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6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320x100

너무나도 오랜만에 제 모습을 갖추고 열린 2023년 프로야구 개막전..저도 3년 만에 제 자리에서

관람을 했습니다..그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는데? 연장전까지 가면서..아주 오래도록

경기를 보여주더라구요..?? ㅎㅎㅎ 1회 말에 석 점이나 점수를 내길래 경기 아주 쉽게 가는구나

생각을 했는데..ㅠㅠ 우리의 1선발 알칸타라 투수의 그 못된 버릇은..예나 지금이나 여전하네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연장접전 끝에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한 베어스..마무리 투수의 블론이 매우

아쉽긴 했지만 이승엽 감독의 성공적인 데뷔 첫 승을 축하합니다~!! 오늘 경기를 너무 오랫동안

봐서 후기를 길게 쓸 기력이 없네요..ㅠ 오랜만에 사진을 찍으려니 적응도 잘 안 되더라는..ㅎㅎ

 

덧, 이 자리를 빌어 지난 3월 24일 세상을 떠난 두산베어스 프론트 故 이왕돈 님의 명복을 다시

한 번 간절히 빕니다..오늘 야구를 보는 내내, 늘 환하게 웃던 그 얼굴이 많이 생각났어요..ㅠㅠ 

이제 같은 곳에서 같이 야구를 볼 수는 없지만 님이 사랑하던 베어스, 그곳에서 지켜봐 주세요.

 

3년 만에 드디어 ID카드를 받았습니다..중앙 VIP 시즌권 (연간회원권)

 

12시쯤 야구장에 갔는데 사람이 아주 많더라구요

 

ID카드가 있지만 개막전 티켓으로 발급받았습니다

 

무려 3년 만에 앉게된 내 자리..ㅠㅠ

 

유희관 선수, 아니 만능예능인..언제 봐도 반가운 얼굴

 

영상이 기억 안 나네..ㅋㅋㅋ

 

반가워요, 월드스타..^^

 

홍건희 투수..닥쳐질 미래를 모르고 있..ㅋㅋㅋ

 

울 감독님 멋지네..^^

 

신 스타..올해는 제발..

 

양석환 선수, 부탁해요~!!

 

1선발입니다

 

오늘 시구는 김인식 감독님..부디 건강하소서..ㅠㅠ

 

베어스의 가을야구, 기필코..^^

 

돌아온 의지

 

1회 말에 무려 석 점이나..ㅎㅎㅎ

 

좋았는데..ㅠㅠ

 

4회 초..그거 참..-.-

 

안권수 선수, 아주 잘함

 

감사하면 이겨줘~!!

 

박정원 구단주

 

열심히 얘기 중인 고영민 코치

 

7회 말 빅이닝

 

좋아좋아~!!

 

난리났네 난리났어

 

미들맨..믿을맨

 

저렇게 경기가 끝날줄 알았는데..??

 

 

아, 지키지를 못 하더라구요..?? 9회 초에 동점 허용..ㅠㅠ

 

어쨌거나 저쨌거나 호세의 끝내기 쓰리런 홈런으로 승리~!!

 

쌍따봉..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엽 감독의 둘째?아들과 아내 이송정 씨

 

완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시네..ㅎㅎㅎ

 

이승엽 감독 데뷔 첫 승 축하~!!

 

나 나온 사진 박제..ㅋ (두산베어스 페이스북 펌)

 

박정원 구단주..언제 내려가셨대..??

 

축하합니다~!!

 

아니, 왜 맨날 예쁘세요..??

 

홈런타자 김재환 선수..팬들에게 사인 해주는 중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
320x100

사자군단을 상대로 한 번도 패배를 해본 적이 없는 베어스 부동의 에이스 니퍼트 투수
그러나, 이번 주 목요일 이후부터 극심한 타격침체에 빠진 동료타자들..이제는 타격만
문제가 아니라..루상에 나가서 견제사까지 제대로 당하고 말았으니..그것도 두 번이나
경기의 흐름을 끊고 말았으니 솔직히 이긴다는 것이 외려 말도 안 되게 웃기는 소리죠.

물론 니퍼트 투수도 그답지 않게 볼넷을 무려 일곱 개나 내주고 밀어내기로 한 점까지
허용하는 등 제구력 난조가 문제이기는 했으나 그래도 선발투수가 6이닝을 석 점으로
막아냈다는 것은..선발투수로서의 책임을 다 한 것인데..그런 선수를 도와주기는 커녕
주루사에 견제사에 실책까지..타격만 부진했던 것은 양반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대팀인 라이온즈의 하위타선이 더 무게감이 있어보였고..베어스의 중심타선은 정말
뭐하자는 건가요..?? 지금 이 상황이 총체적인 난국에 빠진 것인지 일시적인 것인지는
모르겠지만..자기가 입대한 후에 울 팀이 우승하면 어쩌나..고민(?)하는 아들녀석에게
오늘 경기를 본 후..이렇게 말했습니다.."그런 걱정 할 필요 전혀 없을 것 같다" 라구요.
물론 저렇게 말은 했지만 저의 깊은 속마음은 절대 저런 것이 아니라는 것, 아시죠..??



