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페르난도 입국 후 첫 선발승이 하필 오늘이었을까..그런 생각이 솔직히 먼저 들었던
경기..왜 김현수 선수의 홈런포가 지금 이 순간 터진 걸까..그런 생각이 들었던 경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리했으니 다 같이 기뻐하고 다 같이 즐거워했던 시간이었네요.

오비이락(烏飛梨落)인지 일석이조(一石二鳥)인지..그것이야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알게 되겠지요..?? 커다랗게 둥실 차오른 달을 바라보며 다시 일그러질 달을 생각해
보기도 했습니다..암튼, 오늘 투수와 타자 그리고 김광수 감독대행을 비롯 코칭스탭
모두 한마음이 되어 승리를 이끌어내준 점..진심을 담아서 박수를 보냅니다..하지만
겨우 한 경기를 했을 뿐입니다..저는 냉정합니다..이번주 경기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그깟 공놀이









연습하는 히어로즈 선수들 바라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ㅎ











님은 언제 오시나요..??





1군으로 복귀한 고젯



야구 관람도 식후경



네, 잊지 않겠습니다





1회 말, 쓰리런 홈런포를 날린 김현수 선수









오늘 홈런에 안타에 2루타에 완전 맹타를 터뜨린 현수곰



4회 초, 조중근 선수의 홈런포



미야자키 시장과 그 일행이 야구장을 찾았네요





어쨌든 오늘 처음 썩쎄스~!!

 





연거푸 삼진을 당했던 김동주 선수, 그 표정의 의미는..??



달이 두둥실 떠오른 잠실야구장



3루 주루코치 김민호





고의사구









이겼습니다



선수들 표정이 썩 밝지 못 한 이유는..??









인터뷰 내내 죄송하다고 했던 김현수 선수



















후기를 다 보신 후에 맨끝에 있는 손가락도 한 번씩 꾹 눌러주세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은제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6.15 00:10

    두목곰 혼자 나온 사진,
    왠지 달을 바라보고 있는 것 같네요.
    Oh, captain, my captain 플랭카드는 정말...ㅠㅠ

    오늘도 야구장 가셨으리라,
    글 올려주시리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현수곰 표정이 빨리 풀렸음 좋겠네요.

    좋은 글과 사진 감사합니다.

  2.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6.15 05:26

    왜 진작 이렇게...
    누구보다 성실하고 노력하는 선수인 걸 잘 압니다만,
    올해는 참 좋아하는 현수 선수가 참 밉고 야속합니다.
    페르난도 머시깽이는 기막히고 화가 나서 거론할 가치도 없고요.
    두목곰의 멍한 모습도 속상하네요, 아마도 가장 허탈하실 것 같아요...
    경기는 차마 볼 수 없어서 기사로만 결과 확인했는데,
    하필 바로 그 다음 경기를 이기다니 이걸 좋아해야하는건지......
    Oh, captain, my captain... 잊지 않겠습니다.
    계속 눈물이 나서 야구를 못보겠더군요.
    꼭 다시 만나는 그 날이 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ㅠㅠ

  3. 고치장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6.15 10:00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어제 김동주선수는 제느낌으로는 태업이 아닐까하는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왠지 허탈한마음과 어떤 자괴감(??)같은게 있는듯...쯥...
    참 초6학년 아들녀석이 태권도학원 끝나고 경기가 끝날즈음에 들어와서 하는말
    어? 이기고 있네? 아빠! 페르난도가 승리투수야? 3점 줬다고 하니까..
    시~크하게.............잘했네..어쩐일로...ㅜ.ㅜ..

  4. 바그다드까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1.06.15 11:51

    어제, 늦게까지 일하는 날인데, 넘 가고 싶어서.. 5회부터 봤습니다..
    중계로 보니, 동주선수, 뭔가 생각이 많아 보였어요..
    연타석 삼진, 이전에 본 기억이 있나 싶구요..
    김현수 선수 인터뷰, "죄송합니다." 이 말에,
    저 포함, 주변에서 울먹울먹..
    그깟 공놀이... 에효...

