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다들 익히 알고있는 노래..'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다시 만나기 위한 약속일 거야..'

그 노래 가사가 가장 먼저 떠올랐던 어제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은퇴하는 사람에게

의뢰적으로 하는 '제 2의 인생'이라는 말이 듣기 싫어요..그냥 내 인생은 계속 Go하는 겁니다..^^

 

선수들이 인터뷰를 할 때마다 '야구장 많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 그 말..관중석이 그야말로!!

텅 비었을 때도 그 말을 해서 가끔은 민망했는데..^^; 어제는 정말 많이 와주셨더라구요..올 시즌

마지막 경기였기도 했지만 '캡틴' 오재원 선수의 은퇴식이 있었기 때문이었지요..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떠난 '우리 형' 오재원..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리라 기대하면서 이만 '빠염~!!'

 

올 시즌 마지막 티켓

 

은퇴하기 참 좋은 날씨네요..^^

 

팬클럽 회원이 주신 거..고맙습니다

 

say Good bye

 

경기 전 은퇴식 1부 행사 출동

 

다른 팀은 유니폼을 반납하든데 우리는 유니폼을 주더라구요..?? ㅋㅋㅋ

 

평정심 유지하는 중..??

 

셀카 세레모니는 곧 오재원입니다

 

왜 찡긋했을까요..??

 

이분이 나왔거든요..ㅋㅋㅋ

 

애써 평정심 유지하는 중..??

 

우리 사랑 영원히..^^

 

내년에는 이분의 은퇴식이 열리길..^^

 

1부 행사 마치고

 

사인 받는 중..ㅋ

 

신인으로 들어오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사인이 바뀐 이유를 물어보니 이제는 일반인이라서 바꿨답니다..^^;;

 

정말 많이들 찾아오셨음

 

경기는 그냥 대충 봤던 듯..ㅋㅋㅋ

 

내년에는 가뿐하게 10승 넘어버립시다

 

대타 오재원

 

번트 아웃..ㅠㅠ

 

마지막 수비

 

우리의 2루수, 안녕~

 

이 멤버 리멤버..ㅠㅠ

 

박제했어요..^^

 

김대한 홈런~!! 

 

우리의 더스틴, 가족들과 관전 중

 

호세의 마지막 모습..?? 

 

2022년 정규시즌 9위로 마감하는 두산베어스..ㅠㅠ

 

은퇴식 2부 시작

 

여윽시 유니폼 입은 모습이 멋지군요

 

다들 통곡..오열 중..ㅠㅠ

 

영상 참 잘 만들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한 우리 형, 안녕~!!

 

박정원 구단주 눈에도 눈물이 그렁그렁..ㅠㅠ 

 

은퇴사

 

ㅎㅎㅎ

 

기념촬영

 

여전히 멋집니다..^^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운드를 한바퀴 돌면서 팬들에게 인사를 하려합니다

 

우리 형이 웃는다

 

이 사진 주인공..원본사진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

 

홈에서 기다리는 한 남자가 있어........

 

뽀뽀해..뽀뽀해..라고 할 뻔..넘 애틋해..ㅠㅠ

 

Remember Oh~!!

 

끝으로, 신인시절 모습 몇 장 올려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해 주세요..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