조유영 아나운서에게도 부채 선물 전달..ㅋ







수훈선수 인터뷰를 하는 양의지 포수



아니, 김 ㅋㅋ 님..왜 그렇게 얼굴이 홍당무가 되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빨개졌다..^^









유희왕..6승 했어요..^^



선물 받은 부채 들고 방긋..^^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아래 손가락 꾹~! 그 아래 광고도 꾹~!!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3.07.29 00:15

    비밀댓글입니다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3.07.29 00:45 신고

      아까 경기 끝나고 인사도 못 드리고 헤어져서 아쉬웠는데 여기서 뵙다니..반갑네요..^^
      두 분 우산도 안 쓰고 열응하시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내내 아름다운 야구사랑 하시길..ㅎ

주전선수들이 선발 라인업에서 대부분 빠진 가운데..2012년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룬 베어스..옆집에게 0대 1로 아깝게 패하긴 했지만..무사히 시즌을 마무리 해줘서
그저 고마운 마음만 듭니다..올 시즌 상대전적이 7승 12패라는 점은 좀 아쉽지만..^^;

이렇게 페넌트레이스는 오늘로서 다 끝났지만..또 하나의 시작인 가을잔치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10월 8일부터 자이언츠와 5차전의 준플레이오프를 치루게 되는
베어스..울 팀 특유의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길 간절히 바라면서..아자아자 파이팅~!!



엠팍에서 이벤트로 당첨된 책 도착~!!











주전이 거의 다 빠진 선발 라인업







또..또..ㅋ







오잉..?? 뭐하시는..??







맘에 드는 분이라도 발견..??







안티 아닙니다..ㅋㅋㅋ





이것봐..나 이렇게 됐어..ㅠㅠ





아이고..흑흑~!!



오늘 선발은 정대현 투수





리즈 투수의 공..대단했어요








드디어 규정타석에 들어선 이진영 선수..ㅎㅎㅎ







괜찮으신가요..??









이제부터 시작이다~!!



선수들을 기다리는 팬들

 
팬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나오는 선수들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아래 손가락 한 번 눌러주시고  그 아래 광고도 한 번만 눌러주세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희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6 23:07

    현수선수 사진 대박인디요.. ㅎㅎㅎ..
    월욜 외야 구해져서 갑니다.. 플옵도 보여주면 좋겠네요...^^

  2. 크리스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7 00:24

    정규시즌이 끝나버렸네요. 두산 베어스 선수들이 있어 정말 행복해요. 우리 선수들...주말 마무리 잘해서 월욜부터 시작하는 준플에서 멋진 모습 보여주길 기도합니다.♥

  3. 포에버두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7 00:56

    함께하지 못하고.. 병원에있는.. 정수빈선수 생각에 ~~ 맘한구석이 텅비고,가슴이 짜안하네요~ 얼른회복하길 기도합니다.. 울 선수모두들 애쓰셧고~ 좀더 힘 발휘해서 좋은결과 이뤄내길~~ 응원 합니다!!!

  4. Azzur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2.10.07 03:28

    오늘도 김현수 선수때문에 웃고 갑니다...빵 터졌네요~ 늘 고마운 맘으로 읽고 갑니다. ..한국시리즈까지 잼나는 포스팅 기대해도 되겠죠..? ^^*

다들 경기결과를 알고 계시겠지만 병살을 네 개 쳤고 한 점도 못 내고 영봉패 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기사를 찾아보니..한경기 병살타 최다기록은 2007년 6월 24일 잠실에서
열렸던 기아와의 경기에서 울 팀이 기록했던 여섯개라고 하던데 오늘은 겨우 네 개..??
이왕 진 거..네 개로 끝낸 걸 다행라고 생각하고 웃어야 하는 건지 뭔지 모르겠네요..ㅎ

노련미의 이혜천 투수냐..젊은 패기의 박현준 투수냐..흥미진진하게 생각을 했던..오늘
경기는 박현준 투수의 일방적인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개막 2연전을 두 팀이 사이좋게
나눠가졌으니 정말 사이좋은 이웃사촌인 건가요..?? 개인적으로는 어제 승리를 거둬낸
선발 라인업을 오늘도 그대로 가져갔으면 좋지 않았을까..했는데요..여러분 생각은..??