목동에서 열린 넥센과의 주말 3연전 중 첫 경기..투수전으로 시작된
경기가 연장전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 끝에..10회 초, 볼 넷을 비롯해
2루타와 홈런까지 골고루 뽑아내며 단번에 다섯 점을 얻어냈습니다.
그렇게 연장 접전 끝에 정규시즌 70승을 달성한 베어스, 축하합니다.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 했지만 선발로 출전했던 김선우 투수가 6이닝
1실점이라는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줬고..요즘 다소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던 고창성 투수가 그 뒤를 이어서 좋은 피칭을 해줬으며 세 번째
투수로 나온 정재훈 선수가 완벽한 투구내용을 보이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네요..거기에, 마무리로 나온 임태훈 투수까지..정말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투수교체가 이뤄진 좋은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을 합니다.

 

김선우 투수가 잘 던질 때..타자들이 그에 발 맞춰서 점수를 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쉬운 마음이 들기는 하지만 올 시즌들어 넥센과의
경기에 발목을 잡힌 경우가 많았던 것을 생각하면 연장승리를 거둬낸
것만으로 그저 고맙기만 할 따름입니다..ㅎㅎ 주말과 휴일경기에서도
오늘 경기에서처럼 포기하지 않고 멋진 경기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경기 전, 스트레칭을 게을리하면 안 됩니다







가을바람에 머리카락 휘날리며..^^





음~ 오늘 멋진 안타와 멋진 홈런을 뽑아낼 것을 미리 약속했나요..??





선발 김선우 투수



1루에서 반상회를 하시는 이숭용 주장..ㅎㅎㅎ





울 베어스에도 안경 쓴 포수가 있습니다





탄탄한 수비를 자랑하는 김동길 선수







연장전으로 인해 피곤한 2루심과 피곤한 유격수





세 번째 투수로 나왔던 정재훈 선수



이렇게 글러브에 발이 닿았는데 왜 세잎이냐구



병헌아, 아웃 맞지..?? 글러브에 발 닿았지..??



김현수 선수의 안타에 1루에서부터 홈까지 열심히
뛰어온 김재호 선수..그러나, 공이 외야에서 한 번
튕겨 외야 펜스 밖으로 나가버려서..2루타로 인정



다시 3루로 돌아가야 하는 김재호 선수의 저 허탈함
그 모습을 보면서 정재훈 투수는 그저 허허허 웃네요



10회 초, 행운의 안타를 얻어낸 정수빈 선수..3대 1로 역전 성공





아~ 힘들다..난 앉아있을래



이성열 선수의 쓰리런이 나왔습니다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조근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8 02:40 신고

    사진에 대한 간략한 코멘트에 빵빵터집니다 ㅎㅎ

  2. 팀화이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19 16:14

    마지막 수빈이 사진 너무 이쁩니다...스트레칭을 열심히 합시다...ㅋㅋㅋ

  3. 막장버러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21 20:23 신고

    요즘은 70승을 해도 3위라니.......

  4. 두산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9.22 12:13

    ㅋㅋ우와 임태훈선수뒤에 교복입은사람 저에요ㅋㅋㅋ우연히보다가;;ㅋㅋㅋㅋ글솜씨가 좋으시네요~ㅋㅋ

모처럼  날씨가 포근해서 울 선수들 마무리 훈련이 끝나기 전에
훈련하는 모습을 보고싶어서 잠실야구장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야구장 그라운드가 한창 공사중이더군요..시즌 경기도중
불규칙 바운드가 많이 났던 내야의 흙을 파내고..다시 잘 파묻는
땅고르기 작업을 진행한다고 하더니 아마도 그 공사인듯 합니다.


그래서 선수들이 내야에선 운동을 못 하고 외야와 불펜으로 각각
나뉘어서 훈련을 하고 있었고 각자의 상황에 맞게 런닝을 하거나
실내연습장에서 몸을 풀거나..등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한다네요.


암튼 두어시간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맘 같아서는 맛난 것이라도
싸들고 가고 싶었지만..ㅎㅎ 장 튼튼하라고 야쿠르트를 한보따리
들고 갔는데 고맙다고들 해서 외려 미안했다는 것 아닙니까..^^;


훈련장 분위기, 제가 보기에는 화기애애했는데 선수들도 그렇게들
생각하는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ㅋ 그럼 사진 올리니 즐감하세요.
참, 사진에 안 보이는 선수들은 실내훈련장에서 연습하고 있습니다.



