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2019  이전 다음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결론만 먼저 말하면..와이번스와의 주중 2연전..어제에 이어 오늘도 역전승을 거뒀습니다..ㅎ

선발 세스 후랭코프 투수가 경기 초반, 자팀 타자들의 뻘주루에도 전혀 흔들리지 않았던 것이

중요한 승리요인 중 하나가 아니었나 생각을 합니다..이틀 연속 역전타를 쳐준 허경민 선수도

 

동점 3루타를 날려준 박세혁 선수도 대단한 역할을 했지만..어제 슬그머니~ 나와서 결정적인

호수비를 보여줬던 오재원 선수..오늘도 8회 말, 대주자로 나와서..홈으로 과감하게 뛰어들며

경기에 쐐기를 박는 한 점을 따낸 것이 화룡점정이었네요..무려 '21년' 만의 홈스틸이라죠..??

 

야구장에 있던 울 팬들..신성현 선수의 헛스윙에 탄식을 내뿜고 있었는데 갑자기 덕아웃으로

들어가는 오재원 선수..응..?? 저거 무엇..?? 응..홈을 훔쳤네..?? 정말 가을인가 봅니다..ㅎㅎ

곰들이 기력을 찾기 시작했습니다..후랭코프 투수의 7승을 축하하며 팀의 연승을 기원합니다.

 

 

제27회 서울국제휠체어 마라톤대회를 앞두고 블랙이글스가 에어쇼 예행연습 중인데요

그 장면을 오늘 지켜보면서..몇 장 찍어봤습니다..ㅎㅎ 무사히 행사를 마치길 바랍니다

 

 

 

7승을 부탁해~!!

 

 

오늘 선발로 출전한 류지혁 선수

 

 

3회 말, 허경민 선수와 류지혁 선수의 연속안타..그런데 음..그 이후..음..주루..음..ㅠㅠ

 

 

울 팀을 제외한 전구단에게 승리를 따낸 산체스 투수

 

 

5회 말까지 뭐 그냥저냥 경기를 보는 둥 마는 둥..ㅠㅠ

 

 

허도환 선수와 권 혁 투수..전 직장 동료지요..ㅎㅎ

 

 

생각해 보니 신성현 선수와도 전 직장 동료..?? ㅋㅋㅋ

 

 

고종욱 선수와 정진호 선수..무슨 사이인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겠다..사이좋게 잘 지내세요

 

 

오늘은 성질도 안 내시고 잘 던지고 있습니다

 

 

 

동점 3루타를 쳐낸 박세혁 선수

 

 

동점이 되자 기뻐하는 배우 천정명 씨

 

 

 

역전 적시타를 쳐낸 허경민 선수

 

 

신나셨네요..ㅎㅎㅎ

 

 

으아..역전이닷~!!

 

 

 

한 점 차이 잘 지켜주세요

 

 

오늘 든든하게 잘 막아준 권 혁 투수

 

 

야구 잘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아리송송..^^;;

 

 

1사 만루에 등장한 신성현 선수

 

 

저기로 한 번 뛰어볼래..??

 

 

어어어..뭔가요..??

 

 

홈을 훔친 사나이..^^

 

 

클로저 이형범~!!

 

 

어제도 오늘도 역전승~!!

 

 

6연승 베어스

 

 

 

 

 

오재원 선수가 마냥 신기한 박세혁 포수..??

 

 

계속 쳐다봅니다..ㅎㅎㅎㅎㅎㅎ

 

 

웃지마, 후랭~!!

 

 

3루타 사나이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건조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8.29 00:44

    재미있는 경기 보셨네요. 고종욱, 정진호 두 선수는 상무에서 같이 지내서 친한 거 같습니다. 사진 잘 보고 갑니다.

  2. juli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8.29 00:49

    항상 사진 잘 보고갑니다^^ 감사해요~!!