오늘 옆집이 완벽하게 승리를 거둬낸 것은 더 이상 베어스에게 질 수 없다..라는 각오가
강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간절함과 절실함이 강력한 투구와 맹타로 이어진 것이죠.
클린업 트리오가 서로 뒤질새라 병살타를 쳐낸 베어스..앞으로 또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일방적으로 끌려가다 보니 경기 사진을 몇 장 안 됩니다..그냥 슬쩍 살펴봐 주십시오..^^



오늘 잘 하자구







밥 든든하게 먹었지..??



눈웃음이 매력적인 임용수 캐스터





맹구도 절로 웃게 만드는 걸그룹 '시크릿'



이거 뒤를 돌아볼 수도 없고..어째 씁쓸하구만



뚜루왑 두밥 두밥~~~







'시크릿' 전효성 孃의 시구









김창렬 씨 가족입니다



양신은 아직 쑥쓰러우신 듯..ㅎㅎㅎ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요..??



물러나는 달세..ㅠㅠ



1루로 전력질주를 하다가 그만 삐끄덩~







아직도 아파요



저 간절한 염원, 올해는 이룰 수 있을까요..??






성영훈 투수와 강동연 투수..님들도 갑갑하죠..??



안샘이 야구장에 오셨네요







나는야 그라운드를 달린다~~~ 베어스 외국인팬..이러시면 안 되죠..아흑~





두 번 지지 않는다~!!









오늘의 수훈선수는 박현준 투수와 정의윤 선수





답답해서 내가 직접 야구한다..?? ㅎ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두산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4.03 21:30

    병살베어스...
    그동안 베어스 앞에 붙은 수많은 이름 중 가장 마음이 아픈 것 같아요 ㅠㅠ
    (패배 베어스보다도 더!! ㅠㅠ)
    어제의 기쁨이 하루만에 날아가버렸네요 흑흑흑
    아무래도 오늘 제가 직관을 안 가서 그런듯 ^^;;
    올 한해도 야구부인님의 포스팅 기대할게요 ^^
    두산, 닥치고 V4~!!!!! ^ㅁ^

  2. 지안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4.03 21:44

    항상 경기가 끝나면 부인님 블로그에 사진이 올라왔나.. 기다립니다.
    멘트도 너무 재밌고... 감사해요^^
    오늘도 사진 너무 잘 찍으셨네요.. 스크릿맴버들과 샷!!!! 현수.. ㅎㅎㅎ
    경기 내용은 우리가 못한게 아니라.. 운이 너무 없었던거 같아요...
    잘 친게 어찌... 병살로 되는게... ^^ 이래서 설레발은 금물이라고 하는건지...
    올해는 V4가 꼭 될까요?? ㅎㅎㅎ

  3. 오영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4.04 00:28

    사진 잘봤습니다. 올시즌도 부탁드립니다.^^
    현수는 1루에서 미끌어진게 아니고 LG 1루수와 살짝 충돌이 있어서 넘어졌습니다. TV로 보니 현수 무릎이 수비수 뒤꿈치에 걸려 넘어진건데 다행히 부상은 아니더군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11.04.04 01:01 신고

      아, 그렇군요.
      저랑 지인은 들어가다 발목이 접질렀다
      생각을 했었어요..더군다나 진 경기는
      집에 와서 복기를 절대 안 하는지라..^^;

  4. 공짜야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4.04 17:27

    지금 치킨매니아에서 덧글로 신청만하면 경기장 티켓을
    원하는 장수만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두르세요~
    http://cknia.tistory.com/209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국군체육부대 안에 있는 상무구장에서
두산베어스와 상무의 3연전이 있더군요..집에서 승용차로 고작
10여분도 안 되는 거리인지라..올시즌 들어 처음 방문했습니다.

