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3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320x100

어제 경기, 비로 인해 비록 노게임이 되기는 했지만 그 비는 분명 울 팀에게 단비였나 봅니다.

그렇게 무더웠던 날씨가..오늘은 서늘하게 느껴질 정도로 시원한 바람이 불었는데요..날씨만

시원했던 것이 아니라..울 팀도 아주 시원!하게 대승을 거뒀다는 것 아닙니까..ㅎㅎㅎ 그것도

올 시즌 들어서 유독 우리를 너무나 힘들게 했던 롯데 자이언츠를 시원하게 이겼습니다..^^*

 

더스틴 니퍼트..오늘 승리로 전구단 상대로 승리를 거둬냈구요..더불어 17승을 달성했습니다.

1회 말부터 맹타를 휘두르며..일곱 점이나 따냈으니 니퍼트도 힘이 부쩍 났을 듯..아직까지는

단언을 할 수는 없지만..조심스럽게 정규시즌 우승을 생각해 본답니다..분명! 이뤄지겠죠..??

 

 

하늘만 보면 완연한 가을..^^

 

 

 

오늘 경기의 시구자 서장훈 선수입니다..요즘은 방송인이라고 해야 맞는 표현인가요..?? ㅎㅎ

왕년에 야구선수로도 활약을 했다고 하는데요..울 베어스를 응원하는 열혈팬이기도 하답니다

 

 

부산에 사는 지인이 서장훈 선수 은퇴경기에서 받은 티셔츠를

택배로 보낼테니 서장훈 선수의 사인을 받아달라고 부탁..-.-;

그런데 시구를 한 후 야구장에서 방송녹화를 한다더군요..ㅠㅠ

 

그렇게 되면 아무래도 사인을 받기 어려울 것 같아서 일찌감치

야구장에 갔네요..^^; 다행히도 티셔츠를 보더니 매우 좋아하며

흔쾌히 사인을..지인에게 소식을 전하니 정말 기뻐했답니다..ㅋ

 

 

내친 김에 야구공에서 사인을 청했습니다..^^

 

 

 

저기 보이는 농구표는 서장훈 선수의 은퇴식 입장권이라고 하더군요..그것도 지인이 함께

보내주면서 사인을 부탁한 것인데..서장훈 선수가 저 표를 보더니만 역시 매우 좋아했어요

 

 

 

기아 김민우 전력분석원이 커피를 사줬..ㅎㅎㅎ 지난 번에 우산을 빌려드려서 그런가..??

 

 

양의지 포수..아프지 말기요

 

 

무슨 얘기..??

 

 

선수들은 남의 배트가 늘 탐이 나는가 봅니다..^^

 

 

누구를 봤기에 그렇게 반가운 미소를..??

 

 

황재균..박헌도 선수..둘 다 넥센에 있던 선수들이죠..ㅎㅎㅎ

 

 

네, 그렇습니다..이분과 눈이 마주쳤던 것입니다..ㅎㅎㅎ

 

 

 

 

남자는 역시......어깨..^^

 

 

축하합니다~!!

 

 

 

축하보다 선물에 더 관심많은 오쟁..?? ㅎㅎㅎ

 

 

오늘 선발포수는 양의지 선수입니다

 

 

 

시구하러 나오는 서장훈 선수..역시 크네요..^^

 

 

 

1루와 3루 관중석을 향해 정중하게 인사

 

 

 

울 베어스의 정규시즌 우승과 한국시리즈 우승..통합우승을 기원한다고 말하고 있는 중..^^

 

 

 

 

몸과 폼은 완전 특급투수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못 던져서 뻘쭘..??

 

 

 

 

 

 

 

1회부터 난타를 당하고 있는 박세웅 투수에게 말을 전하고 있는 옥스프링 코치

 

 

 

 

무려 일곱 점..^^

 

 

 

안타치고 견제사를 당한 허경민 선수

 

 

2회 말, 김재환 선수의 홈런..시즌 32호입니다

 

 

 

 

무슨 녹화방송인지는 모르겠고..암튼..^^

 

 

클리닝타임..김동한 선수, 방가방가..^^

 

 

 

이 벌레가 창궐..하루살이의 일종인 것 같은데..개인적으로 저는 팅커벨이리고 불러요..ㅋㅋ

 

 

 

잘한다, 고봉재~!!

 

 

보고싶은 맹구..ㅠㅠ

 

 

 

 

 

최재훈 선수..신났네요..ㅎㅎㅎ

 

 

류지혁 선수, 오늘 비록 경기에는 못 나왔어도 폴더인사..^___^

 

 

가수 로지(강소연)..강동연 선수의 누나이기도 하지요..^^

 

 

오늘의 수훈선수..김재환 & 고봉재

 

 

 

고맙습니다~!!

 

 

예전, '밀크'의 멤버이자 배우인 박희본 씨가 야구장에 왔네요..베어스 열혈팬이기도 하지요

 

 

ㅎㅎㅎ

 

 

 

 

 

 

 

 

철웅이에게 사인받는 어린이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320x100
Posted by 별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