한창 공사가 진행중인 잠실야구장 내야



공사차량이 다니는 곳에 있는 잔디만 떼내어서 옆에 놔뒀습니다



외야수들이 훈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종욱 선수, 아주 열심히..그런데 그 앞에서
자꾸 공이 빠져서 벌칙을 받았다는..ㅎㅎㅎ







귀염이 3인방 (민병헌, 박건우, 정수빈 선수)



장민익 투수를 비롯 이용찬, 이재학 그리고 오현택 투수의 런닝







외야수들의 훈련이 끝나고 내야수들이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헥헥~ 준석 선수..ㅋㅋㅋ





SK에서 온 오현근 선수입니다



옆집 선수들은 자율훈련 중인 듯





미안쏘리, 오 선수..일부러 이런 게 아닙니다..ㅠㅠ



훈련 하면서 벌칙게임같은 것을 같이 하는가 봅니다



암튼 무지 웃겼어요..ㅎㅎㅎ













내야수들에 이어 몇몇 투수들, 수건을 이용해서 쉐도우 피칭훈련





"안녕하세요.." 소리높여 인사를 해주시던 친절한 재철 씨..^^



이원석 선수가 '선미'라고 부르는 분입니다..ㅋㅋㅋ





머리 절대 안 큰 원용묵 투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는 김상현 투수



정말 이분, 말하는 것을 전혀 듣지 못 했어요..ㅎㅎㅎ



명제곰이 조계현 코치에게 왼손으로 공을 던졌는데 코치 왈,
"이건 니 인생에 전혀 도움이 안 돼.." 그러시더군요..ㅎㅎㅎ
김명제 투수, 내년에는 부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간간히 옆집 선수들이 뛰거니 걷거니 지나가십니다



오후 3시가 가까워지는 시간, 훈련 마감시간입니다



아직도 남아있는 한국시리즈 7차전 이야기



광합성 놀이를 하고있는 허브



야구장을 나오면서 맞닥뜨린 이재학, 장민익 투수
다정한 포즈를 취해주었습니다..^^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11.24 21:29

    야구부인님~
    사진 너무 재밌네요 ㅎㅎㅎ
    궁금한게 있어서요~
    선수들 훈련할 시간에 가면 누구나 다 들어가서 볼 수 있는 건가요?

    • 별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2009.11.25 10:47 신고

      잘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마무리훈련은 비공개 훈련이랍니다.
      저는 중앙석 연간회원인지라 아무래도
      야구장 출입이 자유로운지라..^^;;

      훈련이 오후 3시에 끝나니 야구장 밖에서
      기다리시면 선수들을 볼 수 있어요.
      어제, 밖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많더라구요.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11.24 21:56

    비밀댓글입니다

5월 6일 경기는 한 마디로 누가누가 끝까지 제대로 못 하는지
각축을 벌인 끝에 곰이 쌍둥이를 제친 그런 게임이었습니다.
한 마디로..나, 승리하기 싫어 니가 승리해라..그런 경기..-.-


초반에 양팀 투수들이 안 좋았던 상황을 제대로 살리지 못 하고
4회까지 무득점 상황..그 경기내용을 보면 정말 뭐라고 할 말이
없네요..만루에 땅볼, 2루타로 나가서 견제사 등등 양팀이 모두
어떻게 점수를 안 낼 수 있는지의 방법을 보여줬다고나 할까요


베어스 팬 입장에서 보자면 경기가 안 풀려도 그렇게 안 풀릴 수
있을까 생각이 들면서..아무래도 조짐이 안 좋구나 했는데 역시
안 좋은 느낌은 늘 잘 맞는다는 것..-.-; 어렵사리 낸 동점 점수를
불과 얼마 지키지도 못 하고 한 점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그 한 점만 내줬더라면 다시 한 번 동점이나 재역전의 찬스를
만들어 봄직하지 않았을까 기대를 했지만 8회 초에 내준 한 점이
추격하려는 마음에 일침을 가했네요..그 점수가 나는 순간, 오늘
졌구나..했습니다..흑~


3연패의 우울한 베어스, 5연승의 신바람 트윈스..순위까지 체인지
과연 베어스의 두 번째 퀸즈데이에서는 어떤 경기가 펼쳐질 것인지
두 팀 선발투수는 김선우 선수와 봉중근 선수..빅매치, 개봉박두~!!









