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2023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0대 1로 뒤진 가운데..4회 말, 2사 3루에서 비로 인해 잠시 중단..이후 계속 비가 그치지 않아

노게임이 선언됐습니다..경기를 계속 했으면 그 결과가 어떻게 됐을지 그것은 하늘도 모르고

땅도 모르고 아무도 모르는 일이지만..그래도, 이기고 있는 가운데..노게임이 된 것이 아니라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없던 일이 됐으니..이건 울 곰탱이들에게 행운인 것이 분명한 거죠..??

오늘의 행운이 내일까지 이어져서 이기는 경기를 해줬으면 좋겠네요..힘내자 베어스..아자~!!

 

 

경기 전에 노갱을 만났는데..시종일관 웃는 표정..편안해 보였어요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고..ㅎ 앞으로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어요

 

 

지인이 사인을 받고있는 중이어요

 

 

 

3대 7 가르마..?? ㅋㅋㅋㅋㅋ

 

 

 

비온다~~~

 

 

한 방울 두 방울 떨어지는 비를 바라보는 민뱅

 

 

하늘 보는 중..??

 

 

ㅋㅋㅋㅋㅋ

 

 

룸메

 

 

 

걸그룹 멜로디데이..?? 죄송..잘 모르겠어요..암튼 시구와 시타를 했습니다

 

 

글러브 첨 보셈..??

 

 

 

 

 

철벽남..?? ㅎㅎㅎ

 

 

3루 블루..사람이 왜 이렇게 없..??

 

 

 

 

 

 

에흉..앞자리가 텅..ㅠ

 

 

건대입구 아니죠..건우입구죠..^^

 

 

 

일루와..우산 씌워줄게~

 

 

오두방정 떨면서 놀고있는 철웅이

 

 

우산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

 

 

 

 

 

서울남자 황재균

 

 

 

곧 심판님이 오늘 경기 아웃..그럴 거야

 

 

 

노게임~!!

 

 

바지를 살짝 들고 걸어나오는 류지혁 선수

 

 

 

고맙습니다~!!

 

 

경기가 일찍 끝나서 그런가..선수들이 지인들 만나러 나왔더라구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거 원..견우와 직녀도 아니고 베어스와 히어로즈, 만나기면 하면 게임 잘 진행되다가
우천 노게임..그것도 화요일에 우천 노게임..거기에 4회만 딱 되면..비가 세차게 뿌리니
까마귀와 까치를 어떻게든 데리고 와서 오작교라도 만들어줘야 하는 건 아닌지..ㅎㅎㅎ

어쨌든 지난 화요일에 이어 오늘..화요일에도 4회에 들어온 후 내린 비로 인해..두 팀의
경기는 노게임이 선언됐네요..다행히 이번에는 이기고 있었던 상황은 아니라는 것..^^;

물론 뒤지고 있다가 동점을 만든 직후라서 아쉬운 점이 다소 없지않아 있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기고 있는 상황에 노게임이 된 게 아니었다는 점에서..지난 목동경기장에서의
아쉬움은 없었다는 점이 다행이라고나 할까요..?? 정말 우리 오작교를 하나 만듭시다요.



비가 간간히 내리는 오후, 점심식사..^^





오늘 포토카드의 주인공은 이종욱 선수



지난 일요일, 초반에 점수를 왕창 내주는 바람에 깜박 잊고 못 찍은 오재원 선수 포토카드





오늘부터 3일동안 야구장 안에 있는 매장에서 각종 야구용품이 세일을 한답니다













이제는 히어로즈 남자가 된 이성열 선수..^^

















몇명인지 세어볼까요..??









다 맞는 말인데 못 걸게 하더군요





서로 뻘쭘..?? 어색..??







하늘이 참 맑았는데 말이죠



이분들, 경기하는데 라이트 켜는 매너는 무슨 매너..??















한 점을 내면서 동점을 만들었는데





세차게 내리는 비



 







-.-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차라리 경기 전에 비가 내려서 시작이나 하지말지..것도 아니면 뒤지고 있는 상태에서
취소가 되든지..김현수 선수의 홈런 한 개 없어졌고..정진호 선수의 3루타도 사라졌고
물론 경기가 취소되지 않았을 경우에 베어스가 승리하리라는 법은 없지만..^^; 그래도
이용찬 투수가 10승을 챙길 수 있을 가능성이 많았는데 그게 무산된 게 가장 아쉽네요.

거기에 보태어..문정동에서 목동까지 왕복 주유비에 주차요금..또 오가는 길은 어찌나
막혔는지..정말 우라질 넘의 비가 날려버린 것들이 너무 많았던 오늘 경기였습니다..ㅠ
그럼에도 불구하고..야구를 볼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즐거웠던 분들 많으셨죠..?? ㅎ




목동구장으로 달려가볼까..??



목동구장 가는 게 즐거운 이유 중 한 가지..바로 김밥..ㅋ



여기 사장님?이셨나..유니폼을 보고는 당신도 베어스 팬이시라고 하면서 반겨주셨어요..^^









ㅎㅎㅎㅎㅎ



요즘 사진 찍는 재미에 푹 빠진 찍사 김현수 선생..ㅎㅎㅎ







오늘 경기 시구자인데 누군지 잘 모른..^^;;

















1회 초, 2사에 솔로홈런을 날린 김현수 선수



무슨 뜻인지 모르지만 잘 하자는 거겠죠..??