  3. 빽하인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8.29 15:31

    아마도....제가 안가서 어제 그 짜릿한승리를 한것일수도~~~~ ㅋ
    연승을 하면 연승을 하는대로 못가겠고.....연패중이면 연패중이어서 못가겠고......
    어특해요~? ㅋ

  4. K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9.09.01 06:36

    아 멘트가 찰지세요. 오늘은 화 안내고 던지는 후랭코프 ㅋㅋ 잘하는지 못하는지 모르는 선수 ㅋㅋ 늘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회 말, 선취점으로 무려 넉 점을 내는 순간..이분들이 웬일이래..오늘은 좀 하는구나..생각을

했는데..아~ 역시 김치국물부터 마시면 안 되는 거였어요..동점이 되고 연장전에 들어가면서

무승부라도 좋다..이러고 있었는데..?? 아, 끝내기! 홈런이 나왔네요..ㅎㅎㅎ 금요일 경기에서

우리를 힘들게 했던 선수가 오늘은 우리를 즐겁게 해줬습니다..아, 이겼는데 왜 피곤하죠..??

 

 

두린이데이를 맞아 사인회가 열렸습니다..두린이들이 좋아하는 정수빈 & 허경민 선수

 

 

센스쟁이 두린이

 

 

새신랑 허경민 선수

 

 

무슨 얘기를 나누고 있을까요..??

 

 

 

 

스윗~

 

 

 

두린이들을 보니 웃음이 절로 나오는가 봐요..^^

 

 

 

귀요미 두린이

 

 

ㅋㅋㅋ

 

 

 

 

인도에서 살고있는 지인이 여름휴가차 한국에 왔어요..롯데팬이신데 야구를 잘 모르는

아이들 만큼은 롯데팬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고..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모셨습니다..^^;

 

 

인도에서 오시면서 이런저런 선물을 많이 준비해서 오셨어요..고맙습니다..^^

 

 

한동민 선수..?? ㅎㅎㅎㅎㅎ

 

 

 

투수코치 정재훈..와인드업 포즈

 

 

그러자 또 다른 투수코치 김원형..뭔가를 설명하네요

 

 

두린이들 릴레이 달리기..함덕주 선수와 가위바위보..?? ㅋㅋㅋㅋㅋ

 

 

 

고영민 선수..?? ㅎㅎㅎ

 

 

6월 월간 MVP의 주인공

 

 

축하합니다~!!

 

 

 

10승 가자~!!

 

 

산체스 투수

 

 

1회부터 점수가 쭉쭉

 

 

류지혁이가 안타를 칠까..??

 

 

2타점 적시 2루타를 쳐냅니다

 

 

선취점

 

 

오늘은 10승..오늘은 10승

 

 

 

6회 초

 

 

릴렉스

 

 

고종욱 선수가 견제구에 걸려서 아웃..그런데 바로 비디오판독에 들어갑니다

 

 

아웃이여~!!

 

 

오늘 멀티히트를 쳐낸 류지혁 선수..곧 이현이 동생이 태어난다고 하네요..아내분이 지금

임신 8개월이라고..ㅎ 정말 축하축하~!! 형아가 되는 이현이도 축하축하~!! 순산하시길~!!

 

 

정수빈 선수도 견제사를 당했죠..??

 

 

아, 이건 뭐..ㅠㅠ 7회를 제대로 못 넘긴 이영하 투수..잘 못 막은 후발투수..ㅠㅠ

 

 

 

10회 말에 2루타 치고 나갔는데..ㅠㅠ

 

 

2사 1,3루에 점수 못 내고 마는데..ㅠㅠ

 

 

안타는 우리가 더 많이 쳤는데..ㅠㅠ

 

 

인도에서 오신 지인..운이 좋게도 중앙석 그물에 떨어진 파울볼을 득템하셨어요..ㅋㅋㅋ

 

 

12회 초, 아찔했던 순간..백동훈 선수가 다행히 공을 잘 잡아냈지만 오재원 선수와 충돌

 

 

 

아이고..괜찮으심..??

 

 

 

 

 

12회 말, 원아웃에서 끝내기 솔로홈런을 날린 오재일 선수

 

 

 

소리질러~!!

 

 

 

박건우 씨..나는 머리카락만 공격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이 절로나는 페르난데스 선수

 

 

 

인도에서 오신 지인의 자녀들..야구 잘 몰라서 재미없어 하던 아이들은..시간이 갈수록

야구에 빠져들어서 연장전까지 다 봤구요..것도 끝내기를 봤구요 두린이가 되었습니다

 

 

 

울 팀 감독을 별로 좋아라 하지는 않지만 어쨌단 축하합니다~!!