 

2군 구장에 갈 때마다 제 마음은 항상 대형 수퍼마켓을 통째로
들고가고 싶지만 그냥 음료수와 바나나 꾸러미를 들고 갔을 뿐
2군 경기는 오후 2시부터 열리는데요..아직은 내리쬐는 햇볕이
그다지 강하지 않아서 야구관람하기에 딱 알맞은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못 보던 선수들도 보고 군인이 된 울 베어스 선수들도
보고 부상으로 내려가있는 선수들의 근황도 물어보고 그랬네요.
그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선수들의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2군 경기를 보고 날씨가 흐려져서 잠실구장을 갈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갔는데 헉~!! 꾸질꾸질 그리고는 곧 내리는 빗방울..잠시
비가 멈춰서 시간에 맞춰 경기를 시작했는데 여러분이 아다시피
우천 노게임..베어스 선수들이나 팬들에게는 땡큐였던 취소였죠.

 

주구장창 볼만 던지던 왈론드 투수가 이렇게 말하는 것 같습니다.
"나의 볼 넷은 훼이크였다..난 우천취소가 될 줄 알았다.." ㅎㅎㅎ



상무구장에 들어갈 때는 신분증을 내주고 출입증을 받아야 합니다





경기 전, 연습하는 선수들





맨 왼쪽이 박건우 선수..왼손에 깁스를 했습니다
배트 휘두르다가 부상..가운데는 정수빈 선수구요
오른쪽에 서있는 선수는 루키 이재학 투수입니다



이재우 투수..많이 좋아졌다는데 완쾌까진 시일이 걸릴 듯



우리의 귀염둥이 김재환 포수입니다..군인이시죠..^^



저 미소는 여전히 샤방샤방합니다..ㅎ



엘쥐의 정의윤 선수도 상무에 있죠



김강률 투수..어제 경기에서 9회 초에 국해성 선수에게
홈런을 맞는 바람에 아깝게 완봉승을 놓쳤다고 합니다



오늘 울 팀의 선발은 유희관 투수



4회 초, 투런홈런을 때린 최승환 포수



이분도 군인입니다..간지 얼마 안 됐는데 말년병장
포스를 자랑하지만 현실은 막내라서 공 주우러 다니죠



윤도경 포수



반가워요..오현택 투수..^^



재호재호 선수..오늘 5타수 3안타를 쳐냈습니다





강흠덕 트레이너 님..정말 멋진 분이죠..^^



늘 붙어다니는 두 친구..박건우 선수와 정수빈 선수
아픈 것도 같이 아픕니다..너만 아프냐, 나도 아프다





52번 이원희 투수의 글러브





밝은 얼굴의 김상현 투수..아직 아픈 곳이 다 낫지
않았다고 합니다..그러면서 막 웃으면서 농담으로
"나, 기아로 트레이드 될 사람.."이라고 했다는..^^;;



ㅎㅎㅎ



벚꽃이 활짝 핀 야구장



경기는 10대 7로 베어스가 이겼습니다



오늘 유희관 투수와 김승회 투수에게 각각
투런 홈런 한 개씩..총 두 개를 쳐낸 최주환 선수



홈런을 맞았던 유희관 투수..한 마디 하십니다..ㅋㅋㅋ



김진수 포수..이제는 상무의 코치님이죠





오후 6시가 다 되어가는 잠실구장,  비가 와서 그런가 덕아웃이 텅~



경기가 시작된 후 비가 세차게 내리기 시작했어요







잠시 경기 중단



난로에 젖은 유니폼을 말리는 김현수 선수





나, 오늘 2루타 쳤는데..아까운 내 2루타







결국 경기 취소..노게임 선언



아~ 좋다..민병헌 선수의 저 해맑음..ㅋㅋㅋ



팬들을 위해 몸짓 세레모니 함 해주시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4.22 00:40

    김상현 선수 왠지 웃는게 웃는게 아닌것 같습니다T_T 재활 잘하고 잠실에서 빨리 봤으면 좋겠어요
    이재우 선수도 그렇고..그래도 상무에 간 우리 선수들도 좋아 보여서 다행이에요-

  2. 일산주부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4.22 10:38

    즐겨찾기 해놓고 항상 보기만 하는 주부베어스팬입니다.
    경기장은 못가지만, 항상 올려주시는 거 보면서 즐거워하고 있어요...
    계속 부탁드릴게요...그리고 감사해요...^^

  3. 희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5.03 12:42

    아 2군경기는 처음봤어요 정수빈선수하고 뭐니해도 이재우선수 빨리 복귀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