경기 전에 방망이 열심히들 고르더니만 안 맞는 방망이만 골랐나봐



이원석 선수는 사진을 찍게 만드는 캐릭터인 듯..^^
찍지 않으려고 해도 막 찍고있는 내 모습..ㅎ



서로 사이좋게 같이 물 마시는 사이





남들이 보건말건 껴앉는 사이



금민철 투수, 그래도 나름대로 역투하셨지 말입니다



오나가나 그리운 사이



애교 부리는 고영민 선수..ㅎㅎㅎ





여기도 사이 좋은 친구가 있군요





김현수 선수와 이진영 선수, 잠시 뭐라뭐라 얘기 나누더군요



현수 선수는 경기 전에 賞도 받아서 기분 좋았는데 말입니다







5월 7일은 두 번째 퀸즈데이



금민철 투수가 내려가기 직전



고창성 투수가 준비중입니다



6회 말, 동점을 만들고 난 후..아주 좋았는데 말입니다..ㅠㅠ







조인성 포수 좀 나와주셔도 좋은데 안 나오시고 박수만 치시네요..^^





5연승 엘쥐



3연패 베어스



신바람 난 옆집 관중들



요즘 밥 안 먹어도 배가 부를 박용택 선수



경기가 끝나고 탄천주차장으로 가는데 앞에 보이는 두 분
한 분은 베어스 팬..한 분은 쌍둥이 팬..나란히 가기는 했는데
차에 오르기 전까지 서로 한 마디도 안 하고 걸어가더군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5.07 09:51

    비밀댓글입니다

  2. 김윤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09.05.07 13:40

    멋이여 다쓰고 날라갔네요
    별다른건 없었구요
    별사랑님 스토커 같다구요 제가 ㅋㅋㅋ
    글고 잘하고 지는경기보단
    못해도 이기는게 더 좋다는거..
    울 현수선수 잘해서 좋긴하지만..그래도 이기고 잘하는게 더 좋네요^^ 원년부터 곰팬이지만 야구장엔 10손가락안에 들게 갔다는 ㅎㅎㅎ

두산베어스 8월 일정을 보니 오늘 베어스 선수들이 훈련을 한 후에
국대훈련이 있다고 나와있더군요. 그래서 점심시간 이후에 훈련을
하겠구나 생각하고 야구장으로 고고씽~ 3시부터 훈련이 있다네요.

3시가 되기 전에 기자들이 하나 둘씩 들어오고 야구공이 담겨진 박스가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한 두 명씩 보이는 울 야구국대 선수들..^^
개인적으로 하고싶은 선수만 하는 자율훈련이라서 그런지 많은 선수가
나오진 않았습니다..(오늘같은 날씨에 훈련을 한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더웠답니다. 큰 우산 하나 들고 다녔는데
햇볕이 아닌 후끈후끈한 열기에 얼굴이 다 익어버리고 말았답니다..흑~
특별한 것은 없었구요..일단 그늘이 있는 외야에서 스트레칭을 하고
내야로 와서 각자 타격연습을 하고 끝냈답니다. 대략 1시간 40분쯤..??

감독님 유니폼을 보니 기존에 헐렁하던 마대자루 봄,가을용 유니폼이
망사유니폼으로 바뀌었더군요. 정말 다행입니다..북경은 서울보다도
더 덥거든요. 암튼 찌는듯한 날씨 속에서 열심히 훈련하던 울 선수들
부디 좋은 결과가 함께 하길 기원할 뿐입니다..Korea Team Fighiting~!!



스프링쿨러가 시원하게 돌고있는 그라운드



그늘이 있는 외야로 와서 스트레칭을 하고있는 선수들



강민호 선수와 김기태 코치



김현수 선수와 정근우 선수





현수 선수 엉덩이..^^



선글라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 고영민 선수



누구일까요..??