한현희 투수







3회 초, 3루타를 쳐낸 정진호 선수..참 좋아라 했는데..ㅠㅠ






3회 초, 2사 이후 비로 인해 잠시 경기가 중단..이때 중단시키지 말아야 했는데..-.-;





경기가 재개되자마자 1타점 적시타를 날린 윤석민 선수





4회 말에 다시 비가 내려서 경기는 중단되고







턱돌이만 신났음





ㅠㅠ



ㅠㅠ



홈런 날아갔는데 뭐가 그리 즐거우심..??







누구일까요..?? ㅋㅋㅋ





잠실에서 10승 하자~!!









두어달 전에 글 좀 써달라는 부탁을 받았는데 야구장 다녀오니 책이 왔네요..^^











후기를 다 보신 후에는 광고 딱 한 번!만 눌러주시고 아래 손가락도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국군체육부대 안에 있는 상무구장에서
두산베어스와 상무의 3연전이 있더군요..집에서 승용차로 고작
10여분도 안 되는 거리인지라..올시즌 들어 처음 방문했습니다.

 

2군 구장에 갈 때마다 제 마음은 항상 대형 수퍼마켓을 통째로
들고가고 싶지만 그냥 음료수와 바나나 꾸러미를 들고 갔을 뿐
2군 경기는 오후 2시부터 열리는데요..아직은 내리쬐는 햇볕이
그다지 강하지 않아서 야구관람하기에 딱 알맞은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못 보던 선수들도 보고 군인이 된 울 베어스 선수들도
보고 부상으로 내려가있는 선수들의 근황도 물어보고 그랬네요.
그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선수들의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2군 경기를 보고 날씨가 흐려져서 잠실구장을 갈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갔는데 헉~!! 꾸질꾸질 그리고는 곧 내리는 빗방울..잠시
비가 멈춰서 시간에 맞춰 경기를 시작했는데 여러분이 아다시피
우천 노게임..베어스 선수들이나 팬들에게는 땡큐였던 취소였죠.

 

주구장창 볼만 던지던 왈론드 투수가 이렇게 말하는 것 같습니다.
"나의 볼 넷은 훼이크였다..난 우천취소가 될 줄 알았다.." ㅎㅎㅎ



상무구장에 들어갈 때는 신분증을 내주고 출입증을 받아야 합니다





경기 전, 연습하는 선수들





맨 왼쪽이 박건우 선수..왼손에 깁스를 했습니다
배트 휘두르다가 부상..가운데는 정수빈 선수구요
오른쪽에 서있는 선수는 루키 이재학 투수입니다



이재우 투수..많이 좋아졌다는데 완쾌까진 시일이 걸릴 듯



우리의 귀염둥이 김재환 포수입니다..군인이시죠..^^



저 미소는 여전히 샤방샤방합니다..ㅎ



엘쥐의 정의윤 선수도 상무에 있죠



김강률 투수..어제 경기에서 9회 초에 국해성 선수에게
홈런을 맞는 바람에 아깝게 완봉승을 놓쳤다고 합니다



오늘 울 팀의 선발은 유희관 투수



4회 초, 투런홈런을 때린 최승환 포수



이분도 군인입니다..간지 얼마 안 됐는데 말년병장
포스를 자랑하지만 현실은 막내라서 공 주우러 다니죠



윤도경 포수



반가워요..오현택 투수..^^



재호재호 선수..오늘 5타수 3안타를 쳐냈습니다





강흠덕 트레이너 님..정말 멋진 분이죠..^^



늘 붙어다니는 두 친구..박건우 선수와 정수빈 선수
아픈 것도 같이 아픕니다..너만 아프냐, 나도 아프다





52번 이원희 투수의 글러브





밝은 얼굴의 김상현 투수..아직 아픈 곳이 다 낫지
않았다고 합니다..그러면서 막 웃으면서 농담으로
"나, 기아로 트레이드 될 사람.."이라고 했다는..^^;;



ㅎㅎㅎ



벚꽃이 활짝 핀 야구장



경기는 10대 7로 베어스가 이겼습니다



오늘 유희관 투수와 김승회 투수에게 각각
투런 홈런 한 개씩..총 두 개를 쳐낸 최주환 선수



홈런을 맞았던 유희관 투수..한 마디 하십니다..ㅋㅋㅋ



김진수 포수..이제는 상무의 코치님이죠





오후 6시가 다 되어가는 잠실구장,  비가 와서 그런가 덕아웃이 텅~



경기가 시작된 후 비가 세차게 내리기 시작했어요







잠시 경기 중단



난로에 젖은 유니폼을 말리는 김현수 선수





나, 오늘 2루타 쳤는데..아까운 내 2루타







결국 경기 취소..노게임 선언



아~ 좋다..민병헌 선수의 저 해맑음..ㅋㅋㅋ



팬들을 위해 몸짓 세레모니 함 해주시고..^^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