야구장 가기 전에 삼성동에서 간장게장으로 맛있는 점심..ㅋ





앗~!! 울 팀의 대세 노경은 투수가 중앙석에 올라왔네요



'야구 읽어주는 남자'에서 인터뷰를 하러 나왔네요





날이날이 갈수록 멋있어지는 노경은 투수



슬러거 베이비야, 술 마시고 싶니..?? ㅎㅎㅎㅎㅎ



나만의 패션







경기 전부터 비가 조금씩..조금씩



이게 다 맥주 마시고 만든 배야..멋지지..??



원삼이 형, 대단해요~!!



손이 아니라 갈퀴..ㅋㅋㅋ







가수 로지 孃, 베어스 2군 선수인 강동연 투수의 누나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과연 선견지명..?? 상대팀에게 석 점을 내주기로 하신 거임..??



1군 콜업 손션 님..^^



분위기는 참 좋았는데 말이죠..ㅠㅠ



반갑다 친구야





9월 4일 입대를 앞둔 아들녀석을 위해 모처럼 온가족이 야구장에 모였습니다..가족단관임..ㅋ


6년 전인 06년도 4월에 찍은 사진인데 지금과 많이 다르죠..?? 늙어지고..자라고..^^



미국으로 떠난 가족이 생각나겠죠..??



눌러눌러~!!



저렇게 불편한 몸으로도 뻥뻥 안타를 치는데 울 선수들은 도대체 왜 그러시는 거임..??





이건 풍선도 아니고 뭣도 아니여





아, 이거 정말..ㅎㅎㅎㅎㅎ 그런데 하필 고젯이 2군으로 내려간 날



더운 현수





내일 경기 선발은 이분입니다..^^





오늘 경기 시구자는 영화배우 조안 씨









헉~ 1회 초, 1번 타자 배영섭 선수에게 그만 홈런을..-.-







아, 견제사로 물러나는 오재원 선수..요즘 도대체 왜 그러는지..-.-



견제사가 나온 후 바로 안타..것도 2루타..ㅠㅠ







개그맨들이 대거 야구장에 찾아왔네요



영화배우 김보성 씨, 베어스 팬이시군요..??



비가 조금씩..조금씩 내리는 중에 가족셀카..ㅋ



3회 초 였는지 4회 초였는지..암튼 경기를 보다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려는데..앗~!! 등뒤에
카메라가..^^; 완전 움찔하다가 얼음이 됐는데..ㅋㅋ 조금 있다가 메시지가 왔네요..나왔다고
그렇잖아도 딸내미에게..우산이 나왔거나 김현수 이름이 보이는 등짝이 나왔을 거야..했는데
집에 와서 다시보기로 보니 둘 다 나왔구만요..멘트를 들어보니 비온다는 얘기를 나누더군요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손션 님



이송정 씨가 오늘도 야구장에 왔네요



이분 정말 제대로 된 베어스 팬..응원가 열심히 따라부르고 아웃되면 좌절하고..^^







안 된다고 성질내면 더 안 된다는..-.-





7회 말, 대타로 나와 안타를 치고 3루까지 갔으나 홈에서..-.-



좋으시겠어요



7회 말, 찬스를 맞이한 가운데 간절하게 손을 모운 조안 씨



이봐요~!! 견제사가 뭐야..??



8회 말, 한 점을 내긴 냈다만















니퍼트 투수를 위로하는 써니..그 마음 내가 알지



너를 믿는다..용찬곰~!!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320x100
Posted by 별사랑

|
320x100

이전까지 삼성과의 올 시즌 전적이 11승 3패로..절대적인 우위를 달리고 있던 베어스
1위팀에게 잘 나가고 있다고 너무 자만을 했나요..?? 어제 열렸던 목동경기에서 매우
무기력한 모습으로 대패했던 그 내용 그대로..오늘 경기에서도 영봉패를 당했습니다.

경기가 시작하기도 전부터 세간에서는 이번 3연전에 대해 미리 보는 포스트시즌이니
뭐니 하면서 큰 관심을 보였었는데 베어스 타자들, 경기를 제대로 해보겠다는 모습이
끝날 때까지..전혀 안 보였다는 점에서..큰 실망감이 들었네요..우리 팀만 우천취소를
당했던 것도 아닌데..-.- 7이닝 동안 호투를 했던 써니, 지켜주지 못 해서 미안합니다.



한지로 만든 철웅이 부채가 나왔네요



지인이 런칭을 앞두고 있는 피켓셔츠인데 괜찮나요..??









글씨 잘 쓴다고 했더니 "야구선수치고는 잘 쓰죠..??" 하던 박석민 선수..ㅎㅎㅎㅎㅎ













최형우 선수에게 배트를 선물받은 오재원 선수..그러나 오늘 경기에서는..-.-



좋으심..??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얼굴 본지 오래된 두목곰..ㅠ



야구 잘 하면 돈이 생겨요..ㅋㅋㅋ

















사람이 아니무니다













부채 한 개 샀습니다..^^



1회 초에 두 점을 낸 라이온즈





선발투수 고든





병살타 치고 수비도 잘 못 하고..-.-







이렇게 호투하고 있는데







박석민 선수..정말 글씨 잘 쓰죠..?? ㅎ



김제동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



이승엽 선수의 부인 이송정 씨와 탤런트 이소연 씨가 같이 야구장에 왔네요



탤런트 이소연 씨, 연예인이신데 사인해달라는 말에 너무 놀라시는 듯..ㅎㅎㅎ







잠실야구장 마운드에서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 오승환 투수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