렌즈가 너무 좋은 기자들, 멀리서 사진을 찍고있습니다





대호 선수, 고영민 선수의 복근이 궁금하셨나..??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우리의 애정전선, 이상무~!!















현수 선수, 막내라서 그런지 심부름 참 많이 하더군요..^^















이종욱 선수가 조금 늦게 참석했습니다



감독님도 열심히 공 던져주시고..^^





울 딸내미, 강포와 사진 찍었네요..그런데 사진 찍는 사이에
현수 선수가 버스로 가버리고 말았다는..^^; 아주 쓰디쓴 홍삼팩
4개를 준비해서 강포에게 2포 주고 현수 선수에게 2포 주려고 했는데
그만 가버려서 할 수 없이 강포에게 둘이 2포씩 나눠먹으라고
다 줬답니다..(정말 쓴 홍삼액인데 잘 먹었을지 모르겠어요..ㅋ)








선수단을 태운 버스 뒤를 따라나와서 저도 집으로 퇴근..ㅋ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어제, 야구장 도착해서 7분쯤 있다가 우천취소 됐다네
대범하게 우산도 없이 갔다가 야구장 경비아저씨에게
펩시콜라가 크게 찍힌 우산 빌려 쓰고 돌아왔다네..-.-;

오늘, 운영자가 야구한다고 게시판에 글 올렸다네
차를 타고 나오는데 이런~ 비가 세차게 내린다네
프론트에 전화했다네..그랬더니, 야구 할 거라네
아무래도 못 할 것 같은데 할 거라니 믿었다네

주차요원에게 돈을 건네면서 이렇게 말을 했다네
환불해야할 것 같다고 했다네..아저씨, 괜찮을 거라네
차를 세우고 1루 매표소 앞을 딱 지나는 순간이었네
(정확하게 주차비를 낸 후 3분쯤 흘렀을 거라네..)
우천취소라네..-.-;;

출입문 앞에서 얼쩡거리다가 관중석으로 올라갔다네
헉스~ 우천 세레모니가 막 끝나가고 있었다네
그거라도 제대로 봤으면 억울한 맘이 좀 풀렸을 거라네
그런데 끝나는 마당이었으니 얼마나 슬펐는지 모른다네

그 순간 투수들이 몸을 풀려고 나왔다네
그 모습 한참 지켜보고 있었다네
김민호 코치님이 포즈 취해주셨다네

주차권에 도장 찍고 차에 올랐다네
한숨이 푹~ 나왔다네
순간, 차 옆을 지나가는 한 선수가 보였다네
고영민 선수였다네..사진 찍었다네

남자어린이가 고영민 선수에게 사인을 받으면서
이렇게 말했다네.."고영민 선수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옆에서 그랬다네
"고영민 선수는 남자 안 좋아한다네"
고영민 선수가 풋~ 하고 웃었다네..ㅋㅋ

다시 차에 오르는데 오재원 선수가 나왔다네
팬들이 오재원 선수 앞에서 연방 잘 생겼다고 했다네
그랬더니 제발 그런 말 하지 말라고 그러더라네
(나..속으로 그랬다네..사실 잘 생긴 얼굴은 아니라네)

두 선수 얼굴 보고 사진 찍었더니 맘이 좀 풀렸다네
주차비 50% 환불 받아서 돌아왔다네
오는 길에 마트 들러서 돈만 왕창 쓰고 왔다네
에고야~ 주말 밤은 이렇게 속절없이 흐르고 있다네





끝날 무렵에 봤던 우천 세레모니라네..아흑~



다들 안 돌아가고 앉아있었다네



재우 선수 몸 푸시네



재훈 선수도 공 던지네



상현 선수도 연습하러 나오시네



태훈곰, 연습 마치고 들어가네



골든보이는 역시 묵묵하게 보인다네



인권 라이프..이 죽일 놈의 날씨..하늘을 원망하네



주거니 받거니 하고있네



퇴근 준비하러 나간다네



살짝쿵 포즈 취해주시네



둘이 잠시 날씨 얘기 나눴다네



베어스의 미래라네



고영민 선수가 나왔다네









잘생겼다는 말에 완전 몸둘바를 모르시네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