 

 

 

 

 

간단한 축하 꽃다발 증정식

 

 

 

 

 

오늘의 수훈선수..이영하 투수의 10승은 다음 기회에..^^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하트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늘은 순전히 위 베어 베어스 에코백을 구입하러 야구장에 갔다는 것이..사실 맞는 말입니다.

그것도 품절될까봐 부랴부랴..?? ㅋㅋㅋ 가방 사러 간 김에..야구나 보자..뭐 이런 것이었지요.

3대 2로 뒤진 가운데 맞이한 8회 말..상대팀 투수는 김상수, 울 팀 타자는 오재일..어제 상황과

 

같은..??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ㅎㅎㅎㅎㅎ 동점홈런까지 보고 오재원 선수가 타석에

들어설 때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켁~!! 그렇습니다..오재원 선수의 홈런은 못 봤습니다..^^

암튼, 승리했구요..무려 4연승이구요..LA 다저스가 덤벼도 끄덕없는 콩산 베어스입니다..ㅎㅎ

 

 

위팬 위 베어 베어스 콜라보 제품..에코백이 드디어..ㅎㅎㅎ

이거 사러 야구장 문 열자마자 갔어요..품절될까봐..아흐흑~

 

 

요즘은 에코백이 대세라서 그런지 남자들도 많이 들고 다니더군요

 

 

양의지 선수를 어깨에 메고..ㅋㅋㅋ

 

 

 

잘하자

 

 

오호, 안타~!!

 

 

음, 무려 다섯 개나..ㅠㅠㅠㅠ

 

 

아, 가을인가..??

 

 

클리닝타임..서로 인사해~~ 수다 떨어~~

 

 

 

 

고종욱 선수가 무슨 얘기를 하는지..박건우 선수 입이 활짝..ㅎㅎㅎㅎ

 

 

걸그룹 소나무..공연이 있었는데..뭐 그냥..뭐..^^;;

 

 

죄송해요..이름 잘 몰라요..소나무는 들어봤지만..^^;;

 

 

 

실점 위기를 계속 꾸역꾸역 막아내고 있습니다

 

 

열심히 잘 치고 있는 김재호 선수

 

 

3루수로 들어왔네요..아쉬운 수비실책이 하나 있었는데 실점으로 연결 안 돼서 다행

 

 

계속 잘 하는 박건우 선수

 

 

8회 말, 오늘도 어제처럼..홈런 똭~!!!!!

 

 

 

좋아..좋아..동점이닷~!!

 

 

 

 

음음..오재일 선수 홈런 치는 거 보고 화장실 다녀왔는데..?? 응..?? 오재원 선수가 응..??

 

 

 

홈런을 쳤다네요..저는 못 봤다네요..^^;;

 

 

역전이 됐다네요..ㅎㅎㅎㅎㅎㅎ

 

 

땀나는 이용찬 투수..마무리 잘~!!

 

 

마무리 잘 했습니다..ㅎㅎㅎ

 

 

캡틴 김재환 선수..그런데 요즘 타격부진이 좀..^^;;

 

 

머리를 쓸어올리는 너의...........ㅋㅋㅋㅋㅋ

 

 

역시 저는 이용찬 투수의 안티 아니구요..걍 이렇게 찍힌 것일 뿐

 

 

 

 

룸메이트

 

 

엄지 척~!!

 

 

 

오늘의 수훈선수입니다

 

 

저는 가을남자 현승 님을 믿어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클릭..그러면 제가 힘이 솟아요..^^

 

Posted by 별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01:00

    비밀댓글입니다

  2. J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07:28

    비밀글은 아마도 에코백 내용이겠어서 저는 안쓸게ㅛ ㅜ.ㅜ 사진 잘보았습니다. 용찬이는 모자쓰면 미남인데 벗으니 무슨 공포영화 조연같이생겼군요 ㅋㅋㅋㅋ

  3. 녹차향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09:30

    얼마 전 워너원(아이돌) 브로마이드를 얻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이니스프리 화장품을 엄청나게 산 일이 있는데, 그 당시 SNS에 '브로마이드를 사니 화장품을 주네?'라는 글이 돌았다고... 에코백 사러 간 김에 야구나 보고... ㅋㅋㅋ 이렇든 저렇든 매일 이겨서 넘나 좋은... ^^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7.08.26 18:56

    비밀댓글입니다